바람 꿈 해몽 풀이 17가지 ( 강풍, 돌풍, 태풍, 폭풍, 미풍, 순풍, 따뜻한, 차가운 바람 꿈 등)

바람 꿈 해몽 풀이 17가지

( 강풍, 돌풍, 태풍, 폭풍, 미풍, 순풍, 따뜻한, 차가운 바람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바람은 어디선가 와서는 사라지는 것입니다. 바람에는 부드러운 바람도 있고 돌풍처럼 불어 오는 바람도 있는 등, 그 종류는 실로 다양합니다.

꿈속에서 느낀 바람은 도대체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까요? 이번에는 "바람 꿈" 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바람이 나타내는 해몽의 의미는? 꿈의 세계에 나타나는 바람은 크게 다음의 3 가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 신변의 변화 
· 사람의 평판 
· 생명력 

순조로운 상태를 순풍이 불고있다고 표현하듯이 바람은 당신의 신변에 일어나는 변화의 상징입니다. 역풍이 강한 꿈은 앞으로 당신에게 시련이 찾아 오는 것을 말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한 세간의 평판을 「풍문」 이라고 하는 바람은 사람의 명성을 상징하는 일도 있습니다. 강한 바람에 불어지는 이미지는 당신에 대한 비난이 강해질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대지의 은혜이기도 한 바람은 생명력을 상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상 바람 꿈의 기본적인 의미였습니다. 그럼 추가로 바람이 나오는 꿈의 여러가지 상황별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따뜻한 바람 꿈 해몽 풀이

바람의 따뜻함을 느끼는 꿈은 사람의 온기를 느끼는 것을 암시합니다. 곧 누군가의 친절과 호의를 받을 기회가 찾아 올 것입니다.

어쩌면 의외의 인물로부터 접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2. 찬바람의 꿈, 차가운 바람이 부는 꿈 해몽 풀이

바람의 차가움을 느끼는 꿈과 북풍에 노출되는 꿈을 꾸게 되면 세간의 차가움을 알게 될지도 모릅니다. 

몸의 기억이 없는 것으로 욕을 하거나 신뢰했던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하는 등, 인간 관계에서 불쾌한 일이 일어날 기미가 있습니다. 

또한 찬바람이 당신의 연애면에서 충족되지 않는 감정을 반영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3. 온화한 바람의 꿈

조용하고 기분 좋은 바람을 느끼는 꿈은 당신의 운기가 순탄한 항해 상태에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심신에 충실한 상태와 매우 만족할 수있는 상황이 왔음을 알려줍니다. 지금까지 고생해 온 문제도 깔끔하게 해결 될 것입니다.
 

 

4. 외풍의 꿈

건물과 건물 사이 또는 벽이나 창문 사이로 불어 오는 바람은 우울한 기분이 전조입니다. 

자신의 무력함을 느끼거나 세상의 공허함을 느끼는 일이 방문한 것 같은 기색입니다. 그 탓에 왠지 기운이 없는 무기력 한 상태에 빠질 우려가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5. 순풍이 부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의 운기 상승을 말하고 있습니다. 근사한 행운이 굴러 들어 오게 될 것 같습니다. 

특히 순풍에 등을 밀려 걷는 꿈은 천재일우의 기회가 찾아 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곧바로 행동을 합시다.
 

 

6. 역풍의 꿈

맞바람을 받는 꿈은 어려움과 시련이 찾아 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인간 관계에서 어려운 문제에 휘말린 것 같은 기색입니다. 그러나 역풍을 받으면서도 앞으로 나아가는 꿈은 눈앞의 문제를 해결 강한 의지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결국, 당신은 이 난국을 극복 할 수 있을 것입니다.

 

 

7. 강풍의 꿈

태풍 때와 같은 강한 바람이 휘몰아 치는 꿈은 주위로부터의 비난이 강해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하는 일 모두 모두가 사람의 강한 반대와 비난에 노출 될 것입니다.

그러나 강풍에 날려 갈 뻔하면서도 어떻게든 앞으로 나아가려고 하는 이미지는 주위의 의견을 아랑곳하지 않는 당신의 강한 의지를 반영한 ​​것입니다. 

지금은 괴로워도, 결국은 주위의 이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체크!!! 태풍, 폭풍 꿈 해몽 더 알아보기 

 

폭풍 꿈 태풍 꿈 토네이도 꿈 해몽 풀이

폭풍 꿈 태풍 꿈 토네이도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여름이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태풍,그리고 사막에서 발생하는 폭풍, 토네이도 의 모습을 보게 되는 �

baupapa.tistory.com

 

8. 강풍으로 나무가 쓰러지는 꿈

앞길에 고난과 재앙이 기다리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선택을 함에 있어 실수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너무 늦기 전에 선택의 재검토하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체크!!! 나무가 나오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나무 꿈 해몽 풀이(숲, 큰, 열매, 꽃, 쓰러지는, 부러지는, 심는, 보는, 불타는 꿈)

나무 꿈 해몽 풀이 ( 숲, 큰, 열매, 꽃, 쓰러지는, 부러지는, 심는, 보는, 불타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나무"는 세월을 거듭할수록 줄기를 살찌우고 대지에 뿌리를�

baupapa.tistory.com

9. 강풍으로 집이 무너지는 꿈

그 사람과 가족의 몸에 불행이 방문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질병과 빈곤에 휩쓸리는 우려가 있기 때문에 엄중한 경계가 필요합니다.

체크!!! 집이 나오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집 꿈 해몽 풀이 17가지 (보는, 없어지는, 망하는, 사는, 이사, 수리하는, 고치는 꿈)

집 꿈 해몽 풀이집 꿈 해몽 풀이 17가지 (보는, 없어지는, 망하는, 사는, 이사, 수리하는, 고치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집의 꿈은 자신의 운기와 함께 생활하는

baupapa.tistory.com

 

10. 강풍에 빨래가 날아가는 꿈

가정의 문제를 안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옷의 주인이 분명하게 알 수 있는 꿈이라면 그 사람의 몸에 문제가 방문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11. 모자가 바람에 날아가는 꿈

자존심을 유지할 수 없게 될 것 같은 사건의 방문을 고하고 있습니다.

직장인의 사람이 볼 경우 강등 및 감봉 등을 암시할지도 모릅니다. 
 

 

12. 강한 바람 소리가 들려오는 꿈

어디 선가 강한 바람 소리가 들려오는 꿈은 어떤 문제가 다가오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입은 재앙의 상징입니다. 당분간은 주위 사람에게 언동은 요주의 입니다.  

 

 

13. 폭풍우에 노출된 꿈

강한 비를 동반한 폭풍우에 노출된 꿈은 매우 어려운 상황의 도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폭풍우 때문에 앞으로 나아가기 어려운 꿈이라면 당신 혼자의 힘으로는 이 난국을 극복하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최대한 빨리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합시다.

체크!!! 비 오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장마 꿈 비오는 꿈 해몽 풀이 (많은 비 꿈, 폭우 꿈)

장마 꿈 비오는 꿈 해몽 풀이 (많은 비 꿈, 폭우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눅눅한 습기가 특징적인 장마의 계절입니다. 올해는 유난히 장마가 길어져서 아직도 비��

baupapa.tistory.com

14. 마파람, 맞바람이 부는 꿈

환절기를 말하는 마파람이 부는 꿈은 현재의 호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상황이 당신의 유리한 전개에 들고 있음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15. 돌풍에 날아가는 꿈해몽 풀이

어디선가 온 갑작스런 바람에 날아가는 꿈은 주변 상황에 휘둘리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대로는 곤란에 빠질 것을 경고하는 의미도 있습니다.

어쨌든, 우선 냉정하게 마음이 안정된 상황을 판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6. 바람에 모래 먼지가 흩날리는 꿈

바람에 모래 먼지가 춤추는 꿈은 몸에 이상이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최근 컨디션이 좋지 않으셨다면 빨리 병원에 가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또한 단단히 몸을 쉴 수 있도록 의식합시다.
 

 

17. 바람에 휩쓸려 하늘을 날아 다니는 꿈 해몽 풀이

바람에 날아가게 되어 공중을 날아 다니는 꿈을 보면, 사람의 말에 현혹되어 있는 경우를 나타냅니다. 

달콤한 말에 휩쓸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람의 말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그 뒤에 있는 의도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크!!! 하늘을 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하늘을 나는 꿈 해몽 13가지

하늘을 나는 꿈 해몽 13가지 풀이 당신은 하늘을 나는 꿈을 본 적이 있나요? 만약 대답이 yes라면, 그것은 좋은 일이 일어날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단, 같은 하늘을 나는 꿈에서도 나쁜 일이 일어��

baupapa.tistory.com

 
18. 자신이 바람이 된 것 같은 기분의 꿈

마치 자신이 바람이 같은 이미지를 보는 꿈은 변하기 쉬운 심리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언동이 바뀌어 버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 때문에 주위에 폐를 끼치고 있을 우려가 있으므로 조심하십시오.

 

 

### 정리 ###
현실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다 보면 바람이 되어 날아가고 싶은 마음이 들곤 합니다. 바람 꿈을 꾸게 되면 자유를 누리고 싶어 집니다. 

 

바람은 당신의 신변의 변화를 나타내기 때문에 지금 처한 상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