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 꿈 비오는 꿈 해몽 풀이 (많은 비 꿈, 폭우 꿈)

장마 꿈 비오는 꿈 해몽 풀이 

(많은 비 꿈, 폭우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눅눅한 습기가 특징적인 장마의 계절입니다. 올해는 유난히 장마가 길어져서 아직도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빨래는 건조도 어렵고 머리도 아프고 습한 기분이 왠지 싫은 이미지가 있습니다.  그럼, 그런 장마 꿈, 비가 오는 꿈을 보았을까요? 이번에는 "장마 꿈, 비 오는 꿈" 이 나타내는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장마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장마의 꿈이 나타내는 의미, 그것은 주로 다음과 같은 것입니다. 
  

1. 정체감 
잔뜩 찌푸린 장마, 하늘의 꿈은 현재 겪고 있거나 앞으로 떠안게 될 정체감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예정한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거나 교착 상태가 되거나 다양한 요인에 의해 기분이 가라 앉기 쉬운 경향입니다. 

또한 컨디션이 좋지 않음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많은 경우 매우 심각한 상황에 빠지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만, 그다지 좋은 상태에 있다고는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적당히 심신을 상쾌하게 하면서 잘 상황을 극복해 나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또한 감정의 기복이 심한 시기이기도합니다. 

 

주위의 변화에 휘둘려 자신을 잃어 버리는 일이 없도록 강한 마음을 가지고 있어 주세요. 

 

 

2. 은혜

장맛비는 살아있는 것에게 단비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장마의 꿈이 어떤 혜택의 전조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꿈의 인상이 좋은 사람 일수록 그 가능성은 올라갑니다. 또한 그곳에서 일어난 일이나 등장 인물 등에도 주목하고 판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까지가 장마 꿈의 기본적인 의미입니다. 여기에서 장마 꿈의 여러가지 상황별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장마철 뉴스를 듣고 (감상) 꿈 

꿈 속에서 장마철 뉴스를 눈으로 보거나 듣는 것은 앞으로 정체기가 온다는 신호입니다. 특히 지금까지 순조롭게 다가 오고 사람만큼 주의가 필요합니다. 

 

완만하게 상황이 악화되고 있으므로 늦지 않게 준비를 잊지 않도록 합시다. 

또한 기분이 난잡하거나 우울할 때 이 꿈을 꾸었다면 잠시 지금의 상황에서 벗어나기 어려울 것입니다. 그렇다고 조급한 곳에서 어떻게 된다는 것은 아닙니다. 

가급적 평정심을 가지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마가 빨리 끝나는 것이 없다고 하지만 비가 오는 중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컨디션에 이상을 느꼈을 경우는 어떤 질환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병원에 찾아가 등 빠른 조치를 취해 주세요. 

체크!!! 텔레비전 꿈, 라디오 꿈 의미 더 알아보기

 

텔레비전(TV), 영화, 라디오, CD, DVD 꿈 해몽 풀이(티비)

텔레비전(TV), 영화, 라디오 꿈 해몽 풀이(티비)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자신이 TV 나 영화를 보고 있는 꿈, CD로 음악을 듣 고 있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혹은 자신이

baupapa.tistory.com

  
2. 장마철에 약속 이나 계획이 취소되는 꿈 해몽

예를 들어, 장맛비 탓에 기대했던 계획이 무산되어 버리거나 되면 기분이 안 좋아집니다. 만약 당신이 그런 꿈을 버리면 일상 생활에 상당한 불만이 쌓여있는 징조입니다. 

뜻대로 되지 않는 현실에 싫증을 내진 않나요? 또는 기대하고 있었던 것이 빠져서 실망하거나,, 이 꿈은 그런 당신의 실망감이 반영되어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특히 불만도 없이 지내고있는 사람이 볼 때 더욱 주의가 필요합니다. 혹시 기대하고 약속이 취소되어 버리는 등 크게 낙담할 것 같은 사건이 일어날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미리 조심하세요. 
  

 

3. 장맛비에 젖는 꿈, 폭우 꿈

장맛비, 폭우 등 많은 비를 맞으며 온몸이 흠뻑 젖어 버리는 것이라면 그것은 컨디션 난조를 예고할지도 모릅니다. 특히 최근 피로가 가시기 어려운 등 몸에 이상을 느끼고 있다면 요주의입니다. 

어떤 질병이나 질환이 숨어 있을 수 있습니다. 빨리 치료를 받거나 가급적 천천히 휴식을 취하도록 합시다. 또한, 장맛비, 태풍에 비를 맞는 꿈에서 오히려 편안하게 느끼는 꿈이라면 단비로의 의미가 강한 것 같습니다. 

근사한 행운이 방문하는 길몽입니다. 
 

 

4. 장마 비 속을 달리는 꿈 해몽 풀이

상황의 전망이 서지 않는 것에 초조한 마음을 갖고 있는 것입니다. 달려도 달려도 목적지에 겨우 도착할 수 없거나 시야가 나쁜 꿈이라면 더욱 그 의미가 강한 것입니다. 

소위 슬럼프의 시기일지도 모릅니다. 우선 침착하게 심호흡하는 것부터 시작해 보세요. 또한, 만약 달려 가면서 시야가 양호해질 것 같으면 그렇게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조금 있으면 상황이 호전될 조짐입니다. 

포기하지 않고 지금의 노력을 계속하겠습니다.

 

 

5. 장마의 맑은 하늘의 꿈 

장마가  끝난 후 맑은 하늘이 들여다 보이는 것은 상황이 호전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것은 어디까지나 일시적인 것이 될 것입니다만, 그래도 꽤 기분이 맑아질 것입니다. 

그러나 근본적으로는 정체기가 계속되기 때문에 그다지 큰 승부에는 나서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현재 상황을 냉정하게 지켜본 후, 신중하게 판단하십시오. 

체크!!! 태양의 꿈 해몽의 의미는? 

 

태양 꿈 해몽 17가지 ( 햇빛, 떠오르는, 빛나는, 일출, 일몰, 비추는, 떨어지는, 노을, 구름)

태양 꿈 해몽 ( 햇빛, 떠오르는, 빛나는, 일출, 일몰, 비추는, 떨어지는, 노을, 구름)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빛나는 태양 에너지는 인간을 포함한 모든 생물의 생명

baupapa.tistory.com

 

6. 장마인데 비가 오지 않는 꿈 해몽 풀이

장마가 올 시기인데 비가 오지 않는 꿈, 그런 이상한 꿈을 꾸었다면 앞으로 당신이 가벼운 슬럼프를 맞는 것을 암시합니다. 

너무 심각하게 받아 들여야 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만, 그렇다고 방심하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무슨 일을 하더라도 평소보다 신중을 기해야 할 것입니다. 
  

 

7. 장마가 온 후 추위의 꿈, 장마가 와서 추운 꿈 해몽 풀이

일반적으로 장마라고 하면 6~8 월경에 옵니다. 여름에 오기 때문에 춥다고 느끼는 경우는 드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기온이 낮은 장마의 추위 꿈을 꾸고 있었다고 하면 요주의입니다. 

혹시 지금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불안정한 상황에 놓여 있는지도 모릅니다. 나쁜 일이 계속된다면 우연이라고 생각 싶습니다. 하지만 상황 상 우연 이라기보다는 하나는 필연일지도 모릅니다. 

좀 더 현실을 엄격한 눈으로 보면서 앞으로의 행동을 결정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부디 조심합시다. 
 

 

8. 장마 소식을 듣는 꿈해몽 풀이 

꿈속에서 장마 소식이 날아 오면 행운입니다. 드디어 정체기를 지나 이제 서서히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상쾌한 기분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단번에 힘차게 달리는 것이 아니라, 점점 속도를 높여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두르지 않고 꾸준히 전진해 나갑시다. 

반드시 좋은 결과가 따라 올 것입니다. 
  

 

 

### 정리 ###

장마의 꿈은 침체를 의미하는 등 전반적으로 나쁜 이미지가 많습니다. 하지만, 정체기이기에 평소 눈을 돌리지 않은 것을 알 기회이기도 합니다. 

 

잘못을 무리하게 추진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각도에서 사물을 바라 보게 하면 뜻밖의 발견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즐기면서 도전 해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