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꿈 해몽 풀이 22가지( 독거미, 큰, 많은, 흰, 검은, 죽이는, 먹는 꿈 등)

거미 꿈 해몽 풀이 22가지

( 독거미, 큰, 많은, 흰, 검은,  죽이는, 먹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어렸을 때는 산이나 들, 길가에서 자주 보던 거미였는데 요즘은 집에서 가끔 보게 되는 거미를 제외하고 밖에서는 거미를 잘 볼 수 없게 되었네요. 

꿈의 세계에 나오는 거미를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이번에는 "거미 꿈" 이 갖는 의미에 대해 알아볼까요?   

 

 

1. 아침 거미를 보는 꿈 

현실뿐만 아니라 꿈의 세계에 나타나는 아침 거미는 매우 행운의 상징 중 하나입니다. 

당신에게 기분 좋은 일이나 기쁜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니다. 
  

 

2. 거대한 거미가 나오는 꿈, 큰 거미 꿈 

큰 거미를 보는 꿈은 단지 당신이 거미를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운기 상승을 알리는 사인입니다. 

앞길을 가로막는 장애를 잘 극복 할 수 있는 등 현재의 호전을 의미합니다. 특히 큰 아침 거미를 보는 꿈 이라면 예상치 못한 큰 행운이 날아 들어오는 길몽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큰 거미에 물리거나 만지거나 하는 등 거미에게 해를 입는 꿈 이라면 요주의입니다. 운기 저하, 사물의 정체를 나타내고 기회를 놓쳐 버리게 될 것입니다. 

경솔한 행동을 취하지 않도록 충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3. 작은 거미의 꿈 해몽 풀이

작고 귀여운 거미는 해가 없는 것으로부터, 아침 거미뿐만 아니라 행운의 전조로 나타납니다. 

특히 작은 아침 거미를 보는 꿈은 희망도 없는 행운이 온 것으로 당신의 멋진 미래의 방문을 고하는 길몽입니다.   

 

4. 거미가 많이 나오는 꿈, 많은 거미 꿈 

많은 아침 거미를 보는 꿈은 이상적인 환경을 얻을 수 있음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그러나 대량의 섬뜩한 거미를 보는 꿈은 어려운 장래와 불길한 암시입니다. 신중한 대응을 유의합시다. 
  

 

5. 흰 거미가 나오는 꿈 

"흰색"꿈 운세 행운의 상징입니다. 흰 거미가 나오는 꿈은 상당히 나쁜 인상의 꿈이 없으면 당신에게 행운의 방문을 고하는 길몽입니다. 

뜻밖의 형태로 소원이 이루어질 등 즐거운 해프닝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체크!!! 비슷한 꿈, 흰 고양이 꿈 해몽 더 알아보기

 

흰고양이 꿈 , 하얀고양이 꿈 해몽 풀이

흰고양이 꿈 , 하얀고양이 꿈 해몽 풀이 흰고양이가 나타나는 꿈 예로부터 흰색은 행운의 사자였지요. 흰 고양이도 물론 행운의 사자입니다. 연애운을 업하고 있습니다. 멋진 연인이 나타날지��

baupapa.tistory.com

  

6. 붉은 거미가 나오는 꿈 
"레드"는 생명력의 상징입니다. 빨간 거미, 붉은 거미가 나오는 꿈은 당신의 성장을 암시합니다. 또는 에너지의 증가를 나타냅니다. 

적극적인 행동으로 새로운 재능이 개화할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붉은 거미에게 나쁜 인상을 가진 꿈은 재난이 닥칠 징조입니다. 

또한 질투 인물의 간섭을 경고하는 의미도 있습니다. 대인 관계에는 충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7. 푸른 거미가 나오는 꿈 
"파랑, 블루"는 지혜와 직관의 상징입니다. 푸른 거미가 나오는 꿈은 당신의 감성이 예민함을 상징합니다. 

직관적 따라 행동하여 밝은 미래를 열어 오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파란 거미를 보고 나쁜 인상을 가진 꿈은 우울한 상황이 방문하는 것을 예고합니다. 

주위로부터 고립되어 버리거나, 정신적으로 우울한 사건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너무 혼자 떠안지 않도록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하거나 적당히 휴식을 취하도록 합시다. 

 

8. 검은 거미가 나오는 꿈 
"검정, 블랙"은 꿈에서 불길의 상징입니다. 

검은 거미의 꿈은 기본적으로 좋지 않은 의미를 가지며 특히 주의가 필요 합니다. 상당히 좋은 느낌의 꿈이 아니면 심신의 부진과 운기 저하를 나타내는 흉몽입니다. 

컨디션 관리는 물론 대담한 행동도 최대한 자제하는 등 어떤 일이라도 신중하게 판단을 하게 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9. 독거미가 나오는 꿈

보기에도 위험한 독 거미를 보는 꿈을 보면 조심하십시오. 이 꿈은 생각하지 않는 인간 관계의 문제에 휘말릴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괜찮아」라고 생각하고 무심코 뱉은 말이나 태도가 오해를 낳을 것 같은 기색입니다. 당분간은 주위의 언동에는 특히주의합시다. 
  

 

10. 거미줄을 보는 꿈 

거미줄은 함정의 상징입니다. 거미줄을 보는 꿈은 조만간 당신이 누구로부터 배신을 당할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대로 가면 위험하다" 고 심층 심리가 사전에 알려 주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 진행하려 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한 번 계획을 검토하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건강면에서 문제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거미줄이 크게 찢어졌다면, 그 불신과 불안은 다시 복구 할 수 없는 수준에 도달하고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상대를 생각하고 진지하게 마주보고 토론 할 기회를 갖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11. 거미줄에 걸리는 꿈 

당신이 만약 거미줄에 걸리는 꿈을 보니 악순환에 빠져 버리는 기색입니다. 위험한 유혹과 나쁜 생활 습관 등 차단해야 합니다. 

이대로는 안된다고 알고 있어도 빠져 나갈 수 없는 그런 위험한 상태에 빠질 우려가 있습니다. 또는 이미 악순환 속에서 몸부림 치고 있는 상태인지도 모릅니다. 

 

지금은 어쨌든 마음을 독하게 가지고 자신을 극복하는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12. 거미줄을 치우는 꿈해몽 풀이 

거미줄 실을 치우는 꿈 또는 거미줄을 깨는 꿈은 닥치는 문제를 잘 극복 할 수 있다는 신호입니다. 

잘하면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무엇이 일어날지라도 냉정하게 대처하도록 합시다. 

그러나 거미줄을 치르더라도 좀처럼 잡히지 않는 꿈은 성가신 문제의 방문을 암시하고 있으며, 엄중한 경계가 필요합니다.   

 

 

13. 거미줄을 청소하는 꿈 

해몽에서 청소는 심신의 정화와 고민의 해소를 의미합니다. 거기에서 돌아서 거미줄을 청소하는 꿈은 컨디션이나 동기의 회복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마음도 몸도 깨끗이 한다면 긍정적인 기분이 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운기도 상승해 나가는 것입니다. 

또한 아픈 사람이 이 꿈을 꾼다면 때 병세의 회복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14. 거미줄에 얽힌 꿈 

몸에 거미줄 실이 얽힌 꿈은 신뢰하고 있던 인물에 속아 버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비록 상대를 믿지 할지라도 뭔가를 완전히 맡겨 버리는 것은 피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서는 컨디션 불량이나 질병의 전조 가능성도 있습니다. 만약 지쳐 있다면, 몸 관리를 우선합시다. 

또한 어머니와 보호자로부터의 간섭에 시달리는 사람도 거미줄에 얽힌 꿈을 꾸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쨌건간에, 심층 심리가 경고를 알리고 있는 꿈이 틀림 없을 것입니다. 
  

 

15. 거미줄에 벌레가 걸리는 꿈 

거미줄 실에 꿀벌, 파리, 모기 등의 먹이가 걸려있는 모습을 보는 것은 사실 당신이 누군가의 함정에 금방이라도 걸릴 것 같은 사인입니다. 

당분간은 당신에게 다가오는 사람은 요주의입니다. 

특히 능숙한 이야기를 가지고 오는 사람이나 달콤한 유혹의 말을 걸어 오는 이성에 조심하세요.

체크!!! 벌레가 나오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벌레 꿈 해몽 14가지 (무당벌레 잠자리 바퀴벌레 나오는 꿈 등)

벌레 꿈 해몽 14가지 안녕하세요. 꿈 의미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벌레가 꿈에 나올 때가 있지요. 파리와 모기 등의 벌레에서 나비와 딱정벌레, 무당 벌레 등 곤충이라고해도 다양합니다. 그 벌�

baupapa.tistory.com

 

16. 거미가 내려 오는 꿈 

거미가 떨어지는꿈 과 거미가 기어서 다가오는 꿈은 당신에게 찾아올 손님이 있다는 암시입니다. 

거미가 다가와도 싫은 느낌이 없다면, 좋은 사람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며, 만약 싫은 느낌의 꿈이라면, 인간 관계의 문제 또는 컨디션 저하를 암시합니다. 

대인 관계 및 건강 관리에 더욱 신경을 쓰고 편이 좋을 듯합니다. 
  

 

17. 거미에 물리는 꿈 해몽 풀이

거미에 물리는 꿈, 거미에게 공격을 당하는 꿈은 인간 관계의 문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독 거미에 물리는 꿈이라면, 좋은 않은 유혹에 져 버리는 것을 경고 하는 의미도 있습니다. 

잠시 다가오는 인물에 대해 일정한 거리를 두도록 합시다.   

 

 

18. 거미에게 쫓기는 꿈, 거미에게서 도망치는 꿈 해몽 풀이

거미에 쫓기는꿈, 도망가는 꿈은 은 컨디션 저하, 질병의 전조입니다.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가 당신도 모르게 쌓여 가고 있습니다. 

 

이 기회에 단단히 휴식을 취하고 심신의 리프레쉬를 해 둡시다. 

체크!!! 쫓기는 꿈, 도망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도망 꿈, 도망가는 꿈, 피하는 꿈)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도망, 도망가는 꿈, 도망꿈, 피하는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쫓아가는 꿈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쫓기�

baupapa.tistory.com

  

19. 거미를 퇴치하는 꿈 

거미를 퇴치하는 꿈과 거미를 잡는 꿈은 문제 해결과 극복을 나타냅니다. 섬뜩한 거미가 꿈에 등장해도 쫓아낼 수 있다면 괜찮습니다.

 

인간 관계 나 건강면의 불안이 해소될 것입니다. 
  

 

20. 거미를 죽이는 꿈 

섬뜩한 거미를 죽이는 꿈은 당신이 성공을 잡는 것을 암시합니다. 거미의 꿈 중에서도 특히 좋은 의미를 가진 길몽입니다. 

그러나 아침 거미를 죽이는 꿈은 행운을 해치는 암시입니다. 그 점만 주의하십시오. 

체크!!! 사람이 죽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죽는 꿈을봤을 때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가?"라고 불안하게 됩니다. 학생 시절의 저도 몇 번 죽는 꿈을 꿔보았기 때문에, 해몽을 확인한 바 있습니다. �

baupapa.tistory.com

  

21. 거미를 먹는 꿈 

거미를 먹는 꿈은 질투와 집착 등의 감정을 극복하려는 자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사악한 생각을 가진 자신을 마음의 어딘가에서 싫어하지는 않나요? 

그런 자신의 부족함에 미숙한 부분을 당신은 극복하려고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거미를 문제없이 먹고 있는 것 같으면 정신적으로 성장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중간에 먹는 것이 괴로웠다면, 아직도 자신 속에서 전투가 계속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체크!!! 먹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먹는 꿈 해몽 풀이 33가지

먹는 꿈 해몽 풀이 33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옛날부터 인간 생활에 필요한 것은 의,식,주(옷, 먹을 것, 집)이라고 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먹는 것은 직접 생명에�

baupapa.tistory.com

  
22. 거미가 되는 꿈 

당신 자신이 거미의 꿈은 누군가에 집착하는 마음에 마음이 사로 잡혀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당신에게서 떠나려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에 대한 미련이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거미가 되어 거미집을 만드는 꿈은 " 인맥(네트워크)이 강고하게 된다 "라는 좋은 의미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떤 의미가 적용되는지는 꿈과 현실의 각각의 상황에 비추어 판단합시다. 
  

 

 


### 정리 ###

거미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침과 맑은 날에 거미를 보게 되면 기분이 좋아지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거미에 물리거나 독거미를 보는 등 거미에게 해를 입는다면 흉몽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