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꿈 해몽 풀이 33가지 (이성, 남자친구, 여자친구, 연예인, 혼자, 과식, 똥, 오줌, 사람, 벌레, 뱀 등)

먹는 꿈 해몽 풀이 33가지

(이성, 남자친구, 여자친구, 연예인, 혼자, 과식, 똥, 오줌, 사람, 벌레, 뱀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옛날부터 인간 생활에 필요한 것은 의,식,주(옷, 먹을 것, 집)이라고 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먹는 것은 직접 생명에 관련된 만큼 소중한 것입니다. 그럼 그런 사람에게 중요한 행위인 식사하는 것을, 만약 꿈 속에서 했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먹는 꿈, 식사하는 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먹는 꿈의 해몽의 기본적인 의미는? 먹는 꿈은 크게 다음의 3개를 상징합니다.

 

 - 성적 고조 
 - 뭔가를 흡수하는 것
 - 에너지 저하 


꿈 속에서 먹는다는 행위는 욕구의 고조를 상징합니다. 돈이나 명예, 애정, 성적인 욕구 등이 강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 식사는 "몸에 필요한 영양을 체내에 도입하는 행위" 를 의미하는데, 뭔가를 흡수함를 상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의해서 당신이 충족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먹는 꿈이 영양이 필요한 상태=에너지 저하를 상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건강 상태의 악화를 암시하고 있을 수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음식은 당신이 필요로 하고 있는 것, 혹은 강력히 요구하고 있는 것의 상징입니다. 꿈 속에서 무엇을 먹는지에 의해서도 해석이 다릅니다.

음식이 인상적인 꿈은 그 음식이 나타내는 의미도 함께 꿈의 의미를 판단하세요.

이상이 먹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입니다. 그럼 추가로 상황별 먹는 꿈, 식사하는 꿈의 의미에 대해서 더 알아볼까요?

 

 

 

1. 누군가와 함께 먹는 꿈 해몽 풀이

누군가와 함께 식사하는 꿈은 인간 관계의 내실화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알고 있는 상대와 밥을 먹는 꿈이라면 그 사람과의 관계 진전을 암시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2. 이성과 식사를 하는 꿈해몽 풀이

모르는 이성과 즐겁게 식사를 하는 꿈은 연애 운의 상승을 암시합니다. 멋진 이성과의 만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만일 상대가 아는 이성이라면 그 분과 더 깊은 사이가 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암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 이성이나 연인과의 식사가 성욕의 고조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체크!!! 이성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연인이 나오는 꿈의 경우는 사실 나쁜 인상의 꿈�

baupapa.tistory.com

 

3. 애인과 음식을 나눠 먹는 꿈, 같이 먹는 꿈

그와 한 음식을 나누며 먹는 것은 남자친구(애인)과의 사랑을 재확인하고 싶은 마음의 표시입니다.

꿈의 인상이 긍정적이라면 그와의 사랑이 순조로운 표시입니다.

체크!!! 남자친구 꿈 의미 더 알아보기

 

4. 연예인이나 유명인과 회식하는 꿈해몽 풀이

사회적 지위가 있는 사람과 식사를 할 꿈을 당신 자신이지위나 명예를 원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기 현시 욕이 높아지는 경우 많이 꾸게 됩니다.

 

체크!! ︎연예인의 꿈의 해몽 더 알아보기

 

이건 어떤 의미?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예인, 스타, 유명인, 연애인, 아이돌, 배우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사랑을 하면 연인의 본심이나 짝사랑중인 상대의 기분을 알고 싶은 ��

baupapa.tistory.com

체크!!! 회식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회식하는 꿈 회식 꿈 식사하는 꿈 해몽 알아볼까요

회식하는 꿈 회식 꿈 해몽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회사에서 친목 도모를 위해서는 회식을 빼놓을 수가 없죠. 모두 모여서 다같이 회식하는 꿈과 식사를 하

baupapa.tistory.com

 

5. 여럿이서 식사를 하고 있는 꿈

인간 관계의 순조로움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당신의 노력이 주변에서 인정 받게 될 것입니다.

또 파티에서 식사를 하는 꿈은 조만간 축하 자리에 불리는 전조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6. 혼자 밥 먹는 꿈

혼자서 식사를 하고 있는 꿈은 인간 관계의 부진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 자기 중심적인 생각에 빠진 두려움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당신 주위의 사람의 언행이나 행동에 대한 충고의 의미도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을 잃고 싶지 않다면 한번 평소 자신의 언동을 되돌아 보는 게 낫습니다.

 

 

7. 많이 먹는 꿈 해몽 풀이, 과식하는 꿈

뷔페에서 식사를 하는 꿈 등 여러가지를 한꺼번에 먹는 꿈은 욕구가 너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행동적 에너지에 넘친 상태이므로,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에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다만, 다른 의미로는, 욕구가 지나치게 높아지고 생활 중심을 잃고 있음을 경고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느 의미에 해당하는지는 현실의 상황에 비추어 맞춰 판단해 주세요.
 

8. 식사를 하고 배부른 꿈

연애나 인간 관계가 충실하고 정신적으로 채워진 증거입니다.

당신의 행복감을 반영한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9. 아무리 먹어도 배부르지 않는 꿈

꿈 속에서 계속 꾸준히 먹는 것은 충족되지 않는 마음의 공동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지금 뭔가에 강한 굶주린 상태 같습니다.
 

10. 과식으로 힘든 꿈

흐트러진 생활에 대한 경고 꿈입니다.

자기관리가 전혀 되지 않고 컨디션 관리 또한 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계속 이렇게 지내다가는 병원에 실려 가거나 인간 관계가 엉망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이 바로 잡아야 할 시기입니다.
 

 

11. 식욕이 없는데 억지로 먹는 꿈해몽 풀이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할 수 밖에 없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에서 실수를 해서 그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고생을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다만 하고 싶지 않은 일에서 도망치면 문제가 더 심각할 것이다. 지금은 각오를 다지고, 열심히 하는 수 밖에 없답니다.
 

 

 

12. 먹어도 뱉어 버리는 꿈

먹은 것을 도로 뱉는 꿈, 혹은 식욕이 없어서 못 먹는 꿈은 건강이 악화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대로 내버려두면 심신에 악영향을 미칠 것을경고하고 있습니다. 컨디션 관리에 조심세요.

체크!!! 토하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13. 음식을 눈 앞에 두고 먹지 않는 꿈

눈앞의 요리에 손대지 않는 꿈은 누군가 피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는 암시입니다.

만약 누군가가 함께 꿈에 나오면 당신은 그 상대로부터 떠나고 싶다고 생각하는지도 모릅니다.

되도록 이 사람과 상관하고 싶지 않다는 심리가 나타난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14. 길거리를 가는 꿈

길거리를 가는 꿈은 당신의 준비 부족에 대한 경고를 암시합니다.

앞날을 서두르는 것은 별로 중요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지금은 서두르지 말고 확실하게 일을 진행하는 것을 의식합시다.
 

15. 손으로 집어 먹는 꿈

본래, 젓가락이나 포크를 쓰고 먹는 음식을 손으로 집어 먹는 꿈은 대인 장애이 일어날 기세입니다.

특히 가까운 친구나 애인과 충돌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비록 의견이 맞지 않는 것이 있더라도 감정적으로 굴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16. 숨어서 몰래 먹는 꿈

숨어서 식사를 하는 꿈은 자신의 마음을 주위에 알리고 싶지 않다라는 심리의 표현입니다.

특히 연애 감정과 남자에 대한 미련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기분은 가리려 할수록 당신 안에서 자라게 될 것입니다.
 

 

17. 먹는 법이 더러운 꿈 해몽 풀이

음식 흘리는 등, 먹는 법이 더러운 꿈은 욕구를 통제하지 못하는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대로는 에너지가 겉돌아 버리고 주위의 평판을 낮출 수 있습니다.

욕구를 잘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을 빨리 검토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18. 맛있는 것을 먹는 꿈 해몽 풀이

맛있는 식사를 즐기는 꿈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 충족되는 사인입니다.

또 운기의 상승과 행동력의 충실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적극적인 행동이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19. 맛없는 음식을 먹는 꿈

식사를 입맛 없게 하는 꿈은 당신의 욕구와 소망이 충족되지 않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연애나 인간 관계에서 고독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 맛없는 음식은 불쾌한 인간 관계의 상징입니다. 싫은 사람과의 교제에 혐오감을 줄지도 모릅니다.

다만 당신의 사물의 인식이 부정적으로 될 우려도 있으므로 우선은 냉정한 눈으로 상황을 살펴 봅시다.
 

 

20. 빵을 먹는 꿈 해몽 풀이

빵은 생활을 뒷받침할 수 있는 것을 상징함으로써 건강과 수입을 나타냅니다.

빵을 먹는 꿈은 특히 수입 증가와 안정을 암시합니다.

체크!!! ︎빵의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빵꿈 빵집꿈 해몽

빵꿈 빵집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이번에는 빵집이 꿈에 나왔을 때 꿈은 무엇을 말하고 싶은 것인지 그 의미와 심층 심리에 대해 알아볼까요? 당신이 꿈에서 본 �

baupapa.tistory.com

 

21. 밥을 먹는 꿈 해몽 풀이

쌀의 꿈도 빵처럼 건강과 수입에 대한 암시합니다.

쌀을 지어서 먹는 꿈은 당신의 건강한 심신의 상태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22. 달콤한 과자를 먹는 꿈

케잌이나 초콜릿 등 단 과자는 연애운의 상징합니다.

달콤한 과자를 먹는 꿈을 꾸는 것은 연애 면에서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체크!!  ︎케이크의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케이크 꿈 해몽 14가지 풀이 ( 케잌 받는, 선물하는 꿈, 케익 먹는, 사는, 만드는 꿈 )

케이크 꿈 해몽 14가지 풀이 ( 케잌 받는, 선물하는 꿈, 케익 먹는, 사는, 만드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케이크를 먹고 있는 상황이라면 당신은 어떤 장면이 떠오릅니까

baupapa.tistory.com

체크!!! ︎초콜릿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초콜릿 꿈 해몽 11가지 풀이(초콜렛 먹는 꿈, 초코렛 사는, 선물 받는 꿈)

초콜릿 꿈 해몽 풀이 (초콜렛 먹는 꿈, 초코렛 사는, 선물 받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매년 발렌타인 데이의 시기가 되면, 거리에서 만나는 초콜릿. 어린이와 성

baupapa.tistory.com

 

23. 고기를 먹는 꿈

고기는 에너지와 욕구를 상징합니다.

맛있는 고기를 베어 먹는 꿈은 에너지가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동시에 성적인 욕구도 강해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24. 생선을 먹는 꿈, 물고기를 먹는 꿈 해몽 풀이

생선은 꿈의 세계의 행운의 상징입니다.

맛있는 생선을 먹는 꿈은 당신의 운기 상승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더 큰 사이즈의 생선을 먹는 꿈만큼 당신이 받는 행운의 크기가 커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체크!!! ︎생선의 꿈, 물고기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연못 꿈, 물고기 꿈 해몽 19가지 풀이(태몽, 보는, 빠지는, 낚시 등)

연못 꿈, 물고기 꿈 해몽 풀이 (태몽, 보는, 빠지는, 낚시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연못의 꿈은 물 상태에서 미래의 마음의 움직임이나 심경을 점칠 수 있습

baupapa.tistory.com

25. 야채, 과일 샐러드를 먹는 꿈

샐러드를 먹는 꿈은 몸이 영양을 필요로 하는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 속에서 본 야채의 종류가 인상적인 경우는 실제로 그 야채 및 채소를 섭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26. 과일을 먹는 꿈

싱싱하고 단 맛이 나는 과일은 달콤한 과자와 마찬가지로 연애 운의 상승을 암시합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과일을 먹는 꿈은 조만간 연애 면에서 행운이 찾아오는 사인인지도 모릅니다.
 

 

 

27. 뱀을 먹는 꿈 해몽 풀이

뱀은 해몽으로 매우 에너지가 높은 생물의 하나입니다. 다만 그 에너지에는 긍정적인 것도 있고 부정적인 것도 존재합니다.

뱀을 먹는 꿈은 뱀이 상징하는 에너지를 당신이 넣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의 인상이 긍정적이라면 운수의 상승을 나타내죠.

다만 부정적인 인상의 꿈이라면 건강의 악화, 부정적 감정의 고조를 나타내기 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체크!!! 뱀이 나오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뱀이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뱀이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뱀은 가장 영성이 높은 존재로 세계적으로 추앙 또한 동시에 기피되어 왔습니다. 뱀꿈 해몽은 뱀이 자주 인용되는 생물에서 다음과 같이 신성하고 좋은 의미가 �

baupapa.tistory.com

 

28. 벌레를 먹는 꿈

벌레는 싫어하는 것, 불쾌한 것의 상징입니다. 그런 벌레를 먹으려는 꿈은 못하는 것을 극복하려는 의욕을 나타냅니다.

벌레를 잘 먹는 꿈이라면 조만간 당신이 정신적 성장을 할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체크!!! 벌레의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벌레 꿈 해몽 14가지 (무당벌레 잠자리 바퀴벌레 나오는 꿈 등)

벌레 꿈 해몽 14가지 안녕하세요. 꿈 의미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벌레가 꿈에 나올 때가 있지요. 파리와 모기 등의 벌레에서 나비와 딱정벌레, 무당 벌레 등 곤충이라고해도 다양합니다. 그 벌�

baupapa.tistory.com

 
29. 배설물을 먹는 꿈

똥 이나 오줌 같은 배설물은 금전운과 재복의 상징입니다. 배설물을 먹는 꿈은 당신이 큰 재수를 잡는 것을 의미합니다.

징그러운 꿈이기 하지만 사실은 매우 좋은 길몽이기 때문에 기뻐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크!!! 똥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똥꿈해몽 15가지( 똥싸는꿈, 똥꿈 )

똥싸는꿈 해몽 15가지 풀이 똥! 이라고하면 아무래도 불결 등 몹시 더러운 이미지가 있지요. 또한 개똥을 밟았을 때의 그 절망감 .... 비록 현실에서는 데미지가 없는 꿈이라도 그 충격은 엄청난 �

baupapa.tistory.com

30. 사람을 먹는 꿈, 식인 꿈

사람을 먹는 꿈은 선악을 무시한 강한 에너지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이성인 사람의 고기를 먹는 꿈이라면 성적인 욕구가 강박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매우 놀라운 꿈인데 욕구의 에너지를 건전한 행동으로 향하는 것에 성공하면 당신은 굉장한 힘을 발휘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31. 식기와 식탁이 인상적인 꿈

식사를 하는 꿈인데 식기와 식탁이 매우 깨끗한 꿈이라면 그것은 충실한 가정 생활를 암시합니다. 반대로 더러운 식기는 어수선한 식탁은 가정에 어떤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식탁에 푸짐한 식사가 나란히 있는 꿈은 곧 손님이 방문함을 알립니다.
 

 

32. 자신의 집에서 식사를 하는 꿈

자신의 집에서 식사를 하는 장면이 인상적인 꿈은 당신이 내적 욕구를 확실히 인식하고 잘 조절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이런 상태를 유지한다면 실패나 트러블을 잘 막아낼 수 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마음과 몸의 자기 관리에 의식을 집중하세요.
 

33. 먹을 수 있는 꿈

당신 자신이 먹는 꿈이나 음식을 먹을 수 있게 되는 꿈은 스스로의 감정에 빠져들게 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우선은 불안의 정체를 분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꿈 속에서 무엇을 먹게 되는지도 판단의 포인트가 됩니다.
 

 

 

### 정리 ###

먹는꿈, 식사하는꿈은 무엇을 먹는지 누구와 먹는지 어떤 상황에서 먹는지에 따라서 길과 흉이 달라집니다.

푸짐한 식사와 깨끗한 식기로 음식을 기분좋게 먹는다면 길몽이며, 어두운 분위기 지저분한 곳, 먹기 싫은 음식이라면 흉몽에 가까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