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꿈 해몽 풀이 27가지 (생기는, 나오는, 만나는, 헤어지는, 차이는, 싸우는, 바람 피는, 우는, 결혼하는, 죽는 꿈 등

남자친구 꿈 해몽 풀이 27가지

(생기는, 나오는, 만나는, 헤어지는, 차이는, 싸우는,

바람 피는, 우는, 결혼하는, 죽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만약 남자 친구와 헤어지는 꿈과 그가 바람을 피는 바람둥이인 꿈을 꾸게 되면 아무리 꿈이라고 해도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남자 친구의 꿈 많은 반대의 꿈(역몽)이라고 하며 꿈의 내용과는 반대의 일이 일어날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남자 친구의 꿈은 부정적인 내용보다 오히려 긍정적인 내용의 꿈이 더 중요합니다. .

또한 남자친구가 나오는 꿈이 현재의 남자 친구와의 관계에 대한 조언과 경고의 의미를 가지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그런보기 조금 알기 힘든, "남자친구 꿈" 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1. 남자 친구와 헤어지는 꿈 해몽 풀이

남자 친구와 헤어지는 꿈의 대부분은 두려움의 표현입니다. 그러나 어느 쪽이 이별을 말하느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남자 친구에게 차이게 되는 꿈은 현실의 두 사람의 관계가 매우 순조로운 경우에 볼 수 많습니다. 뭔가를 손에 넣어 버리면, 그것을 잃을까봐 걱정이 되는 것입니다.

당신은 지금의 행복이 깨지면 어떡하나라고 마음 속에서 불안해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이 꿈은 그 불안감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2. 최근 실연한지 얼마 안된 사람이 남자 친구에게 차이는 꿈 해몽 풀이

과거의 아픈 장면을 굳이 꿈에서 보게 됨으로써 그 고통을 받아들이고 달래려고 하는 작용이 있습니다.

만약 최근 실연한지 얼마 안된 사람이 남자 친구에게 차이는 꿈을 꾸는 것은 실연의 아픔을 극복하려는 마음의 작용의 표현입니다.

이런 꿈을 꾸는 것은 당신에게 실연이 거의 과거의 일이 되어 가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새로운 사랑을 위해 긍정적인 행동을 시작할 시기입니다.
 

 

3. 남자 친구 흔드는 꿈

당신이 그를 흔드는 꿈을 꾼다면, 상대와의 관계를 포기하기 시작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와의 관계에 미래가 보이지 않는지도 모릅니다.

이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진지하게 검토해야 할 타이밍이 다가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3. 남자 친구와 싸우는 꿈 해몽 풀이

싸움의 꿈은 반대 꿈의 경우가 많아 실제로는 상대와의 관계가 더 가까워지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당신이 남자 친구와 싸우는 꿈을 보는 것은 두 사람의 사이가 더 깊어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꿈에서 싸움을 하는 계기와 원인이 인상에 남아 있으면 거기에 앞으로 두 사람이 더 성숙한 관계가 되기 위한
팁이 숨겨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쨌건 두 사람의 미래는 밝다는 것을 말하고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체크!!! 싸우는 꿈, 때리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때리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 악화와 스트레스의 상징이며, 싸우는 꿈은 인간 관계의 호전과 운기 호전의 열쇠의 상징입니다. 사람을 때리는 꿈은 당신이

baupapa.tistory.com

 

4. 남자 친구에게 차갑게 구는 꿈

꿈속에서 그에게 차갑게 대하는 것은 사실, 두 사람의 사이가 더 깊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이 두 사람의 관계에 불안을 느끼고있는 까닭에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조금 당신의 것이 그를 생각하는 마음이 너무 강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따라서 약간의 그의 변화에도 자신의 감정이 민감하게 반응해 버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당신은 그와의 인연에 더 자신감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5. 남자 친구가 바람피는 꿈, 바람둥이 꿈 해몽 풀이

그가 다른 여자와 키스를 하는 꿈 같은 남자 친구가 바람을 피우는 꿈은 사실 두 사람의 교제가 순조롭게 되어 가는 것을 암시합니다.

외도하는 꿈도 그 근본에는 아직 나를 좋아해 주는 것일까라는 불안과 불신의 마음이 있는 것입니다.

남자친구가 바람피는 꿈을 보면 엉뚱하게 충격을 받을지도 모르지만, 실제로는 그에게서 당신은 깊이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에 불과한 것에 화가 그의 바람기를 의심하거나 그를 비난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6. 남자 친구가 다른 여자와 함께 있는 꿈

바람을 피우고 있다라고는 말할 수 없지만, 다른 여자와 함께 있는 모습을 보게 되는 것은 단지 꿈이지만 충격을 받을만한 일입니다.

그런 꿈을 꾼다면, 그것은 바로, 당신이 그의 바람기를 두려워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또는 현재 진행형으로 그의 외도를 의심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이 꿈은 동시에 당신이 여성으로서의 자신감이 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에게 직접 확인할 용기를 가질 수 없다면 우선 당신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에 노력을 더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 남자 친구가 우는 꿈

눈물은 장애가 제거된다는 의미와 행운의 방문을 암시하는 행운의 상징입니다. 남자 친구가 우는 꿈은 당신과 그와의 사이가 더 깊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두 사람 사이의 문제가 해소되고, 더 좋은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 다른 의미로 당신이 그의 주의를 얻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 적용되는지는 당신의 지금 현재를 기준으로 판단해 봅시다.

 

체크!!! 우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우는 꿈 해몽 - 눈물 흘리는 꿈은 기쁜 일이 일어나는 신호!

우는 꿈 해몽 - 눈물 흘리는 꿈은 기쁜 일이 일어나는 신호!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 속에서 울고 있는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슬프고 굵은 눈물이 난다거나 감격�

baupapa.tistory.com

 

8. 남자 친구와 관계를 가지는 꿈

이 꿈도 반대 꿈의 경우가 많아, 현실은 두 사람의 관계가 삐걱거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이 솔직하지 않았거나, 그를 신뢰하지 못하는 등 좀처럼 마음이 불안한 날들이 계속 될 것입니다.

 

9. 남자 친구와 카톡(카카오톡)이나 전화로 연락하는 꿈

남자 친구와 카톡, 문자, 라인을 하거나 전화를 하는 꿈은 사실은 더 그와 보내는 시간을 늘리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실제 두 사람은 커뮤니케이션 부족일지도 모릅니다.

덧붙여서,이 꿈도 역몽으로 알려져 있고, 꿈속에서 이야기가 고조되고 있는 것 같다면, 실제로 두 사람의 사이가 위축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반대로, 말다툼을 하거나 험악한 분위기라면 실제로 두 사람의 사이가 깊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체크!!! 전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전화 꿈 해몽 - 꿈에서 알려주는 미래에 대해 알아볼까요?

전화 꿈 해몽 풀이 (전화하는 꿈, 통화하는 꿈, 전화거는 꿈, 전화번호 꿈, 전화받는 꿈, 전화오는 꿈, 전화통화 꿈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속에서 누군가와 전화 통�

baupapa.tistory.com

10. 남자 친구가 쫓아 오는 꿈해몽 풀이

당신이 남자 친구에게 쫓기게 되는 꿈을 꾸는 것은 그 사이에 누워 문제에서 눈을 돌리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이대로는 안된다고 알고 있으면서도 지금은 그 문제에서 도망쳐 버리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만약 남자 친구에게서 무사히 도망쳤다면 지금 그대로도 문제는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남자 친구를 따라 잡혀 버린다면, 문제 해결에 진지하게 마주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체크!!! 도망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도망 꿈, 도망가는 꿈, 피하는 꿈)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도망, 도망가는 꿈, 도망꿈, 피하는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쫓아가는 꿈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쫓기�

baupapa.tistory.com

11. 남자 친구와 키스하는 꿈

남자 친구와 키스를하는 꿈을 꾸는 것은 전형적인 반대꿈입니다.

사실, 두 사람의 관계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그에게 불만이 쌓여 있는 경우도 나타냅니다. 당신에게 지금이 그와의 사랑의 분기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체크!!! 키스 꿈 의미 더 알아보기

 

키스하는 꿈 해몽 37가지 - 누구와 키스하는지가 중요하다(키스 꿈, 남자, 여자, 연예인)

키스하는 꿈 해몽 37가지 - 누구와 키스하는지가 중요하다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나 회사 동료와 키스를 하는 꿈이나 개 등의 동물과 키스하는 꿈을 보면

baupapa.tistory.com

12. 남자 친구와 결혼하는 꿈

남자 친구와 결혼하는 꿈을 보면, 예지 꿈 의 가능성을 가장 먼저 생각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 꿈은 두 사람의 관계에 전기가 마련된 것을 보여줍니다. 일이 바빠서 이거나 전근으로 흩어져되는 등 지금까지와는 두 사람의 관계가 변화하게 될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두 사람에게 시련의 시기가 될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해 둡시다. 또한 다른 의미로는 단순히 당신의 결혼 욕구가 드러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체크!!! 결혼하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결혼꿈 결혼하는 꿈 결혼식하는 꿈 해몽

결혼꿈 결혼하는 꿈 결혼식하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결혼식의 꿈은 거의 여성만 꾸는 꿈입니다. 남성이 결혼하는 꿈을 꾸는 경우는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그��

baupapa.tistory.com

 

13. 남자 친구에게 프로포즈받는 꿈 해몽 풀이

남자친구로부터 프러포즈를 받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이 그를 진심으로 받아들이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지금의 자신이라면 결혼해도 좋다고 당신이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결혼에 대한 당신의 수동적인 감정을 나타내는 꿈이기도합니다.

그의 성격에 따라 다르지만, 기다리고 있어도 진전이 더이상 없다면 당신에게서 어떤 계기 마련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체크!!! 프로포즈 꿈 해몽 더 알아보기 

 

프로포즈 받는 꿈 청혼받는꿈 프로포즈하는꿈 프로포즈받는꿈해몽 구애받는꿈

프로포즈의 꿈 7 가지 패턴으로 전혀 다르다!? 여자에게 프로포즈의 말은 인생 최대의 빅 이벤트네요. 그런 꿈을 버리면 "어떤 의미가 있나요?"라고 생각에 잠겨 버리는 것입니다. 당연히, 여자 ��

baupapa.tistory.com


14. 남자 친구가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당신의 결혼 욕구를 나타내는 동시에 결혼에 대한 불안과 자신감이 없음이 반영된 꿈입니다.

당신은 지금의 그와 결혼을 의식하면서도, 그와 자신과의 균형이 잡히지 않은 느낌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꿈에서 그와 결혼하는 것은 당신에게 이상적인 신부의 상징입니다. 심층 심리가 두려움과 자신없는 부분을 커버한 신부를 등장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우선 불안과 자신감이 없음의 정체와 원인을 명확하게 바라 봅시다. 그 위에, 정말 결혼에 걸림돌이 될 수 있는지를
냉정하게 생각하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15. 남자 친구와 데이트하는 꿈해몽 풀이

남자 친구와 데이트를 꿈에서 체험하는 것은 현실 도피를 암시합니다. 실제로 두 사람 사이에는 해결해야 할 문제가
가로막고 있는 듯하지만, 당신이 거기에서 눈을 돌리고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비록 즐겁지 않은 일이든 빨리 대처해 두지 않으면 점점 해결이 늦어져 버립니다.

용기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미래를 위해 지금의 현실과 제대로 마주보도록 합시다.

체크!!! 데이트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데이트 꿈 해몽 풀이 ( 데이트 하는, 신청, 싸우는, 거절 당하는 꿈 등)

데이트 꿈 해몽 풀이 ( 데이트 하는, 신청, 싸우는, 거절 당하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처음 그와의 데이트는 정말 설레임이 가득할 것입니다. 상상만 해도 ㅈ매우

baupapa.tistory.com

 

16. 남자 친구가 있는 꿈

불행히도 예지몽이 될 가능성은 낮습니다. 남자친구가 없는 사람이 남자 친구가 있는 꿈을 꾸는 것은 연애에 대한 동경과 기대 고조의 표현을 나타냅니다.

특히 짝사랑하는 사람이 남자친구로 나타나는 것은 당신의 욕망을 반영하는 꿈인 경우가 많습니다.

현실은 아직도 두 사람의 거리가 멀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17. 남자 친구의 꿈을 자주 보는 경우 해몽

남자 친구가 꿈에 자주 나오는 것은 당신의 억압 된 욕망의 표현을 나타냅니다.

실제로 두 사람의 관계에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와 꿈에서 자주 만나는 것으로, 외로움을 채우려고 하는 것입니다.
 

 

18. 남자 친구를 찾는 꿈

그 남자, 남자친구를 찾는 꿈은 그 사이에 안고 있는 문제에 당신이 외면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그를 사실 찾고 싶은 것이 아니라, 발견되지 않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가 발견하는 것은 당신이 문제에 마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꿈은 그런 자세를 경고 하는 의미도 담겨 있습니다. 이제 용기를내어 문제에 맞서야 할 시기가 온 것일지도 모릅니다.

 

19. 남자 친구가 없어지는 꿈, 사라지는 꿈 해몽 풀이

남자 친구가 없어지는 것을 꿈에서 보는 것은 당신 안에 끼가 싹트기 시작한다는 암시입니다.

지금의 인간 관계에 얽매이지 않고, 조금 날개를 펴고 싶은 기분이 있는지도 모릅니다.

다소 숨통이 트였다고 해도 나중에 비난을 받을만한 행동은 자제합시다.
 

 

20. 남자 친구가 죽는 꿈 의미

남자 친구의 죽음을 꿈에서 보는 것은 그에게 사랑의 죽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두 사람의 관계를 포기하거나 일찍 헤어져 버리고 싶다고 생각을 이미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는 새로운 사랑이 찾아온 것을 느끼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어쨌건 현재의 연애를 정리하는시기가 다가오고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체크!!! 사람이 죽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죽는 꿈을봤을 때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가?"라고 불안하게 됩니다. 학생 시절의 저도 몇 번 죽는 꿈을 꿔보았기 때문에, 해몽을 확인한 바 있습니다. �

baupapa.tistory.com

 

21. 남자 친구가 죽임을 당하는 꿈, 살해당하는 꿈

해몽에서 죽는 꿈이나 죽는 꿈은 기본적으로 재생과 부활을 의미합니다.

남자 친구가 살해된다는 매우 충격적인 꿈이 있지만, 당신과 그의 애정이 더욱 깊어지기를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그러나 남자 친구가 살해당해도 당신이 슬픔을 느끼지 않는 꿈이라면, 두 사람의 관계는 얼어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그를 방해만 되는 존재라고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22. 남자 친구에 의해 살해되는 꿈

기본적으로, 당신이 누군가에게 살해당하는 꿈은 내 안의 치유하고 부분을 바꾸려는 심리의 표현입니다.

꿈에 등장하는 남자 친구는 당신 안에 숨겨진 공격적인 일면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보기에 나쁜 꿈으로 보일지도 모르지만, 실제로는 좀더 정신적으로 성장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23. 옛 남자 친구가 나오는 꿈

당신의 옛날 남자 친구가 꿈에 나오는 경우는 원래 그와 어떤 분위기에서 지내고 있는지가 꿈을 해석하는 포인트입니다.

기본적으로는 옛 남자 친구와 즐겁게 보내고있는 꿈이라면, 현실에서는 연애면에 불만을 느낄 때 종종 꾸게 됩니다.

마음의 외로움을 과거의 연애 때 즐거웠던 장면을 꿈에서 체험하는 것으로, 달래려고 하는것입니다.

반대로, 예전 남자 친구와 험악한 분위기의 꿈이라면, 연애면에서 진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남자 친구가 있는데도 이런 꿈을 본 사람은 두 사람의 사이가 깊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애인을 구하고 있는 사람이 꾸게 된다면 예지몽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체크!!! 옛 남자친구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옛 남자친구, 옛 여자친구 나오는 꿈 해몽 풀이(예전 남친, 여친, 전 남친, 전 여친 꿈)

옛 남자친구, 옛 여자친구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예전 남친, 여친, 전 남친, 전 여친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과거에 사귀던 옛 남자 친구와 전 그녀가 꿈��

baupapa.tistory.com

 

24. 남자 친구의 전 여자 친구가 나오는 꿈 해몽

남자 친구의 전 여자 친구의 꿈을 보는 것은 그다지 좋은 기분은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꿈에 나타나는 그의 전 여자 친구는 사실 당신의 분신입니다.

당신은 지금 남자친구의 전 여자 친구가 그의 과거까지 지배하고 싶을 정도에 독점욕이 강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반대로 말하면, 당신은 자신에게 별로 자신감을 가지지 못하고, 남자친구가 언젠가 당신에게서 떨어져 버리면 어떻게 하냐라는 불안을 느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전 여친이 꿈에 취하고 행동은 사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반영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만약을 위해 꼭 기억해 두세요.
 

 

25. 남자 친구의 친구가 나오는 꿈해몽 풀이

그 친구가 당신과 자신의 관계를 양호하게 유지해 주는 인물임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당신과 그 친구와의 관계도 항상 좋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26. 남자 친구의 가족(자매)가 나오는 꿈

남자 친구의 여동생. 누나는 그의 이상적인 연인 상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현실의 여자 가족이 없는 경우 가상 자매가 꿈에 등장하는 것입니다만, 이 꿈은 그가 다른 여자에게 마음을 빼앗기고 있을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의 모습에 이상한 점이 없는지, 만약을 위해 주의해 두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27. 남자 친구가 전근가는 꿈, 직장을 멀리 옮기는 꿈

남자 친구가 전근, 파견을 가는 꿈은 당신과 그와의 관계에 전기가 될 마련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좋은 변화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만약을 위해 꿈 전체적인 인상이나 이야기도 포함하여 의미를 해석하도록합시다.

 

 

 

### 정리 ###

남자친구가 나오는 꿈은 설레이기도 하고 긴장되기도 합니다. 남자친구가 당신에게 쌀쌀 맞게 굴기도 하고 차이기도 하는 등 안 좋은 일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꿈의 가능성도 많기 때문에 꿈의 상황을 잘 살펴보고 대응해 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