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꿈 해몽 풀이 ( 데이트 하는, 신청, 싸우는, 거절 당하는 꿈 등)

데이트 꿈 해몽 풀이 

( 데이트 하는, 신청, 싸우는, 거절 당하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처음 그와의 데이트는 정말 설레임이 가득할 것입니다. 상상만 해도 ㅈ매우 즐거운 기분이 되죠. 

다만, 만약 꿈의 세계에서 그와 데이트했다면 두 사람의 관계는 좀 미묘한 상태인지도 모릅니다. 이번에는 해몽으로 데이트의 꿈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데이트하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데이트의 꿈은 크게 다음의 3개를 상징합니다. 

 

· 연애에의 기대나 선망 
· 불만과 외로움 
· 자기 과시 욕구 

 

 

알콩달콩 데이트를 하는 꿈은 당신의 연애에 대한 기대나 선망을 표시합니다. 누군가와 이런 연애를 하고 싶다는 희망이 거기에 반영됐던 것 같습니다. 

거꾸로 말하면 현실의 연애에서는 불만과 외로움를 안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 데이트의 꿈이 주위에 더 인정 받겠다는 당신의자기 과시 욕구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이상 이 데이트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입니다. 그럼 상황별 데이트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데이트의 꿈 유형별의 의미 

1.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하는 꿈 해몽 풀이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를 하는 꿈과, 데이트 약속하는 꿈을 꾸면, 이거 커플이 되는 것인가 라고 기대하게 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그 대부분은 당신의 소망의 표현이라고 합니다. 현실에서 충족되지 않는 외로움과 불만을 
꿈 속에서 풀고 있는 것입니다. 

체크!!! ︎좋아하는 사람의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41가지 풀이 (좋아하는 사람 사귀는, 결혼하는, 짝사랑 꿈)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41가지 풀이 (사귀는, 결혼하는, 짝사랑, 고백, 관계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좋은 느낌의 분위기이라면 꿈속의 사건이�

baupapa.tistory.com

2. 남자와 데이트하는 꿈 

남자와 데이트하는 꿈은 지금의 애인에 대한 불만을 해소하려는 마음의 작용의 표현입니다. 순간 남자에 대한 미련과 재결합을 상상할 것 같지만 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또 연인이 없는 사람은 새로운 사랑의 기대와 여망을 반영한 꿈입니다. 서두르지 말고 다음 사랑을 차분하게 키워 갑시다. 

 

3. 모르는 사람과 데이트하는 꿈 

모르는 이성과 데이트를 하는 꿈은 연애 면의 충실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파트너와의 사이가 더 깊어지게 될 것 같습니다. 

또 연인이 없는 사람은 새로운 사랑의 소식을 알리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람이 모여드는 곳에 발을 옮기면 
멋진 만남이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체크!!! 모르는 사람의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의 세계에서 우리는 다양한 것을 볼 수 있지만, 그 �

baupapa.tistory.com

4. 연예인과 데이트하는 꿈 해몽 풀이 

동경의 연예인과 데이트하는 꿈은 당신의 욕구와 소망의 표현입니다. 또 자신을 주위에 어필하고 싶은 기분이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당신은 현실의 자기 평가에 납득이 가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체크!!! 연예인의 꿈의 해몽 더 알아보기 

 

이건 어떤 의미?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예인, 스타, 유명인, 연애인, 아이돌, 배우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사랑을 하면 연인의 본심이나 짝사랑중인 상대의 기분을 알고 싶은 ��

baupapa.tistory.com

  

5. 아는 이성과 데이트꿈 해몽 풀이

당신은지금 그와의 관계에 성장을 추구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감히 꿈 속에서 그 외의 상대와 데이트를 하기로 지금 그와의 관계에서 얻을 수 없는 경험을 체험하고 있는 것입니다. 

데이트 상대인 이성의 친지와 친구는 당신이 연애 상대에게 요구하고 있는 매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상대에 대한 꿈 속의 인상을 잘 기억해 봅시다. 

 

 

6. 데이트에 지각하는 꿈 풀이

그와의 데이트에 지각하는 꿈은 정말 그를 만나기 싫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그와의 교제를 계속하기로 당신은 불안을 품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혹은 더 솔직하게 "그와 헤어지고 싶어"라는 의사를 반영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쨌든 지금은 조금 그와 거리를 두고, 생각할 시간이 필요한지도 모릅니다. 

체크!!! ︎지각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지각하는 꿈 해몽 풀이 (회사, 학교, 약속, 시험, 결혼식에 늦는 꿈)

지각하는 꿈 해몽 풀이 (회사, 학교, 약속, 결혼식에 늦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지각하는 꿈" 은 현실적으로 초조함과 불안을 안고 있을 때 꾸기 쉬운 꿈

baupapa.tistory.com

 

7. 데이트 중에 싸움하는 꿈 

싸움을 하는 꿈은 역몽이라고 해서 실제로는 상대의 관계가 전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데이트 도중에 싸움을 하는 꿈은 그와의 관계가 점점 깊어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현실의 그와 갈등을 빚고 있다면 곧 화해할 것 같습니다. 

체크!!! 싸우는 꿈, 때리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때리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 악화와 스트레스의 상징이며, 싸우는 꿈은 인간 관계의 호전과 운기 호전의 열쇠의 상징입니다. 사람을 때리는 꿈은 당신이

baupapa.tistory.com

  

8. 데이트 중에 식사하는 꿈 의미  

식사를 하는 꿈은 욕구를 채우려는 마음의 작용의 표시입니다. 특히 그와의 데이트 도중에 식사를 하는 꿈은 성적인 욕구 불만를 암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혹시 짚이는 게 있다면 그에게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솔로인 사람이 이성과 식사를 하는 꿈을 꾸는 건, 연애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새로운 사랑의 기회가 찾아올 것도 기대하는 것 같습니다. 

 

체크!!! 식사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회식하는 꿈 회식 꿈 식사하는 꿈 해몽 알아볼까요

회식하는 꿈 회식 꿈 해몽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회사에서 친목 도모를 위해서는 회식을 빼놓을 수가 없죠. 모두 모여서 다같이 회식하는 꿈과 식사를 하

baupapa.tistory.com

9. 데이트 중에 상대가 없어지는 꿈해몽 풀이 

데이트 도중에 그가 갑자기 없어지는 꿈은, 당신이 안고 있는 고독감을 표현합니다. 또는 사람을 신용해도 배신당할지도 모른다고 불안하게 생각하는지도 모릅니다. 

다만 진짜 원인은 당신 자신이 자신감이 없는 것에 기인합니다. 자신을 믿고 더 사랑해 주세요. 
  

 

10. 데이트 신청하는 꿈, 거절당하는 꿈 해몽 풀이

이성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는 꿈은 성적인 욕망이 높아지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또 애인이 데이트를 신청하는 꿈은, 
그와의 소통의 부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그에게 데이트를 거절당한다면 그는 당신이 불만을 품고 있는 것에 아직 보지 않았을지 모릅니다. 한번 당신 쪽에서 그에게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아 봅시다. 

 

  

11. 데이트에 이끌리는 꿈 

모르는 이성부터 데이트에 이끌리는 꿈은 새로운 사랑이 찾아 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모처럼의 기회이므로, 적극적으로 밖에 나가봅시다. 

또 애인부터 데이트에 이끌리는 꿈은 성적인 욕구의 고조를 표합니다. 
  

 

12. 데이트에서 만나는 꿈해몽 풀이 

애인과 데이트 약속을 하는 꿈은 상대에 대한 기대가 높은 것을 의미합니다. 다만 상대가 약속 시간에 나타나지 않는 꿈은 그 기대가 배신당하다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어쩌면 약간 상대에게 기대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상대로부터 받는 것보다 상대에게 줄 것을 의식하면 두 사람의 균형이 잘 맞게 될 것입니다. 

 

 

### 정리 ###

누군가와 데이터를 하는 꿈을 꾸게 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랑, 짝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더욱 좋습니다.

 

데이트꿈에서 거절당하거나 싸웠다고 해서 좌절하진 마세요. 그로 인해 그 사람과의 관계가 더 깊어질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