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41가지 풀이 (좋아하는 사람 사귀는, 결혼하는, 짝사랑 꿈)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41가지 풀이

(사귀는, 결혼하는, 짝사랑, 고백, 관계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좋은 느낌의 분위기이라면 꿈속의 사건이지만 눈을 떴을 때 조금 행복한 기분이 될 것입니다. 

혹시 궁금한 사람과의 관계가 진전 할지도 모릅니다. 조금 기대를 해도 좋습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사람의 꿈은 꿈에서 일어난 일이 그대로 현실이 된다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그럼 당신이 본 좋아하는 사람의 꿈은 도대체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는 것일까요?  이번에는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좋아하는 사람과 사이 좋게 지내고 있는 꿈 해몽 풀이

좋아하는 사람과 사이 좋게 지내고 있는 꿈은 깨어났을 때 매우 행복한 기분이 꿈입니다. 단지 당신에게 기분 좋은 꿈 일수록 당신의 욕망을 반영한 것임이 많습니다.
 

2. 좋아하는 사람과 눈이 마주치는 꿈

당신은 "상대가 자신에게 마음이있는 것은 아닐까?" 라고 믿어 버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아직 거리가 있다면 그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어느 정도 사이가 좋은 관계라고 하면,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 는 암시의 경우도 있습니다. 실제 두 사람의 상황에 적용시켜 어떤 의미인지 판단해 주세요. 

 

3.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 약속을 하는 꿈

꿈의 데이트의 약속. 그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고 싶은 마음이 충분히 이루어지지 않은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즉, 당신이 느끼는 외로움이 드러나고 있는 것입니다.

이 꿈을 꾸는 것으로, 그 외로움을 해소시려고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한 현실에서는 두 사람의 관계는 아직 거리가 멀다는 것을 말하고있는 것입니다.

체크!!! 데이트 꿈 해몽 더 알아보기  

 

4.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하는 꿈은 상대방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욕망의 표현입니다. 

특히, 롤러 코스터 등의 명소를 타는 등 가슴이 두근 거리는 데이트를 하고 있는 꿈이라면 그것은 상대와 더 친해지고 싶은 마음이 당신 안에서 더 커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

당신의 생각이 몰린 듯하지만, 그 마음대로 행동하는 것은 조금 위험한 것입니다. 상대방과의 거리감을 보아 가며 접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크!!! 롤러코스터 꿈 해몽 더 알아보기   

5. 좋아하는 사람과 식사를 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식사를 하는 꿈은 당신의 성적인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사인입니다. 상대와 더 깊은 관계가 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또한 현실에 상대와 깊은 사이에 진행되는 것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ㄴ디ㅏ. 특히 식사가 맛있는 꿈과 즐거운 식사를 하는 꿈은 좋은 의미를 가지기 때문에 기대가 큽니다.

조금이라도 기회가된다면 적극적인 행동을 유의합시다.

체크!!! 식사를 하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6. 좋아하는 사람과 여행을 가는 꿈

여행의 꿈은 인생 그 자체. 좋아하는 사람과 여행을하는 꿈은 당신의 결혼 욕구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여행을 하고 있는지에 당신이 원하는 결혼 생활이 보입니다. 예를 들어, 여행 목적지를 당신이 결정하고, 상대가 그것에 대해 오는 것 같은 꿈이라면, 그것은 결혼 생활을 당신이 리드해 나가겠다는 의지의 표현입니다. 

정말 그 상대와 결혼할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지만, 당신의 결혼관을 반영한 꿈이라고 하네요.

체크!!! 여행가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7.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를 하는 꿈

키스하는 꿈은 상대방과 정신적인 연결을 요구하는 서명입니다. 특히 상대에서 키스를 하는 꿈은 더 자신을 소중히 해 주었으면 한다고 생각하는 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쨌건간에, 당신의 열망이 나타난 꿈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이 꿈을 꾼 이후 꾼 때문에 즉시 관계에 진전이 있다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체크!!! 키스하는 꿈 키스하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8. 좋아하는 사람과 잠자리를 하는 꿈

 

 

하룻밤 잠자리를 같이 하는 꿈은 일반적으로 잘 꿀 수 있는 꿈이지만, 좋아하는 사람이 상대의 꿈은 직선에 당신의 욕망 의 표현입니다. 

또한 기력 · 체력의 충실을 의미하기 때문에, 일이나 공부 등에도 적극적으로 전념할 시기도 있는 것 같습니다.

불행히도 예지몽이라고 하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만, 상당히 불쾌한 인상의 꿈이 아니라면 나쁜 꿈이 아니기 때문에 안심 해주세요.

오히려 당신의 에너지가 충실하고있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9. 좋아하는 사람의 알몸(나체)를 보는 꿈

해몽에서 알몸은 거짓없는 상태이나, 무방비를 나타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알몸으로 눈 앞에 나타나는 것은 "그 (그녀)의 본심을 알고 싶다"는 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좋아하는 사람에 대해 품고 있는 성적 욕망을 나타내는 수도 있을 것입니다. 어쨌든, 당신의 욕망을 강하게 반영하고 있지만, 종종 더 깊은 의미는 없을 것입니다.

10. 좋아하는 사람과 노닥거리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포옹하거나 손을 잡거나 스킨십을 취하는 꿈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당신이 상대와 하룻밤 잠자리를 하기 위한 마음의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 좋아하는 사람과 관계를 하는 꿈이라면 단순히 좌절이 반영되어 있을 수 있는 것입니다. 더 상대와 접촉 할 수 있는 시간을 늘리고 싶은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11. 좋아하는 사람이 다가오는 꿈 해몽 풀이

좋아하는 사람의 편에서 당신에게 다가오는 꿈을 꾸는 것은 운기가 호조 사인입니다. 당신의 대인 운의 증가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하면 사랑도 일도 점점 결과가 따라 오는 것을 암시입니다. 모처럼의 기회이므로 적극적인 행동을 유의합시다.
 

12. 좋아하는 사람과 재회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길에서 우연히 만나는 꿈이나 좋아했던 사람과 재회하는 꿈은 당신의 재회 욕망의 표현입니다. 상대와 다시 만나고 싶다는 강한 의지가 반영된 것입니다.

특히 상대의 분위기가 좋은 경우 그 의미가 강해지는 것입니다.

또한 드물게 이 꿈은 정말 재회하는 전조가 되는 경우도 있다고합니다. 그 경우, 상대도 똑같이 당신을 만나고 싶어한다는 사실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13. 좋아하는 사람의 집에 가는 꿈

좋아하는 사람의 가정을 꿈꾸는 것은 상대방과의 관계에 진전의 기미가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집에서 아주 편히 꿈만큼 그 의미가 강해집니다.

어쩌면 상대방도 당신의 접근을 기대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한,이 꿈은 "그(그녀)와 친밀한 관계가 되고 싶다"는 강한 의지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좋아하는 사람의 방 침실에서 둘이서 같이 있는 꿈이라면 성적 욕구 나 욕망의 표현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14.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은 상대방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하는 욕망의 표현입니다. 더 그 사람과 친해지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다고 보면 틀림 없을 것입니다.
 


15.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고 싶지만 할 수 없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고 싶지만, 말할 수 없는 꿈은 당신의 마음의 갈등을 나타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누구든지 고백하는 것은 용기가 필요한 것입니다. 당신 속에서 고백이 실패에 대한 두려움과 상대방에게 진심을 전하고 싶은 마음이 합쳐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16.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은 고백 할 때와 거의 같은 의미를 나타냅니다. 당신은 상대와 친밀한 관계가 되기를 바라고 있는 것입니다.

동시에 고백된다는 상황에서 "가능하다면 상대의 고백 달라"는 당신의 수동적인 자세도 엿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이 꿈이 현실이 되는 경우는 적은 것 같습니다. 스스로 뭔가 조치를 취해야 현실로 이뤄집니다. 

체크!!!  고백하는 꿈 해몽? 궁금한 의미 더 알아보기

 

고백 꿈 해몽 풀이 12가지 ( 좋아하는 사람, 남자, 여자, 고백받는, 하는 꿈 )

고백 꿈 해몽 풀이 12가지 ( 좋아하는 사람, 남자, 여자, 고백받는 하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만약正夢이 되었으면 꿈에 순위를 붙인다면 확실히 상위에 들어��

baupapa.tistory.com

 

17. 좋아하는 사람이 연인이 되어 있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연인이 되어 있는 꿈을 꾸는 경우에도 당신의 욕망이 그대로 드러날 가능성이 높은 것 같습니다. 꼭 예지꿈이었으면 생각하고 싶지만 현실에 연인 관계가 되기 위해서는 아직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이 꿈을 꾼다고 해서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기대하는 것은 시기상조일지도 모릅니다.

체크!!! 연인이 꿈에 나오는 의미 더 알아보기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연인이 나오는 꿈의 경우는 사실 나쁜 인상의 꿈�

baupapa.tistory.com

18.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

결혼은 여성에게 중요한 의미를 갖는 인생의 일생일대의 이벤트입니다. 그래서인지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특히 여성이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그 의미는 반드시 현실의 결혼만을 의미하는 뜻이 아닙니다. 다음 패턴을 참고하여 당신이 꾼 꿈을 전하고 있는지 살펴 보세요. 
 

 

 

19. 좋아하는 사람에게 프로포즈하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에서 프로포즈하는 꿈은 상대와 결혼할 마음의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그 대부분은 당신의 욕망의 표현입니다. 

 

불행히도 현실이 될 가능성은 낮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이 꿈은 결혼이나 연애에 대한 수동적인 태도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꿈이 보여준 상태로 적극적으로 행동한다면 열쇠가 될 것 같습니다. 

체크!!!! 프로포즈되는 꿈이 나타내는 의미 더 알아보기  

 

프로포즈 받는 꿈 청혼받는꿈 프로포즈하는꿈 프로포즈받는꿈해몽 구애받는꿈

프로포즈의 꿈 7 가지 패턴으로 전혀 다르다!? 여자에게 프로포즈의 말은 인생 최대의 빅 이벤트네요. 그런 꿈을 버리면 "어떤 의미가 있나요?"라고 생각에 잠겨 버리는 것입니다. 당연히, 여자 ��

baupapa.tistory.com

 

20. 좋아하는 사람에게 프로포즈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당신이 프로포즈를 하는 꿈은 한마디로, 당신의 결혼 욕구 자체를 보여줍니다.

어쩌면 현실에서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사실로 인해 어딘가 쓸쓸해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결혼에 꽤 야심이 있다는 암시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결혼은 골이 아니라 시작입니다. 또한 만일 시작해서 도중에 잘 되지 않게 되는 경우도 충분히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사람과 함께라면 정말 괜찮아" 라는 상대보다는 "이 사람과 함께라면 실패해도 좋다"라고 생각되는 상대를 찾을 때까지 서두르지 마십시오.
 

 

21.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식을 올리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식을 올리는 꿈도 당신의 결혼 욕구를 충족하는 꿈 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결혼식에 대한 열망의 표현이 강하다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여자라면 당연한 일이지만, 너무 결혼에 기대가 강한 경우는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기대는 모두 현실과의 격차를 낳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누군가 바라보는 행복한 결혼" 을 강하게 의식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행복은 자신의 마음이 결정하는 것입니다. 너무 세상의 행복 상에 휘둘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

체크!!! 결혼 꿈 해몽 더 알아보기   

 

 

22. 좋아하는 사람과 부부가 되는 꿈 해몽 풀이

좋아하는 사람과 이미 부부가 되는 꿈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꿈처럼, 당신의 결혼 욕구의 증가를 보여주는 때 "지금 좋아하는 사람이 이상적인 파트너에 틀림 없다"고 생각하고 싶은 마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다소 상대방에 대한 이상과 기대가 너무 강한 경향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만약 짐작이 가는 것이 있다면, 만약을 위해 조심합시다.

23. 좋아하는 사람이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만약 좋아하는 사람이 누군가와 결혼식을 올리고 있는 꿈이나 결혼 반지를 하고 있는 꿈을 보면, "좋아하는 사람이 자신이 아닌 결혼하는 꿈 같은 건보고 싶지 않아 " 라는 마음이 들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안심하십시오. 이 꿈이 의미하는 바는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을하고 싶지만, 아직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자자신이 없는 것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다른 사람을 당신의 대리인으로 등장시켜,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을 꾸고 있는 것입니다. 이때 당신의 대리인으로 등장하고있는 사람은 당신의 자신없는 부분의 반대가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당황하지 않고 무의식의 메시지를 잘 활용하여 자신이 없음을 커버 할 수 있게 해 나갈 수 있으면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일지도 모릅니다.

 

 

24. 좋아하는 사람과 잘 되지 않는 꿈

꿈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싫은 기분이 되어 버리는 꿈은 기분 좋은 일이 없을 겁니다. 

다만 무의식의 메시지는 꿈에서 일어난 일이 당신의 욕망을 그대로 보여줄 수도 있고, 전혀 다른 의미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25. 좋아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은 가능하면 피하고 싶은 생각도 드는군요.

 

그냥 싸우는 꿈은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불만의 고조를 보이는 때, 두 사람의 관계가 앞으로 더욱 심화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곰곰이 생각하면 싸움을 하지 않는 커플은 거의 없을 겁니다. 불만을 가질 속내를 부딪치는 관계를 진전시키기 위해서는 피할 수 없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을 꾼다고 해서 현실에서 싸움이 벌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더 깊이 있게 들어갈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체크!!! 때리는 꿈, 싸우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때리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 악화와 스트레스의 상징이며, 싸우는 꿈은 인간 관계의 호전과 운기 호전의 열쇠의 상징입니다. 사람을 때리는 꿈은 당신이

baupapa.tistory.com

 

26. 좋아하는 사람에게 차갑게 구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무시되는 꿈 이나 좋아하는 사람에게 미움받는 꿈 등 원하는 사람에게 무정한 태도를 잡는 꿈은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를 불안해하는 마음의 표현입닏.ㅏ 

상대와의 관계가 잘 나갈 때 볼 수 있는 경우가 많지만 이 경우 대부분 쓸데없는 걱정입니다. 꿈과 현실이 같아지는 것은 드물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세요. 

그것보다, 재미를 생각하는 시간을 늘리는 것이 유리해요.
 

 

 

27. 좋아하는 사람과의 데이트에 지각해 버리는 꿈 해몽 풀이

좋아하는 사람과의 데이트에 지각해 버리는 꿈은 조금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각하는 꿈은 무의식적으로 상대를 피하려고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혹시, 당신의 마음은 이미 식어버리기 시작할지도 모릅니다. 또는 상대의 마음이 식어있는 것처럼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어쨌건간에, 두 사람의 관계가 전환점에 도달해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체크!!! 지각하는 꿈 해몽의 의미 더 알아보기

 

지각하는 꿈 해몽 풀이 (회사, 학교, 약속, 시험, 결혼식에 늦는 꿈)

지각하는 꿈 해몽 풀이 (회사, 학교, 약속, 결혼식에 늦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지각하는 꿈" 은 현실적으로 초조함과 불안을 안고 있을 때 꾸기 쉬운 꿈

baupapa.tistory.com

 

28. 좋아하는 사람을 무시하는 꿈 해몽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무시하거나 차게 하는 꿈은 상대방에 뭔가 직시하고 싶지 않은 사실이 있음을 알리고 있습니다.

성격 차이와 가치관의 차이 등 당신은 상대과 맞지 않다고 생각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만약 짐작이 있다면 "도망치지 않고 그것과 마주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너무 늦게 되지 않도록 지금 중에서 그 문제를 해결합시다. 
 

 

29. 좋아하는 사람과의 잠자리가 잘 안 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의 잠자리를 하는데 잘 안 되는 꿈은 상대와 관계에 대해 어딘가 꺼림칙한 마음이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죄책감의 원인은 다양하지만,성에 대해 결벽한 사람이 잘 보는 꿈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성적 행위에 강한 죄책감을 느끼고 있고, 받아 들일 수 없다라고 혼자 고민하지 말고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해 보세요.

30.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선물을 잃어 버리는 꿈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선물을 잃어 버리는 꿈은 상대방에 대한 생각이 희미해 시작하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만약 당신이 진심으로 상대를 잃고 싶지 않다면 한 번 만난 시절의 마음으로 돌아보세요. 상대에게 관심과 배려를 회복하게 보면 뭔가 변화할지도 모릅니다. 

체크!!!  선물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선물 꿈 해몽 풀이 (선물을 주는, 받는, 사는, 남자친구, 여자친구, 실망)

선물 꿈 해몽 풀이 (선물을 주는, 받는, 사는, 남자친구, 여자친구, 실망)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선물을 다른 사람에게 달라고 하는 것은 물론, 선물을 다른 사람�

baupapa.tistory.com

 

31. 좋아하는 사람을 흔드는 꿈

좋아하는 사람을 흔들어 버리는 꿈은 한마디로, 당신의 무의식이 상대와 사귀는 것을 그만두는 편이 좋다고 생각하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마 당신도 상대에 대한 애정이 희미해져 오고 있음을 실감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평상시는 보지 않으려 하고 있다 본심이 꿈에 나타나 있다고 생각됩니다.

당분간은 상대방과 거리를두고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32. 좋아하는 사람이 죽는 꿈 해몽 풀이

좋아하는 사람이 죽는 꿈은 두 사람의 관계가 전환점을 맞이할 암시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두 사람의 관계가 진전되는 등 좋은 의미입니다.

그러나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이 줄어들어 오고 있다면, 상대에 대한 생각이 완전히 끝나가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현재의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에 비추어 꿈의 의미를 해석하도록 합시다.

체크!!! 사람이 죽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죽는 꿈을봤을 때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가?"라고 불안하게 됩니다. 학생 시절의 저도 몇 번 죽는 꿈을 꿔보았기 때문에, 해몽을 확인한 바 있습니다. �

baupapa.tistory.com

 

33. 좋아하는 사람을 피하는 꿈

짝사랑하는 사람이 잘 보는 꿈입니다. 

꿈 속에서 의식적으로 좋아하는 사람을 피하고 있는 것은 상대의 마음을 무시하려고 하는 심리의 표현입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의 마음을 닫으려고 합니다. 

그럼으로써 사랑을 성취하지 못한 불안과 상대에게 미움받는 것에 대한 두려움에서 해방되고 싶은 것입니다.
 

 

34. 좋아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꿈

좋아하는 사람을 기다리고있는 이미지를 꿈에서 보는 것은 상대의 애정을 기대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그러나 기다려도 좋아하는 사람이 전혀 모습을 보이지 않는 꿈은 당신의 기대를 배신한다는 암시입니다. 이 사랑을 정말 쟁취하고 싶다면, 당신의 행동이 필요한 것을이 꿈은 보여줍니다.

이제 용기를 내어 조금씩 행동합시다. 
 

 

 

35. 좋아하는 사람을 찾는 꿈

좋아하는 사람을 찾아 헤매는 꿈은 만약 상대와의 관계가 순조로운 경우는 실연에 대한 두려움이 드러나는 것입니다.

무사히 좋아하는 사람을 찾을 경우, 두 사람의 관계가 발전하는 암시입니다. 찾을 수없는 경우 아직 사랑이 깊어지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36. 좋아하는 사람이 어디론가 가 버리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없어져 버렸다는 이미지를 꿈에서 보는 것은 상대방을 잊으려고하는 심리의 표현일지도 모릅니다.

 

특히 당신과 상대방과의 관계가 잘되지 않는다면, 그 가능성이 높은 것입니다. 또한,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좋은면이 꿈은 실연을 두려워하는 마음을 나타내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현실의 당신의 상황에 비추어 꿈의 의미를 판단 해 봅시다.
 

37. 좋아하는 사람에게 살해당하는 것 같은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살해당하는 꿈(죽임을 당하는 꿈)은 당신의 심신의 부담에 대한 경고입니다. 당신이 뭔가를 자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지도 시도하고 있고 그 자제가 한계에 가까워지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지금까지의 상대와의 관계를 재검토 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분간은 좋아하는 사람도 스트레스를 느끼지 않을 정도로 거리를 유지 접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38. 좋아하는 사람이 등을 돌리고 있는 꿈

좋아하는 사람의 허리가 인상적인 꿈은 상대방에 대한 호의가 당신의 부담이 되고 있는 기색입니다. 이대로 이 사람을 좋아해도 결국 감사 할 줄 모른다고 불안해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부러 안타까움과 답답함을 떠안게 하지 마십시오. 어쩌면 이제 새로운 사랑을 진행할 타이밍일지도 몰라요.
 

39.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과 사이좋게 지내는 꿈

만약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 이외의 사람과 사이 좋게 지내는 꿈이라면 대부분은 좋아하는 사람을 누군가에게 빼앗기고 싶지 않은 기분의 표현입니다. 

 

그만큼 당신에게 상대의 존재가 큰 것을 보여줍니다. 또는 상대방이 주위에서 봐도 매력적인, 인기있는 사람일지도 모르겠네요.

 

40. 좋아하는 사람에게 그녀 · 남자 친구가 있는 꿈

꿈속에 나타나는 좋아하는 사람의 애인은 사실 당신의 콤플렉스의 상징입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사랑에 적극적으로 될 수 없는 것이라고 하면 그 콤플렉스가 원인의 가능성이 높은 것입니다.

그러나 현실은 콤플렉스가없는 사람 쪽이 드문 것입니다. 

당신이 그 콤플렉스를 받아 들여 자신 안에서 소화하는 것이 지금의 사랑, 나아가 앞으로의 인생에 있어서도 중요한 단계가 될 것입니다.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자신과 마주 봅시다. 또한 혼자서는 어찌할 것인지 모를 때는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41.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과 키스하고 잠자리를 가지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 이외의 사람과 연인이 하는 일을 하고 있는 꿈을 보는 것은 의외로, 사랑이 잘 될 전조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상대의 호의를 솔직하게 받지 않는지도 모릅니다. 사실, 좋아하는 사람 쪽이 당신에 대해 호의를 품고 있는 것을 이 꿈은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좋아하는 사람과 관계를 쌓아 올리지 않은 경우 단순히 성적 욕구가 나타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점만 주의해 주세요.
 

 

 

### 정리 ###

좋아하는 사람의 꿈을 보는 것은 매우 인상에 남는 위해 눈을 떴을 때 기억하는 것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꿈을 통해서 무의식의 메시지를 잘 활용하여 상대방과의 관계에 도움이 되는 것을 바라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