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의 꿈 해몽 풀이 ( 공룡을 만나는, 싸우는, 많은 공룡 나오는 꿈)

공룡의 꿈 해몽 풀이 ( 공룡을 만나는, 싸우는, 나오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고대생물인 공룡은 그 수수께끼로 가득찬 생태에서 현대에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존재입니다. 

 

공룡을 소재로 한 영화가 세계적으로 대히트 한 것에서도 그 인기의 높이를 알 수 있습니다.

그럼, 그런 공룡이 당신의 꿈의 세계에 등장했다하면 거기에는 도대체 어떤 의미가 나타나고 있는 것일까요? 이번에는 "공룡 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해몽에서 공룡의 꿈이 나타내는 의미는? 공룡의 꿈은 크게 두 가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 위협
· 본능

꿈에 나타나는 공룡은 통제 할 수없는 큰 위협의 상징입니다. 자신에게는 지나치게 환경과 존재에 시달리는 공포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연 재해 등 피할 수 없는 큰 힘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공룡의 꿈은 자신의 본능적인 부분을 상징하는 일도 있습니다. 안에 숨긴 광포성, 공격성 등을 의미할 가능성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상 공룡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입니다. 그럼 여러가지 상황별 공룡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공룡이 날뛰는 꿈 해몽 풀이 
공룡이 날뛰고 돌아다니는 꿈은 당신이 자신의 본능적인 부분의 컨트롤을 잃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내면의 충동적인 욕구가 날로 강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제대로 바라 본능의 통제를 회복합시다.
 

 

2. 공룡에 쫓기는 꿈 해몽 풀이

공룡에게 쫓기게 되는 꿈은 통제 할 수 없는 위협으로부터 도망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피할 수 없는 일이나 인간 관계에서의 압력을 거북하게 느끼는 것입니다. 그러나 도망친 곳에서 그 무언가에서 벗어나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어차피 도망칠 수 없는 것이라면, 도망치지 않는 것이 상책일지도 모릅니다. 용기를 내어 문제에 직면해 보세요.

체크!!! 쫓기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도망 꿈, 도망가는 꿈, 피하는 꿈)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도망, 도망가는 꿈, 도망꿈, 피하는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쫓아가는 꿈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쫓기�

baupapa.tistory.com

 

3. 공룡에게서 숨는 꿈 해몽 풀이
공룡을 피해 숨어있는 꿈은 현실 도피 욕구를 나타냅니다. 

통제 할 수 없는 곳에서 해방되고 싶어하는 것을 강하게 바라는 나머지, 현실을 직시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잘 숨는 데 성공했다고 해도, 그것은 시간 벌기 밖에 되지 않을 것입니다. 

역시 언젠가는 현실과 마주할 수 밖에 없다고이 꿈은 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4. 공룡에 밟히는 꿈 의미

공룡에 짓밟히는 꿈은 당신의 영적 압력에 노출되는 신호입니다. 무언가가 당신에게 강한 불안을 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혹은 앞으로 당신이 그런 상황에 빠질 것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미리 주의가 필요합니다.
 

 

5. 공룡을 먹는 꿈(공룡 고기 등)
공룡을 먹을 수 있는 꿈은 본능에서 강렬한 욕망에 삼켜질 뻔하다는 신호입니다. 또는 큰 권력으로부터의 압력에 짓눌린 것 같은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쨌건간에 현재의 상황은 정신 건강에 바람직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조금 일상을 떠나 신뢰할 수 있는 누군가에게 상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6. 공룡과 싸우는 꿈 해몽 풀이

 

공룡과 싸우는 꿈은 당신 안의 반골 정신의 표현입니다. 당신을 억제해 오는 존재의 압력을 거부하려고 하는 힘이 커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공룡을 이기거나 죽이는 꿈, 그렇다면 상황을 당신에게 되돌릴 수 있는 힘과 상황이 온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은 행동을 취할  때가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무리한 도전은 금물입니다. 냉정한 판단을 해서 마음을 다잡는 것이 좋습니다. 

체크!!! 싸우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때리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 악화와 스트레스의 상징이며, 싸우는 꿈은 인간 관계의 호전과 운기 호전의 열쇠의 상징입니다. 사람을 때리는 꿈은 당신이

baupapa.tistory.com

 

7. 공룡을 타는 꿈 해몽

공룡의 등에 타고, 공룡을 지키는 등 공룡을 길들이는 꿈을 꾸는 것은 자신의 본능을 잘 컨트롤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당신의 호조를 의미하는 꿈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본능과 이성의 균형 때문에 상황이 원활하게 진행될 기색입니다.

 

8. 많은 공룡이 있는, 보는 꿈 해몽 풀이

공룡이 많이 나오는 꿈은 당신 안의 완성되지 않은 원시적인 성격, 행동을 반영한 것입니다. 말하자면 어린이나 미숙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혹시 자신도 어른이 되지 못하고 고민이 가득한 상태인 것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하면 좋은 것인지, 자신도 모르는 상태인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혼자 고민만으로는 상황을 바꾸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주위 사람들의 의견도 참고로 하면서 조금씩 지금 할 수 있는 것부터 시작합시다. 
 


9. 공룡 알의 꿈, 공룡알을 보는 꿈

꿈에 등장하는 공룡 알과 공룡 아기(새끼)는 집에 감춰진 본능적인 힘의 상징입니다. 

이 꿈은 당신 안에 공격 본능이 자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혹시 숨기고 있던 분노와 불만이 비밀리에 얼굴을 내기 시작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충동적인 행동을 잡아 버리는 일이 없도록 적당히 (사람에게 폐를 끼치지 않는 범위에서) 분노를 발산하는 것이 때때로 필요합니다. 

 

 

10. 공룡 화석을 보는 꿈 해몽 풀이

꿈에 나타나는 뼈는 물건을 지탱있는 역할을 마친 것, 혹은 심신의 부진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공룡 화석과 같은 큰 뼈를 보는 꿈은 인생에서 어려운 국면이 방문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피할 수 없는 위협이 다가오고 있음을 경고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부디 조심하십시오.

 

 

### 정리 ###
공룡이 나오는 꿈은 흔히 무서운 꿈이라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사람보다 엄청나게 강한 공룡은 당신 안의 내재된 욕망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그 욕망을 바르게 발산할 수 있다면 자기실현 및 꿈을 이루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욕망에 져버린다면 당신의 인생은 매우 고난에 빠질 수 있습니다. 상황에 맞게 꿈의 해석에 임해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