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즈 받는 꿈 청혼받는꿈 프로포즈하는꿈 프로포즈받는꿈해몽 구애받는꿈


프로포즈의 꿈 7 가지 패턴으로 전혀 다르다!?



여자에게 프로포즈의 말은 인생 최대의 빅 이벤트네요. 

그런 꿈을 버리면 "어떤 의미가 있나요?"라고 생각에 잠겨 버리는 것입니다. 당연히, 여자 측에 가지고 가면 받는 것이 상식이라고 생각하는 프로포즈. 그러나 해몽 세계에서 프러포즈는 잘 되는 케이스 만이라고는 할 수 없는 것도 있습니다.


깜박하면 전 남친에게 청혼해 버리거나 지금 그가 다른 여자에게 청혼을 하고 있는 장면을 보거나..그렇다고해서 나쁜 의미 만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안심해 주십시오.



물론 지금 교제하고있는 그에게 프로포즈하는(구애받는) 패턴의 꿈도 있지요.  스스로 좋아하는 그에게 프로포즈하고. 한마디로 프로포즈 꿈이라고해도 그 상황에서 의미가 상당히 달라집니다. 그래서 여성에게 영원한 동경의 대상이자 가장 잊지 못할 프러포즈를 해몽으로 진단하여 봅시다.

 

 

프러포즈를 하는 꿈의 의미


우선 자신이 누군가에게 청혼을 하는 꿈 해몽 적 의미를 살펴 보자. 프로포즈의 꿈에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것은 현재 당신의 주위에 연애에 관련된 내용이 보이지 않는 상태를 가리 킵니다.


이 상태가 괜찮은 사람도 있고 불만 사람도 있지요. 불만이있는 사람은 꼭 적극적으로 행동을합시다. 아무것도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는다니까요.

 


◎  프로포즈 받는 꿈의 의미


이 꿈은 욕망 그대로입니다. 

결혼 욕구가 높아지고있는 동시에 연애운도 높아지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누군가와 긴밀한 관계가 생기거나 마음이 통하는 등 당신에게 좋은 일이 일어날 바로 "길몽" 이 될 가능성이 높은 꿈입니다. 그것은 지금 당신의 현황은 "현재에 만족하자" "자극을 요구하고 있다"라는 것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행동하는 마음 하나로 당신의 소망이 실현될 가능성이있는 반면, 강한 욕망 달성 요구에 대한 뜻밖의 초대받지 않은 상대가 나타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 남자 친구로부터 프러포즈받는 꿈


이것은 결혼에 대한 동경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적당히 연인 관계를 끝내고 결혼에 전진하고 생각하는 것입니다.어쨌든도 긍정적인 꿈입니다.



◎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프로포즈되는 꿈을 꾸었다


모르는 사람으로부터의 프로포즈에서도 이것은 길몽입니다. 당신의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암시가 나오고 있습니다.즉, 당신의 결혼 욕구와 연애운이 높아질라는 것을 암시하고있는 것이 있습니다. 당신에게 애인이 있다면 더욱 깊은 관계가 되어가는 일이 될 것입니다.



◎ 전 남친에게 프러포즈 받는 꿈


이 꿈은 지금의 연인과의 관계가 좋지 않은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분명히 당신은 전 남친과 지금의 애인을 비교하고 있는 것입니다. 역시 전 남친의 존재감이 당신의 마음을 여전히 지배하고 있다는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속마음은 비밀리에 전 남친의 접근을 기대하고 있는 자신이 있습니다.

 

자신의 인생에 자신감을 가질 수있게 한 결과, 전 남친의 프러포즈받는 꿈을 버리는 일도 있습니다. 그러나 거기에는 또 막힘이 없습니다. 당신의 면죄부적인 의미에서 전 남친의 꿈을 꾸고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향후 환경 변화에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연예인에서 프로포즈받는 꿈을 꾸었다


아주 좋은 길몽이 됩니다. 당신의 소원과 희망이 이루어진다는 암시입니다. 당신이 모르는 누군가에게서 잊혀질 수 있는 가능성도 큽니다. 연예인의 프로포즈의 꿈은 길조의 증거. 제대로 앞을 향해 밝게 걸어보세요.



◎ 프로포즈를 거절하는 꿈


당신은 흑백 논리를 가지고 있네요. 하지만 거절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이 꿈은 그대로 솔직한 마음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로포즈를 당신의 거절하는 것은 청혼을 해 온 사람에 대한 거부감 이외의 아무것도 없습니다. 일상 생활에서는 그런 기색을 조금도 보이지 않고 있다 하더라도 심층 심리의 꿈속에서는 제대로 자신의 의사가 반영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이 프로포즈를 왠지 거절하거나 무리하게 거절하는 것과 같은 케이스의 꿈의 경우는 상대의 마음을 받고 싶다는 본심이 보일 듯 말듯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과연 꿈이네요. 꿈은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