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꿈 해몽 16가지 풀이 ( 어린, 남자, 여자, 갓난 아이, 죽은아이 꿈해몽)

아이 꿈 해몽 16가지 풀이 ( 어린, 남자, 여자, 갓난 아이, 죽음아이 꿈해몽)




어린이(아이) 꿈은 당신의 심리 상태의 표현입니다. 또한 미래에 대한 암시이기도합니다. 

꿈의 내용에 길도 흉도 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취약한 것으로 변덕과 의존심, 위험성 또한 순결을 의미합니다.  그렇다고해도 패턴에 따르면 되기 때문에 앞으로 다양하게 알아보고 가세요. 


아이를 안는 즐겁게 이야기 꿈


이 꿈꾼 당신은 목표를 향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어떤 목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그 때, 아이들과 이야기 한 내용이 성공 팁이 되기 때문에 내용을 잊지 않도록 합시다. 



◎ 아이가 건강하게 돌아 다니는 꿈


이 꿈은 당신이 활력이 넘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목표를 향해 열심히 계속하면 미래로 가는 길이 열려요. 계속 정진하세요. 



◎ 숙면하고 있는 어린 아이의 꿈


이것은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다라는 암시입니다. 게다가 기대 이상의 결과를 기대할 수있을 것입니다.

바로 과보는 자고 기다릴입니다. 기다려 지네요 ♪



◎ 아이들에게 놀림 장난하는 꿈


아이에게 조롱 받는 것은 화가 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꿈과는 반대로 당신의 평가가 오른다는 암시되어 있습니다.

꿈속에서 당신에게 나쁜 생각이 없다면, 상사를 돋보이게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연인과 데이트 중에 아이가 나타나는 꿈


데이트 중에 아이가 나타나는 꿈이 사랑이 태어난하다는 암시입니다. 앞으로 어떻게도 키워 나갈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즉, 아직 두 사람의 사이가 깊어진다는 뜻입니다. 



◎ 자신의 아이가 죽는 꿈(죽은 아이 꿈)


아이가 죽는 것은 비참한 일이지만, 꿈에서 다시 출발 등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자립시기가 왔다는 암시합니다.

현실에 아이를 가진 사람은 그 아이에게 행운이 찾아온다 것입니다.



◎ 자신의 아이라고 자칭 낯선 아이의 꿈


당신의 아이라고 자칭하는 아이는 실은 자신입니다. 

잠재 의식의 메시지를 전하러 온 것입니다.

문제 해결에 도움이되기 때문에 그 대화의 내용을 잘 기억하자.

 


◎ 아이(남자 아이, 여자 아이)가 놀고 있는 꿈


아이들과 즐겁게 놀 꿈입니다. 이것은 운기 상승의 꿈. 연애운 특히 좋습니다. 사랑을 고백하는지도 몰라요.

그 때는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많은 아이들에 둘러싸여 함께있는 꿈


이 꿈은 그대로 네요. 

당신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사람들의 상냥함과 친절, 호의를 순수한 마음으로 받아들이도록합시다. 솔직하게 받아들이면됩니다.



◎ 자신이 어린 아이가 되는 꿈


이것은 현실 도피의 욕망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기력이 쇠약해져 상황이 정체 될 것입니다.

산과 바다 등 자연을 직접 체험하면 좋은 파동이 있어요.



◎ 아이에게 나쁜 일이 생긴 꿈


기분이 좋지 않은 꿈은 일반적으로 흉몽이 됩니다. 이 꿈은 문제 발생과 컨디션을 무너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주변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주변을 살펴 보세요. 



◎ 아이를 꾸짖는 꿈


이것은 당신이 자신의 못 미치는 부분을 책망하는 꿈입니다. 잠재 의식은 단점을 치유하라고 생각하는군요.

"이대로는 안된다"라고 자신에게 격려가 담겨 있습니다. 가끔은 자신을 애지중지해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 아이가 믿을 수 없는 속도로 성장하는 꿈


이 꿈은 당신이 인생을 다시하고 싶은 생각하는 것의 나타나 있습니다. 아이들과 놀다가 갑자기 아이가 훌쩍 훌쩍 우는 꿈

이 꿈에 나오는 어린이는 자신입니다. 지금 당신은 심신이 피폐하고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의 페이스를 수정하고 휴식을 취하고 긴장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갓난 아이가 울부 짖는 꿈


이 울음 소리는 사이렌입니다. 당신에게 위험이 다가오고있는 것을 알리고있는 꿈입니다.

아이가 울부 짖는 내용에 힌트가 있습니다.  잘 기억하세요. 



아이의 꿈에 정말 많은 패턴이 있군요. 아이가 나온다고 모두 길몽은 아닙니다. 상황에 따라 흉몽도 많기 때문에 

일단 모든 정리해 보고 대응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