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마귀꿈 해몽 풀이 (까마귀떼 꿈, 까마귀 죽는 꿈, 큰 까마귀)

까마귀 꿈 해몽 




이번 해몽 까마귀의 꿈의 의미입니다.

까마귀은별로 좋은 이미지는 아니지요. 

외형이 시커먼 것과 어쨌든 쓰레기를 망치고 있는 이미지 때문입니다.

하지만 까마귀의 꿈은 지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질병 등 부정적인 경우도 있지만, 그것은 어떤 까마귀의 꿈을 봤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까마귀가 나타나는 꿈


현실에서도 검은 까마귀가 눈앞에 갑자기 나타나는 싫은 느낌이 듭니다. 

이것은 당신이 난처한 입장에 놓여 있다는 신호.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를 안고있는 암시입니다.

무려 가족과 가정에까지 문제에 휘말린 것입니다. 가족의 안전을 도모하십시오. 그리고 신뢰할 수있는 사람에게 상담합시다.



◎ 흰 까마귀의 꿈


흰 생물은 吉夢입니다.  또한 흰 까마귀는 의외의 상징이기도합니다.놀라움이있을 것입니다.

 인간 관계가 특히 좋네요.당신의 주위에 사람들이 모여 새로운 교우 관계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이것은 대인 운과 함께 사업운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관계를 소중히 해주세요. 

동료와 함께 레벨 업을 할 수 있어요








◎ 까마귀떼 꿈


까마귀 떼가 당신의 위를 날아가는 꿈입니다. 한 마리도 소름 까마귀가 무리를 이루는 것은 더욱 불길한 징조입니다. 소중한 사람과의 이별이 예감입니다. 건강 상태가 나쁜 것 같습니다. 



큰 까마귀를 잡는 꿈


까마귀를 잡아 버리는 꿈이기 때문에 이것은 흉몽. 불행히도 당신은 재난이나 질병이 일어나게 암시합니다. 

이 꿈을 보면, 생활 태도의 검토를 권장합니다. 하지만 일단 잡힌 까마귀가 도망 꿈이라면 우선 안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재난도 일시적이고 곧 당신에게서 멀어지는 것이군요.


◎ 까마귀가 우는 꿈


까마귀의 목소리는 소름돋네요. 사고 나 재해 등의 사고가 생긴다는 암시입니다.

까마귀가 울고있는 장소가 특정 할 수 있을까요? 특정되면 거기가 사고가 일어나는 장소입니다. 그것이 발견하는 경우 문제 해결 방법을 알 수 없습니다. 꿈의 내용을 잘 기억하고 나쁜 사건에서 자신을 지킵시다.


 


◎ 까마귀가 먹이를 쪼아 먹는 꿈


운기가 다하고 있습니다. 꿈의 까마귀는 혹시 당신이 알고있는 사람은 없습니까? 그렇다면 그 사람과는 거리를 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당신은 원래 사람의 좋은 성격 인 것입니다. 세상에는 그런 좋은 사람을 속이려고하는 사람이 불행히도 존재합니다. 이것은 그런 사람의 먹이가되지 않도록과 꿈의 메시지라고 생각하세요.



◎ 까마귀가 쓰레기를 뒤적 거리다 꿈


이 꿈은 의외이지만, 당신이 버린 너무 일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것도 저것도 낭비하듯이 처분한 일은 없습니까? 또한 후배가  말하는 것은 하찮게 여기고 무시하고 있지는 않을까요? 이것은 정보를 버리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거기에야말로 중요한 것이 숨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처분해야 할 것이지만 그것들 중에 빛나는 것을 찾을 눈도 필요합니다. 이 꿈은 그것을 당신에게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 까마귀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까마귀는 가까이 보면 크고 두려움을 느낍니다. 그런 나쁜 까마귀가 집에 들어 왔습니다.  것으로 이것은 흉몽의 징조. 이것은 불행이 당신에게 방문한다고 암시입니다. 이 경우의 불행은 가족의 재난과 불행입니다.


또한 연인이나 친구 집에 까마귀가 들어가는 꿈도 불길함은 동일합니다. 연인이나 친구 질병이나 재난이 닥칠 수 있습니다. 그럴 때 당신이 방파제가되어 줍시다. 당신의 적절한 조언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 까마귀에 쫓기는 꿈


유명한 히치콕의 영화 '새'를 연상시키는 꿈입니다. 이 꿈은 당신이 죽음의 공포에 노출되어 있다는 암시입니다.

중병이 발각 된지도 모릅니다. 어려운 문제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죽음도 예감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한 중책을 선고 도망 싶은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절대 스스로 목숨을 버릴 것 같은 일은 하지 마십시오.

 

한시라도 빨리 누군가와 상담하여 도움을 청하세요. 당신을 응원하고 싶은 사람은 많이있을 것입니다! 



◎ 까마귀의 시체의 꿈


꿈속에서 불길을 상징하는 까마귀가 죽어 있습니다. 이것은 불길한 것이 사라지는 것이군요. 지금까지 수렁이었다 운기가 올라옵니다. 이 꿈을 요양중인 사람이 보면 회복 될 것입니다. 많은 영양을 섭취하고 건강하게되어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