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 꿈 해몽 풀이 14가지 (쓰는, 청소하는, 나무, 돌, 구멍, 빠지는, 더러운 꿈 등)

바닥 꿈 해몽 풀이  14가지 

(쓰는, 청소하는, 나무, 돌, 구멍, 빠지는, 더러운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바닥은 항상 시야에 들어 오기 때문에 의외로 잘 보이는 것입니다. 따라서 기분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바닥이라면 그 공간이 매우 상쾌하게 느껴지는 것입니다. 반면 바닥에 얼룩이 눈에 띈다면 왠지 기분도 좋아지지 않습니다. 

그런 바닥이 매우 인상에 남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바닥 꿈"이 나타내는 의미에 대해 알아볼까요?   

 

 

바닥 꿈 해몽의 의미는?

바닥은 해몽에서 "당신의 토대가되는 것"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지금의 생활을 성립시키고 있는 직장이나 소득, 재산 등의 물질적인 것입니다. 또는 능력과 생각, 자존심, 자신감 등 무형의 것도 있을 것입니다.

 

말하자면, 당신의 생활을 지탱해 주고 있는 기반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깨끗한 바닥면이라면 길조이며, 더러운 바닥이면 불길한 징조입니다.

또한 그 모양과 재질은 꿈이 전해준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잘 기억한 다음, 각각의 항목을 참조해 그 의미를 판단합니다. 

여기까지가 바닥 꿈의 기본적인 의미입니다. 추가로 여러가지 "바닥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반짝빈찍 광택이 아름다운 바닥의 꿈해몽 풀이

눈에 들어온 순간에 마음을 빼앗긴 것 같은 깨끗한 바닥을 꿈꾸는 것은 길몽입니다. 당신의 내면에 에너지가 넘치고, 그것은 운기에도 좋은 영향을 주는 것입니다.

 

상황이 원활하게 진행되어 큰 성과를 손에 넣는 날도 가까운 것입니다. 또한 연애면에서도 좋은 일이 있을 조짐입니다. 자신감 있고 에너지 넘치는 사람은 주위에서 봐도 매력적입니다. 

지금 당신은 바로 그런 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연인과의 관계도 더 깊어지고, 새로운 만남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바닥의 얼룩이 눈에 띄는 꿈 해몽 풀이

더러운 바닥이 인상적인 꿈을 꾸는 것은 중요합니다. 마음의 미혹이나 불안은 없습니까? 부정적인 감정과 생각이 머릿속을 맴돌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결과적으로 행동의 속도가 떨어져 버려, 운기도 침체에 빠집니다. 그 영향으로 더욱 자신감 또한 없어지는 악순환에 빠져 버릴 것입니다. 

우선 자신의 긍정적인 면을 바라보세요. "자신 따위"라는 생각이 머리에서 쫓아내 버립시다. 더 자신을 존중하고 소중히 해주세요.
 

 

3. 목재 바닥의 꿈, 나무바닥 꿈 해몽 풀이

깨끗한 바닥이 인상적이라면 그것은 인간 관계에 내린 사인입니다. 당신을 그리워하고 협력해 주는 사람이 모여 드는 것입니다. 

특히 조직에서 리더를 맡거나 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모두가 협력하고 큰 프로젝트를 달성 할 것 같은 기색입니다. 대인운 상승의 길몽입니다. 

체크!!! 나무의 꿈 해몽의 의미는?

 

나무 꿈 해몽 풀이(숲, 큰, 열매, 꽃, 쓰러지는, 부러지는, 심는, 보는, 불타는 꿈)

나무 꿈 해몽 풀이 ( 숲, 큰, 열매, 꽃, 쓰러지는, 부러지는, 심는, 보는, 불타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나무"는 세월을 거듭할수록 줄기를 살찌우고 대지에 뿌리를

baupapa.tistory.com

 

4. 타일 바닥의 꿈

타일 바닥은 깨끗하지만 딱딱하고 차가운 것입니다. 또한 표면이 반들 반들하고 미끄러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타일 바닥이 인상적인 꿈을 꾼다면, 주위의 의견에 좌지우지되고, 정신적으로 쇠약해 버리는 조짐입니다.

또한 곤란한 상황에 있어도 아무도 도와주지 않으면 외로움을 느끼기도 쉬울 것입니다. 의지 할 수 있는 것은 자신 뿐이라는 추세가 계속될지 모르지만 지금은 참을 때입니다.

자신의 의견을 잡고 굽히지 않고 있어주세요.
 

 

5. 콘크리트 바닥의 꿈, 딱딱한 바닥 꿈 해몽 풀이

바닥이 콘크리트처럼 딱딱한 꿈은 당신의 의지가 뭉쳐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강한 결단력과 행동력으로 전진 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고집이 눈에 띄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확고한 의지를 갖는 것은 중요하지만, 그래서 소중한 사람까지 잃지 않도록 조심해 주십시오.   

 

 

6. 대리석 바닥의 꿈해몽 풀이

대리석으로 고급스러운 바닥은 생활의 충실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물질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대리석 바닥에 차가운 느낌을 느낀다면 요주의입니다. 그것은 인간 관계에서 알게 모르게 가운데 다른 사람에게 차가운 태도를 취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일단 평소 자신의 행동을 잘 생각해 봅시다.

 

7. 얇은 바닥 꿈 해몽 풀이

얇고 가는 바닥은 무의식 세계의 상징입니다. 바닥에 뭔가 인상적인 것은 있었습니까?

 

만약 있었다고 하면, 거기에는 당신이 모르는 일면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것은 재능과 가능성, 혹은 평소 억압한 감정 등 다양합니다.

서서히 그들이 얼굴을 내면서 있는 것 같습니다. 좋은 느낌의 꿈이라면 몰라도 나쁜 인상의 꿈이라면 충분히 주의하고 싶은 곳입니다.

체크!!! 지하 꿈 해몽의 의미 더 알아보기

 

지하 꿈 해몽 풀이 12가지 ( 지하철, 내려가는, 올라가는, 보는, 헤매는, 사는, 만나는, 터널 꿈 등

지하 꿈 해몽 풀이 12가지 ( 지하철, 내려가는, 올라가는, 보는, 헤매는, 사는, 만나는, 터널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지하는 생물에게 해가 뜨지 않는 어둠

baupapa.tistory.com

 

8. 바닥이 빠지는 꿈, 구멍난 바닥 꿈 해몽 풀이

오래된 민가 등에서는 노후화된 바닥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그냥 보통으로 생활을 하고 있고, 바닥이 빠지는 장면 따위는 우연히 없습니다.

그런 드문 광경을 꿈꿨다면 전방에 예상치 못한 문제가 기다리고 있는 암시입니다. 평상시라면 아무런 문제가 일어나지 않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주의해 둡시다.

예상치 못한 사태는 그런 방심에서 기인한 것입니다.
 

 

9. 바닥에 구멍이 생기는 꿈해몽 풀이

그것이 작은 구멍이라면, 당신의 자신에 약간 운기가 하락할 암시입니다. 잘못이 계속되거나 예상치 못한 사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디 방심은 금물입니다. 

또한 바닥에 열린 구멍이 너무 큰 것이라면, 어려움이 닥칠 징조도 있습니다. 그 구멍에 빠지는 꿈이라면 더 그 경향이 강해집니다. 

우선 멈춰 서서 자신의 발밑의 안전 확인을 해 두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10. 바닥이 잠기는 꿈 해몽 풀이

태풍이나 홍수 등으로 바닥까지 침수해 버리는 꿈을 꾼다면 매우 위험한 상태입니다. 피로와 스트레스가 마침내 한계에 도달하고 정신적, 육체적인 위기를 맞이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침수 피해의 정도가 심각한 정도 더 곤란한 상황이 방문해 버리는 것입니다. 또한 물이 더러운 경우도 심각도가 더 강해집니다.

한시라도 빨리 할 수 있는 일을 하십시오. 혼자 불안이라면, 주위 사람들에게 상담하고 협력을 바라 봅시다. 

체크!!! 홍수 꿈의 의미는?

 

홍수 꿈 해몽 풀이 ( 홍수가 나는, 집이 잠기는, 떠내려 가는 꿈, 빠지는 꿈)

홍수 꿈 해몽 풀이 ( 홍수가 나는, 집이 잠기는, 떠내려 가는 꿈, 빠지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홍수는 해일이나 쓰나미 만큼의 규모는 아니면서 큰 피해를 가

baupapa.tistory.com

11. 바닥이 젖은 꿈 해몽 풀이

삶의 터전이 위협받아 버리는 암시입니다. 일이나 사랑, 친밀한 인간 관계 나 건강 등 평소 당신을 지탱해 주고 있는 것에 그늘이 보이기 시작하고 있는 것입니다. 

언뜻 보면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만큼 긴급한 문제가 보이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방치해 버리면 서서히 당신을 벼랑 끝으로 몰아가는 것입니다. 

너무 늦기 전에 빨리 조치를 취합시다. 아직 충분히 늦지 않았습니다. 

체크!!! 누수 침수 꿈 의미 더 알아보기

 

 

12. 바닥 청소를 하는 꿈해몽 풀이

바닥을 닦고 청소를 하고 있었다고 하면, 그것은 자신 연마에 힘 쓰고 있다는 것입니다. 자신의 부족한 것을 보충하려 하고 있는 것은, 반대로 지금의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지지 못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닥 청소가 순조롭게 진행되어 바닥이 순식간에 깨끗하게 된다면 당신의 노력은 성공하는 것입니다. 자신감에 찬 자신을 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바닥의 먼지가 좀처럼 떨어지는 않는 꿈이라면 더 다른 각도에서 자신을 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믿음과 편견을 버리고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되돌아 봅시다. 
 

 

13. 바닥이 깨지는 꿈

만약 자신의 손으로 바닥을 나누어 버린다면, 실수와 실패를 통해 자신감을 잃을 조짐입니다. 준비없이 빈틈없이 실시하도록 합시다.

또한 바닥이 이미 깨져 있거나 당신 이외의 원인으로 바닥이 깨져 버리는 꿈이라면 누군가에게 프라이드를 손상하는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사람의 의견은 어디까지나 그 사람의 의견에 지나지 않습니다. 너무 무겁게 받아 들여지지 않게 합니다.
 

 

14. 바닥이 기울어지는 꿈 해몽 풀이

현실 세계에서도 지진 등의 재해로 인해 바닥이 기울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꿈속에서 바닥이 기울어져 버리면, 그것은 당신의 가치관을 근본부터 뒤집는 사건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길이 될지 흉이 될지는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는 것입니다. 여하튼 긍정적으로 사물을 파악하도록 유의해 주세요.

 

 

### 정리 ###

바닥 ​​꿈은 당신의 중요한 일에 관한 암시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자신감이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만약 어떤 경고의 꿈을 꾸더라도 자신감을 가지십시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