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꿈 해몽 풀이 23가지 (해고, 그만두는, 직장 상사, 동료, 출근 등)

회사 꿈 해몽 풀이 23가지 

(해고, 그만두는, 직장 상사, 동료, 출근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회사는 많은 사람들에게 일상 생활의 장소입니다. 때로는 집보다 회사에 있는 시간이 더 긴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회사 또는 직장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잠재 의식이 당신에게 주의를 호소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이번에는 해몽 "회사 꿈, 직장 꿈" 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해몽 회사의 꿈이 나타내는 의미는? 꿈의 세계의 회사는 크게 두 가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 일 
· 인간 관계 

회사 나 직장은 당신의 일에 대한 의욕, 불만, 고민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일어난 사건은 당신이 인식하지 못합니다 일에 대한 생각, 욕망을 나타냅니다. 

 

혹시, 인사에 관한 어떤 메시지가 포함되어 있을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회사의 꿈이 인간 관계를 상징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 놓여 있는 주변 환경과 자신의 입장에 대해 누군가 당신의 평가하는 것이 거기에 반영되어 있는지도 모릅니다. 

이상 일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입니다. 그럼 상황별 꿈의 의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1. 회사에 출근하는 꿈해몽 풀이 

회사에 출근하는 꿈은 지긋지긋한 일상의 지루함을 표현합니다. 또는 회사에 근무하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와 압력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2. 마지 못해 회사에 가는 꿈 
일 또는 인간 관계에 대해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의 환경은 자신에게 맞지 않는다고 느끼는 것입니다. 

때로는 일상을 떠나 휴식을 취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3. 회사에 도착할 수 없는 꿈 

언제까지 회사에 도착할 수 있는지 알 수 없는 이미지를 보는 것은 일을 하기 위한 준비와 자세에 문제가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에 전력을 발휘하고 있는지, 평소의 자신을 되돌아 봅시다. 이대로 간다면 회사도 당신도 손해를 입게 될 수 있습니다. 
  

4. 회사에 가는 것을 반복해서 보는 꿈 

당신은 혹시 일에 중독되어 있는지도 모릅니다. 일에 마주 보는 방법을 검토하라는 경고의 의미가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과로(피로)가 누적된 사람은 이제 휴식이 필요한 시간입니다. 
  

 

 

5. 회사에 지각하는 꿈해몽 풀이 

회사에 지각하는 꿈은 회사에 가고 싶지 않은 기분을 나타냅니다. 지금의 일에 싫증이 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회사에 지각할 것 같아 초조해 하는 꿈은 일의 납기에 쫓겨 마음이 편안해지지 않는 상태가 계속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쌓인 스트레스를 어딘가에서 발산해야 하는 것입니다. 

체크!!! 지각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지각하는 꿈 해몽 풀이 (회사, 학교, 약속, 시험, 결혼식에 늦는 꿈)

지각하는 꿈 해몽 풀이 (회사, 학교, 약속, 결혼식에 늦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지각하는 꿈" 은 현실적으로 초조함과 불안을 안고 있을 때 꾸기 쉬운 꿈

baupapa.tistory.com

  

6. 회사를 쉬는 꿈해몽 풀이 

당신은 휴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무리를 한다고 해도 상황은 진전하지 않는 것이 잠재 의식이 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쉬는 것도 일 중이라고 생각하고, 마음껏 휴식을 취해 봅시다. 그러면 뜻밖의 장소에서 상황이 호전 될 수도 있습니다. 
  

 

7. 모르는 회사가 나오는 꿈 

낯선 회사 직장이 나오는 꿈은 신변에 어떤 변화가 일어날 전조를 나타냅니다. 일이나 인간 관계에서 지금까지와는 다른 환경이 기다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새로운 환경에 놓인 사람들이 볼 때 익숙하지 않은 환경에 강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8. 이전에 근무하고 있던 회사가 나오는 꿈 

옛 회사, 직장이 꿈에 나오는 그 많은 당시를 그리워하는 마음의 반영입니다. 또한 현재의 회사 나 직장에 대한 스트레스와 불만이 옛날의 회사를 무대로 드러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현재 안고 있는 문제는 사실 이전 회사에서 고민하던 문제와 공통되는 부분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9. 회사에 자신이 있을 곳이 없는 꿈 

회사에 출근 후 자신의 책상이나 의자가 없는 꿈은 당신이 사실은 지금의 환경에서 벗어나 싶어하는 증거입니다. 사실 이미 전직을 고려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전직은 쉽게 할 수도 없지만 난항을 겪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만약 좀처럼 다음 회사가 정해지지 않으면, 지금의 회사에서 아직 배울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정말 더 이상이 회사에서 배울 수 있는 것이 또 없는지 다시 한번 생각해 봅시다. 

 


  

10. 회사의 다른 부서에 있는 꿈 

지금 있는 회사의 모르는 부서에 있는 꿈은 당신이 느끼는 외로움의 반영입니다. 주위에 잘 적응하지 않게 느끼는 것입니다. 

맞지 않는 환경에서 무리를 계속 하는 것은 몸에 독이 됩니다. 잠시 후에도 상황이 개선되지 않을 것 같으면 빨리 지금의 환경을 바꾸는 노력을 취해야 합니다. 
  

 

11. 밝은 직장의 꿈 해몽 풀이 

활기 있고 건강한 직장을 꿈꾸는 것은 직장에서 좋은 결과가 나올 전조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출세 나 승급의 기회가 올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사업운 상승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12. 회사에 꽃을 장식하고 있는 꿈 풀이 

회사에 예쁜 꽃이 장식되어 있는 꿈을 꾸는 것은 연애 성취의 소식을 의미합니다. 애인이 있는 사람에게는 프로포즈의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짝사랑이 있다면 사랑이 결실을 예감합니다. 상대의 접근에 기대가 큽니다. 

체크!!! 꽃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꽃 꿈 해몽 19가지 풀이 (꽃다발을 받는, 보는, 주는, 화분 꿈)

꽃 꿈 해몽 19가지 풀이 (꽃다발을 받는, 보는, 주는, 화분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연인이나 가족, 좋아하는 사람의 생일이나 기념일 축하 졸업식 송별회 등

baupapa.tistory.com

13. 회사에 모르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직장에 모르는 사람이 나오는 꿈은 지금의 회사에서 마음이 떠나 버리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실은 하고 싶은 일이 따로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전직을 생각하고있는 사람이라면, 이제 그 시기인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결정은 신중하게 해야 할 것입니다. 

체크!!!  모르는 사람의 꿈 의미는?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의 세계에서 우리는 다양한 것을 볼 수 있지만, 그 �

baupapa.tistory.com

14. 회사에 옛 아는 사람이 있는 꿈해몽 풀이 

지금의 회사에 옛 지인이 나오는 것은 그 지인이라는 당시의 문제를 지금도 끌고있다라는 암시입니다. 곧 당시 일어난 싫은 일이 다시 일어날 가능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거기에서 도망 치는 것이 아니라, 무엇이 자신의 문제인지를 판별하는 자세가 요구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에게 일어나는 문제는 당신에게 넘을 수 있기 때문에 일어나는 것입니다. 두려움없이 맞서는 용기를 가집시다. 

체크!!! 옛 친구, 지인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옛 친구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옛날친구 나오는, 만나는 꿈, 직장 동료 여자 남자 �

옛 친구 꿈 해몽 (옛날친구 나오는, 만나는 꿈, 직장 동료 여자 남자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왠지 갑자기 옛 친구가 꿈에 나오는 경우가 있죠? 전혀 잊고 있었는데, 중학

baupapa.tistory.com

15. 회사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지금있는 회사 사람들이 꿈에 나오는 그 사람에 대해 품고 있는 당신의 본심이 드러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대화의 내용과 분위기, 꿈을 보았을 때의 감정을 잘 생각해 보세요. 
  

상사 나 선배의 언동은 앞으로 일어날 문제를 암시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들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도 자주 꿈의 내용을 돌이켜 봅시다. 

체크!!! 상사의 꿈 의미는?

 

직장 상사 꿈 해몽 풀이 (동료, 선배, 후배, 칭찬받는, 혼나는, 싸우는 꿈 등)

직장 상사 꿈 해몽 풀이 (동료, 선배, 후배, 칭찬받는, 혼나는, 싸우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직장 상사 나 선배는 무언가 당신을 힘들게 �

baupapa.tistory.com

16. 회사 동료가 나오는 꿈해몽 풀이 

꿈에 나오는 동료는 당신의 분신으로 등장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평소 당신이하고 싶은 것, 말하고 싶은 것을 동료의 모습을 빌려 나타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회사 동료의 언동을 주의깊게 살펴보세요. 
  

17. 회사의 고객이 나오는 꿈 

꿈속에서도 손님을 접하고 있는 것은 상당히 일에 헌신하는 증거입니다. 과로의 경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당신에게 정말 소중한 고객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18. 회사의 거래처 사람이 나오는 꿈 

꿈에 나타나는 거래처 사람의 모습은 당신의 미래를 점 치는 신호입니다. 

당신을 의지해 주고 있다면, 그 상태로 힘낸다면 성공이 가깝다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거래처 사람들과의 상호 작용이 부진하다면 어떤 개선점을 지적하고 있다고 받아들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19. 회사에서 누군가와 다투는 꿈 

회사에서 누군가와 의견이 충돌하거나 다투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의 경쟁 의식을 나타냅니다. 이대로라면, 불필요한 분쟁을 야기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투쟁심은 사람에 대해서가 아니라 일을 향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체크!!! 싸우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때리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 악화와 스트레스의 상징이며, 싸우는 꿈은 인간 관계의 호전과 운기 호전의 열쇠의 상징입니다. 사람을 때리는 꿈은 당신이

baupapa.tistory.com


20. 회사에서 회의를 하는 꿈 

회사에서 회의를 하는 꿈은 좀처럼 변하지 않는 현상에 골치 아파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먼저 진행하고 싶은데 갈 수 없는 그런 무력감을 반영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기타 회의의 모습, 분위기도 의미를 판단하는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꿈에서 본 광경을 잘 생각해보십시오. 
  


21. 회사에서 해고되는 꿈, 해고 당하는 꿈 해몽 풀이

회사에서 해고 당하는 꿈은 회사에서 정당하게 평가되지 않았음에 불만을 나타냅니다. 그 이면에는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없음이 숨겨져 있는 경우도 적지 않은 것입니다. 

일단 직장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자신의 생각에 대해 의견을 물어 보는 좋습니다. 만약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 없는 경우는 일의 고민을 상담 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 보세요. 

어쨌건 간에, 자신만의 생각에 얽매이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2. 회사를 떠나는 꿈의 의미 

스스로 회사를 퇴직하는 꿈은 상쾌로 한 기분이 될 수 있다면, 당신 안에서 무언가를 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분을 전환 할 수 있다면 앞으로 인생에 적극적으로 될 예감입니다. 

이 기회에 적극적으로 여러가지 일에 도전 해 봅시다. 
  

 

23. 회사에서 나올 수 없는 꿈 

회사의 출구를 찾지 못해 밖으로 나올 수 없는 꿈은 지금의 회사에 한계를 느끼고 있는 증거입니다. 생각처럼 되지 않는 현상에 어쩔 줄 모르게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빨리 상사 나 동료에게 상담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무사히 밖으로 나가는 꿈이라면, 현재의 돌파구를 찾을 것을 말하는 길몽입니다. 
 

 

 

### 정리 ### 

우리가 일을 하는 곳인 직장, 회사는 꿈에서 종종 보게 됩니다. 회사에서 사람들과 어울리는 인간 관계, 일의 어려움 등 여러 가지 상황에 따라 그 의미가 달라집니다. 

 

꿈에서 만난 상황을 잘 되새겨 보고 의미를 파악해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