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구 꿈 해몽 풀이 13가지 (입항하는, 들어오는, 정박하는, 폭풍우, 작은배, 큰배, 버려진 , 도착하는, 출항하는 꿈 등 )

항구 꿈 해몽 풀이 13가지

(입항하는, 들어오는, 정박하는, 폭풍우, 작은배,

큰배, 버려진 , 도착하는, 출항하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항구는 선박이 왕래하는 장소입니다. 또한 "항구 도시"라고 들으면 왠지 분위기가 인상적입니다. 대표적인 항구도시로는 부산, 인천, 여수 등이 있죠. 

그런 항구가 꿈속에 나타난다면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까요? 이번에는 "항구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항구의 꿈의 의미는?

항구라는 곳은 해몽에서 다음과 같은 것을 나타냅니다.
 

1. 전기

보트 선착장인 항구는 인생의 전환점을 나타내는 기호입니다. 항구가 꿈에 나오면, 그것은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거나 지금까지 해온 일의 끝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서는 사람과의 만남과 이별을 고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항구의 모습과 선박의 상태에 따라 그 의미가 달라지기 때문에 잘 기억에서 판단한다.
 

 

2. 짧은 휴식

항구는 배가 들락날락 할뿐만 아니라 일시적으로 정박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항구의 꿈이 짧은 휴식을 암시 할 수도 있습니다. 

당분간은 활동의 속도가 고요하고 평온한 시기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냥 계속 정박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어디까지나 일시적인 것으로 파악됩니다. 
 

 

3. 심상 풍경

해몽에서 물은 감정의 상징입니다. 거기에서 돌아서 항구의 모습이 당신의 심상 풍경을 암시 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밝은 느낌이라면 긍정적 인 마음의 상태를 나타내며, 어두운 인상이라면 마이너스의 정신 상태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항구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항구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떠들썩하고 활기찬 항구의 꿈

삶에 활기가 방문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많은 사람과 짐이 오가는 광경이라면, 주위에서 인망을 얻고 일상 생활에 탄력이 나오는 것입니다.

소득 향상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바빠졌다 해도 피로는 별로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일할수록 더욱 운기가 향상될 것입니다. 

 

모처럼의 기회이므로 전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임하세요. 
 

 

2. 버려진 항구 꿈 해몽 풀이

인기척도 없는듯한 쓸쓸한 항구가 나오면 그것은 정체된 현상의 표현입니다. 일이 생각처럼 되지 않거나 장래의 전망이 전혀 서지 않는 상황에 대해 큰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멈춰선 상태로는 어떤 것도 움직이지 않습니다. 우선, 빨리 기분을 전환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목표를 가지고 조금씩 미래를 위해 행보합시다. 
 

 

3. 온화한 항구의 꿈

평온한 날들이 방문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것은 오래 지속하지는 않지만, 마음의 평안을 얻을 수 있는 징후입니다. 잠시 일상의 번잡함을 벗어나 고요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기회에 제대로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평소 좀처럼 만날 수 없는 사람에 있거나 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마음이 기뻐하는 일에 시간을 사용해 주세요.   

 

 

4. 폭풍이 몰아치는 항구의 꿈 해몽 풀이

상황이 분주하게 변하는 시기입니다. 무언가를 시작하는 것은 기다리는 게 좋을 것입니다. 

만약 무리해서 전진한다면 일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서두르지 않도록 해주세요.

체크!!! 폭풍의 꿈의 의미는?

 

폭풍 꿈 태풍 꿈 토네이도 꿈 해몽 풀이

폭풍 꿈 태풍 꿈 토네이도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여름이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태풍,그리고 사막에서 발생하는 폭풍, 토네이도 의 모습을 보게 되는

baupapa.tistory.com

 
5. 선박이 입항해 오는 꿈해몽 풀이

선박, 배가 항구에 입항하는 꿈은 뭔가에 구분이 붙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계속해 온 일이 끝을 맞이합니다. 그것은 어쩌면 사람과의 관계가 끊어지는 것을 의미하는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끝은 또한 시작의 서장이기도 합니다. 비록 그것이 일시적으로 슬픈 기분이 되었다 해도 그다지 끌지 않도록 합시다.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기 전에 준비 기간에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크!!! 보트 꿈의 의미 더 알아보기

 

 

6. 항구에 배가 정박해 있는 꿈, 멈춰 있는 꿈 해몽 풀이

정신적으로 안정된 상태에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큰 걱정없이 매일이 순조롭게 지나가고 있는 것입니다.

그냥 좋은 의미로 안정되어 있지만, 나쁜 의미로 말하면 진보 없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만약 지금보다 앞으로 더 나아가고 싶어하는 것이라면, 새로운 한 걸음을 내딛는 것을 두려워 하지 맙시다. 
 

 

7. 큰 배가 항구에 정박해 있는 꿈해몽 풀이

인생에 큰 희망이 있는 상태의 표현입니다. 단, 희망을 실현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은 아직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큰 뜻을 가슴에 품고 필요한 것을 현실적인 행동에 옮기는 노력을 합시다.

체크!!! 호화 여객선의 꿈의 의미는?

 

 

8. 항구에서 배를 타는 꿈, 배가 출항하는 꿈 해몽

큰 전환기를 나타냅니다. 앞으로 새로운 전개가 방문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자신이 품고 있는 미래에 대한 희망과 현실에 대한 불안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로 항구와 배의 크기에 따라 판단할 수 있을 것입니다. 
 

 

9. 큰 항구에서 큰 배를 타는 꿈

큰 항구에서 큰 배가 들어오거나 큰 배가 도착하는 꿈을 보는 것은 새로운 선택에 의해 미래의 평안을 손에 넣을 수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많은 지원을 얻을 수 있어 순탄한 항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안심하고 인생이라는 여행을 즐겨 봅시다.  

 

 

10. 작은 항구에서 작은 배를 타는 꿈해몽 풀이

장래의 불안과 미래에 대한 위기감의 표현입니다. 전망이 서지 않는 상황으로 인해 짜증이나 불만이 생기거나 비관적으로 되어 버린 것입니다. 

그렇지만, 결국 누구에게도 미래는 알 수 없는 것입니다. 조금 마음을 편한히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11. 항구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배가 오지 않는 꿈해몽 풀이

"지금은 움직이지 마라"는 메시지입니다. 어쩌면 목표와 계획에 큰 간과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는 단순히 지금은 움직이는 할 시기가 아님을 전하고 있습니다.

기다리면 날씨가 좋아질 것입니다라는 말과 같이, 기다리면 중 움직여야 할 때는 반드시 올 것입니다. 다시 계획과 준비를 검토하면서 그때가 올 때까지 차분히 기다려 주세요.
 

 

12. 부두에 연인과 있는 꿈 해몽 풀이

만약 거기에 배가 한 척도 보이지 않는다면, 그것은 서로의 장래에 불안을 안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대로 흐지부지하는 것보다 한번 차분히 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부두에 배가 몇 가지 보인다면, 두 사람에게 지금이 전환점이 될 암시입니다. 앞으로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에 얻어지는 미래가 크게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결과가 되어도 후회없는 선택을 합시다. 

체크!!! 애인 꿈, 연인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연인이 나오는 꿈의 경우는 사실 나쁜 인상의 꿈

baupapa.tistory.com

 

13. 부두에 있는 꿈해몽 풀이

부두는 배와 육지에 대한 연결을 보조하는 것입니다. 그 부두에 혼자 서서 뭔가를 기다리고 있는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배가 이쪽을 향해 나아가려고 하거나 귀항하는 광경을 본다면 기다리는 것이 도착할 조짐입니다. 그것은 사람과의 재회와 애타게 기다리고 있던 기쁜 소식이 닿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잠깐 배의 모습이 보이지 않거나 쓸쓸한 느낌을 느끼는 꿈이라면 기대가 배반해 버릴지도 모릅니다. 만약을 위해 마음을 비어 둡시다.   

 

 

### 정리 ###

항구의 꿈의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꿈을 보면, 원하든 원하지 않든 앞으로 큰 변화의 시기를 맞이하게 될 것 입니다. 

 

변화를 우방으로 도약해 나가기 위해서도 적극적으로 선별해 나가는 것이 중요해질 것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