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꿈 해몽 풀이 17가지 ( 자동차, 기차, 전철, 지하철, 비행기 등 사고가 나는 꿈, 사고 당하는, 사고 내는 꿈)

교통사고 꿈 해몽 풀이 17가지 

( 자동차, 기차, 전철, 지하철, 비행기 등 사고가 나는 꿈, 사고 당하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교통사고꿈을 꾸면 꿈이라고해도 오싹한 기분이 듭니다. 

비록 자신이 관여되지 않더라도 다른 사람의 교통 사고 순간을 목격하는 것만으로 기분이 나빠질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의 경우를 제외하고, 사고의 꿈의 대부분은 예지 꿈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 교통사고가 나는 꿈은 도대체 어떤 의미를 나타내고 있는 것일까요? 이번에는 "교통사고 꿈" 해몽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교통사고 꿈은 크게 다음의 3 가지를 상징합니다.

· 자신에 대한 처벌 
· 시간 끌기를 하고 싶은 마음 
· 환경의 급변 

사고의 꿈은 당신이 자신의 과거의 결정을 후회한 나머지, 자신을 비난하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자신을 아프게 하는 것으로, 과거를 물에 흘려 보내고 싶다는 심리가 작동하는 것입니다. 또한 사고의 꿈은 해야 할 일을 알고 있는 상황에서 그것을 미루고 싶은 마음을 상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사고 때문에 시간에 늦거나 목적지에 겨우 도착할 상황이 발생하지만, 그것은 자신이 원했던 결과를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사고의 꿈이 당신의 환경이 급변하는 것을 알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현실로 당신의 계획을 변경하지 않을 수 없는,
예상치 못한 사고가 임박했음을 암시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상이 사고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합니다. 상황에 따른 교통사고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자동차 교통 사고 꿈 해몽 풀이

기본적으로, 당신의 계획을 방해하는 어떠한 장해가 나타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마음의 여유를 잃어 버릴 우려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 여유가 있을 때에 사전 조치 및 예방 조치를 준비해 두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체크!!! 자동차 사고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자동차 사고 꿈 해몽 풀이

자동차 사고 꿈 해몽 풀이 차를 운전하고 사고를 일으키는 것은 누구나 싫어하는 일이며, 사고를 일으키기 위해 차를 운전하는 사람도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꿈의 세계에서 사고 장면을 보았�

baupapa.tistory.com


2. 오토바이 사고 꿈, 자전거 사고 꿈 해몽 풀이

오토바이, 자전거의 꿈은 당신의 행동 반경이 넓어지는 것을 상징합니다. 
 

오토바이 사고를 일으켜 버리는 꿈은 당신의 행동이 화근이 되어 버려,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암시입니다. 대담하고 신중한 판단을 유의합시다.
 

또한 당신에 피로가 쌓여있는 경우는 컨디션 난조 또는 공포를 나타내는 꿈이기도 합니다. 컨디션 관리에는 충분히 주의하십시오.

체크!!! 오토바이 꿈, 자전거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자전거 꿈 오토바이 꿈 해몽 풀이 (자전거, 오토바이 타는 꿈, 사고, 과속하는 꿈 )

자전거 꿈 오토바이 꿈 해몽 풀이 (자전거, 오토바이 타는 꿈, 사고, 과속하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자전거 및 오토바이의 꿈은 '행동력'  '추진력' '도전' 의

baupapa.tistory.com

3. 버스 사고의 꿈 해몽 풀이

타고있는 버스가 난파선 꿈은 근사한 문제에 휩쓸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금전적으로 가파른 지출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인간 관계의 문제 를 암시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으므로
당분간은 말과 행동에 주의하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체크!!! 버스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버스 꿈 해몽 7가지 풀이

버스 꿈 해몽 7가지 풀이 버스는 집단에서 행동하는 이른바 협조성을 의미합니다. 버스는 꿈에서 어떤 행선지를 우리에게 보여주는 것일까요? 어떤 운세를 보여주는지 알아볼까요? ① 버스를 타

baupapa.tistory.com

4. 교통 사고로 죽는 꿈

교통 사고로 당신이 죽는 꿈을 보면 재수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다만 꿈에서 죽는 것은 오래된 자신이 죽고 새로운 자신으로 거듭나는 것을 나타내는 길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교통 사고로 죽을 꿈도 예지몽이 아닌 한, 당신이 거듭나는 기회의 방문을 보여줍니다.
 

그 기회를 잡아 취하는 것으로, 당신은 전례없는 성과를 얻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교통 사고로 피투성이가 되는 꿈도 교통 사고로 죽는 꿈과 같은 의미를 가지는 길몽입니다. 

체크!!! 사람이 죽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죽는 꿈을봤을 때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가?"라고 불안하게 됩니다. 학생 시절의 저도 몇 번 죽는 꿈을 꿔보았기 때문에, 해몽을 확인한 바 있습니다. �

baupapa.tistory.com

 

5. 자동차가 물에 빠지는 꿈

바다와 강에서 익사 수난 사고의 꿈은 당신의 심리 상태가 불안에 덮여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애정이나 우정 등, 사람과의 만남에 굶주려 있는 상태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6. 고속도로에서 사고를 일으키는 꿈, 사고 내는 꿈

고속도로에서 사고가 나는 꿈, 사고를 내는 꿈은 당신이 뭔가를 서두르고 있는 것에 대한 경고입니다. 결과를 빨리 요구한 나머지 중요한 것을 간과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항상 효율적으로 살려고 하면 다양한 곳에 왜곡이 나와 버립니다. 만약 짐작이 있다면, 부디 서두르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7. 낙하 사고를 당하는 꿈, 추락사고를 당하는 꿈

환경의 급변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리 준비를 해 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특히 높은 곳에서 추락에서 실수로 낙하해 버리는 경우는 요주의입니다.

 

자신감이 없음에서 실패하여 주위로부터 빈축를 사 버릴 우려가 있습니다. 또한 추락해서 사망하는 꿈이라면 기본적으로 길몽입니다. 상황이 자신에게 유리한쪽으로 굴러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8. 사고로 사람을 죽여 버린 꿈

자신의 단점이나 콤플렉스를 말소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을 뜻합니다. 또한 그들이 의도없이 사라져 달라는 욕망도 보일 듯 말듯하는 꿈입니다.

만약 모르는 사람을 차에 치여서 죽여 버리는 꿈이라면 더 그 의미가 강해지는 것입니다.

또한, 친지(친척)을 사고로 죽여 버린다면, 혹시 상대에게 답답함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가능하다면 만나고 싶지 않다는 본심이 "실수로 사고로 죽여 버리는 꿈" 이라는 형태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9. 사고를 무사히 피하는 꿈해몽 풀이

문제 나 장애를 잘 극복 할 수 있는 암시입니다. 만약 불안한 마음을 쫓아 내지 못하더라도 괜찮습니다. 지금 당신이라면 반드시 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갑시다.

덧붙여서, 자신의 판단이 아니라 누군가의 감사에 의해 사고를 방지 할 수 있다면 길몽의 의미가 강합니다. 특히 지인 덕분에 사고를 피할 수 있었다면 그 인물과 관련된 행운이 방문할 것입니다. 

꼭 연락을 취해보세요.

 

10. 교통 사고를 목격하는 꿈

누군가의 교통 사고를 목격하는 꿈은 당신의 지금의 생각에 오류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 실수에 의해, 당신은 문제가 발생할 것입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당신 자신에게 먼저 물어보세요. 스스로 생각해 보면, 문제 해결이 앞당겨 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 사고의 상황이 너무 리얼한 경우 사고가 나는 것을 예지하는 꿈일 가능성도 버릴 수 없습니다.   
 

당신의 아는 사람이 그 사고에 휘말려 있는 것 같으면 미리 알려 주세요. 
 

 

11. 교통 사고로 아이가 당하는 꿈

만약 모르는 아이가 사고에 연루되어 있다고 하면 그것은 심층 심리에서 경고의 가능성이 높은 것입니다.
 
꿈에 등장하는 아이는 당신의 분신입니다. 이 꿈은 당신의 마음에 앳된 어림이 남아 있고, 그렇게함으로써, 귀하의 추가 성장을 방해하고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자신의 어린 모습을 극복함으로써 더욱 크게 성장할 수 있는 것을 심층 심리가 강하게 호소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체크!!! 어린이가 나오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어린이 꿈 아이 꿈 해몽 풀이 12가지 (노는, 변하는, 다치는, 부탁, 우는 꿈)

어린이 꿈 아이 꿈 해몽 풀이 12가지 (노는, 변하는, 다치는, 부탁, 우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어린이, 아이"가 꿈에 나올 경우 자신이 아이의 모습으로 나타날

baupapa.tistory.com

12. 가족 · 친구가 교통 사고를 당하는 꿈

가족이나 친한 친구가 교통 사고를 당하는 꿈은 당신이 그 사람에 대해 꺼림칙하게 생각하는 마음을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은 과거 자신의 행동을 계속 끌고 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것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심층 심리가 가르쳐 주고 있는 것입니다.
 

바꿀 수 없는 과거를 돌아 보는 시간은 가급적 줄이고, 지금은 미래를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하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그러나 예지 꿈에 보이는 꿈이라고 하면 사전에 상대방에게 주의하도록 알려 주세요. 

 

 

13. 지인이 사고를 당하는 꿈 해몽 풀이

지인이 사고를 당하는 꿈이나 사고를 일으켜 버리는 꿈은 당신이 그 사람을 공격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인 것 같습니다.
 

그 마음에, 당신의 의식은 인식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무의식에서 비밀리에 불만을 품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 사람이 사고를 당하는 꿈을 보는 것으로, 평소의 불만을 해소하려는 심리가 작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마음의 균형을 위한 꿈이라고해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14. 기르고 있는 개가 사고를 당하는 꿈

강아지의 존재의 크기를 말해주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은 주인보다 앞서 버리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애완 동물을 키우고 있는 사람이라면 언젠가 그날이 오면 각오를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이 아이를 잃으면 어쩌나" 라고 생각해 버리는 것이 당연합니다. 

그런 불안한 마음이이 꿈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상당히 사실적인꿈이 아니라면 실제로 강아지가 사고를 당하는 것은 없기 때문에 안심해 주세요.

어느때보다 강아지(개)와 보내는 시간을 소중히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체크!!! 개꿈, 강아지 꿈 더 알아보기

 

개 꿈 해몽 16가지 - 주위에 있는 사람을 상징하는 강아지 꿈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개 꿈 해몽 - 주위에 있는 사람을 상징한다 (강아지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 등장하는 인물은 직접 그 본인의 모습으로 나오는 경우나 그 사람을 상징�

baupapa.tistory.com

 

15. 기차 사고 꿈해몽 풀이, 전철 사고 꿈 

기차 나 전철, 지하철 사고를 당하는 꿈은 당신의 약속과 계획의 연기 나 중지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예기치 못한 사고 나 인간 관계의 문제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아지는 전조입니다. 특히 공공 장소에서의 언동에 충분한 배려를 하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또한 가까운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잘 안 되는 경향이라면 당신쪽으로부터 연락 등 관계 유지에 노력합시다.
 

그러나 기차 사고 꿈에서도 기차가 탈선하는 경우 다른 암시입니다.
 

 

16 · 기차가 탈선하는 사고의 꿈
당신이 지금까지 걸어온 인생의 레일을 크게 탈락할 우려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통근 전철이 탈선하는 꿈은 직장에서 심각한 실수할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큰 실패도 약간의 방심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을 보면, 어떤 일이라도 정신 차리고 처리할 수 있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크!!! 전철, 기차, 지하철 꿈 더 알아보기 

 

기차 꿈 해몽 풀이(기차, 지하철, 전철 타는 꿈 등)

기차 꿈 해몽 풀이 (기차, 지하철, 전철, 열차 타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기차라고 하면 기본적으로 증기로 움직이는 열차입니다. 현재에 이르러 기차 대신 지하철,

baupapa.tistory.com

 

16. 비행기 사고가 나는 꿈해몽 풀이

비행기 사고 꿈은 "약속과 계획을 모두 초기화하고 처음부터 다시 검토하도록 하자" 라는 심층 심리가 당신에게 경고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특히 일 측면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대로 약속이나 계획을 진행하면 실패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실패를 되찾으려고 초조해 한다면 더 상처를 키우게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입장 · 상황에 따라 가능하다면 가급적 처음부터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 리얼한 비행기 사고 꿈을 꾸는 경우 예지 꿈의 가능성도 완전히 부정 할 수는 없습니다. 만일의 경우에 대비해 비행기 이용을 자제합시다.
 

체크!!! 비행기, 공항 꿈 의미 더 알아보기

 

공항 꿈 해몽 풀이 11가지 (마중, 배웅, 결항, 연착, 비행기 놓치는 꿈 등)

공항 꿈 해몽 풀이 11가지  (마중, 배웅, 결항, 연착, 비행기 놓치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공항은 낯선 외국인의 모습도 흔히 볼 수 있는 등 평소와는 조금 다�

baupapa.tistory.com

17. 엘리베이터 사고가 나는 꿈해몽 풀이

당신이 서둘러 실현하려고 했던 약속이나 계획이 중단되어 몰릴 우려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목표로 하고 있던 인물은 만일의 경우에 당신을 도와주지 않을 가능성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심층 심리가 당신에게 꾸준한 노력을 요구하고 있는 꿈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정리 ###

교통 사고 이외의 사고로 목숨을 잃어 버리는 꿈은 사고가 암시하는 상황을 잘 극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사고로 목숨을 잃어 버렸다고 해도 떨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길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꿈은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나타나는 것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