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상사 꿈 해몽 풀이 (동료, 선배, 후배, 칭찬받는, 혼나는, 싸우는 꿈 등)

직장 상사 꿈 해몽 풀이 

(동료, 선배, 후배, 칭찬받는, 혼나는, 싸우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직장 상사 나 선배는 무언가 당신을 힘들게 하거나 나쁜 이미지가 강한 것 같습니다. 

그런 상사가 꿈에서 나타난다면 거기는 역시 요주의 사례가 적지 않은 것입니다. 회장, 임원, 사장, 부사장, 이사, 상무, 부장, 차장, 과장, 대리, 선임, 수석, 책임 등 직장에는 다양한 직책이 있는데 당신이 어떤 직책에 있는지에 따라서 꿈의 이미지 또한 달라지게 됩니다. 

이번에는 "직장 상사 꿈" 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회사 상사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상사의 상사가 꿈에 나타나는 것은 크게 다음의 3 가지를 나타냅니다. 

· 일 문제 
· 일에 대한 동기 
· 상사와의 관계 

 

 

직장 동료나 상사의 꿈의 대부분은 업무상의 문제와 문제의 상징입니다. 두려움과 걱정이 적중 해 버릴 우려가 있기 때문에 충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상사가 나오는 꿈은 당신의 일에 대한 동기 부여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적극적인 의욕을 나타낼 수도 있고 좌절과 의욕이 없음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현실의 상사와 당신과의 관계성이 꿈에 반영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아직 작동하지 않는 학생의 사람이 상사의 꿈꾸는 경우는 아버지와 교사 아르바이트의 선배 등 윗사람의 입장의 사람과의 관계를 나타냅니다. 

이상이 직장상사꿈의 기본적인 의미입니다. 여기에서 상황별 꿈의 의미에 대해서 추가로 알아볼까요? 

 

 

1. 직장 상사에게 칭찬받는 꿈해몽 풀이   

칭찬받는 꿈은 두 가지 정반대의 의미를 가집니다. 

하나는 당신이 가진 칭찬 받고 싶은 욕망을 나타내는 경우입니다. 혹시, 당신의 상사가 어려운 사람, 거의 부하를 칭찬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이 경우 칭찬 할 수있는 꿈은 반대의 꿈이 될 가능성이 큽니다. 실제로 상사에게 책망받을 우려가 있기 때문에, 부디 언동이나 행동에 주의해 주세요. 

그리고 또 하나는 실제로 직장에서 즐거운 사건을 예견하고 있는 케이스입니다. 당신의 일을 인정 받아 생각보다 점수를 얻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처럼 극단적 인 의미를 갖는 꿈을 위해 꿈의 느낌과 현실의 당신의 상황 등을 감안하여 신중하게 해석해야 할 것입니다. 
  


2. 상사에게 혼나는 꿈해몽 풀이 

상사에게 혼나는 꿈은 당신의 일에 대한 태도와 생활 습관 등에 대한 경고입니다. 특히 현실에서 부드러운 상사가 꿈속에서 엄격하게 책망한다면 더 강한 경고의 의미를 가집니다. 

평소 자신의 행동을 되돌아 보는, 재생산할 점은 없는지 확인하여 봅시다. 

또한 평소 자주 혼나고 직장상사에게 꿈에서까지 혼나고 있다는 것은 일의 압력에 지쳐 있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빨리 휴식을 취하고, 심신의 리프레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크!!! 혼나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화 꿈 화를 내는 꿈 화가 나는 꿈 해몽 (혼나는, 혼내는, 분노하는 꿈 )

화 꿈 화를 내는 꿈 화가 나는 꿈 해몽 (혼나는, 혼내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화가 나거나 내거나 울거나 웃거나 다양한 감정을 가지고 꿈을 꿀 수 ��

baupapa.tistory.com

 

3. 상사에게 반항하는 꿈 

상사의 지시에 따르지 않는 꿈과 자신의 의견을 정면으로 부딪치는 꿈은 정신적인 자립의 표현입니다. 지금의 환경에서 제 몫을 하게 된 것을 보여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조만간 일 측면에서도 어떤 변화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4. 상사와 싸우는 꿈해몽 풀이 

상사와 싸움을 하는 꿈은 문제 발생의 사인입니다. 직장에서 예상치 못한 실패에 휩쓸리는 우려가 있기 때문에, 부디 주의하십시오. 

또한 만약 당신이 현실의 상사와의 관계에 고민하고 있다고 하면, 사실은 더 상사와 잘하고 싶은 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상사와 심한 말다툼을하는 꿈일수록 현실의 상사와의 관계는 진전하게 될 것입니다. 

체크!!! 싸우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때리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 악화와 스트레스의 상징이며, 싸우는 꿈은 인간 관계의 호전과 운기 호전의 열쇠의 상징입니다. 사람을 때리는 꿈은 당신이

baupapa.tistory.com

 

5. 상사가 은퇴하는 꿈 

상사가 퇴직하거나 좌천, 은퇴하는 등 직장을 잃는 꿈은 그 직장상사와 얼굴을 맞대고 싶지 않은 기분의 표현입니다. 

당신과 상사와의 사이가 나쁘면, 자신의 눈앞에서 사라져 달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또한 상사와의 관계가 좋은 경우 
일에 대한 부정적인 기분이 되어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6. 상사보다 출세하는 꿈, 더 빨리 승진하는 꿈  
승진을 해서 직장 상사를 추월하는 꿈을 보는 것은 일에 대한 의욕이 높아지고 있는 사인입니다. 그러나 조금 과신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의욕이 있는 것은 좋지만 이상한 실패를 하고 스스로 무덤을 파는 우려도 생길 것 같습니다. 평소보다 신중한 행동을 유의합시다. 

 

 


7. 상사의 의자에 앉아 꿈 

당신의 강한 야심의 표현 입니다. 그러나 기세가 지나쳐서, 주변 사람들과의 충돌이 증가할 수도 있습니다. 

주위를 적으로 돌리고 돌진하기보다 아군으로 만드는 노력이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 
  

 

8 상사에서 해고라고 듣는 꿈, 회사에서 잘리는 꿈

상사로부터 "일을 그만둬" 라고 하는 꿈은 자신에 대한 평가에 대한 불안의 표현입니다. 그동안의 노력이 정당하게 인정하지 않는 것이 아닌가라고 당신은 불만스러워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상사가 해고라고 해도 지지 않고 물고 늘어지는 꿈이라면 당신의 일에 대한 동기 부여는 상당히 높은 수준이라는 증거입니다. 


사실, 그 불안은 쓸데없는 걱정을 끝낼 것입니다. 
  

 

9. 상사로부터 전화가 걸려 오는 꿈 

상사와 전화 통화하는 꿈은 당신이 상사와 더 커뮤니케이션을 가지고 싶어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현실은 상사가 당신에 대해서 오해한 것 같고 당신은 그 오해를 풀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이 꿈을 보면, 과감히 상사와 자리를 가지고 이야기를 나눠 보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체크!!!  전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전화 꿈 해몽 - 꿈에서 알려주는 미래에 대해 알아볼까요?

전화 꿈 해몽 풀이 (전화하는 꿈, 통화하는 꿈, 전화거는 꿈, 전화번호 꿈, 전화받는 꿈, 전화오는 꿈, 전화통화 꿈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속에서 누군가와 전화 통�

baupapa.tistory.com

 

10. 상사가 죽는 꿈 해몽 풀이

불길한 꿈으로 느낄지도 모르지만, 반드시 나쁜 의미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상사가 죽는 꿈은 당신의 정신적 자립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조만간 일의 전기가 마련될지도 모릅니다. 또한 지금 겪고있는 일 문제가 해결을 향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자신의 일에 불안을 끼는 경우도 이 꿈을 꾸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떤 의미가 적용되는지는 당신이 놓여져있는 상황에서 신중하게 해석해야 할 것입니다. 

체크!!! 사람이 죽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죽는 꿈을봤을 때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가?"라고 불안하게 됩니다. 학생 시절의 저도 몇 번 죽는 꿈을 꿔보았기 때문에, 해몽을 확인한 바 있습니다. �

baupapa.tistory.com

 

11. 상사와 키스하는 꿈해몽 풀이

당신이 깜짝 놀라는 꿈을 꿀 수도 있지만, 반드시 직장 상사 또는 직장동료에게 연애 감정을 나타내는 꿈이 아닙니다. 

뽀뽀하는 꿈, 키스꿈은 상대에 대한 존경심과 마음의 연결을 요구하는 마음의 상징입니다. 이 꿈은 당신이 상사와 더 확실한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싶어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만약 상사에 대해 연애 감정을 품고 있다면, 당신의 소망이 나타난 꿈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체크!!! 키스하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키스하는 꿈 해몽 37가지 - 누구와 키스하는지가 중요하다(키스 꿈, 남자, 여자, 연예인)

키스하는 꿈 해몽 37가지 - 누구와 키스하는지가 중요하다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나 회사 동료와 키스를 하는 꿈이나 개 등의 동물과 키스하는 꿈을 보면

baupapa.tistory.com

 

12. 전 상사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전직장의 직장 상사, 동료 꿈 
이전에 당신이 다니던 전 직장 상사와 옛날 다니던 회사의 상사가 나오는 꿈을 보는 것은 당신이 과거를 그리워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만큼 현재의 직장이나 직업에 불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 정리 ###
직장 상사 꿈을 꾸게 되면 반갑기도 하고 무섭기도 할 것입니다. 더욱이 까다로운 직장 상사라면 꿈을 꾸고 난 후 기분이 꺼림칙할 것입니다. 

 

직장 상사 나 동료가 나오는 꿈은 당신이 직장에서 가지고 있는 기분에 따른 상황이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상황이었는지 잘 확인해 보고 꿈의 의미를 확인해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