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 꿈 해몽 풀이 12가지

공장 꿈 해몽 풀이 12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물건을 만드는 공장은 우리의 생활에 빠뜨릴 수 없는 존재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공장에서 일하지 않거나 주위에서 공장을 보지 못하는 경우가 더 많을 것입니다. 

그럼, 그런 공장이 당신의 꿈에 등장했다면 거기에는 도대체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까요? 이번에는 "공장 꿈" 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공장이 나오는 꿈의 해몽의 의미는? 공장은 크게 두 가지를 상징합니다. 

· 완수해야 할 의무 
· 단조로운 생활 

 

순서에 맞게 물건을 생산해 나가는 공장은 완수해야 할 의무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공장의 꿈은 사회인에게 일, 업무를 학생들에게 공부 나 시험 등 당신이 책임지고 수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정해진 작업을 끝없이 반복 공장은 단조로운 생활을 상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혹시, 변함없는 일상에 답답함과 지루함을 느끼고 있지 않습니까? 

아니면 뭔가를 바꾸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하면서도, 의무 및 책임에서 벗어날 수 없다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처한 현재의 상황을 근거로 판단 해 봅시다.

 

이상 공장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합니다. 그럼 상황별 꿈의 해석에 대해서 더 알아볼까요? 
  

 

1. 큰 공장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큰 공장의 꿈과 끝없이 펼쳐진 공장이 늘어선 공장 지대를 보는 꿈은 당신이 놓여져 있는 환경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마치 누군가에게 매일 관리되는, 그런 답답함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만약 그 공장에서 많은 사람들과 필사적으로 일하는 꿈이라면 당신은 상황을 벗어나지 못하고 중도에 포기해 버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2. 작은 공장의 꿈해몽

작은 공장을 보는 꿈은 당신이 분주한 환경에 놓여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해야 할 일에 쫓겨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입니다. 

만약 작은 공장에서 힘차게 일하는 꿈이라면 당신의 긍정적인 상태에 있는 증거입니다. 반대로, 일에 쫓겨 다급한 꿈이라면 여유가 없는 상황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3. 공장에 활기가 있는 꿈, 활기찬 공장 꿈

밝고 활기찬 이미지의 공장을 보는 꿈은 일이나 공부에 대한 의욕이 높아지고 있는 신호입니다. 

지금 당신이라면 약간의 문제도 손쉽게 클리어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떤 일이라도 적극적으로 도전해 나갑시다! 
  

 

4. 폐쇄된 공장의 꿈 

폐공장이나 무인 공장을 보는 꿈은 당신이 느끼는 포기와 무력감을 나타냅니다. 사소한 것이 계기로 단번에 의욕이 내려 버릴 것 같은 기색입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내던져 버리는하면 먼 훗날 후회하게 될 것 같은 예감입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다시 도전 해 봅시다.

 

 

5. 공장의 굴뚝에서 연기가 오르는 꿈 

공장의 굴뚝에서 뭉게 뭉게 연기가 피어 오르고 있는 꿈은 연기의 색깔이 앞으로의 장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흰 연기라면 밝은 전망이며, 검은 연기라면 어두운 전망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6. 공장에서 일하는 꿈 

공장에서 일하는 꿈은 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 속속 몰려 오는 상황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적극적으로 일하고 있는 꿈이라면, 당신의 동기가 높아지고 있는 신호입니다. 과제를 차례로 소화하여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소극적으로 일을 해내는 꿈이라면 당신이 현재에 운에 자리하고 있는 증거입니다. 또한 다른 사람이 부탁하는 일이나 업무는 지금은 맡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 공장의 큰 기계가 인상적인 꿈 

공장에 큰 기계의 소음과 바쁜 움직임이 인상적인 꿈은 충동적인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신호입니다. 단조로운 일상을 벗어나기 위한 동기 부여를 요구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앞뒤를 생각하지 않고 행동하면 돌이킬 수없는 실패로 이어질 우려가 있습니다. 조심해서 행동해 주세요. 

 

 

8. 공장에서 기계를 조작하는 꿈 

공장에서 기계를 조작하는 꿈은 당신이 마치 기계처럼 단조로운 일을 하고 있는 것에 주의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일에 신선함을 느낄 수 없게 되었을 때만큼 뜻밖의 실패를 해 버리는 것입니다. 

초심을 떠올려 하나 하나 정성스럽게 마음을 담아 일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이 기계적으로 되어 있는지에 대한 경고입니다. 

 

일에 익숙해져 버리면 그렇게 되기 쉽기 때문에, 초심으로 돌아가서 차분하게 정성스럽게 일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9. 공장의 기계적인 고장 꿈 

고장난 기계가 나오는 꿈은 사물의 정체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이나 공부에 뜻대로 되지 않는 경우가 늘어날 것 같은 기색입니다. 

지금은 결과를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10. 공장에서 폭발 사고가 일어나는 꿈 

공장에서 폭발이 일어나는 꿈은 단조로운 삶에 인내의 한계가 오고 있는 것을 알려 줍니다. 또한 할 일이 가득하고, 머릿속이 엉망진창이 되어 있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어쨌건 간에, 한 번 냉정하게 마음의 안정을 되찾을 필요가 있습니다.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체크!!! 폭발 꿈 해몽 더 알아보기

 

폭발 꿈 해몽 (폭탄, 화산 꿈)

폭발 꿈 해몽 (폭탄 꿈) 건물 폭발, 화재 · 화약 등으로 '폭발'하는 꿈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뭔가가 폭발하는 꿈은 겉보기에는 불길한 느낌을받습니다만, 당신의 운이 단번에 상승할 징조

baupapa.tistory.com

  

 

11. 공장에서 꾸중듣는 꿈, 혼나는 꿈 해몽 풀이

공장에서 누군가에게 야단맞거나 강한 어조로 명령받는 꿈은 당신이 주위에 흘러 버린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이나 공부에 자신이 목표로 하는 성과를 올리기 위해서는 더 자신을 제대로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위에 휘말릴 것이 아니라, 주위를 말려 들게 할 정도로 적극적인 행동을 마음을 가집시다. 

체크!!! 혼나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화 꿈 화를 내는 꿈 화가 나는 꿈 해몽 (혼나는, 혼내는, 분노하는 꿈 )

화 꿈 화를 내는 꿈 화가 나는 꿈 해몽 (혼나는, 혼내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화가 나거나 내거나 울거나 웃거나 다양한 감정을 가지고 꿈을 꿀 수 ��

baupapa.tistory.com

12. 공장 검사를하는 꿈 

공장의 설비를 점검하고 있는 꿈은 당신이 자신과 타인을 비교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점검 결과 이상이 발견 꿈이라면 사람에 비해 열등하다고 우울해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렇다고는해도, 누구든지 자신있는 것도 있으면, 잘 못하는 일도 있는 것입니다. 가능하면 자신의 단점보다 장점에 눈을 돌리는 것이 좋습니다. 

 

 

### 정리 ###

공장이 다니지 않더라도 공장 꿈을 꿀 수 있습니다. 공장에서 기계를 조작한다든지 미숙하게 나마 일을 한다든지 하는 경우입니다. 

 

공장도  사회생활과 같습니다. 자신이 잘 하는 것을 찾고 잘 못하는 것에 대해서는 노력해서 인정 받아야 합니다. 삶이 단조롭다고 느낀다면 변화를 주고 새로운 것을 접할 수 있도록 해봅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