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꿈 해몽 풀이 12가지 ( 지하철, 내려가는, 올라가는, 보는, 헤매는, 사는, 만나는, 터널 꿈 등 )

지하 꿈 해몽 풀이 12가지 

( 지하철, 내려가는, 올라가는, 보는, 헤매는, 사는, 만나는, 터널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지하는 생물에게 해가 뜨지 않는 어둠의 공간입니다. 그러나 우리 인간에게는 지하 상가 나 지하철 등 지상과 같거나 그 이상으로 편리한 시설이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서울이나 수도권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출근이나 통합에 매일 지하철을 타기 위해 지하를 지나는 사람도 상당한 인원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편리한 면도 지하 공간은 꿈의 세계에서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이번에는 "지하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지하가 나타내는 꿈의 의미는? 꿈에 등장하는 지하 공간은 크게 두 가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 의식

· 과거

꿈의 세계에서 지하는 당신의 무의식의 상징입니다. 지하 꿈에서 본 것은 평소에는 의식하지 않는 숨겨진 자신의 깊은 영역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하의 꿈이 과거를 상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당신은 과거의 경험에서 무엇인가를 보여 주려고 하는 것입니다. 

이상 지하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지하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지하로 내려가는 꿈 해몽 풀이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 또는 계단으로 지하에 내려가는 꿈은 무의식의 영역을 들여다 보려고 노력하고 있는 상태 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속마음을 바라보고 거기에서 뭔가를 알아 내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또는 자신의 싫은 면을 받아들이고 개선하려는 의욕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체크!!! 엘리베이터 꿈 의미는?

 

엘리베이터 꿈 해몽 풀이 14가지 ( 지하, 고장, 사고, 떨어지는, 갇히는 꿈)

엘리베이터 꿈, 엘레베이터 꿈 해몽 풀이  ( 지하, 고장, 사고, 떨어지는, 갇히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백화점이나 마트에 쇼핑을 갔을 때, 당신은 다음의 어느

baupapa.tistory.com

체크!!! 계단 꿈 의미는 ? 

 

계단 꿈 해몽 풀이 22가지 (올라가는, 내려가는, 앉는, 보는, 달리는, 미는, 떨어지는, 보는 꿈 등 )

계단 꿈 해몽 풀이 22가지 (올라가는, 내려가는, 앉는, 보는, 달리는, 미는, 떨어지는, 보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계단에서 떨어지는 꿈은 생명의 위험이

baupapa.tistory.com

 

2. 지하로 도망치는 꿈 해몽 풀이

뭔가에 쫓기듯이 지하에 도망치는 이미지를 보는 것은 지상=현실 세계에서 일어난 일에서 도피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을 쫓고 있는 것은, 실은 자신이 낳은 불안과 두려움의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어쩌면, 지하에 도망치면서 본 광경은 현 상황을 호전시키는 힌트가 표시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꿈의 내용을 잘 생각해 보세요. 

체크!!!! 쫓기는 꿈, 도망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도망 꿈, 도망가는 꿈, 피하는 꿈)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도망, 도망가는 꿈, 도망꿈, 피하는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쫓아가는 꿈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쫓기

baupapa.tistory.com

 

3. 지하에 있는 꿈해몽 풀이
지하에 있는 꿈을 꾸는 것은 자신의 보고 싶지 않은 불쾌한 면과 마주하게 된다라는 사인입니다. 그 때 지하에서 본 광경에 어떤 메시지가 숨겨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지하에 있는 것에 대해 매우 싫은 기분이 꿈의 경우 몸이 심신의 부진을 호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당분간은 컨디션 관리에 조심합시다.

 

몸이 안 좋다고 느껴진다면 빨리 병원에서 진찰받는 편이 안심입니다.
 

 

4. 지하를 방황하는 꿈 해몽 풀이

지하꿈은 당신의 무의식에 퍼지는 공간의 상징입니다. 목적도 없이 지하 상가와 지하도를 어슬렁거리는 꿈은 뭔가 해결책을 헤매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인생의 고민과 불안, 문제에서 당신이 시행 착오하고 있는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혼자 끙끙 앓지 말고 누군가에게 이야기를 들어달라고 해 달라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해질지도 모릅니다. 

체크!!! 헤매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길 헤매는 꿈 길 잃는 꿈 해몽 13가지 풀이 ( 길을 잊어버리는 꿈 )

길 헤매는 꿈 길 잃는 꿈 해몽 풀이 ( 길을 잊어버리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생각해 보면 인생이라는 것은 작은 결정의 모음일지도 모릅니다. 입학이나 취직

baupapa.tistory.com

 

 

5. 백화점, 대형쇼핑몰 지하에서 쇼핑을 하는 꿈, 물건을 사는 꿈 해몽 풀이

백화점 지하, 큰 역의 지하에서 쇼핑을 하는 것은 스트레스와 피로가 피크를 맞이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은 휴식이 필요한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꾸게 되면 실제로 어딘가로 외출하는 등 스트레스 발산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체크!!! 쇼핑하는 꿈 의미는?

 

쇼핑하는 꿈, 옷 사는 꿈, 물건을 사는 꿈 해몽 21가지 풀이

쇼핑하는 꿈, 옷 사는 꿈, 물건을 사는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슈퍼나 상가, 아울렛이나 편의점 등에서 음식과 음료, 의류 등을 선택해서 사는 꿈(구매하는

baupapa.tistory.com

체크!!! 옷 꿈 의미는?

 

 

옷 꿈 해몽 풀이 31가지 (큰, 작은, 입는, 사는, 낡은, 흰, 검은, 똥, 제복, 드레스, 벗는, 쇼핑하는,

옷 꿈 해몽 풀이 31가지 (큰, 작은, 입는, 사는, 낡은, 흰, 검은, 똥, 제복, 드레스, 벗는, 훔치는, 찢어진 청바지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복장은 그 사람의 취향이나 

baupapa.tistory.com

6. 지하에서 지상으로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지하에서 지상으로 나오는 꿈은 지금 안고 있는 문제의 해결이 가까워졌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문제를 해결하려는 의욕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밝은 미래의 도래를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하에서 지상으로 향하는 출구가 인상적인 꿈도 같은 의미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7. 지하의 음식점에 들어가는 꿈 해몽 풀이
지하 음식점, 식당, 레스토랑에 들어가는 것은 물욕과 성욕 등의 증가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방심하고 낭비하게 되는 우려도 있습니다. 

제대로 자기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크!!! 상점 꿈 의미 더 알아보기

 

 

 

8. 지하에서 사람을 만나는 꿈해몽 풀이

지하에서 사람을 약속이 있어 사람을 만나는 꿈은 종종 그 사람이 당신의 분신으로서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그 사람의 특징은 당신이 인식하지 못하는 자신의 일면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상대와 이야기를 하는 꿈은 대화에서 중요한 팁이 포함되어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주의해서 꿈의 내용을 기억해 주세요.

체크!!!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9. 지하철 꿈 해몽 풀이

꿈의 세계의 지하철, 전철, 전차는 힘을 상징합니다. 지하철은 지하를 달리는 것으로부터, 마음에 품은 목표를 의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하철의 꿈은 목표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이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어두운 느낌의 꿈이라면 당신이 목표의 장래를 불안해하는 것의 표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꿈속의 광경과 꿈에 나타난 사람 등도 감안하여 그 의미를 판단하도록하십시오.

체크!!! 지하철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지하철 꿈 해몽 18가지 풀이 ( 전철 첫차, 막차, 타는, 지연되는 꿈 )

지하철 꿈 해몽 풀이 ( 전철 첫차, 막차, 타는, 지연되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지하철 꿈은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고 싶지 않은 생각과 목표를 실현하고 싶다는 생각을

baupapa.tistory.com

 

10. 지하 터널의 꿈 해몽 풀이

꿈에 나타나는 터널은 장래가 분명하지 않은 상황을 나타냅니다. 지하 터널이 인상적인 꿈은 미래에 대한 불안과 두려움을 반영한 것입니다. 

지하 터널을 지나가는 꿈은 그들을 해결하는 해답을 무의식 세계로 모색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체크!!! 터널 꿈 의미 더 알아보기

 

터널 꿈 해몽

터널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터널 속을 걷거나 뛰는 꿈 또는 자동차 나 버스 등으로 터널 속을 달리거나 질주하는 꿈을 볼 수 있습니다. 꿈에서 터널은 자신의

baupapa.tistory.com

 

11. 지하 주차장 꿈해몽 풀이

주차장은 마음이 진정되는 장소의 상징입니다. 지하 주차장의 꿈을 보는 것은 무의식의 세계에 마음의 안식을 추구하는 징조입니다.

뜻대로 되지 않는 현실에 피로와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빨리 심신의 재생을 유의합시다.

체크!!! 주차장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주차장 꿈 주차 꿈 해몽 풀이 15가지 (만차, 빈, 비어있는, 주차하는, 사고, 빌리는, 기다리는, 찾

주차장 꿈 주차 꿈 해몽 풀이 15가지 (만차, 빈, 비어있는, 주차하는, 사고, 빌리는, 기다리는, 찾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주차장은 차로 자주 이동하는

baupapa.tistory.com

  12. 지하실에 있는 꿈 해몽 풀이

지하실은 당신의 무의식의 기억의 창고입니다. 그곳에는 마음 속에 넣어두었던 비밀, 욕망, 불안, 마음의 상처 등 부정적인 감정이 잠들어 있습니다. 

지하실의 꿈에서 싫은 기분이 들었다면, 꿈이 당신이 인식하지 못하는 싫은 면을 주의시키려고 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컨디션 난조의 사인인 경우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지하실의 꿈이 숨겨진 재능과 능력을 상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지하실에서 귀중한 물건을 발견하는 꿈이라면 당신이 자신의 새로운 재능을 알게 될 암시입니다. 

 

 

### 정리 ###
지하 꿈에서 지하는 당신의 내면, 즉 의식세계를 의미합니다. 

 

당신이 평소에 느끼지 못헀던 생각을 보여주며, 현실에서 힘들었던 상황에 대한 타개책을 제시해 줄지도 모릅니다. 꿈의 상황을 잘 확인해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