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꿈 상점 꿈 해몽 풀이 9가지 (물건 사는, 혼잡한, 여는, 수리하는, 파는, 쇼핑하는 꿈 등 )

가게 꿈 상점 꿈 해몽 풀이 9가지

(물건 사는, 혼잡한, 여는, 수리하는, 파는, 쇼핑하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편의점, 슈퍼마켓, 마트, 백화점 등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가게, 상점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가게, 상점이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는 것일까요? 이번에는 "가게 꿈, 상점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가게, 상점 꿈이 나타내는 의미는?

가게 꿈, 상점 꿈은 크게 두 가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 무의식적으로 추구하는 것

자기 현시 욕구
 

사람들이 가게에 가는 이유는 무언가를 요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원하는 것 없이 가게에 갈 수도 있지만, 많은 경우 당신이 가게에 갈 때는 뭔가 원하는 물건이 있어야 합니다.

상점에 가는 꿈은 당신이 " 무의식적으로 추구하는 것이 있다 " 는 증거입니다. 당신이 관심있는 것, 필요로 하는 것이 가게의 꿈에 나타나 있는 것입니다.

가게에서 팔고 있던 것이 인상에 남았다면, 우선 그것이 가지는 꿈의 의미에 주목해 주세요. 
 

 

가게, 상점은 즉, "상품이 판매되고있는 장소." 입니다. 거기에서 가게의 꿈은 당신이 자신을 어필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특히 당신이 그 가게의 점원으로 등장했더라면 그 의미가 더 강해지는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평소 가게에서 일하고 있다면, 가게의 꿈 = 일의 꿈으로 해석합니다.

 

일 꿈의 해몽의 의미도 꼭 참고하여 보세요.


또한 가게의 꿈은 상점의 종류에 따라 다음과 같이 의미가 달라집니다.
 
 편의점  

매일 바쁜 일상에서 간편한 것만을 요구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생활에서는 부실과 불규칙이 눈에 띄기 시작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체크!!! 편의점 꿈 해몽의 의미는?

 

편의점 꿈 해몽 풀이 (도시락, 김밥, 과자, 음료수 사는 꿈)

편의점 꿈 해몽 풀이 (도시락, 김밥, 과자, 음료수 사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길을 걷다보면 편의점에 부딪힐 정도로 지금 거리에는 편의점이 넘쳐나고 있습니

baupapa.tistory.com

 

슈퍼

일상 생활에 필요한 무언가가 부족하다고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보기 흔한 것이지만 없으면 곤란한 것입니다. 슈퍼에서 어떤 상품을 보고, 잡고 있었는지가 포인트입니다.
 

 

백화점

일이나 공부 등의 측면에서 큰 가능성을 추구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인상에 남은 제품은 당신이 요구하는 단서가 표시된 것입니다.
 

여기까지 가게 꿈, 상점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여러가지 상황별 "가게 꿈, 상점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가게에 행렬이 긴 꿈, 혼잡한 꿈 해몽 풀이

많은 손님이 와서 번성하고 있는 가게의 꿈은 자기 현시 욕구의 증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주목을 받고 싶고 더 평가받았으면 하는 기분이 반영되어 있는 것입니다.

특히 당신이 점원으로 번성하는 상점에서 일하는 꿈이라면 더 그 기분이 직접적으로 나타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꿈은 당신의 자기 주장이 강해지고 있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너무 억지에 이르면 다른 사람으로부터 외면 당해 버릴 우려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체크!!! 혼잡 꿈 해몽의 의미는?

 

혼잡한 꿈 인파 꿈 사람이 많은 꿈 해몽 풀이 10가지

혼잡한 꿈 인파 꿈 사람이 많은 꿈 해몽 풀이 10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인파. 가끔이라면 인파 속을 걷는 것도 고통스럽지 않지만 매일 반복하게

baupapa.tistory.com

 
2. 텅빈 가게, 상점 꿈 해몽 풀이

손님이 없는 텅빈 가게가 나오는 꿈은 인간 관계에 대한 자신감이 없음의 표현입니다. 당신은 교제에 고민, 완전히 마음이 나약해져 버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 나약함으로 인해 더 기회를 잃고 있을 우려도 있습니다. 조금씩이라도 좋으니 용기를 내어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노력이 중요합니다.

또한, 이 꿈은 당신이 고독을 원하고 있는지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3. 새로운 가게가 개점하는 꿈, 새로 문 여는 꿈 해몽

신규 오픈 한 지 얼마 안되는 가게가 나오는 꿈은 아직 발견되지 않은 장점과 재능이 당신에게 태어나오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만 주위 사람에 대해서만 생각하고 정작 자신의 장점에 주의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당신에게 "빨리 자신의 장점을 발견해"라고 심층 심리는 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다른 누구도 아닌 자신만의 장점에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장점을 키우는 데 집중합시다. 다른 사람과 비교 할 수 없는 것, 부족한 것에 마음을 좌지우지되는 것은 이제 그만하십시오.
 

 

4. 개조중인 가게, 수리중인 상점 꿈 해몽 풀이

개장 중의 가게가 나오는 것은, 개선점을 찾으라 메시지입니다. 당신의 평소의 습관, 사고 방식, 행동에 뭔가 고쳐야 할 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당신이 오랫동안 가지고 있는 콤플렉스가 거기에 포함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지금 어떤 문제가 있다고 하면 그것이 큰 원인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우선은 차분히 자신의 일을 돌이켜 봅시다. 그리고 개선점에 짐작이 들면, "반드시 극복 할 수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행동을 시작하십시오.
 

 

5. 가게가 폐점하는 꿈, 영업이 끝난 상점 꿈 해몽

가게의 영업이 종료된 꿈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손에 넣을 수 있는 것은 아직 시기가 이른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있는 환경이 그렇게 시키고 있는 경우도 있고, 자신의 수준이 아직 따라 가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쨌건, 당신은 아직 원하는 것을 손에 넣을 준비가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지금은 목표와 꿈을 향해 큰 조치를 취할시기는 아닌 것 같습니다. 

그것보다 지금까지 손을 대지 않았던 눈앞의 과제에 임하는 등 단단히 발판을 다져 나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6. 부서진 가게의 꿈, 망가진 상점, 파손된 마트 꿈 해몽 풀이

폐업한 가게, 상점이 꿈에 나타나는 것은 삶에 대한 의욕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자신에게 완전히 자신감을 잃어 버리고 있는 것입니다.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가지기 힘들어져 있는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살아있는 이상 다양한 기회는 있을 것입니다. 비록 젊은 나이에 성공했다고 해도 말년에 고생하는 삶도 있고, 고생의 연속에서 말년에 행복을 잡을 경우도 있습니다.

지금 너무 인생이 잘 되지 않는다고 느끼는 사람도 이대로 상황이 계속 된다고 정해지진 않았습니다. 너무 비관적이 되지 말고 한 번뿐인 인생을 더 소중히 생각해 주세요.

 

 

7. 상점에 원하는 것이 없는 꿈 해몽 풀이 
모처럼 가게에 왔는데 구색이 적고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없는 그런 꿈을 보면, 어쩌면 삶의 목적이 명확하지 않는 것을 알려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인생에서 원하는 것을 요구하는 것이 스스로도 잘 모르게 되어 있는지도 모릅니다.

목표, 목적을 빨리 발견한다면 문제가 없지만 혼자 계속 생각하더라도 명확한 대답은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것보다 평소 보지 못한 사람을 만나 이야기 할 기회를 갖는 등 적극적인 사람과 관계를 맺는 것은 어떨까요? 

 

여러 사람의 삶을 비춰 보면 자신을 다시 보는 좋은 계기가 될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가게의 점원으로 상품이 적은 가게를 보는 것은 "자신에게는 매력없는 것은 아닌지?"라는 불안의 표현입니다.

 

 

8. 상점에서 상품을 사는 꿈, 물건을 사는 꿈, 쇼핑하는 꿈 해몽 풀이

가게에서 물건을 사는 꿈은 그 상품이 나타내는 것을 당신이 손에, 혹은 추구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무엇을 샀는지를 잘 기억하고 그것이 나타내는 해몽의 의미를 알아 봅시다. 또한 그 상품의 "색깔"이 인상적인 경우는 색의 꿈 해몽의 의미 도 참고하십시오.

체크!! 물건을 사는 꿈, 쇼핑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쇼핑하는 꿈, 옷 사는 꿈, 물건을 사는 꿈 해몽 21가지 풀이

쇼핑하는 꿈, 옷 사는 꿈, 물건을 사는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슈퍼나 상가, 아울렛이나 편의점 등에서 음식과 음료, 의류 등을 선택해서 사는 꿈(구매하는

baupapa.tistory.com

 

9. 상점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꿈, 물건을 파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이 점원으로 물건을 파는 꿈은 자기 어필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증거입니다. 많은 손님에게 팔 수 있는 꿈이라면 당신의 평가가 더욱 높아지는 예감입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자기 어필이 과도하게 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또한, 상품의 매출이 좋지 않은 꿈은 자신을 어필하고 싶은 마음과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없음 사이에서 갈등이 생겨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우선 자신의 장점을 찾아 그것을 늘리는 것부터 시작해 봅시다.   

 

 

### 정리 ###

가게 꿈, 상점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을 깊이 알 힌트로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게의 인상과 나란히 있는 상품을 잘 생각해 보십시오. 거기에 당신이 인식하지 못하는 욕망이 드러날지도 모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