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 꿈 선박 꿈 보트 꿈 해몽 풀이 15가지 ( 내리는, 타는, 항해하는, 나는, 다가오는, 도착, 출항, 정박하는 꿈 등)

배 꿈 선박 꿈 보트 꿈 해몽 풀이 15가지 

( 내리는, 타는, 항해하는, 나는, 다가오는, 도착, 출항, 정박하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선박 항해가 인생에 비유되는 것처럼, 해몽에서 선박의 꿈은 당신의 삶 자체를 상징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분명히 도로와 선로와 같은 정해진 진로가 없이 넓은 바다를 여행하는 배의 모습은 바로 우리의 삶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배 꿈의 암시는 선박의 상태와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이번에는 "배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배를 타는 꿈 해몽 풀이

배를 타는 꿈은 지금의 삶 · 인생의 목표를 변경하게 될 암시입니다. 또한 이에 따라, 당신은 잠시 고민하거나 헤매거나 하는 상태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바로 인생의 큰 고비의 방문을 알리는 꿈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한번 뿐인 인생. 후회하지 않도록 단단히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로를 확정합시다. 
 

 

2. 지인들과 함께 배를 타는 꿈해몽 풀이

배를 타는 꿈에서 당신이 지인들과 함께 배에 탑승하면 그 사람과 당신의 관계가 앞으로 더욱 심화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의 인생과 작품의 성공에 크게 영향을 주는 중요한 인물을 가르쳐 주는 꿈이 될지도 모릅니다.
 

체크!!!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3. 하늘을 나는 배를 타는 꿈, 비공정, 비행선 타는 꿈 해몽 풀이

본래 물 위를 이동하는 배가 하늘을 날고 있는 이미지는 꿈꾸기 힘든 길몽입니다.   
 

당신의 운기가 지금까지 없을 정도로 높아져 상황이 순조롭게 나르는 것을 나타냅니다.

 

체크!!! 하늘을 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하늘을 나는 꿈 해몽 13가지

하늘을 나는 꿈 해몽 13가지 풀이 당신은 하늘을 나는 꿈을 본 적이 있나요? 만약 대답이 yes라면, 그것은 좋은 일이 일어날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단, 같은 하늘을 나는 꿈에서도 나쁜 일이 일어

baupapa.tistory.com

 

4. 유람을 하는 꿈해몽 풀이

유람을 하는 꿈은 바로 당신의 인생의 장기적인 전망을 나타냅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특히 날씨와 파도의 상태를 잘 생각해보십시오.
 

날씨도 좋고, 파도가 잔잔한 바다는 순탄한 항해의 인생을 암시하지만, 악천후와 거친 바다는 고생이 많은 인생의 앞날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파도가 없는 잔잔한 삶보다 파란만장한 드라마 같은 삶을 원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어떤 인생을 보내고 싶으냐에 따라 꿈의 암시 활용 방법은 바뀐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5. 배, 선박을 갈아 타는 꿈해몽 풀이

꿈에 등장하는 우주선은 삶의 터전을 나타내는데 배를 갈아 타는 꿈은 전직의 암시가 될 수 있습니다. 
 

환승 후 배 쪽이 당신에게 기분이 좋았거나 항해가 순조로운 모습이라면 전직 타이밍을 나타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 이직이나 전직은 신중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6. 배가 멀리서 다가오는 꿈해몽 풀이

당신 배가 멀리서 다가오는 이미지 꿈은 어떤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의 방문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배에 싣고 있는 짐이 많으면 많을수록 그 이익보다 크다는 것을 보여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좋은 암시를 가지고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7. 배가 멀어져 가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의 배가 멀어져 가는 이미지의 꿈은 당신이 눈앞의 기회를 놓쳐 버릴 암시입니다. 또한 사람과의 이별을 의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조금 안 좋은 느낌을 가지는 암시를 가진 꿈이지만, 이것도 인생 중이라고 빨리 결론 지어 버리는 편이 마음이 편해질지도 모릅니다.

 

8. 배에 짐을 싣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이 인생의 새로운 전개를 맞이하여, 그 준비를 하고 있는 상태를 반영한 꿈입니다.
 

또는 다가올 사태에 대비, 당신이 착착힘을 축적하는 것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당신이 바라보고 있는 방향이 잘못되지 않았는지 이 꿈은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9. 배에서 짐을 내리는 꿈해몽 풀이

선박에서 짐을 내리는 꿈은 당신의 기대가 열매를 맺을 여부를 점 치는 꿈입니다. 짐의 내용을 보고 당신이 좋아하는 꿈은 예상대로 일이 진행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짐의 내용을 보고 당신이 실망하는 꿈은 당신의 기대를 배반하는 암시입니다. 만일 현실의 당신이 미래에 과도한 기대를하지 않았는데, 짐의 내용에 실망하는 꿈을 보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어쩌면 지금의 계획을 재검토하는 것이 좋은 암시의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10. 배가 항구에 도착하는 꿈 해몽 풀이 

기본적으로, 당신의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 할 수 있는 암시입니다. 다만 당신이 놓여져 있는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 될 수 있습니다.
 

인간 관계에 고민하고 있는 경우 당신에게 강력한 아군이 등장하고 지금까지 고생했던 인간 관계의 문제가 단번에 해결로 향할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미혼 여성이 보는 경우 결혼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애인이 있는 사람은 그 사람과의 결혼을 연인이 없는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교제할 상대를 찾을 수 있는지 보여주는 것입니다. 

 

 

11. 배가 출항하는 꿈, 배가 나가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이 탈 배가 출항하는 꿈은 인생이 새로운 전개를 맞이할 전조입니다. 또는 지금까지 당신을 묶고 있던 존재에서
해방되는 의미도 됩니다.
 

덧붙여서 이 꿈에서 보는 항구의 모습은 지금의 당신의 위치를 나타냅니다. 만약 항구의 인상이 강하게 남는 꿈은
 심층 심리에서 어떤 메시지일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꾼 꿈을 다시 잘 생각해 봅시다.
 

 

12. 선박의 출항을 보류하는 꿈 해몽 풀이

사람과의 이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특히 친한 사람이 탄 배를 배웅하는 꿈은 그 사람과의 이별을 의미합니다.
 

또한 가족과 떨어져 사는 것이나, 회사를 퇴직하는 것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당신은 이제 익숙한 인간 관계를 떠나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사람과의 이별은 괴로운 것이지만, 새로운 만남이 있다고 결론지어 적극적으로 파악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13. 항구에 배가 정박해 있는 꿈 해몽 풀이

배가 항구에 정박해 있는 꿈은 두 가지 견해가 있습니다. 다만 항구에 돌아온 배, 많은 화물이 실려 있는 선박은 당신이 먼저 지금까지의 고생에 맞는 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는 암시입니다.
 

반대로, 화물이 적은 배, 작은 배는 고생에 맞지 않는 작은 성과 밖에 얻을 수 없는 암시입니다. 출항하기 전의 배는 당신의 상황에 어떤 변화가 일어날 조짐입니다.
 

배가 정박해 있는 항구의 모습이나 날씨 등을 보고 종합적으로 판단합시다.
 

 

14. 강을 배로 건너가는 꿈 해몽 풀이

해몽에서 강 건너편은 인생의 새로운 국면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강을 배로 건너가는 꿈은 상대방에 겨우 도착한 하면 
당신의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하는 것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또한 바다 항해의 꿈뿐만 아니라 온화한 강 상태는 순탄한 항해 여정을 강이 범람하는 등 거친 강 상태는 고난의 길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체크!!! 강, 하천, 냇가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우물, 하천, 강, 냇물, 강물 꿈 22가지 해몽

강, 우물, 하천, 냇물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물을 항상 접하면서 살아갑니다. 물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강, 우물, 바다, 냇물, 시냇물, 하천, 우

baupapa.tistory.com

체크!!! 바다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바다 꿈 해몽 30 가지 (큰, 깊은, 넓은, 일출, 나오는, 들어가는 꿈 )

바다 꿈 해몽 30 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 꿈과 해안을 걷는 꿈 등 바다에 관한 꿈을 볼 수 있습니다. 바다와 관련된 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

baupapa.tistory.com

 

15. 배에서 내리는 꿈해몽 풀이 

배에서 내리는 꿈은 인생의 구분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인생이 지금까지와는 다른 전개에 들어가는 암시입니다.
 

또는 정신적 자립을 완수하는 의미도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 그것은 출산이나 결혼 등 인생의 큰 이벤트를 맞이하는 것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 정리 ###

배 꿈, 선박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당신이 본 선박의 꿈에 맞는 것은 있었습니까? 또한, 배가 나오는 꿈, 선박의 꿈은 배의 종류가 의미를 가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배가 침몰하는 꿈 같은 배의 문제점을 야기하는 해몽에 대해서는 다른 글에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