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단보도 꿈 해몽 풀이 8가지 (건너는, 무단횡단, 마주치는, 교차로 꿈 등)

횡단보도 꿈 해몽 풀이 8가지

(건너는, 무단횡단, 마주치는, 교차로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횡단 보도는 일상에서 볼 수 있는 흔한 것 중에 하나입니다. 좁은 길이 많은 한국에서는 길을 걷다 보면 한 번 쯤은 횡단 보도는 만나게 됩니다. 

그럼 그 흔한 횡단보도가 왜 꿈의 세계에 나타나는 것일까요? 이번에는 "횡단보도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꿈의 세계에서는 횡단보도는 무엇을 의미 할까요?  

횡단보도는 도로의 측면과 반대편을 잇는 이정표입니다. 따라서 해몽에서 삶의 변화의 상징입니다. 

횡단보도의 측면은 현재의 세계를, 저쪽은 미래의 새로운 세계를 나타냅니다. 횡단보도를 건너는 꿈은 당신이 앞으로 변화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취직이나 전직, 남자는 결혼, 이사 등 인생의 전기가 마련될 것입니다. 

 

부드럽고 망설임 없이 횡단보도를 통과한다면 순조롭게 변신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횡단보도를 건널 수 없는 꿈이라면, 마음 어딘가에 걸리는 것이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어쩌면 당신은 변화에 불안해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횡단보도의 꿈을 해석하는 포인트 

횡단보도 건너편의 풍경에 주목하십시오. 또한 횡단보도의 상태와 주변 환경에도 꿈을 판단하는 팁이 나타나 있을지도 모릅니다. 잘 생각해 봅시다. 

여기까지가 횡단보도 꿈의 기본적인 의미입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횡단보도 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횡단보도 건너편에 아름다운 광경이 펼쳐져 있는 꿈해몽 풀이

당신의 미래에 희망이 가득한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약속과 계획대로 진행해도 괜찮을 것입니다. 또한 갑작스러운 변화가 있었다고 해도 그것이 결과적으로 좋은 방향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이 꿈은 당신에게 올바른 길을 선택하게 된 것을 가르쳐 주고 있는 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 봅시다. 
  

 

2. 망설임없이 횡단보도 건너는 꿈 해몽 풀이 

헤매지 않고 목적지를 향해 횡단보도를 건너는 꿈(무단횡단 포함)은 미래의 비전이 명확하게 보이는 사인입니다. 또한 당신이 그 지뵨을 향해 거침없이 돌진하고 있다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매우 좋은 상태에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상태로 이동합시다. 

체크!!! 길을 걷는 꿈이 나타내는 의미는? 

 

길을 걷는 꿈 해몽 12가지 (길 꿈)

길을 걷는 꿈 해몽 (길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일상생활에서 길은 뗄래야 뗄 수 없습니다. 어디로 이동을 하든지 길을 걸어야 합니다. 길을 걷고 있을 때 보이는 풍

baupapa.tistory.com

 

3. 횡단보도를 달리는 꿈해몽 풀이 

횡단보도를 앞질러 가는 꿈, 이상을 향해 돌진하는 의욕을 나타냅니다. 특히 경쾌하고 신나는 기분으로 달리고 있는 꿈이라면 당신은 기력 · 체력 모두가 충만한 상황에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의 느낌이라면 이상적인 실현도 멀지 않았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당황하는 기분으로 달려 나가는 꿈이라면 요주의입니다. 기분이 표류해 버려, 뜻밖의 실수와 실패에 치여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조금 마음의 여유를 되찾은 것이 좋습니다. 
  

 

4. 횡단보도 중간에 멈춰서 있는 꿈해몽 풀이

횡단보도 중간에 멈춰서 있는 꿈은 앞으로의 장래에 불안을 안고 있는 증거입니다.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지지 않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멈춰 서고 싶을 때는 마음의 여유를 갖는 것도 중요합니다.   

 

 

5. 횡단 보도를 건널 수 없는 꿈 

횡단 보도를 건너려고 해도 오가는 차량에 가려져 좀처럼 건널 수없는 꿈이라면 그것은 변화에 대한 거부감의 표현입니다. 

즉, 건널 수 없는 것이 아니라 건너고 싶지 않다, 변하고 싶지 않다라는 것이 본심 아닐까요? 하지만 변화를 두려워하는 것은 사람이라면 당연한 반응입니다. 너무 신경 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맹목적으로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받아들이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체크!!! 자동차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자동차 꿈 해몽 10가지

자동차 꿈해몽 10가지 자동차의 꿈은 "이성" "의욕" 등을 나타냅니다. 해몽에서 자동차는 주로 꿈꾼 당사자가 뭔가로 향하려고 하는 의욕, 그리고 자신에게 주어진 능력을 제어하는 ​​이성 모

baupapa.tistory.com


6. 사람이 많아 붐비는 횡단보도 꿈해몽 풀이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는 횡단보도는 당신이 바쁜 환경에 몸 담고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만약 다른 사람의 방해로 횡단보도에서 좀처럼 건널 수 없는 이미지라면 주위를 꺼리기 시작한 나머지 자기의 본래 모습을 잃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우선 지금 있는 환경을 떠나 시간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차분한 기분이 된 후 자신의 앞으로의 것을 다시 잘 다시 생각해 봅시다. 

체크!!! 혼잡한 꿈 해몽 더 알아보기

 

혼잡한 꿈 인파 꿈 사람이 많은 꿈 해몽 풀이 10가지

혼잡한 꿈 인파 꿈 사람이 많은 꿈 해몽 풀이 10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인파. 가끔이라면 인파 속을 걷는 것도 고통스럽지 않지만 매일 반복하게

baupapa.tistory.com

 

7. 횡단보도에서 사람을 지나가는 꿈 해몽 풀이 
횡단보도에서 연인이나 친구, 가족, 직장 상사, 학교 선생님 등 지인들과 마주치는 꿈은 그 사람이 당신에게 중요 인물 인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변화를 맞이하는 당신의 인생에 두고 상대의 존재가 열쇠가 될 것입니다. 

우선 상대의 의견과 조언을 적극적으로 찾아 봅시다. 그대로 하면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체크!!!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는?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8. 교차로가 나오는 꿈해몽 풀이 

교차로 등 여러 건널목이 교차하는 꿈은 선택의 많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말하면, 지금의 선택이 매우 중요해진다는 것입니다. 

현재의 선택에 따라 좋은 쪽이든 나쁜 쪽이든 다양한 가능성이 퍼지기 때문입니다. 

결국 자신의 느낌으로 결정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우선은 여러 사람의 의견을 참고로 해 봅시다. 또 다른 자신과 비슷한 상황에 있는 사람이 어떤 선택을 하고 어떤 결말을 맞이했는지 알아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 정리 ###

횡단보도가 나오는 꿈을 꾸는 것은 무언가 선택의 순간이 왔음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누구를 만났는지 어떤 상황에 있는지가 꿈을 해석하는 포인트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