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쇠 꿈 키 꿈 해몽 풀이 21가지 ( 열쇠 꾸러미, 뭉치, 받는, 주는, 여는, 부수는, 잠그는, 없애는, 수리하는, 잃어버리는, 찾는, 열리지 않는 꿈 등)

열쇠 꿈 키 꿈 해몽 풀이 21가지

( 열쇠 꾸러미, 뭉치, 받는, 주는, 여는, 부수는, 잠그는,

없애는, 수리하는, 잃어버리는, 찾는, 열리지 않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열쇠는 당신의 소중한 것을 지키는 중요한 존재입니다.

열쇠를 떨어 뜨려서 당황하게 된 경험은 누구나 한 번쯤 있는 것은 아닐까요? 

그리고, 겨우 찾았을 때 안심하게 됩니다. 그럼 그런 열쇠가 꿈에 나타났다면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까요? 이번에는 "열쇠 꿈, 키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볼까요? 

 

 

열쇠 꿈, 키 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열쇠가 나오는 꿈은 다음의 3가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 비밀

· 비밀 연애

열쇠는 소중한 것을 지키기 때문에 비밀의 상징입니다. 열쇠의 꿈은 다른 사람에게 숨기고 싶은 것 또는
사람에게 전달 싶지 않은 것(소유욕)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잠겨있는 것은 내용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아직 모르는 수수께끼를 상징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그 수수께끼를 알고자 하는 호기심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성적인 상징으로 키가 남자를
열쇠 구멍은 여성을 의미하기 때문에 열쇠의 꿈은 연애에 대한 암시이기도 합니다.

이상 열쇠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열쇠꿈 키가 나오는 꿈의 의미에 대해 알아볼까요?

 

1. 열쇠로 자물쇠를 여는 꿈 해몽 풀이

자물쇠를 여는 이미지는 당신의 미지의 가능성이 열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물쇠로 열고 난 후 앞에 펼쳐진 광경은 중요한 힌트가 있을 듯합니다. 새로운 것을 시작하고 사람은 지금,
그 시기가 온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또한 연애면을 암시하고 있는 꿈이라면 새로운 사랑이 시작되는 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2. 열쇠가 열쇠 구멍에 쉽게 들어 가지 않는 꿈해몽 풀이

열쇠가 열쇠 구멍에 맞지 않는 꿈은 연애면의 부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적인 행위에 대한 불안과 두려움이 나타낸 경우도 있습니다. 어쨌건, 지금 파트너와의 관계를
검토할 시기에 접어 들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3. 열쇠가 좀처럼 열리지 않는 꿈 풀이

키가 좀처럼 맞지 않고 열리지 않아서 좌절하는 꿈은 강한 소유욕에 대한 경고입니다. 

당신은 주위 사람들을 자신의 뜻대로 움직이려고 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것이 원인이 되어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심층 심리는 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일단 평소 자신의 언동이나 행동에 대해 되돌아 볼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4. 열쇠를 끊는 꿈, 열쇠를 부수는 꿈 해몽 풀이

열쇠를 깨는 꿈은 사람의 행동을 억지로 되어 있는지에 대한 경고입니다. 

그렇게함으로써, 인간 관계가 악화되거나 예상치 못한 문제로 발전 할 우려가 있음을 알려줍니다. 어지간한 일이 없는 한 상대의 입장과 의견을 존중하는 자세를 잊지 않게 하려는 것입니다.
 

 

5. 열쇠를 거는 꿈, 열쇠로 문을 닫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이 열쇠를 닫는 꿈은 스스로를 지키려는 심리의 표현입니다. 열쇠로 문을 닫 전후의 장면은 당신이 무엇으로부터 자신을 지키려하고 있는지, 그 대답이 반영되는지도 모릅니다.

또한 다음과 같이 어떤 열쇠를 걸고 있는지에 따라서도 그 의미가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6. 창문의 열쇠를 거는 꿈, 걸쇠를 거는 꿈 풀이

꿈의 세계의 창은 커뮤니케이션의 상징입니다. 

창문을 잠그는 꿈은 지금의 인간 관계에서 도망가 버리고 싶은 심리의 표현입니다.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서라도 우선은 기분 전환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크!!! 창문 꿈 의미는? 

 

창문 꿈 해몽 ( 닫는, 여는, 깨지는, 잠그는, 유리)

창문 꿈 해몽 ( 닫는, 여는, 깨지는, 잠그는, 유리) § 큰 창문 꿈 아주 좋은 길몽. 재미와 기쁜 일이 날아 들어 있다는 암시입니다. 이 창문이 클수록 축복도 커질 것입니다. 반대로 작은 창은 고민

baupapa.tistory.com

 

7. 현관 열쇠를 거는 꿈, 현관문을 잠그는 꿈 해몽 풀이

현관의 꿈은 당신의 사람에 대한 태도의 상징입니다. 현관에 열쇠를 거는 꿈은 당신이 주위 사람들에게 마음을 닫고 있는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본심으로 교제 관계를 구하면 당신의 사람에게 마음을 열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체크!!! 현관이 나오는 꿈 의미는? 

 

현관 꿈 해몽 풀이 16가지 (고치는, 보는, 청소, 여는 꿈)

현관 꿈 해몽 풀이 16가지 (고치는, 보는, 청소, 여는 꿈) 자신의 집의 현관이나 친척 집의 현관이 훌륭한 꿈을 볼 수 있습니다. 꿈에서 현관은 운기의 출입이 되는 장소입니다. 따라서 자신의

baupapa.tistory.com

 

8. 방문을 잠그는 꿈 해몽 풀이 
방문의 꿈은 "가능성"과 "미래"의 상징입니다. 문의 열쇠를 닫는 꿈은 당신의 의식이 과거에 향하고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어쩌면 계속 끌려 가고 과거의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 탓에 미래의 가능성에 좀처럼 눈을 돌리고 있지 못하는 것입니다. 

 

반대로 말하면, 미래를 향해 전진한다면 상황을 바꿀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체크!!! 방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방 꿈 해몽 26가지 풀이 ( 방 치우는, 정리하는, 벌레, 창문, 열쇠 꿈 등 )

방 꿈 해몽 26가지 풀이 ( 방 치우는, 정리하는, 벌레, 창문, 열쇠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자신의 방안은 "마음의 모습"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자신의

baupapa.tistory.com

 

9. 키가 닫히지 않는 꿈, 열쇠로 문이 잠기지 않는 꿈 

열쇠로 자물쇠를 걸어 보려고 해도 잘 걸리지 않는 꿈은 당신의 비밀이 주위에 들켜 버리는 전조입니다.

당신이 꿈에 당황하는 모습이라면, 그것은 당신에게 상당히 중요한 비밀인지도 모릅니다.

당분간은 대인 관계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10. 실수로 문을 잠그는 꿈 해몽 풀이

무심코 열쇠를 잠궈 버리는 꿈은 부주의에서 비밀이 누설될 우려가 있다라는 암시입니다. 

이 사람이라면 괜찮아라고 이야기 한 것이 생각치 못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에 대해 의심해 깊어진다면 생각해 볼 일이지만, 사람을 믿는 것도 위험합니다.   

 

 

11. 깨진 열쇠를 수리하는 꿈해몽 풀이

부러져 버린 키와 망가져 버린 열쇠 구멍 등 열쇠를 수리하는 꿈은 현실의 연애면에 개선해야 할 점이 있다라는 사인입니다. 

어느 한쪽에서가 아니라 서로 다가갈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이 꿈을 보면, 우선 상대와 천천히 마주 시간을 취하는 등
빨리 행동을 합시다.
 

 

12. 당신의 자물쇠를 누군가가 열쇠로 여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이 걸어둔 열쇠, 자물쇠를 누군가가 여는 꿈은 그 사람으로부터 배신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분간은 충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마음에 있는 사람에게 열쇠를 여는 꿈은 그 사람과 더 가깝게 마주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일지도 모릅니다. 

누가 당신의 열쇠를 열고 있느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꿈의 상황을 다시 한번 잘 생각해보세요.

 


13. 열쇠를 받는 꿈 해몽 풀이

다른 사람에서 열쇠를 건네 받는 꿈, 자동차 키, 집 열쇠 등을 선물로 받는 꿈은 알고 싶었던 대답을 구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 안고 있는 문제와 고민을 해결하는 방법을 찾을 수 없습니다. 또한 매력적인 이성이나 좋아하는 사람에게 열쇠를 받는 꿈은 연애운 상승을 의미합니다. 

멋진 사랑의 방문과 충실한 파트너가 얻을 수 있는 것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체크!! 선물 꿈 해몽 풀이  

 

선물 꿈 해몽 풀이 (선물을 주는, 받는, 사는, 남자친구, 여자친구, 실망)

선물 꿈 해몽 풀이 (선물을 주는, 받는, 사는, 남자친구, 여자친구, 실망)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선물을 다른 사람에게 달라고 하는 것은 물론, 선물을 다른 사람

baupapa.tistory.com

 

14. 열쇠를 건네주는 꿈, 열쇠를 주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열쇠를 건네주는 꿈은 그 사람과의 관계가 깊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것이 마음에 둔 사람이라면 그 사랑이 시작되는 계기를 곧 얻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연애면이나 대인 관계의 충실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5. 열쇠를 잊어 버리는 꿈, 잃어버리는 꿈 해몽 풀이

뭔가를 잊어버리는 꿈은 잊어 버리고 싶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열쇠를 잊어 버리는 꿈은 누군가에게 비밀이나 약속을 없었던 것으로 하고 싶다라고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만약 열쇠를 잊어버렸지만 이것을 포기하는 꿈이라면, 마음의 현상이 호전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16. 열쇠를 없애는 꿈, 치우는 꿈 해몽 풀이

열쇠를 잃어 버리거나, 열쇠를 떨어뜨려 버리는 꿈은 원하는 답변을 찾지 상황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는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꿈 속에서 초조해져 버린다면, 그것에 초조해 하지 않고 침착하게 주위를 바라 볼 필요가 있다는 신호입니다. 

위기는 기회라는 말도 있듯이, 발상을 전환하기 위해 노력합시다. 

 

 

 

17. 열쇠를 찾는 꿈, 찾고 있는 꿈 해몽 풀이

열쇠를 찾는 꿈은 대답을 찾으려고하는 심리의 표현입니다. 키가 발견되는 꿈이라면 고민과 문제를 해결하는 답을
찾을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키를 찾을 수 없는 꿈은 답을 찾을 필요가 없다는 암시입니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이미 당신은 손에 있는지도 모릅니다.

 

지금은 대담하게 행동하는 것보다 침착하게 신변을 정리하는 편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체크!!!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 찾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물건 잃어버리는 꿈, 잃어버린 물건 찾는 꿈 해몽

물건 잃어버리는 꿈, 잃어버린 물건 찾는 꿈 해몽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잃어버린 물건을 찾는 꿈을 꿨나요? 찾고자 하는 물건은 발견되었나요? 물건을 찾을 수 있는지 없는지에 따라 그 의미가

baupapa.tistory.com

 

18. 만능 열쇠의 꿈 해몽 풀이

만능 열쇠가 나오는 꿈은 당신의 바람기를 경고하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바람을 피우고 있는 사람은 물론, 바람을 피우고 있지 않는 사람에게도 인간 관계에서 성가신 문제가 일어날 것 같은 암시입니다.

감정대로 행동하지 않도록 단단히 자신을 제어 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19. 새로운 열쇠를 보는 꿈, 갖는 꿈 해몽 풀이
반짝반짝 빛나는 열쇠(키)와 새 집의 새 키를 보는 꿈은 인생에 새로운 가능성을 여는 신호입니다. 

또는 미지의 가능성에 도전하려는 당신의 의욕의 표현입니다. 당신의 운기 상승과 기세의 장점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20. 녹슨 열쇠, 낡은 열쇠 꿈 해몽 풀이

녹슨 열쇠와 낡은 열쇠를 보는 꿈은 과거의 가치관에 얽매이지 않고 미래에 의식을 돌리게 하는 메시지입니다. 

당신은 이미 쓸모 없게된 것이나, 가치를 잃고 있는 것들에 집착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과거를 소중히 하는 마음을 가지면서 미래에 새로운 가능성에 눈을 돌리는 자세가 필요할 것입니다. 
 

 

21. 열쇠 뭉치 꿈, 열쇠 꾸러미 꿈 해몽 풀이

꿈에 열쇠 뭉치 또는 열쇠 꾸러미가 나타나는 것은 다양한 가능성과 넓은 선택을 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사랑도 일도 잘 되는 것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이 기회에 지금까지 하지 않았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 정리 ###
열쇠 꿈은 비밀의 상징입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숨기고 싶은 것이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한 열쇠는 당신의 선택에 대한 과거와 미래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어떤 열쇠가 나오는지, 상황에 따라 해석해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