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관 꿈 해몽 풀이 16가지 (고치는, 보는, 청소, 여는 꿈)

현관 꿈 해몽 풀이 16가지 

(고치는, 보는, 청소, 여는 꿈)

 

자신의 집의 현관이나 친척 집의 현관이 훌륭한 꿈을 볼 수 있습니다. 꿈에서 현관은 운기의 출입이 되는 장소입니다.

따라서 자신의 집 현관이 널리 넓고 멋진 꿈은 운이 들어오기 쉽다는 것을 보여주고 당신과 가족의 운기가 상승해 나가는 것을 알려줍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여러가지 "현관 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집의 현관이 넓고 훌륭하고 멋진 현관꿈 해몽 풀이

현관이 멋있고 훌륭한 꿈은 자신의 운기와 가운이 앞으로 운기 상승기로 향하는 것을 말하는 길몽입니다. 만일 현실과는 전혀 다른 현관에도 꿈속에서 "자신의 집 현관" 이라고 인식하고 있으면 비슷한 의미입니다.

그리고 멋있는 현관이라고, 놀라거나 감동하고 풍부한 감정의 꿈의 감정은 미래의 자신의 감정을 암시하고 놀라운 전개의 미래 감동하는듯한 밝은 미래가 다가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집 밖에서 본 현관의 모습이 훌륭한 꿈

집 밖에서 보고, 집의 현관이 넓고 멋있다고 생각하는 꿈은 자신의 운기와 가운이 상승해 나가는 것을 알리는 길몽입니다. 직장, 학업, 연애, 취미 분야 등 당신과 가족에게 어떤 즐거운 일이 가득 일어날 것입니다. 

꿈속에서 성 같은 현관으로 변해 있는 꿈은 그만큼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훌륭한 현관의 모습으로 전하고 있습니다.

 

3. 집의 현관을 리모델링하는 꿈, 현관문을 새롭게 바꾸고 고치는 꿈

집의 현관을 리모델링하고 현관이 새로워지는 꿈은 운기가 점차 좋아질 것을 암시합니다. 그 집에 사는 당신과 가족이 앞으로 번영해 나갈 미래를 말하고 있습니다.

꿈에 나온 현관이 '친정' 이라고 인식하고 있으면 친정집이 번영, 발전하고 혼자 사는 '가정의 현관' 이면, 당신의 운기가 번영, 발전해 나가는 것을 알려 있습니다.

집 현관의 꿈은 그 집의 거주자의 운기를 상징함과 동시에, 앞으로 좋은 소식이 들어오기 쉬워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4. 회사의 현관을 리모델링하는 꿈

회사의 현관을 리모델링하는 꿈은 회사의 운기가 상승하고 번영해 나갈 것을 알려줍니다. 회사의 입구와 현관이 아름답고 훌륭한 모습은 예를 들어, 매출과 실적이 오르고, 우수한 인재를 확보 할 수 있거나 회사의 밝은 미래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또는 배치 전환이나 인사 이동 등으로 좀 더 일하기 쉬운 환경으로의 변화를 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5. 현관을 청소하는 꿈 해몽

현관을 청소하는 꿈은 자신의 노력으로 운세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는 당신의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관 바닥을 반짝반짝 닦는 꿈과 현관의 먼지를 모두 제거하는 꿈을 꿀 수 있다면, 노력의 성과가 결실을 맺거나 또는 문제 나 우려하고 있는 일이 해결을 향해 가는 등 운기도 서서히 높아져 가는 것입니다.

혹은 집에 갑자기 누군가가 찾아온다거나 급한 손님이 있는 것을 꿈에서 알려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체크!!! 청소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청소 꿈 청소하는 꿈 해몽 19가지 풀이 - 고민의 해결을 보여준다

청소 꿈 청소하는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진공 청소기로 먼지를 빨아들이는 꿈, 창문이나 거울을 닦는 꿈, 빗자루로 쓸어 담는 꿈 등 다양한 방법으로 청소를

baupapa.tistory.com

 

6. 현관에 가득 차려져 있는 신발의 꿈

현관과 신발장에 많은 신발이 가득보기 좋게 있는 꿈은 당신의 신변이 바빠지며 번영해 나갈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고 있는 일이 영업이면 고객이 증가하거나 거래처가 증가하고, 요리 교실이나 꽃의 교실 등 자신의 기술을 사람에게 가르치고 있는 사람이 꾼 꿈이라면 학생들이 증가하는 등의 이미지입니다.

사람의 출입을 나타내는 '현관'에 많은 신발이 놓여있는 꿈은 사람과의 교류가 늘어나면서 고객과 환자, 학생들이 늘고 붐비고 있는(번성하는) 모습을 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7. 현관에 불이 나는 꿈, 화재가 발생하는 꿈 해몽 풀이

현관은 그 집에 사는 주민에게 일어나는 사건을 상징하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현관에 불이 나는 꿈이 거기에 해당하고 그 집의 거주자의 운기가 큰 번영 해 나가는 것을 말하는 길몽입니다. 현관에 불이 나는 꿈은 가정에 기쁜 소식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부엌에 불이 나는 꿈은 과시에 주의하라는 경고 꿈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체크!!! 화재 꿈 해몽 더 알아보기

 

화재 꿈 해몽, 불이 나는 꿈, 불 꿈의 의미

화재 꿈 해몽, 불이 나는 꿈, 불 꿈해몽 불이 나거나 불에 타는 꿈의 경우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것 같아 불안합니다. 사실 "불에 관련된 꿈" 은 번영을 나타내는 대길 꿈입니다! 꿈에서 "화재의 �

baupapa.tistory.com

8. 현관이 열려 있는 꿈, 도둑이 드는 꿈, 도둑 맞는 꿈

현관이 비틀어지고 도난이나 도둑이 드는 꿈은 뭔가 물건을 도난받은 것이 있으면 짜증이나 걱정거리가 해소될 길몽으로 바뀝니다. 

 

아무것도 도난당한 물건이 없으면서 현관의 열쇠가 고장나는 꿈 이외에 사람이 마음대로 집안에 들어가는 꿈이므로 당신과 가정에 뭔가 걱정거리 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조심합시다.

 

체크!!! 도둑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도둑 꿈 해몽 20가지 (집에 도둑 드는 꿈, 도둑 잡는 꿈, 도둑 맞는 꿈 등 )

도둑 꿈 해몽 20가지 (집에 도둑 드는 꿈, 도둑 잡는 꿈, 도둑 맞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 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도둑이 집으로 들어가는 꿈과 도둑 맞는 꿈 같은 도둑에 관한 꿈을 볼 수 �

baupapa.tistory.com

 

9. 초인종이 울리는 꿈, 현관문을 열고 사람들이 찾아오는 꿈

초인종이 울리고 사람들이 찾아 오는 꿈은 당신에게 급히 알리고 싶은 이야기 나 용건 뉴스가 뛰어 들어 오는 암시입니다. 

몇번이나 차임벨을 연타하는 꿈은 그만큼 급한 용건이나 이야기가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차임 소리에 무서운 인상이나 불쾌한 느낌이 없다면 특별히 나쁜 이야기는 아닐 것입니다.

초인종 소리에 무서운 인상과 공포를 기억하는 꿈은 별로 듣고 싶지 않은 이야기를 듣거나, 불편한 사건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으므로 조심합시다.

 

10. 더러운 현관의 꿈, 지저분한 현관 꿈 해몽 풀이 

집의 현관이 더러운 꿈, 문앞에 신발이 흩어져 있는 꿈, 현관에 가방이나 쓰레기가 산더미처럼 쌓여있는 꿈 같은 더러운 느낌의 현관의 꿈은 자신 또는 가운의 운기가 하강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대인 관계에서도 스트레스와 문제를 안고 있어, 마음이 흐트러지고 있는 모습을 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꿈에서 깨끗하게 현관을 청소하는 꿈은 서서히 운기도 좋아져 대인 관계도 호전될 것입니다.

 

11. 현관에 오래된 신발이 많은 꿈

먼지를 입은 신발이나 망가진 신발, 한쪽 밖에 없는 신발이 현관에 많이 있는 꿈은 많은 사람들과 관계 나 교류가 증가하는 대신 마음 고생이 끊이지 않는 상황이 될 것을 알려줍니다.

운기도 약간 저하 기미가 보입니다.

특히 현관에 낡은 샌들이나 더러운 힐 만이 흩어져 있는 꿈은 흐트러진 이성 관계에 주의 신호입니다. 동시에, 지금의 생활을 계속하면 운기도 후퇴해 나가는 것을 말하고 있기 때문에, 규칙적인 생활과 이성 관계를 깔끔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12. 현관 문이 손상된 꿈, 현관문이 망가지거나 고장난 꿈  

운기의 입구가 되는 현관 문이 고장나는 꿈은 이대로라면 운세가 막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손잡이가 떨어져 있는 꿈, 문의 자물쇠가 고장나는 꿈, 현관 문이 닫히지 않는 꿈도 모두 같이 판단됩니다.

운기의 입구인 현관이 깨지는 꿈은 당신에게 마이너스의 운기가 침투하기 쉬운 상태가되어 있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대인 관계 나 직업, 취미 등 뭔가 짚이는 것이 있다면, 상황을 바꾸면 다가올 미래의 나쁜 운기를 바꿀 수 있을 것입니다. 

 

13. 현관에서 바람이 들어오는 꿈

현관에서 외풍이 들어오는 꿈 바람에 현관 문이 흔들리고있는 꿈은 사람의 방해 나 장애가 일어나기 쉬운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SNS 나 회사 내 인간 관계, 친구 등 타인과의 관계에서 불쾌감이나 싫은 생각을하는 것을 가르치고 있는 것입니다. 현관에서 바람이 들어있는 꿈은 당신이 무방비 상태임을 나타낼 수도 있기 때문에 자신의 의지 나 신념을 잡고 사람에 휩쓸려 다니지 않도록 합시다.

현관에서 외풍에 의해 당신이나 가족이 추운 생각을 하는 꿈은 사람에서의 손실을 받아 어려운 상황이 될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이 꿈을 보면, 사람의 벌이 이야기와 투자 이야기 등 맛있는 이야기도 경계해야 합니다. 만약을 위해 가족에게도 주의를 호소하고 미래의 문제는 막아봅시다. 

 

14. 현관에 사람이 마음대로 들어오는 꿈

현관에 어느새 사람들이 있는 꿈 모르는 사람이 집안의 현관에 마음대로 들어오는 꿈은 다른 사람의 행동에 의해 당신이 좌지우지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집 현관에 누군가가 어느새 들어있는 꿈은 꿈 속에서도 두려움을 느끼게 됩니다. 이 꿈을 보면 당신의 생활이나 취미의 장소, SNS 추종자 등 귀하의 개인 정보에 나누어 들어오는 제멋대로 하고 이기적인 인물이 있다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상대의 습격당하거나 부상을 당했다거나 하지 않으면 문제는 최소한으로 끝납니다만,이 꿈을 보면 자신에게 다가오는 사람은 조심하고 당신이 왠지 불편하다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가능한 한 관계를 가지지 않도록 합시다.

 

15. 현관에 벌레 나 동물의 사체가 있는 꿈

집의 현관에 벌레의 시체와 동물의 시체가 있는 꿈은 자신과 그 가족의 신변에 불길한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곤충이나 동물의 시체를 본 경우는 시체를 청소하거나 버리거나 깨끗하게 정리합시다. 동물의 시체를 쓰레기 봉투에 넣거나 씻어 내기만 하면 문제가 있어도 잘 극복 할 수 있을 것입니다.

 

16. 현관 열쇠를 거는 꿈

현관 열쇠를 거는 꿈은 대인 관계에서 지금 현재 자신의 영역에 너무 깊게 발을 디뎌 원하지 않는 일이나 마음이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특히 문앞에 이성이 서서 집에 들어 가지 않도록 열쇠를 거는 꿈이라면 이성에 관한 것으로 자신의 마음을 오픈 할 수 없다고 마음 속으로 느끼는 것입니다 .

현관 열쇠를 거는 꿈은 일시적으로 마음을 닫고 있는 상태이나 사람과의 관계에서 자신을 지키고 싶은 심정이 나타난 꿈이지만, 그 마음도 시간이나 상황과 함께 달라질 것입니다.

 

 

### 정리 ###

현관의 꿈은 운기의 출입을 나타내는 장소 임과 동시에 그 집의 거주자에게 발생하는 인상적인 사건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따라서 꿈속의 현관이 실제 집의 현관보다 넓은 꿈, 깨끗하고 훌륭하게 꿈이라면 자신 또는 그 집에 사는 가족에게 즐거운 행사가 일어날 것입니다. 

만약 현관의 일부만 새로워진 꿈이라면 그 현관의 변화의 정도에 따라 자신의 운기도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