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수 꿈 침수 꿈 물 새는 꿈 해몽 풀이 11가지 (집, 건물, 빠지는, 떨어지는, 흘리는, 죽는 꿈 등 )

누수 꿈 침수 꿈 물 새는 꿈 해몽 풀이 11가지

(집,  건물, 빠지는, 떨어지는, 흘리는, 죽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과거에도 물 마시는 꿈, 수영 꿈 , 해일과 홍수 등 물과 관련된 꿈의 의미에 대해서 소개했지만 우리들은 일상생활에서 물을 접하기 때문에 그만큼 친숙한 존재입니다.
 

갑자기 물이 다가 오거나 정신이 들어 보니 방이 침수되어 있거나, 혹은 갑자기 물 속에 빠져 버리는 꿈 등 현실에서는 경험하지 못하는 상황이라도 꿈속에서는 종종 일어납니다.
 

그럼 그런 물과 관련된 곤경을 겪게 되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이번에는 "침수 꿈, 누수 꿈, 물이 새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물이 새는 꿈 해몽 풀이

물이 새는 이미지를 보는 꿈은 당신의 소중한 재산이 손실 , 또는 이미 잃어버리기 시작했다는 암시입니다.  
 

자신도 깨닫지 못하는 실패 탓에 손실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지금은 일단 신변을 정리 · 확인하여 둡시다. 뜻밖에 간과하던 문제가 발견될지도 모릅니다.
 

 

2. 물을 쏟아내는 꿈, 물을 흘리는 꿈 해몽 풀이

물이 새는 꿈처럼 물을 흘리는 꿈도 좋지 않은 암시입니다. 낭비 등으로 재산을 탕진해 버릴 우려와 손실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인간 관계에서도 조금 귀찮은 문제가 생길 우려도 있습니다.
 

돈의 출입을 관리하고, 사귀는 사람의 판별이 중요한 시기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3. 침수의 꿈, 건물이 가라앉는 꿈 해몽 풀이

건물이 침수되는 이미지를 보는 꿈은 물(무의식의 세계)의 문제에 의해 육지(의식의 세계)에 영향이 나타나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가파른 컨디션의 변화 등 건강면에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조금이라도 불안을 느낀다면 즉시 병원에서 진찰을 받는 편이 안심입니다.
 

 

4. 물이 방으로 흘러 드는 꿈해몽 풀이

물이 자신의 방 안까지 들어오는 꿈은 타인의 영향을 받아 당신의 생활이 탈바꿈될 암시입니다.
 

그리고 이 꿈은 물의 상태가 중요한 의미를 갖습니다. 깨끗한 물이 방으로 흘러 들어가는 것은 일이나 인간 관계의 좋은 변화를 나타냅니다.
 

더러운 물이 방으로 흘러 드는 것은 귀찮은 일을 맡아 버리거나, 인간 관계의 어려움이 증가하는 등 좋지 않은 변화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체크!!! 홍수 꿈 해몽 더 알아보기

 

홍수 꿈 해몽 풀이 ( 홍수가 나는, 집이 잠기는, 떠내려 가는 꿈, 빠지는 꿈)

홍수 꿈 해몽 풀이 ( 홍수가 나는, 집이 잠기는, 떠내려 가는 꿈, 빠지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홍수는 해일이나 쓰나미 만큼의 규모는 아니면서 큰 피해를 가

baupapa.tistory.com

 

5. 집안에 웅덩이가 있는 꿈 풀이

당신의 집안 또는 현관과 정원 등에 평소 보이지 않는 물 나 진흙 웅덩이 같은 것이 있다고 하면 가족 건강면 문제가 일어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사고 나 질병 등의 전조 가능성이 있으므로 당분간은 컨디션 관리는 물론, 위험한 장소에 출입 자제 등 엄중하게 주의하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6. 물을 끼얹는 꿈, 물을 뿌리는 꿈 해몽 풀이

갑자기 물을 끼얹는 이미지를 꿈꾸는 것은 질병의 전조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로 씻어 내야 하는 것이 당신의 몸에  숨어 있는지도 모릅니다.
 

체력에 자신이 있는 사람일수록 자신을 너무 과신하지 말고 건강을 배려하도록 해주세요.
 

 

 

7. 물에 빠지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이 불안정한 심리 상태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물에 빠진 상태에서 일어날 경우는 잠시 불안한 나날을 보내게 될지도 모릅니다.
 

 

8. 물에 빠져 죽는 꿈, 익사하는 꿈 해몽 풀이

물에 빠져 죽는 꿈은 재수없는 꿈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실은 당신의 재생 · 부활 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지금의 상황이 플러스로 돌아서 당신에게 행운이 날아 들어오는 것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체크!!! 사람이 죽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사람이 죽는꿈 해몽 풀이 10가지

사람이 죽는꿈 해몽 풀이 10가지 죽는 꿈을봤을 때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가?"라고 불안하게 됩니다. 학생 시절의 저도 몇 번 죽는 꿈을 꿔보았기 때문에, 해몽을 확인한 바 있습

baupapa.tistory.com

 

9. 물 속으로 떨어지는 꿈 해몽 풀이

물에 떨어지는 꿈, 물에 깊게 빠지는 꿈은 기본적으로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는 암시입니다.
 

특히 인간 관계에 주의합시다. 평소 잘 되는  것도 갑자기 실패해 버리는 등 예기치 못한 사태에 빠질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체크!!! 떨어지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떨어지는 꿈 해몽 풀이 21가지 ( 높은 곳, 낭떠러지, 추락, 낙하, 하늘 등)

떨어지는 꿈 해몽 풀이 21가지 ( 높은 곳, 낭떠러지, 추락, 낙하, 하늘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낙하하는 이미지는 목숨의 위험을 따른 것부터 평소의 꿈보다 매

baupapa.tistory.com

 

10. 화장실 물이 넘치는 꿈

꿈의 세계의 화장실은 불필요한 물건을 처리하는 존재의 상징입니다.
 

화장실에서 물이 넘치는 꿈은 마음에 쌓인 부정적인 감정을 당신이 제대로 처리되지 않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자기 혼자만으로는 어쩔 수 없어 있는지도 모릅니다.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 이야기를 들어달라고 등 사람의 힘을 빌려 봅시다.
 

또한 몸에 불필요한 것이 쌓여 있기 때문에 컨디션 난조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체크!!! 화장실 꿈 의미 더 알아보기

 

화장실 꿈해몽 (깨끗한, 더러운 화장실 꿈, 재래식화장실꿈 등)

화장실 꿈해몽 8가지 화장실의 꿈은 기본적으로 개방적인 정화를 나타냅니다. 재운, 연애운에 미치는 영향이 강한 것도 특징입니다. 이것은 분뇨라는 것이 예로부터 농작물의 비료로 소중했던 

baupapa.tistory.com

 

11. 물에 빠졌는데 살아나는 꿈, 빠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물에 빠져 익사할뻔 했는데, 죽을뻔했는데 살아나는 꿈은 상황의 호전을 보여줍니다. 

지금의 불안한 심리 상태에서 벗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길몽입니다. 

 

 

### 정리 ###

침수 꿈 누수 꿈 물이 새는 꿈을 꾸게 되면 무서운 생각이 먼저 들게 됩니다.

마음이 착잡하고 가라앉고 안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 이 상황을 잘 극복하고 빠져나온다면 운기가 상승하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마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