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둘기 꿈 해몽 풀이 11가지 ( 집, 흰 비둘기, 나오는, 보는, 나는, 떨어지는, 다치는 꿈 등)

비둘기 꿈 해몽 풀이 11가지 

( 집, 흰 비둘기, 나오는, 보는, 나는, 떨어지는, 다치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실제 비둘기는 평화의 상징이지만, 해몽에서 비둘기의 꿈은 애정과 행운의 상징입니다.

꿈에서 본 비둘기의 수가 많을수록 사랑과 행운의 크기에 비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비둘기의 모습이나,
꿈에서 일어난다 하여도 꿈의 해석이 다르다는 것 같습니다.

그럼 이런 비둘기가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까요? 이번에는 "비둘기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흰 비둘기, 하얀 비둘기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꿈의 세계에서 흰색 새는 "하나님의 사자" 라고 되어 길몽을 의미합니다. 특히 흰 비둘기의 꿈은 비둘기가 가진 행운과 사랑의 의미가 더욱 강해질 것 같습니다.

 

흰 비둘기가 당신에게로 날아 오는 꿈은 근사한 기회가 날아 들어오거나 멋진 연인과의 운명적인 만남, 결혼, 출산 등 대단한 행운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2. 비둘기가 하늘을 날아 다니는 꿈해몽 풀이

비둘기가 날아 다니는 꿈을 꾸는 것은 염원의 목표를 달성하고, 의외의 큰 성과를 거두는 등 성공의 전조입니다.

어찌하면 골까지 앞으로 한 걸음 가까운 곳까지 다가왔다라고 합니다. 지금 힘든 상황에 있는 사람들에게, 바로 마지막 안간힘을 의미합니다. 

막판 스퍼트를 내서 단번에 달려 갑시다.  

 

체크!!! 하늘을 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하늘을 나는 꿈 해몽 13가지

하늘을 나는 꿈 해몽 13가지 풀이 당신은 하늘을 나는 꿈을 본 적이 있나요? 만약 대답이 yes라면, 그것은 좋은 일이 일어날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단, 같은 하늘을 나는 꿈에서도 나쁜 일이 일어

baupapa.tistory.com

 

3. 비둘기 떼가 하늘로 날아 오르는 꿈, 많은 비둘기가 나는 꿈 해몽 풀이

비둘기 떼가 하늘로 날아 오르는 꿈은 잠들어 있던 능력이 개화한다는 암시입니다. 당신은 그 능력을 발휘하여 더 큰 일을 맡을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꿈에서 본 비둘기의 수가 많을수록, 당신이 얻을 수 있는 기회는 더욱 많아질 것입니다. 
 

 

4. 한 마리의 비둘기를 보는 꿈

쓸쓸한 한 마리의 비둘기를 꿈에서 보는 것은 당신이 주위로부터 고립되어 있는 상태이나 외로움을 느끼게 될 암시입니다.

당신이 협조성이 결여되어 있는 것이 원인의 하나일지도 모릅니다. 팀 플레이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5. 한쌍의 비둘기를 보는 꿈, 부부 비둘기 꿈 해몽 풀이 

한쌍의 비둘기는 멋진 연인을 얻고, 결혼이 실현될 암시입니다. 주위에서 큰 저항없이 부드럽게 좋은 인연이 내리게 될 것입니다.   

 

6. 비둘기에게 먹이를 주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이 지금보다 하나의 성공을 잡는다는 "주위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 하다라는 메시지입니다. 

이미 충분히 힘이 마련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만, 더 주위 사람들에게 지지를 받는 것으로 새로운 기회가 날아 들어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우선 평소보다 주위에 배려를 해 보거나 누군가 주위에 힘이 될 것 같은 사람은 없는지 찾아 봅시다.   

 

 

7. 비둘기 배설물이 떨어지는 꿈, 비둘기 똥, 오줌을 보는 꿈

비둘기 배설물이 떨어지는 꿈과 비둘기 배설물을 보는 꿈은 약간의 문제와 재난에 치여 죽게 될 암시입니다.

가벼운 질병이나 부상, 사고 등에 휘말릴 수도 있습니다. 방심과 부주의 등에 주의합시다.

 

체크!!! 똥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똥꿈해몽 15가지( 똥싸는꿈, 똥꿈 )

똥싸는꿈 해몽 15가지 풀이 똥! 이라고하면 아무래도 불결 등 몹시 더러운 이미지가 있지요. 또한 개똥을 밟았을 때의 그 절망감 .... 비록 현실에서는 데미지가 없는 꿈이라도 그 충격은 엄청난

baupapa.tistory.com

 

8. 비둘기가 떨어지는 꿈

비둘기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은 요주의입니다. 주위로부터 고립된다는 암시입니다. 또는 고립에 불안을 느끼고 있는 심리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이 옳다고 믿었던 선택의 결과, 고독하게 될 경우 과감히 정색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너무 고민만 하지 않도록 조심합시다.

 

체크!!! 떨어지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떨어지는 꿈 해몽 풀이 21가지 ( 높은 곳, 낭떠러지, 추락, 낙하, 하늘 등)

떨어지는 꿈 해몽 풀이 21가지 ( 높은 곳, 낭떠러지, 추락, 낙하, 하늘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낙하하는 이미지는 목숨의 위험을 따른 것부터 평소의 꿈보다 매

baupapa.tistory.com

 

9. 비둘기가 도망치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의 비둘기가 도망가는 꿈은 행운을 얻을 기회 · 멋진 만남을 잃게 될 암시입니다. 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사람이다라는 자신감이 당신에게 부족한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눈앞에 기회가 오면, 비록 자신이 없어도 용기를 내어 잡읍시다. 

 

체크!!! 도망 꿈, 쫓기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도망 꿈, 도망가는 꿈, 피하는 꿈)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도망, 도망가는 꿈, 도망꿈, 피하는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쫓아가는 꿈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쫓기

baupapa.tistory.com

 

10. 비둘기가 부상 당하는 꿈, 다치는 꿈 해몽 풀이

비둘기가 다쳐서 날개가 부러져 버리는 꿈, 다치는 꿈은 인간 관계의 문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싸움과 불화에서 주위와의 관계가 삐걱될지도 버릴지도 모릅니다.

혹은 이미 마음이 불안정한 상태에 있는 암시의 경우도 있습니다. 초조해 하지 않고, 지금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하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체크!!! 다치는 꿈, 부상당하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다치는 꿈, 부상을 당하는 꿈 해몽 풀이 19가지

다치는 꿈, 부상을 당하는 꿈 해몽 풀이 19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자신이 부상을 당하는 것도 싫어하지만, 인간의 고통을 보는 것 또한 싫은 기분이 듭니다. 다친 사람

baupapa.tistory.com

 

 

11. 비둘기를 죽이는 꿈 해몽 풀이

비둘기를 죽이는 꿈과 비둘기 시체를 보는 꿈은 사랑의 죽음을 의미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실연이나 부부의 불화 등 친밀한 인간 관계가 파탄될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는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의 인연이 끊어질 가능성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일시적 감정에 휩쓸리지 말고 앞뒤를 생각하지 않는 행동을 취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 정리 ###

비둘기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이 꾼 꿈도 비록 나쁜 암시였다 하더라도 그것을 살려 뭔가 행동을 바꾸어 가면
좋은 방향으로 이끌 것입니다.

모처럼의 꿈의 메시지를 활용하고 소중히 해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