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 꿈 두루미 꿈 해몽 풀이 9가지 (보는, 하늘을 나는, 집에 들어오는, 흰, 하얀, 아픈 꿈 등)

학 꿈 두루미 꿈 해몽 풀이 9가지 

(보는, 하늘을 나는, 집에 들어오는, 흰, 하얀, 아픈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 학은 천년, 거북이는 만년이라는 말이 있듯이 학은 건강 장수의 대표격입니다. 물론 학이 천년 사는 것을 사는 것은 아니지만 그만큼 길조로 느껴지는 것이지요. 

그리고 꿈의 세계에서도 학은 행복을 나타내는 조류라고 하며 특히 건강운과 행동력의 증가를 암시합니다. 

하지만 재수가 좋은 학 꿈도 조금 주의가 필요한 꿈도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학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학이 하늘을 날아 다니는 꿈 해몽 풀이

학이 큰 날개를 펼치고 하늘을 날고 있는 모습은 앞으로 비상을 하려고 하는 자신의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기력 · 체력이 넘치는 당신은 이제 행동력을 발휘하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하고 있는 것입니다. 주위 사람들이 의욕이 없다거나 포기하는 상황이라면 더더욱 당신의 행동력이 어둠 속에서 한줄기 빛처럼 빛을 발하는 것입니다. 

지금의 당신이라면, 만일 어려움에 봉착하더라도 결국 그것을 넘어 버릴 수 있을 것입니다.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몇 번이고 시도해 봅시다. 

 

 

2. 학의 등에 타고 하늘을 나는 꿈 풀이

당신이 학의 등에 타고 하늘을 날아 다니는 꿈은 큰 성공을 암시하는 엄청난 길몽입니다. 

사회적 지위 나 명예, 재산 등을 단번에 손에 넣게 될지도 모릅니다. 또한 잠자고 있던 재능이 개화하고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는 암시입니다. 

바로 당신의 인생은 절정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체크!!! 하늘을 나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하늘을 나는 꿈 해몽 13가지

하늘을 나는 꿈 해몽 13가지 풀이 당신은 하늘을 나는 꿈을 본 적이 있나요? 만약 대답이 yes라면, 그것은 좋은 일이 일어날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단, 같은 하늘을 나는 꿈에서도 나쁜 일이 일어

baupapa.tistory.com

 

3. 학의 품에 들어가는 꿈해몽 풀이

행운이 날아 들어오는 소식입니다. 학의 꿈을 상징하는 재능의 개화 행동력 · 건강운 등 길조를 조만간 당신은 손에 넣게 될 것입니다.

또한 여성이 보는 경우 임신 전조의 경우도 가능성도 있습니다. 
 

 

4. 학이 집 마당에 있는 꿈, 집에 들어오는 꿈 해몽 풀이

집 마당에 학이 있는 꿈을 보는 것은 결혼, 임신, 출산 등 가족에게 기쁜 소식이 날아 들어 올 전조입니다.

또는 결정된 수입이 들어가는 등 금전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것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5. 멋있고 아름다운 학을 보는 꿈 풀이

멋진, 이쁜 학을 보는 것은 사물의 성공과 욕망의 성취를 암시하는 최고의 길몽입니다. 또한 기혼 여성이 본다면 임신이나 출산 등 즐거운 행사의 암시입니다. 

미혼 여성이 본다면 새로운 사랑이나 결혼 암시의 경우도 있습니다. 

 

 

6. 새하얀 학, 백학을 보는 꿈

전신이 새하얀, 흰 학이 인상에 남는 꿈은 학이 상징하는 재능이 개화되어 행동력 · 건강운 상승 등의 좋은 암시의 의미가 더 강해지는 것 같습니다.

일이나 공부 등으로 큰 성과를 얻고, 사회적인 명예를 손에 넣는 것도 기대할 수 있는 길몽입니다. 
 

체크!!! 흰색, 하얀색 꿈 해몽 더 알아보기

 

흰 색 꿈 하얀색 꿈 해몽 풀이 14가지 (개, 강아지, 고양이, 용, 말, 건물, 노인, 자동차, 옷, 꽃 나

흰 색 꿈 하얀색 꿈 해몽 풀이 14가지 (개, 강아지, 고양이, 용, 말, 건물, 노인, 자동차, 옷, 꽃 나오는, 백마 타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특정 색상이 인

baupapa.tistory.com

 

7. 학, 두루미에게 먹이는 주는 꿈 해몽 풀이

본래 신성한 동물인 학, 두루미에게 먹이를하는 꿈은 당신이 길, 행운을 강제로 넣으려는 햄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설사 면밀한 계획을 세우더라도 그 계획은 실패로 끝날지도 모른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당신 안의 양심이 부정하게 손을 물들이려고 하는 당신에게 강한 경고하는 꿈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 것입니다.

만약 잘못된 건 과장된 생각하지 않는 경우에도 이 꿈을 꾼 후에는 특히 정직하게 솔직하게 행동하도록 유념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 약해진 학, 허약한 학을 보는 꿈

약해진 학, 허약한 학, 병든 학을 보는 꿈은 불길한 사건의 방문을 나타냅니다. 특히 질병이나 부상 등 건강 상태에 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매일의 컨디션 관리는 물론, 조금이라도 건강에 불안이 있는 사람은 빨리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읍시다. 
 

 

9. 학이 죽는 꿈 해몽 풀이

학의 죽음을 꿈에서 보는 것은 중요합니다. 도전의 실패 , 계획의 중단과 좌절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단번에 의욕이 떨어져 버릴지도 모릅니다.

또한 사고 나 질병, 부상 등의 문제의 위험이 있습니다. 운기가 전반적으로 하락하고 있기 때문에 대담한 행동은 삼가하고 위험한 장소에는 가까이 가지 않는 등 자신의 몸을 단단히 지키도록 조심합시다.
 

 

 

### 정리 ###
학 꿈을 꾸게 되면 당신에게 길, 행운이 다가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멋지고 아름다운 학을 보게 되면 당신의 성공과 욕망을 성취하게 될 것이고, 허약한 학, 병약한 학을 보게 되는 것은 질병이나 부상 등 위험의 징조가 있으니 조심해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