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 꿈 해몽 풀이 (흰 개미, 죽이는, 물리는, 개미떼, 먹는 꿈 등)

개미 꿈 해몽 풀이 12가지

(흰 개미, 죽이는, 물리는, 개미떼, 먹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개미는 특별한 존재입니다. 의외일지도 모르지만 세계 각지에서 예로부터 개미는 "인간의 화신" 으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개미 꿈" 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개미의 꿈은 기본적으로 다음의 5 가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 팀워크 
· 근면과 노력 
· 감춰진 재능 
· 하찮고 사소한 일 
· 사람의 생명을 위협 영적인 메시지 

개미 집단은 규칙적으로 근면하게 일하며, 꿈에 등장하는 개미 팀워크과 근면의 상징입니다. 
  

또한 땅에 기어 들어 활동하는 습성에서 감춰진 재능을 보이기도 합니다. 또한 벌레라는 뜻으로, 무력함과 하찮은 존재의 상징으로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서두에서도 설명했듯이, 사람의 생사 관련된 영적인 존재로 나타나는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상 개미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입니다. 해몽은 개미의 행동이나 모습이 인상적인 경우 각각 꿈의 해석이 다르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황별 개미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개미 한마리 만 등장하는 꿈해몽 풀이 

기본적으로 당신의 근면과 노력이 성과로 이어지는 암시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여있을 때에도 
이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때는 이대로 가면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반면 건강을 해칠 우려도 있음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성실하게 일하고 있는 나머지 지쳐 있을지도 모릅니다. 휴식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몸과 비교하여 꿈의 의미를 판단해야 합니다. 
  


2. 개미의 행렬을 보는 꿈,  개미떼 꿈 해몽 풀이

개미의 특징이라고하면 행렬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런 여러 마리의 개미 떼가 지나가는 꿈을 볼 경우 과로 등의 원인으로 당신이 지쳐있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또한 그 때문에 소중한 것을 잃어 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피곤하다면 평소에는 하지 않는 같은 실수도 나오거나 
상황이 진척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어쨌든 우선은 휴식을 취하도록 합시다. 
  

 

3. 힘차고 당당한 개미를 보는 꿈 

개미는 원래 작은 생물로 강력한 인상은 없지요. 그런 개미가 씩씩하게 보이는 꿈은 당신에게 큰 행운이 방문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금전적으로 생각하지 않는 임시 수입이 들어오는 등 길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 개미 둔덕이 등장하는 꿈 해몽 풀이

개미 둔덕이란 개미가 지상에서 만드는 개미의 둥지입니다. 개미 둔덕을 꿈꾸는 것은 당신 또는 당신의 가족의 번영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또는 근면함을 거듭한 끝에 원하는 물건을 얻게 되는 암시라고도 합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때 당신이 지금 일하고 있는 것이 언젠가는 보상을 받을 것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그러기 위해서는 앞으로도 근면함을 쌓을 수 있어야 한다는 의미이기도 하기 때문에, 중간에 던지거나 손을 빼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5. 개미 집단이 먹이를 운반하는 꿈 

팀워크를 중시하고 일에서 성과를 얻을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지금 당신이 안고 있는 과제는 팀워크를 발휘하면 해결 할 수 있는 의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작은 것으로도 충분하기 때문에, 꿈의 조언을 실천하다 보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6. 개미가 계란을 운반하는 꿈 

깨알 같이 작은 개미가 달걀을 들고있는 꿈은 길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신에게 유리한 이야기가 반입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으며, 특히 직업의 측면에서 새로운 전개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을 보면, 다른 사람의 부탁을 까다롭게 굴지 말고 일단 맡아 보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7. 개미가 몸을 포복하는 꿈 

몸을 포복 개미를 불편하게 느껴진다면 그 개미는 당신이 안고 있는 작은 걱정과 고민을 나타냅니다. 또한 조만간 당신을 괴롭히는 사건이 일어나 버리는 암시의 경우도 있습니다. 
  

아직 문제가 작을 때, 대처를 취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8. 집안에 개미 떼가 기어다니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의 집안에 수많은 개미가 기어가는 꿈은 소득이 증가하거나, 임시 수입이 있는 등, 당신에게 어떤 이익이 춤추는 것을 나타내는 길몽 입니다. 
  

돈벌이 기회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도 이익을 기대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9. 흰개미의 꿈, 흰 개미가 나오는 꿈 풀이

해몽은 백색 행운을 나타내지만 흰개미에 관해서는 별도입니다. 흰개미의 꿈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당신의 건강이 순식간에 나빠지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아무데도 나쁜 곳이 없는 등의 경우에도 만약을 위해 병원에서 검사 해 보는 등 빨리 확인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10. 개미를 먹는 꿈 

꿈에서 무언가를 먹는 꿈은 먹을 대상을 자신이 가져 오는 의미에서 에너지의 획득을 나타내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미를 먹는 꿈은 당신이 감춰진 능력을 획득하는 암시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새로운 힘을 얻고, 또한 당신의 힘이 증가하는 길몽입니다. 
  

 

11. 개미를 잡는 꿈, 개미를 죽이는 꿈 해몽 풀이

해몽에서 죽음과 관련된 꿈은 길몽으로 되는 경우가 많지만 개미가 죽는 꿈은 개미에 대한 경고의 의미입니다. 
  

이 경우 당신이 잡는 개미는 당신의 적대적 라이벌을 나타냅니다. 본래는 서로 협력할 상대에게 당신은 비밀리에 대항 의식을 불태우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생각이 강해지고 너무 노골적인 방해를 하려고 일보 직전까지 와 있는지도 모릅니다. 
  

심층 심리는 그런 당신의 대항 의식을 해소하는 동시에 과도한 적개심을 갖지 않도록 경고를 하고 있는 꿈이라고 생각됩니다. 
  

 

12. 개미에 물리는 꿈 해몽 풀이 

개미에 물히응 꿈은 의외로 실몽입니다. 당신의 일면의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이 순조롭게 진행하고,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나타냅니다. 헤매지 않고 일에 몰두하는 편이, 행운을 부르는 시기가 도래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정리 ###

역시 개미와 베짱이 이야기에도 있듯이, 개미는 근면의 상징이라는 점에서 일면의 암시가 많습니다.   

 

과연 당신의 꿈에서 개미는 어떤 모습이나 행동을 하고 있었습니까? 잘 생각해보고 꿈의 해석을 해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