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 꿈 해몽 풀이 14가지 ( 흰 여우, 이야기하는, 물리는, 죽이는 꿈 등)

여우 꿈 해몽 풀이 14가지 

( 흰 여우, 이야기하는, 물리는, 죽이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동화 나 영화에서 여우는 "사람으로 변하는 동물, 유혹하는 동물" 이라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무서운 이야기에는 여우 나 구미호가 종종 등장합니다. 좋든 나쁘든, 여우는 여러 이미지를 사람들에게 느끼게 해줍니다. 

당신이 본 여우의 꿈 해몽에서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까요? 이번에는 "여우 꿈" 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여우의 꿈 해몽 기본적인 의미 
꿈에 나오는 여우는 기본적으로 다음의 세 가지를 상징합니다. 

· 교활함  
· 여성 

사람을 돕거나 유혹하는 이미지대로, 여우는 매우 지혜가 있는 동물입니다. 

그래서인지 여우의 꿈은 교활함을 상징하고, 좋지 않은 의미를 갖습니다. 또한 여우같은 여자라는 말이 있듯이, 
지혜가 있고 신중한 습성을 가진 여우는 "사람을 속이는 여성" 의 상징으로 해석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남성이 보는 여우의 꿈은 연애에 대한 암시를 나타내곤 합니다. 

이상 여우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입니다. 그럼 여우꿈 해몽의 상황별 해석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여우를 보는 꿈해몽 풀이 

꿈속에서 여우의 모습을 보는 꿈은 "가까운 사람을 조심해 " 라는 꿈의 충고입니다. 

당신 옆에 일하고 있는 사람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분간은 쉽게 사람을 너무 믿지 않는 것이 좋으맂도 모릅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당신의 부정함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꿈이 당신에게 그런 행위를 중단하도록 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2. 흰 여우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흰색"은 꿈의 세계에서 행운과 신성함의 상징입니다. 

흰 여우가 나오는 꿈, 북극 여우 꿈은 당신에게 큰 행운 이 찾아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맨에게는 장사 번성의 대길 꿈이 될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곤경에 문제가 있는 경우, 그것을 해결해 주는 인물의 등장을 암시 할 수도 있습니다. 

여우의 꿈은 좋지 않은 의미가 대부분이지만, 하얀 여우가 나오는 꿈에 관해서는, 현재의 호전을 암시하는 즐거운 꿈입니다. 
  

 

3. 여우에게 도움받는 꿈 

여우 도움받는 꿈, 또는 여우가 아군이 되는 꿈은 당신이 지혜와 총명을 가지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일이나 공부가 진척이 있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여우가 가진 교활함은 여우로 상징되는 사람이 적이 되면 어색하지만 아군이 된다면 "믿음직한 존재"가 된다고 말할 수있을 것입니다. 
  

 

4. 여우 떼를 보는 꿈, 많은 여우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꿈에 나타나는 여우 떼가 의미하는 것은 불길한 전조입니다. 

당신의 주위에는 신용할 수 없는 인물이 여러 명 있는 것 같습니다. 방심하면 뜻밖의 문제에 휘말려 들 것 같은 예감입니다. 

당분간은 주변의 모습을 주의 깊게 지켜 보면서, 행동해야 것 같습니다. 
  

 

5. 여우에게 속는 꿈, 여우와 이야기 하는 꿈 

당신에게 여우가 다가오는 꿈, 여우와 대화하는 꿈은 다른 사람의 감언이설에 실려 버릴 우려가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무심코 달콤한 말에 속아 손해를 입게 될지도 모릅니다. 

비록 그것이 가까운 사람으로부터의 권유라면, 제대로 이야기의 내용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몸은 스스로 안전하게 보호합시다.

 

 

6. 여우를 지키는 꿈 

여우를 기르는 꿈, 여우를 키우는 꿈은 당신의 가까운 사람, 특히 아랫 사람에 요주의 인물이 있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무의식이 그 인물의 이변을 깨닫고 꿈을 통해 알려주고 있는 것입니다. 

만약을 위해, 경계해 두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또한 남성이 꾸는 경우, 여성에게 속게 될지도 모릅니다.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여자는 쉽게 마음을 허락하지 않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7. 여우가 집에 들어가는 꿈 

꿈의 집은 자신의 상징입니다. 그 집안에 여우가 들어오는 꿈은 가까운 누군가가 당신에게 위해를 가하려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누군가에게 상담하거나 이야기를 한다고 해도 상대를 100% 신뢰하는 것은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당분간은 누구에 대해서도 신중한 언행 · 판단을 유의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8. 여우가 말하는 꿈, 말하는 여우 꿈 해몽 풀이

여우가 말을 말하는 꿈을 보면, 당신을 속이려고 다가오는 인물이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친한 지인의 권유도 항상 위험이 없는지 경계해 둡시다. 

그러나 흰 여우가 말을 말하는 꿈은 당신의 상황을 호전시키는 팁을 전하고 있을 수 있습ㄴ니다. 

흰 여우의 말은 잊기 전에 메모를 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9. 여우가 웃는 꿈 

여우가 웃는 꿈, 또는 여우 웃는 것 같은 얼굴을 보는 꿈은 당신이 누군가에게 속는 것을 나타냅니다. 

지금 진행하고 있는 것이나, 결정하려고 하는 것은, 누군가의 기대에 져버리고 있을 가능성이 높은 것 같습니다. 

당신의 결정이 걸려있는 것도 모두 백지로 하는 정도의 각오로 다시 상황을 잘 파악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10. 여우에게 물리는 꿈해몽 풀이 

여우에게 물리는 꿈은 뜻밖의 문제에 관여 한다는 암시입니다. 

아주 싫은 사건의 전조가 되기 때문에 당분간은 무리한 행동은 삼가하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11. 여우를 잡는 꿈 

여우 사냥 꿈 과 여우를 잡는 꿈은 당신의 직감과 관찰력이 여우의 꾀를 상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 당신이라면 비록 누군가의 부정과 배신이 있었다고해도 그것은 밝혀질 것입니다. 

반대로 말하면, 뚜렷한 이유는 모르지만, 싫은 느낌이 드는 것에는 뭔가 꿍꿍이가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12. 여우를 죽이는 꿈 

여우를 죽이는 꿈과 여우의 사체를 보는 꿈은 교활한 인물이나 같이 일하는 사람들을 당신이 올라서는 것을 의미합니다. 

영업맨에게는 경쟁을 이기고 승기가 보이는 것을 암시합니다. 

상황이 유리하게 진행되는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직관에 따라 적극적으로 행동해 나갑시다. 
  

 

13. 지인이 여우가 되는 꿈 

아는 사람이 꿈속에서 여우의 모습이 되어 있는 것은, 그 사람을 경계하라는 메시지입니다. 

어쩌면 그 사람은 당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조금이라도 이변을 느끼면 요주의입니다. 
  

 

14. 여우비를 보는 꿈 해몽 풀이

좋은 날씨에 비가 오는 것을 "여우비" 라고합니다. 

여우비의 꿈은 당신이 자신감을 잃고있는 등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태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조금 과거의 마음의 정리를 하고 자신감을 잃은 진짜 원인을 살펴 봅시다. 

게다가 과거를 인정하고 파악하는 좋은 방법은 자신감과 정신의 안정을 되찾는 열쇠가 될 것입니다.

 

 

### 정리 ###

기본적으로 여우가 나오는 꿈은 요주의입니다. 사람들과 관계, 대화에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흰 여우가 나오거나, 여우를 죽이는 꿈은 당신이 가진 문제가 해결되어 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