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 꿈 해몽 풀이 10가지

안개 꿈 해몽 풀이 10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안개는 환상적이고 장엄한 풍경을 만들어내는 자연 현상의 하나입니다. 그러나 "깊은 안개 속에서 걷는 것은 위험" 이라고 말하는 것과 같이 안개가 있는 위험한 일면도 있습니다. 

그런 안개가 당신의 꿈에 나타난다고 한다면 안개에는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까요? 이번에는 "안개 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해몽에서 안개가 나타내는 의미는? 꿈의 세계에 나타나는 안개는 크게 두 가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 혼란과 고민
· 불안

안개는 시야를 차단하고 정상적인 판단을 어렵게 하기 때문에 혼란과 방황의 상징입니다. 당신은 현재 혼잡한 마음과 조금 혼란한 마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조금 침착하게 주위를 바라 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또한 사물의 판단을 잘못할 우려가 있기 때문에 매사에 신중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또한 안개의 꿈은 당신이 안고 있는 불안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혹시 주위에서 혼자 남겨져 버린듯한 깊은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이상 안개 꿈의 기본적인 의미입니다. 그럼 여러가지 상활별 꿈의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바다에 안개가 끼는 꿈

꿈의 세계의 바다는 생명력의 상징입니다. 성적 욕망을 상징하기 때문에 연애에 관한 암시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바다에 안개가 끼는 꿈은 당신을 지탱해 주고 있는 친밀한 인간 관계에 문제가 일어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연인이나 파트너(남편 · 아내)와의 관계에 충분히 주의하십시오.

체크!!! 바다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바다 꿈 해몽 30 가지 (큰, 깊은, 넓은, 일출, 나오는, 들어가는 꿈 )

바다 꿈 해몽 30 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 꿈과 해안을 걷는 꿈 등 바다에 관한 꿈을 볼 수 있습니다. 바다와 관련된 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

baupapa.tistory.com

 

2. 육지에 안개가 끼는 꿈, 안개가 피는 꿈 해몽 풀이

육지에 안개가 끼는 꿈은 주로 일상 생활에 혼란과 방황을 찾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이나 공부 등으로 무심코 던지고 싶어질 정도로 귀찮은 일이 방문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시간이 좀 걸릴지라도 끈질기게 사물에 임하는 자세가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3. 산에 안개가 나오는 꿈

산은 목표와 그에 수반하는 어려움의 상징입니다. 산에 안개가 끼는 꿈은 당신의 목표에 큰 장애가 발생할 우려를 나타냅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인내와 시간이 필요로 될 것입니다. 미리 각오를 해 둡시다.

체크!! 산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산 꿈 해몽 풀이 22가지 ( 등산 · 화재 · 폭발 · 터널 · 기차 · 지진 등)

산 꿈 해몽 풀이 22가지 ( 등산 · 화재 · 폭발  · 터널 · 기차 · 지진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산 꿈이 의미하는 기호는 "장애" 입니다. 산 정상을 목표로 할 때

baupapa.tistory.com

 

4. 높은 건물에 안개가 끼는 꿈

꿈에 나타나는 높은 건물은 권력의 상징입니다. 빌딩 등의 높은 건물에 안개가 끼는 꿈은 주위의 인간 관계의 힘의 균형에 변화가 일어날 암시합니다. 

주위 사람의 입장이나 역할에 지금까지 이상으로 배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높은 나무와 산에 안개가 끼는 꿈도 같은 의미를가집니다.
 


5. 안개가 엷게 나오는 꿈

안개가 얇아지고, 없어져 가는 꿈은 혼란 한 상황, 마음의 고민이나 불안이 점차 진정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확실히 당신은 좋은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현재 상황이 크게 호전 될지도 모릅니다. 꾸준히 노력해주세요!   

 

 

 

6. 안개가 걷히는 꿈 해몽 풀이

아까까지 끼어 있던 안개가 거짓말처럼 활짝 개인 꿈은 단번에 상황이 호전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 잘 몰랐다과 마음의 미혹, 불안이 해소되어 다음에 할 일이 명확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운기 상승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7. 안개가 짙어지는 꿈

안개가 짙어지고 많아지는 꿈은 문제의 심화와 문제가 복잡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 어느때보다 힘든 상황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금 모습이 진정 될 때까지 그다지 대담한 행동은 취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은 조심해야 할 시기입니다. 
 

 

8. 매우 짙은 안개로 덮는 꿈

안개 속에서 꼼짝하지 못하는 꿈은 혼란과 방황 불안이 최고조에 도달하는 신호입니다. 

어째서 좋은 것인지 모르는 상황에 처하는 또는 해결책을 찾을 수 없을 정도로 어려운 문제에 부딪칠 것 같은 기색입니다.

어쩌면 당신 혼자의 힘으로는 해결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빨리 누군가에게 상담하여 협조를 부탁해 주세요. 
 

 

9. 안개 속을 걷는 꿈 

안개 속을 걷는 이미지를 보는 것은 문제의 해결을 당황하는 기분을 나타냅니다. 또한 자신의 현재 위치(역할 ·해야 할 방향성)을 잃고있는 우려도 있을 것입니다. 

목적지에 가까워지고 있는 꿈이라면 몰라도 완전히 길에 미아가 되어 있는 꿈이라면 초조해서 큰 실패를 할 우려가 있습니다. 

지금은 앞을 서두르기보다 냉정하게 상황을 판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걷기 시작하는 것은그 후에도 충분히 늦지 않을 것입니다. 

▶ ︎길을 걷는 꿈 해몽 의미 더 알아보기

 

길을 걷는 꿈 해몽 12가지 (길 꿈)

길을 걷는 꿈 해몽 (길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일상생활에서 길은 뗄래야 뗄 수 없습니다. 어디로 이동을 하든지 길을 걸어야 합니다. 길을 걷고 있을 때 보이는 풍

baupapa.tistory.com

 

10. 안개로 몸이 젖는 꿈 해몽 풀이

안개로 몸이 젖는 이미지를 보는 꿈은 모르게 문제에 휘말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방심하고 누군가에게 귀찮은 문제를 강요받는 두려움도 있을 것입니다.

당분간은, 부디 신중하게 행동해 주세요. 그리고 자신의 주위에서 일어나고 있는 사건을 잘 지켜보아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정리 ###
안개 꿈을 꾸게 되면 약간 몽환적이고 우울한 기분이 되기가 쉽습니다. 안개는 현재 당신의 마음에 혼잡하고 혼란한 상황인 경우에 많이 보게 됩니다. 

 

안개가 짙어지면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으며, 안개가 걷히게 되면 상황이 호전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