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석이 떨어지는 꿈 해몽 풀이 10가지

운석이 떨어지는 꿈 해몽 풀이 10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운석이 떨어지는 모습을 만약 봤다면 두근두근하는 마음이 생기는 반면, 그 충격으로 깜짝 놀라게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실제로 그런 장면에 조우하는 건 평생 있을까 말까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그런 희귀한 운석이 꿈의 세계에 등장했다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이번에는 "운석 꿈" 이 나타내는 의미에 대해 알아볼까요?

 

 

운석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운석은 해몽 크게 다음과 같은 의미를 나타냅니다.
 
1. 예상치 못한 변화

유성의 꿈과 폭발하는 꿈뿐만 아니라 운석의 꿈도 예상치 못한 변화를 상징하는 기호입니다.

그것은 뜻밖의 행운을 나타내는 일도 있으면 갑자기 불행을 나타내는 수도 있습니다. 다만, 어느 쪽도 공통되는 것은 그 변화가 "전혀 예상치 못한 일" 이라는 부분입니다.

앞으로 좋든 나쁘든 큰 변화를 겪게 될 것으로 생각하고 미리 각오해 두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만약 불안한 경우는 큰 결정은 지연하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2. 엄청난 에너지

운석은 당신 안에 머무는 엄청난 에너지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발견한 운석의 크기와 떨어지는 기세가 강렬한 만큼, 그 에너지는 상당한 것입니다. 

매우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반면, 충동적인 행동으로 실패하기 쉬운 시기이기도 합니다.

자신의 감정에 휘둘리지 않도록 확고한 목적 의식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까지가 운석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입니다. 그럼 여러가지 상황별 꿈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깨끗한 유성을 보는 꿈

운석을 아름답게 느낀다면, 행운의 방문을 고하고 있습니다. 전혀 예상도 하지 않았던 반가운 소식이 날아올 수 있습니다. 

그것은 때로는 인생을 바꿀만한 임팩트가 있는 일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앞날이 밝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2. 큰 운석이 지구에 접근하고 있는 꿈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것 같은 거대한 운석이 지구에 다가오고 있는 장면을 꿈꿨다면 그것은 앞으로 인생의 전환점이 되는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아직 그때가 올 때까지 시간이 있는 것 같지만, 확실히 D-Day가 다가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혹시,보기 나쁜 일을 생각해 버릴지도 모르지만 결국은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하지만 모두 자신의 파악하는 방법에 달려 있습니다. 눈앞에서 일어나는 나쁜 부분이 아니라 좋은 부분에 어떻게 관심을 수 있을지가 행운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3. 운석이 부서지는 꿈

운석이 눈앞에서 부서져 버리는 이미지를 꿈꿨다면 매우 위험합니다. 어떤 심각한 문제가 갑자기 쏟아져 버릴 것입니다.
그것은 직장이나 돈 등 생활에 직결되는 것이 대상이 될 조짐입니다.

최악의 경우 실업과 파산 등 엄청난 변화가 찾아 올 우려가 있습니다. 그렇게 되지 않기 위해서라도 사전 준비가 중요합니다. 방심은 금물이에요.
 

 

4. 운석에서 도망치는 꿈 해몽 풀이

자신의 충동적인 욕망을 목격하고 당황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혹시 "이 감정은 자신의 것이 아니다! " 라고 믿고 싶은 마음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일에서 도망만 쳐서는 아무런 해결도 되지 않습니다. 언젠가는 각오를 정면에서 받아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어차피 마주해야한다면 빨리 마주해 버리는 것이 편할지도 모릅니다. 가령, 쉽게 받아 싶지 않은 부분이었다고 해도, 그것도 자신이라고 인정하고 받아들이고 용서해 나갈 것으로 인간으로서의 폭이 넓어져 가는 것입니다. 

체크!!! 도망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도망 꿈, 도망가는 꿈, 피하는 꿈)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도망, 도망가는 꿈, 도망꿈, 피하는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쫓아가는 꿈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쫓기�

baupapa.tistory.com

 

 

5. 운석을 격추시키는 꿈

문제를 미연에 막을 암시입니다. 문제의 징후를 놓치지 않고 커지기 전에 적절히 대처함으로써 무사하게 될 것입니다.

직관력과 통찰력이 높아지고 있는 시기이므로 지금 즉시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좋습니다. 아마도 그 감각은 중요한 일을 미리 알려주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격추에 실패해 버리는 경우 문제의 해결은 어려운 일을 전하고 있습니다. 미리 준비가 필요할 것입니다.   

 

 

6. 운석이 떨어지는 꿈해몽 풀이

예기치 못한 재난의 소식을 알려줍니다. 그 영향은 직장, 가정, 연애 등 광범위할 수 있습니다. 미리 조심합시다. 

덧붙여서, 어떤 이유로 재난의 방문을 두려워하는 것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만약 짐작이 가는 경우는 불안을 반영했을 뿐, 실제로 일어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운석이 폭발하는 장면을 꿈 꾼 경우에도 마찬가지의 해석이 될 것입니다. 

체크!!! 떨어지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떨어지는 꿈 해몽 풀이 21가지 ( 높은 곳, 낭떠러지, 추락, 낙하, 하늘 등)

떨어지는 꿈 해몽 풀이 21가지 ( 높은 곳, 낭떠러지, 추락, 낙하, 하늘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낙하하는 이미지는 목숨의 위험을 따른 것부터 평소의 꿈보다 매�

baupapa.tistory.com

 

7. 운석을 가지고 다니는 꿈 해몽 풀이

하늘에서 떨어진 운석을 들고 다니는 일은 매우 드문 일입니다. 그런 드문 장면을 우연히 만나는 꿈은 당신이 앞으로 근사한 행운을 손에 들어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어떤 새로운 조치를 취하기에 최적의 시기인 것 같습니다. 전직이나 이사 등 생활 환경을 바꾸려면 안성맞춤일지도 모릅니다.

예전부터 세우고 있던 계획이 있는 사람은 꼭 과감히 결단할 필요가 있습니다. 사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원활하게 상황이 전개되어 나갈 것입니다. 

 

8. 운석 뉴스를 보는 꿈 해몽 풀이

어떤 변화가 일어나게 될 암시입니다. 그리고, 종종 당신도 그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것이 좋은 변화인지, 아니면 나쁜 변화인지는 운석의 뉴스를 본 전후의 꿈의 전개로 판단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잘 생각해보세요.

체크!!! 텔레비전 꿈 의미 더 알아보기

 

텔레비전(TV), 영화, 라디오, CD, DVD 꿈 해몽 풀이(티비)

텔레비전(TV), 영화, 라디오 꿈 해몽 풀이(티비)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자신이 TV 나 영화를 보고 있는 꿈, CD로 음악을 듣 고 있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혹은 자신이

baupapa.tistory.com

 

9. 운석이 떨어져 지구가 멸망하는 꿈

이런 꿈을 꾸게 되면 마치 세기말 종말이 오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영화나 드라마에서도 종종 등장하는 운석이 떨어져서 지구가 멸망하는 꿈은 사실, 지금까지의 생활 환경이 급변하는 변화가 일어날 조짐입니다.

 

혹은 180도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결단을 내려야 할지도 모릅니다. 꽤 큰 충격을 받을 우려가 있기 때문에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해둡시다. 

또한 싫은 현실에 직면해 있을 때 꾸었다면 단번에 형성이 역전 될 암시가 될 수도 있습니다. 현재 놓여있는 상황도 감안해서 판단해 보세요.
 

 

10. 분화구를 보는 꿈

운석이 떨어진 흔적이 꿈에 나오는 것은 과거에 마음에 받은 충격이 되살아 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이미 되살아 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최근 혹시 당시의 기억을 일깨우는 같은 사건이 일어나 버렸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런 것은 긴 인생에서 가끔 있는 것입니다.

지금 당신은 당시의 당신보다 성장하고 있는 것입니다. 너무 필요 이상으로 신경 쓰지 않도록 해주세요. 
 

 

 

### 정리 ###
운석 꿈을 꾸게 되면 좋은 쪽이든, 나쁜 쪽이든 지금 큰 운명의 파도가 찾아 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 파도를 잘 헤결한다면 생각보다 멀리 갈 수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위기를 암시하는 운석의 꿈을 꾸었더라도 당황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냉정하게 대처하여 피해를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위 사람에게도 상담하면서 침착하게 행동하는 것을 유의합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