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숙자 꿈 거지 꿈 해몽 풀이 10가지

노숙자 꿈 거지 꿈 해몽 풀이 10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도시에 가면 반드시 어딘가에서 보이는 노숙자입니다. 서울만 하더라도 서울역, 청량리 등에서 흔히 볼 수 있듯이 그렇게 드문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겐 가까운 존재라고는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런 노숙자 또는 거지가 꿈에 나온다면, 거기에는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까요? 이번에는 "노숙자 꿈 거지 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노숙자의 꿈의 의미는?

꿈의 해석에서 노숙자는 주로 다음의 3가지 의미를 나타냅니다.

- 도피 욕망
- 생활에서 느낀 불안감
- 메신저
 

1. 도피 욕망

"지금의 현실, 즉 눈앞의 일에서 도망치고 싶다" 라는 그런 도피 욕구의 표현입니다.

살 곳도 없고, 직업도 없는, 심지어 친척도 없이 살고 있는 노숙자는 일견 매우 불편한 존재입니다. 집도 일도 인간 관계도 없이 지낸다는 것은 일상에서 삶이 무력화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당신은 외면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다만, 실제로 달아나는 생각을 하지 않기 때문에 꿈속에서 그 욕망을 노숙자의 모습에 겹쳐있는 것입니다. 결국 문제의 원인은 환경이 아닌 자신의 용기가 없다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2. 생활에 대한 불안

직장에서 실수를 해 버리거나 가파른 지출에서 저축해 둔 돈이 모두 없어져 버리거나 살아 가면서 다양한 위험이 방문합니다.

노숙자의 꿈은 그런 위기 등이 계기가 되어 생활에 불안을 안고 있을 때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 될까라고 불안해서 견딜 수 없는 상태인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경우 불안이 그대로 반영된 것일뿐 예지몽은 아닐 것입니다.

너무 무서워하지 말아주세요.
 

 

3. 메신저

꿈에 나타나는 노숙자는 "정말 필요한 것" 을 가르쳐주는 메신저로 등장할 수도 있습니다.

불필요한 것들을 모두 버리고, 거기에 남는 것은 바로 버려서는 안되는 것입니다.

노숙자의 말이나 몸짓이 인상에 남는 경우 그 의미를 깊이 생각해 봅시다. 혹시 거기에 잃고 있던 소중한 무언가가 표시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여기까지 노숙자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노숙자 꿈의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거리에서 노숙자의 모습을 보는 꿈 해몽 풀이

사소한 순간에 노숙자가 시야에 들어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꿈을 보면, 그것은 "소중한 것을 잊고 있지 않나요? "메시지를 뜻합니다.

혹시 지금 당신은 매우 중요한 시기에 있는지도 모릅니다. 이 기회에 자신에게 정말 소중한 것을 다시 보는 시간을 만들어 봅시다.

아마도 이렇게 해서 평소 보이지 않았던 무언가를 찾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 무언가가 당신의 삶을 변화시킬수도 있습니다.
 

 

2. 노숙자와 이야기하는 꿈, 대화하는 꿈, 말하는 꿈 해몽

당신이 지금 대화하고 있는 그 노숙자가 말하는 내용, 말은 지금의 당신에게 조언입니다. 새로운 행운을 손에 넣기 위해 필요한 메시지가 담겨 있는 것입니다.

주의깊게 기억하고 그 의미를 잘 검토해 보세요.

만일 명령 어조로 무언가를 말하더라도 감정적으로 대처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그 뒤에 숨겨져 있는 진정한 의도를 읽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3. 노숙자에게 선물을 하는 꿈 해몽 풀이

놀라운 풍요로움을 얻을 수 있게 될 길몽입니다.

그것은 금전적 인 것은 물론. 일이나 인간 관계에서의 성공을 암시 할 수도 있습니다.

비록 작은 선물을 주었더라도 매우 운이 좋은 일이 일어날 징조입니다.

체크!!! 선물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선물 꿈 해몽 풀이 (선물을 주는, 받는, 사는, 남자친구, 여자친구, 실망)

선물 꿈 해몽 풀이 (선물을 주는, 받는, 사는, 남자친구, 여자친구, 실망)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선물을 다른 사람에게 달라고 하는 것은 물론, 선물을 다른 사람�

baupapa.tistory.com

 

4. 노숙자에서 무언가를 달라고 꿈, 요구하는 꿈 해몽 풀이

보기에는 뭔가 꺼림칙할지  모르지만 의미있는 꿈입니다.

노숙자(거지)는 그때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가르쳐 주는 메신저 역할을 합니다. 이 꿈은 당신이 중요한 주의를 얻는 암시입니다.

뭔가 고민하거나 벽에 부딪혀 있다면 곧 희망의 빛이 보일 것입니다. 바로 현재의 호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5. 노숙자를 돕는 꿈, 거지를 도와주는 꿈 해몽 풀이

사회에 대한 불만과 분노를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혹시 최근 불합리한 사건이 일어났을지도 모릅니다. 또는, 의무 및 책임에 쫓겨 사회 생활에 답답함을 느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쨌든, 지금은 조금 되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조금의 시간이라도 상관 없습니다. 편안한 휴식 시간을 조금이라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때로는 노력하고 있는 자신을 돌봐 주세요.   

 

 

6. 노숙자를 감싸는 꿈해몽 풀이

중요한 일에 주의하라는 암시입니다. 현실에서도 고귀한 행위이지만, 꿈속에서도 그것은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은 편견이 없는 넓은 시야로 사물을 볼 수 있는 사람입니다. 그런 당신의 주위에는 유사한 정신적으로 풍요로운 사람들이 모여 드는 것입니다.

인생이 좋은 방향으로 가고 있기 때문에, 지금의 감각을 간직하십시오.
 

 

7. 노숙자가 집에 들어오는 꿈 해몽 풀이

갑자기 이런 꿈을 꾸게 되면 깜짝 놀라게 됩니다. 이 꿈은 두 가지 해석이 있습니다.

첫째, 새로운 가치관이 생긴다는 뜻. 뭔가 놀랄만한 사건이 일어나고, 그로 인해 지금까지의 가치관이 확 바뀌게 될 것입니다. 대체로 좋은 변화라고 할 수 있으므로 안심하십시오. 노숙자의 인상이 좋은 경우 더욱 그 의미가 강해집니다.

두 번째는 생활이 곤궁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매우 접근하기 어려운 같은 노숙자가 집으로 들어온다는 것은 당신이 그만큼 힘든 상황에 놓여질 가능성이 높다진다는 것입니다. 당분간은 엄중 한 경계가 필요합니다.

체크!!! 집이 나오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집 꿈 해몽 풀이 17가지 (보는, 없어지는, 망하는, 사는, 이사, 수리하는, 고치는 꿈)

집 꿈 해몽 풀이집 꿈 해몽 풀이 17가지 (보는, 없어지는, 망하는, 사는, 이사, 수리하는, 고치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집의 꿈은 자신의 운기와 함께 생활하는

baupapa.tistory.com

 

 

8. 노숙자에 습격당하는 꿈, 공격당하는 꿈 

노숙자에게 공격을 당하거나 맞는 꿈, 싸우는 꿈은 어쩌면 지금의 생활을 잃을지도 모를 것 같은  강박 관념을 나타냅니다. 

그 원인이 되는 사건이 최근 일어나 버렸을지도 모릅니다. 

 

습격 당하고 있는 꿈에 현실을 느낄수록 상황은 더 심각해 질 것입니다. 혼자 고민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주위 사람들에게 의논 및 상담을 해주세요. 

또한 노숙자에게 살해되는 꿈, 죽는 꿈이라면 강박 관념에서 해방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체크!!! 맞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때리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 악화와 스트레스의 상징이며, 싸우는 꿈은 인간 관계의 호전과 운기 호전의 열쇠의 상징입니다. 사람을 때리는 꿈은 당신이

baupapa.tistory.com

 

체크!!! 사람이 죽는 꿈의 의미 더 알아보기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죽는 꿈을봤을 때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가?"라고 불안하게 됩니다. 학생 시절의 저도 몇 번 죽는 꿈을 꿔보았기 때문에, 해몽을 확인한 바 있습니다. �

baupapa.tistory.com

 

9. 연인이 노숙자가 되는 꿈

연인과의 미래를 불안해하고 있을 때 꾸게 되는 꿈입니다. 마음의 어딘가에서 상대를 믿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만약 결혼을 앞두고 있는 등 중요한시기에 이 꿈을 꾸게 되면 요주의입니다. 이대로 기세로 돌진하면 먼 훗날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일단 잠시 멈춘 후 상대를 확실하게 파악해 주세요.

체크!!! 애인 꿈, 연인이 나오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연인이 나오는 꿈의 경우는 사실 나쁜 인상의 꿈�

baupapa.tistory.com

 

 

10. 노숙자가 되는 꿈 해몽 풀이

앞으로 생활이 곤궁해지는 것을 암시할지도 모릅니다. 특히 풍요로운 삶을 누리고 있는 사람 일수록 그 확률이 오를 것입니다. 

최악의 경우 모아 온 재산과 지위를 모두 잃어 버릴 우려도 있습니다. 운기가 급강하하는 암시이므로, 마음을 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이미 고통 속에 있는 사람들에게는 상황이 호전되어 오는 조짐이 될 것입니다. 필요 없는 것은 모두 버리고, 정말 가치가 있는 것만이 남게 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운기도 점차 호전가는 것이기 때문에 포기하지 않고, 적극적인 자세로 삶에 임해 주세요. 

 

 

### 정리 ###

노숙자가 나오는 꿈을 꾸게 되면 꺼림칙한 기분이 들게 됩니다. 살아있는 동안 우리는 불안과 공포 등의 감정을 항상 마주하게 됩니다.

일시적으로 그들에게서 도망해도 곧 다시 다른 형태로 쫓아 올 것입니다. 의무와 책임을 정면으로 받아 들여서 나간다면 이것을 통해 조금씩 성장해 갈 것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