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귀 꿈 해몽 풀이 (방구 뀌는 꿈, 냄새나는, 시원한, 참는, 나오는, 의심받는 꿈 등 )

방귀 꿈 해몽 풀이

(방구 뀌는 꿈, 냄새나는, 시원한, 참는, 나오는, 의심받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방귀는 무언가 불쾌한 생리 현상입니다. 소리와 냄새로 인한 문제에서 원하는 때 언제든지 할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실수로 뀐 방귀로 인해 놀림을 받은 경우도 학창시절에 누구나 한 번쯤은 있지 않을까요?

그런 방귀를 꿈 속에서 뀐다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이번에는 "방귀 꿈, 방구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방귀 꿈 해몽의 의미는?

방귀의 꿈은 "모아 둔 감정"의 상징입니다. 일상 생활 속에서 느끼는 참을성이 슬슬 한계에 가까워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꿈속에서 방귀를 뀜로써 그러한 부정적인 감정을 방출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방귀를 꼈을 때의 모습이나 기분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기본적으로 방귀를 뀌고 상쾌함을 느끼는 꿈이라면 감정을 잘 발산 할 수 있는 암시입니다.
  

이상 방귀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방귀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큰 방귀 뀌는 꿈 해몽 풀이

마음껏 감정을 쏟아도 괜찮다는 신호입니다. 당신은 어쩌면 감정을 내뿜는 것에 망설임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실제로는 망설임을 느낄 필요 따윈 없을 것입니다. 더 이상 참지 말고 마음껏 모아 둔 것을 내 버립시 다.

 

2. 냄새나는 방귀를 뀌는 꿈 해몽

방귀가 너무 심한 냄새가 나는 경우에는 주의하십시오. 당신이 내뱉은 감정이 주변 사람들에게 폐를 많이 끼치게 될 것입니다.

그 냄새가 강렬할수록 정크 수준이 높아질 것 같은 기색입니다. 만약 감정을 토해내는 경우에는 말할 타이밍이나 말투에는 부디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방귀가 나와 시원하고 꺠끗해지는 꿈 해몽

안고 있던 문제가 깨끗이 해결하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 덕분에 꽤 정신적으로 편해질 조짐입니다. 추락한 동기 부여도 많이 회복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포인트는 역시 "감정의 발산"입니다. 말하고 싶은 것은 참지 말고 상대방에게 명확하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방귀를 참는 꿈

감정을 내뱉지 않고 앓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내뱉지 않는 이유는 사람마다 다르므로 아무래도 어려운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그럴 때는 지금있는 환경을 확 바꿔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별로 나쁜 것은 아닙니다. 고민하지 마세요. 또한, 방귀를 참은 것으로 인해 배가 가득차고 힘든 것이라면 요주의입니다.

혹시 실제로 배에 어떤 질병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신경이 쓰이는 증상이 있다면 일단 병원에서 진찰을 받아 주세요.
 

 

5. 방귀가 많이 나오는 꿈

망신 사태에 빠질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또는 그런 일이 일어날 것을 무의식적으로 두려워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무튼 당분간 신변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제대로 확인하면서 일을 진행하면 그런 사태를 방지 할 수있는 확률은 훨씬 올라갈 것입니다.

또한 이 꿈은 배가 아프거나 질환이 있는 암시가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컨디션에 이상을 느끼면 빨리 검사를 받읍시다.
 

 

 

6. 방귀가 나오지 않는 꿈

방귀를 뀌려고 해도 나오지 않는 것은 현실에서도 정말 괴로운 일입니다. 그런 불쾌한 상태를 일부러 꿈꾼다면, 상당히 스트레스가 쌓여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장이라도 발산해 주지 않으면 마음의 부담은 상당히 커질 것입니다. 이 꿈을 보면, 어쨌든 우선은 기분 전환입니다. 마음껏 스트레스를 해소 해 줍시다.
 

 

7. 공공 장소에서 방귀를 뀌고 굴욕, 창피한 꿈 해몽

"생각한 것을 그대로 입에 담는 것은 위험하다라는 메시지입니다. 모아 둔 감정이 있는 경우라도, 그것을 직접 토해내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자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디, 자포자기 하거나 하지 마세요. 인내하기 어려운 경우에도 적당히 배기를 하여 정신의 안정을 도모합시다.
 

 

8. 방귀를 꼈다고 의심받는 꿈 해몽  

엉뚱한 오해를받을지도 모릅니다. 그 탓에 매우 불쾌한 생각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의심이 꿈속에서 풀리면 괜찮지만 풀리지 않으면 오해가 더 큰 오해를 낳게 될 것 같은 기색입니다. 

이러한 상태를 피하기 위해서라도 최대한 오해받지 않도록 태도, 행동을 유의합시다. 특히 아는 사람이 당신에게 의심을 걸어 오는 경우, 그 사람을 대하는 방법에 충분히 배려 할 필요가 있습니다. 

체크!!! 의심되는 꿈의 의미는? 

 

 

9. 다른 사람의 방귀 냄새를 맡는 꿈 해몽

그 사람에게 불편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냄새 방귀가 심한 꿈일수록 그 경향이 현저하게 나타날 것입니다.

꿈속에서 방귀를 뀐 사람이 아는 사람의 것이라면 그 사람의 동향에 특히 주의합시다. 가능하다면 가급적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낯선 사람의 방귀 냄새를 맡게 되면 새로 만나는 사람은 경계할 필요가 있습니다.

체크!!!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는?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체크!!! 모르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는??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의 세계에서 우리는 다양한 것을 볼 수 있지만, 그 

baupapa.tistory.com

10. 연인의 방귀 냄새를 맡는 꿈, 소리를 듣는 꿈 해몽

상대의 감정에 좌지우지되기 쉬운지도 모릅니다. 일일이 모두에 반응하고, 여기까지 지치게 됩니다.

연인이라고 해도 원래는 다른 사람입니다. 상대가 있는데 지치면 때로는 적당한 거리감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체크!!! 애인 꿈, 연인의 꿈의 의미는?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연인이 나오는 꿈의 경우는 사실 나쁜 인상의 꿈

baupapa.tistory.com

 

11. 앞에서 일부러 방귀뀌는 꿈 해몽

자기 현시 욕구의 표현입니다. 그 때문에 창피를 당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우선 주위의 사람이나 눈앞의 상대가 갖고 싶어하는 것, 기뻐하는 것을 우선 조사합시다. 그리고 그에 응하는 형태의 어필을 하면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정리 ###

방귀 꿈을 꾸게 되면 생각보다 더 주의해야 합니다.

가능하면 그 근본 원인이 되고 있는 것을 해결하는 것이 빠를지도 모릅니다. 무엇에 대해 실망하거나 참고 있는지 먼저 자신을 잘 관찰 해 봅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