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꿈 해몽 풀이 ( 심한, 피가 나는, 더러운, 생리혈 꿈 등 )

생리 꿈 해몽 풀이 

( 아픈, 심한, 피가 나는, 더러운, 생리혈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일설에 의하면 여성이 정말 건강한 상태로 지내는 것은
1개월 중 1주일 정도라고 합니다.

여성의 생리는 대체로 1주일 정도 진행되며,  생리 전후 일주일은 몸 상태가 불안정하게 되기 쉬우므로 
말해 보면 확실히 그럴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여성만 하는 생리를 하는 꿈을 꾼다면 어던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생리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생리가되는 꿈의 의미는? 

생리 꿈은 기본적으로 다음의 세 가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 불쾌한 사건 

· 신변에 일어나는 변화 

· 생리의 고민 

생리는 불편함이 발생하기 때문에 어떤 불쾌한 사건을 상징합니다. 생리를 하는 꿈은 싫은 기분을 느끼게 되는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또한 생리의 꿈이 당신의 신변에 일어나는 변화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변화는 자신의 컨디션의 악화를 의미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생리통이나 생리 불순 등 생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은 그 고민이 그대로 반영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상 생리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생리 꿈, 생리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생리통이 심한 꿈 해몽 풀이

평소 무거운 생리통을 앓고 있는 사람에게는 그 고민이 반영된 꿈입니다. 너무 심한 경우 생리의 고통을 해소하기 위해 어떤 행동을 취합시다. 

그러나 생리통이 심한 것은 아닌데 꿈 속에서 무거운 생리통에 당하는 꿈은 자신의 몸의 건강에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혹시 최근 컨디션의 변화를 느끼는 어떤 일이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전문 의사에게 상담해 보는 등 너무 혼자 생각하지 마세요. 
  

 

2. 생리의 피가 멈추지 않는 꿈 

꿈의 세계에서 피는 생명력의 상징입니다. 생리의 피가 멈추지 않는 꿈은 당신의 생명력이 위기에 노출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정신적으로도 체력적으로도 힘든 상황에 빠질지도 모릅니다. 또한 불규칙한 생활에 경고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지금은 어쨌든 무리는 엄금입니다. 억지로라도 심신의 치료를 최우선으로 합시다. 

체크!!! 피 꿈, 혈액 꿈 의미는?

 

피가 나오는 꿈, 혈액 꿈, 피꿈 해몽 풀이(생리혈, 토혈, 입, 몸, 많이 나는, 흐르는 꿈)

피가 나오는 꿈, 혈액 꿈, 피꿈 해몽 풀이 (생리혈,  토혈, 입, 몸, 많이 나는, 흐르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속에서 누군가가 피를 흘리고 있고, 토혈하거나 

baupapa.tistory.com

3. 생리의 피가 더러운 꿈 

생리의 피를 더럽게 느끼거나 냄새를 심하게 느끼는 꿈은 컨디션 불량이나 질병 등 건강을 해칠 우려를 나타냅니다. 

컨디션 관리에 신경을 매기는 것은 물론 조금이라도 이변을 느끼면 빨리 병원에서 의사에게 상담을 받아 주세요. 
  

 

4. 생리 혈전이 있는 꿈, 핏덩어리 꿈 해몽

꿈에서 본 생리 피 덩어리가 섞여 있다면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혈전은 생명력을 잃은 피를 나타내는 것으로부터, 당신의 건강과 재산이 위험에 노출 될 조짐 입니다. 

만약 지금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증상을 가볍게 보지 않고, 빨리 병원에서 검사를 받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5. 생리 피, 생리혈 로 인해 속옷이나 옷이 더러워지는 꿈 해몽

생리의 피가 새어 나와 속옷이나 옷이 더러워지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는 말할 수 없는 꺼림칙한 일이 발생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 죄책감은 지우려 해도 좀처럼 떨어지지 않는 얼룩처럼 당신의 마음에 선명하게 남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옷에 묻은 혈액은 어떻게 하더라도 지워지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앞으로 당신의 행동 여하에 따라 그 죄책감은 해소될 수 있는 것입니다. 
  

 

6. 생리 용품이 나오는 꿈

생리대, 생리 용품이 인상적인 꿈은 기본적으로 생리가 되는 꿈과 같은 의미를가집니다. 

불쾌한 사건의 방문 이나 신변에 어떤 변화가 일어날 징조 입니다. 만약을 위해, 충분히 주의 해 둡시다. 
  

 

7. 생리가 오지 않는 꿈, 시작되지 않는 꿈 해몽

생리가 오지 않는 꿈과 생리 불순의 꿈은 실제로 그런 고민을 안고 있는 사람에게는 그 고민과 불안이 그대로 나타난 꿈입니다. 

또한 생리가 오지 않는 꿈은 원치 않는 임신에 대한 불안을 나타내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일부 사람에 따라서는 폐경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쨌건 혼자 고민만 한다면 안 좋은 생각만 들게 됩니다. 빨리 의사와 상담하여 깔끔하게 처리를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 가족이나 친구가 생리하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의 가족이나 친구가 생리를 하는 꿈은 자기 소유의 몸의 이변을 암시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분간은 상대를 걱정하고 챙겨 줍시다. 

체크!!!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는?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체크!!! 친구 꿈 의미는??

 

친구 꿈 18가지 해몽 풀이 (만나는, 노는, 사귀는, 싸우는, 걷는 꿈)

친구 꿈 18가지 해몽 풀이 (친구를 만나는, 노는, 사귀는, 싸우는, 걷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기쁜 일도 슬픈 일도 분담하고 고민을 상담하고 대화할 수 있는 그런

baupapa.tistory.com

9. 임신 중에 생리가 오는 꿈 

임신한 사람이 생리를 하는 꿈을 보는 것은 임신과 출산에 대한 불안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생리의 꿈이 임신 중에 일어나는 몸의 변화 를 암시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임산부의 컨디션은 아무래도 불안정 해지기 쉬운 것입니다. 

반복된 생리의 꿈이라면 몰라도 한 번 본 정도라면 거기까지 심각하게 받아 들일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 정리 ###

생리 꿈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불안과 걱정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평소 생리에 대해서 심각하게 생각하고 고민하고 있는 사람이 꾸었다면 그렇게 큰 의미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