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머리 꿈 해몽 풀이 7가지

대머리 꿈 해몽 풀이 7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최근에는 남성의 대머리에 대한 편견도 많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대머리 여부보다 오히려 머리를 제대로 관리하고 있는지 여부를 더욱 중시하게 된 것입니다. 

그런 "대머리"기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대머리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대머리의 꿈의 의미는? 

해몽에서 "대머리"는 크게 다음의 두 가지 의미를 나타냅니다. 
  

1. 상실 

머리는 꿈 운세 애정의 상징입니다. 

그리고 본래 자라고 있는 머리카락이 손실되는 상태를 나타내는 것으로, 대머리의 꿈은 그들을 '상실'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여성이 꿈꾸는 경우 그 경향은 더욱 강해질 것입니다. 연인이나 친구 등 소중한 무언가를 잃을 예고일지도 모르니 조심하십시오.
  

 

2. 노화 

머리카락이 없는 꿈은 젊음 (즉 활력)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대머리의 꿈이 노화와 쇠퇴 암시 할 수도 있습니다. 

 

단지 당신이 상당히 고령 아니라면, 가령에 의한 쇠퇴라기보다는, 불규칙한 생활 등 나쁜 생활 습관에 의한 것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신체적 노화에 대한 불안과 두려움을 안고 있을 때, 이 꿈을 보는 것 같습니다. 일 피로와 대인 관계 스트레스로 소모되고 있지 않습니까? 피로가 쌓여 있다면 가급적 빨리 휴식을 취하도록 해주세요. 

육체적인 면 이외에도 정신적 쇠약을 암시 할 수도 있습니다. 의욕이 약해져 버리거나 이미 쓸모 없게 된 옛 생각에 집착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짚이는 것이 있는 분들은 이 기회에 기분 전환을하고 상쾌합시다. 

 

이상 대머리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대머리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대머리, 스킨 헤드의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완전한 대머리는 어중간한 대머리보다는 오히려 청결감이있는 것입니다. 당신의 꿈에 나온 대머리가 윤기있는 느낌이 인상적인 스킨 헤드이었다고 하면 행운입니다. 

위기적인 상황을 방지 할 수 있고, 정체된 상황이 종식시킬 운기가 향상되어 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근사한 행운이 생길 가능성도 있습니다. 

대머리의 꿈의 대부분은 좋지 않은 암시이지만,이 꿈을 꾼 경우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상황의 호전 행운의 방문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2. 애인의 머리카락이 벗겨지는 꿈, 없는 꿈 해몽 풀이

그 (그녀)에 대한 애정이 식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혹시 최근 그 원인이 되는 사건이 일어나 버렸을지도 모릅니다. 

또는 예전부터 느끼고 있던 상대에 대한 위화감이 꿈속에 나타난 가능성도 있습니다. 

다만 당장이라도 이별을 생각하고 있다라는 이유는 없을 것입니다. 관계를 개선하는 등 상대의 싫은 면보다 좋아하는 면에 눈을 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크!!! 애인 꿈, 연인의 꿈 의미는?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연인이 나오는 꿈의 경우는 사실 나쁜 인상의 꿈

baupapa.tistory.com

3. 부분적으로 대머리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원형 탈모증처럼 부분적으로 대머리를 가진 사람을 꿈에 보면 요주의입니다. 갑자기 문제에 휩쓸리는 등 예기치 못한 사고에 직면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인 관계에 주의하십시오. 당신이 무심코 말한 한마디가 계기가 되어 까다로운 문제가 생겨 버릴 것입니다. 

앞으로 당분간은 말과 행동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합시다. 

 

 

4. 좋아하는 사람이 대머리로 나오는 꿈 해몽

짝사랑 중인 좋아하는 사람이 실은 대머리로 나오는 꿈을 꾸게 되면 꿈이라도 꽤 충격을 받게 될 것입니다. 

사실 이 꿈은 당신이 상대를 미화하고 있는 것에 대한 경고일지도 모릅니다. 특히 꿈에 실망한 기분을 맛볼 때 그 의미가 매우 강해집니다. 

좋아하는 마음이 너무 커져 상대에 대한 기대가 과도하게 부풀어 버리고 있지 않습니까? 기대가 크면 클수록 현실과의 갭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서로를 위해서라도 제대로 상대를 볼 수 있도록 노력해주세요. 

체크!!! 좋아하는 사람의 꿈 의미는?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41가지 풀이 (좋아하는 사람 사귀는, 결혼하는, 짝사랑 꿈)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41가지 풀이 (사귀는, 결혼하는, 짝사랑, 고백, 관계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좋은 느낌의 분위기이라면 꿈속의 사건이

baupapa.tistory.com

5. 지인과 친구가 대머리 꿈 해몽

상대의 존재가 당신에게 마이너스 일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당분간은 적당히 상대와 거리를두고 지내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일 상대가 다가왔다해도 잘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사람과 소중한 이야기를 진행하지는 않는 것이 낫습니다. 

상대의 운기가 하락하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에 연루되면 당신 또한 운기가 하락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체크!!! 친구의 꿈 의미는? 

 

친구 꿈 18가지 해몽 풀이 (만나는, 노는, 사귀는, 싸우는, 걷는 꿈)

친구 꿈 18가지 해몽 풀이 (친구를 만나는, 노는, 사귀는, 싸우는, 걷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기쁜 일도 슬픈 일도 분담하고 고민을 상담하고 대화할 수 있는 그런

baupapa.tistory.com

6. 자신이 대머리 꿈 해몽

운기가 하강하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아무런 예고도 없이 해야 할 일을 잘못할 가능성이 높아집니ㅏㄷ. 

사고가 일어나기 쉬운 시기이므로 어떤 일이라도 신중하게 진행하도록 합시다. 

또한 컨디션이나 의욕의 저하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근 어쩐지 기운이 없는 것이라면, 빨리 기분 전환을 하고 상쾌한 기분이 되도록 합시다. 

특히 머리카락이 모두 빠져 대머리가 되는 꿈이라면, 사회적인 입장을 잃을 우려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체크!!!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의미는? 

 

머리카락 빠지는 꿈, 탈모 꿈 해몽 풀이 14가지( 가발, 대머리, 없어지는, 쓰는 꿈 등)

머리카락 빠지는 꿈, 탈모 꿈 해몽 풀이 14가지 ( 가발, 대머리, 없어지는, 쓰는 꿈 등) 안녕하세요. 나이가 조금씩 들면서 머리카락이 빠지거나 탈모가 많아지면 조금 걱정이 됩니다. 염색이나 탈

baupapa.tistory.com

7. 대머리, 탈모 치료를 받는 꿈 해몽 풀이

꿈을 꾸는 당신 자신이 실제로 대머리였는지 여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첫째, 현실에서 대머리가 아닌  사람이 볼 경우, 대머리가 치료 꿈은 임시 운기의 침체를 경험하고도 신속하게 복구 할 수 있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문제가 생겨도 결국 어떻게든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실에서도 대머리인 사람이 대머리가 치료 꿈을 꾸는 경우  "대머리를 치료하고 싶다"는 강한 욕구가 반영된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대머리에 강한 콤플렉스를 느끼는 경우는 더욱 그렇습니다.    

 

### 정리 ### 

대머리 꿈을 보면, 우선 자신의 심신 상태를 체크해 봅시다. 피곤하지 않습니까? 최근 동기 부여가 부족하진 않았나요?

이 상태로 노력해도 그다지 좋은 결과는 얻을 수 없는 것입니다. 만약 부진을 느끼고 있었다고 하면 빨리 해소 할 수 있도록 합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