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꿈 해몽 풀이 ( 늦는, 지각하는, 걱정, 부족, 되돌리는, 지나가는 꿈 등 )

시간 꿈 해몽 풀이

( 늦는, 지각하는, 걱정, 부족, 되돌리는, 지나가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소중한 약속에 늦을 것 같은 기억이 있지 않나요? 세월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라는 속담이 있듯이 시간은 흘러만 갈 뿐 되돌릴 수는 없습니다. 

그런 시간이 인상적인 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시간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시간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에서 시간은 다음 두 가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1. 정신 상태 

시간의 꿈은 당신의 정신 상태의 표현입니다. 

꿈 속에서 느끼는 감정은 당신이 현실에 대해 느끼는 것과 거의 같음 같습니다. 또한 시간의 꿈의 대부분은 현실의 시간 감각에 경종을 울리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를 요합니다. 

 

2. 환경의 변화 

시간의 꿈은 환경의 변화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꿈속에서 일어나는 것은 가까운 미래에 오는 사건을 반영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특히 꿈에서 시간이 인상에 남는 때나 자주 나오는 경우는 잊기 전에 기록해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그 시간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또는 그 숫자가 가까운 미래에 일어날 사건의 시기와 나이 등의 키워드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상 시간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시간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약속된 시간에 늦을 것 같은 꿈, 지각하는 꿈 해몽

소중한 시간에 늦을 것 같은 꿈은 당신이 재능과 능력을 살리지 않았음을 암시합니다. 

지연될 뻔하면서도 늦지 않은 것에 안도하고 있는 당신은 일을 수행하기 위해 재능과 실력이 있다는 것을 꿈에서 가르쳐주고 있는 것입니다. 

재능을 살려 한층 더 도약하기 위해서도 좀 더 여유를 가지고 일에 착수합시다. 

체크!!! 지각하는 꿈 해몽의 의미는? 

 

지각하는 꿈 해몽 풀이 (회사, 학교, 약속, 시험, 결혼식에 늦는 꿈)

지각하는 꿈 해몽 풀이 (회사, 학교, 약속, 결혼식에 늦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지각하는 꿈" 은 현실적으로 초조함과 불안을 안고 있을 때 꾸기 쉬운 꿈

baupapa.tistory.com

 

2. 시간이 지연되지만 조바심을 느끼지 않는 꿈 해몽

시간에 늦을 것 같은데 조바심을 느끼지 않는 꿈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첫째, 지금은 서두를 필요가 아니라 시간이 지남에 생각해야한다는 암시입니다. 앞으로 나아갈 길은 서둘러 결정하지 말아야 합니다. 

즉 지금은 전기가 아님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차분히 시간을 들여 준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두 번째는 지금해야 할 노력을 게을리하는지에 대한 경고입니다. 시간이 임박했지만 당황하거나 서두르지 않는 것은 조금 지나친 여유를 암시합니다. 

이 꿈을 보면, 지금의 당신의 현황을 바탕으로 짐작이 가는 것은 아닐까 생각해 봅시다. 
  

 

3. 약속 시간에 늦는다고 전화를 거는 꿈 해몽

꿈의 세계에서 전화는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도구입니다. 시간 약속에 늦는다고 전화를 거는 꿈은 기회를 잡고 훼손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직장에서의 소중한 시간에 늦어 버리는 경우 사업 기회를 놓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지연된다고 전화를 걸 경우, 
당신은 일에 대해 "잘 해낼 수 있을까"라고 조금 자신감이 없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데이트 시간에 늦게 될 경우, 상대에 대한 의심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대의 마음을 알 수 없어 불안해 하고 있는 것입니다. 

너무 바빠서 커뮤니케이션 부족하게 되었을 것이 원인일지도 모릅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과감히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 봅시다. 

체크!!! 전화 꿈 해몽의 의미는?

 

전화 꿈 해몽 - 꿈에서 알려주는 미래에 대해 알아볼까요?

전화 꿈 해몽 풀이 (전화하는 꿈, 통화하는 꿈, 전화거는 꿈, 전화번호 꿈, 전화받는 꿈, 전화오는 꿈, 전화통화 꿈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속에서 누군가와 전화 통

baupapa.tistory.com


4. 약속 시간에 늦는 꿈, 시간을 잘못 아는 꿈 해몽

꿈속에서 약속 시간에 늦거나 시간을 잘못 알게 되는 경우는 기회를 놓치는 것에 대한 경고입니다. 

현실에 모처럼의 기회를 놓칠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 현실 사회에서 약속 시간에 늦는 것은 신용 문제입니다. 특히 일 관계의 경우는 시간 엄수는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당신은 현실에 중요한 일의 약속이 긴장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성공시키고 싶다" 는 심정이 반영된 꿈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을 보면 시간의 확인을 거르지 않고 시간에 늦거나 잘못하지 말고 기회를 잡아주세요. 

체크!!! 실패의 꿈 해몽의 의미는?

 

실패 꿈, 고치는 꿈 해몽 풀이 11가지

실패 꿈, 고치는 꿈 해몽 풀이 11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실패는 살아 있고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것입니다. 아니, 실패없이 인생은 성립되지 않는다고

baupapa.tistory.com

5. 시간을 걱정하는 꿈 

시간을 걱정하는 꿈은 건강 악화로 경고 꿈입니다. 피로가 축적되어 면역력이 저하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원인은 작업상의 문제 나 가정에서의 문제 등 평소보다 체력과 기력을 소모하는 환경에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떤 일도 순조롭게 진행되면 문제 없습니다만, 어떤 문제가 발생하면 정신적으로 지치게 될 것입니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크게 컨디션을 무너 뜨리는 원인이 되어 버립니다. 꿈속에서 시계 나 휴대 전화 등으로 시간을 걱정하고 있으면 조금 휴식을 취해 주세요. 

마음도 몸도 천천히 컨디션을 무너 뜨리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6. 시간이 부족한 꿈 해몽 풀이

시간이 부족한 꿈은 시간에 여유를 가지고 행동하라는 암시입니다. 이 꿈을 꾼 당신은 평소에 바빠서 노력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래도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있지만 바빠서 시간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꿈속에서 시간이 모자라 해내지 못했다는 생각은 깨어도 불안한 생각을 갖게 합니다. 

그렇지만 반대로 생각하면,이 문제는 시간을 충분히 가지면 해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떻게든, 당신은 시간을 궁리하는 것으로 해낼 수 있다고 꿈에서 가르쳐 주고 있는 것입니다. 
  

 

7. 시간을 주체 못하는 꿈 해몽 풀이

시간을 주체 못하는 꿈은 당신이 시간을 낭비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일을 하고 있으면 시간은 시시각각 지나갑니다. 

하지만, 시간이 남아 버리는 경우 매일 아까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하고 싶은 일이 없는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시간은 가차없이 지나가는 것이기  때문에 꼭 하고 싶은 일을 찾아 좋은 시간을 보냅시다. 
  

 

8. 시간에 쫓기는 꿈 해몽 풀이

시간에 쫓기는 꿈은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는 심신이 지쳐 스트레스를 안고있는 상태를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매일의 일과 가사의 반복에 피로가 쌓여 있지 않습니까? 업무량이 너무 많을 수도 있습니다. 요청된다고 거절하지 못하고, 휴식도 취하지 않고 노력하고 있는 것은 아닌가요?

스스로 어떻게든 해내야 하는 마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몸이 자본입니다. 곤란한 때 일수록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을 해봅시다. 

다른 하나는 자신의 지휘로 자신을 치유 환경을 만들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시간에 쫓기고, 이대로 몸을 혹사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바쁜 가운데도 연구하고 좋아하는 차를 즐기고 아로마 향기로 치유되는 등의 환경을 만들어 보세요. 현재를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체크!!! 도망 꿈 쫓기는 꿈 의미는?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도망 꿈, 도망가는 꿈, 피하는 꿈)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도망, 도망가는 꿈, 도망꿈, 피하는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쫓아가는 꿈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쫓기

baupapa.tistory.com

9. 시간이 점점 지나가는 꿈 해몽 풀이

시간이 점점 지나가는 꿈은 당신의 인생에 전환점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의 가까운 미래에 어떤 격렬한 변화가 일어날 것입니다. 근사한 일인지도 모릅니다. 

인생의 전환점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꿈을 꾸게 되면 당신에게 일어난 일에 대해 신중하게 판단해 봅시다. 
  

 

10. 시간이 없어서 초조해하는 꿈 해몽 

시간이 없어서 초조해하는 꿈은 삶 자체에 조바심을 느끼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당신은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지쳐있는 상태입니다. 계속해서 주어진 일이나 책임을 다하지 않으면 안되는 의무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꿈을 꾸게 조금 일상 생활과 직장에 대한 대처 방법을 재검토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인생을 길기 때문에 서두르지 않고 한 걸음씩 전진한다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 

 

11. 시간을 되돌리는 꿈, 시간이 되돌아오는 꿈 해몽

시간이 다시 되돌아가는 꿈은 당신이 대단한 부담을 안고 있음을 암시합니ㅏㄷ. 

또한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좋겠다라는 욕망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이 꿈 을 꾼 당신은 실패가 허용되지 않는 상황에서 과도한 기대를 받고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넘지 못할 압박감과 스트레스를 안게 되고 있는 것입니다. 실패해도 시간이 되찾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꿈속에서 시간이 돌아 오는 일도 가능하지만  안타깝게도 현실에서는 어떤 방법을 사용해도 시간을 되돌릴 수 없습니다. 

시간이 다시 되돌아오는 꿈을 보면 지나치게 생각하지 말고 마음에 여유를 가지고 대처합시다. 

 

 


### 정리 ###

시간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매일 사람도 동물도 식물도 시간의 흐름 속에서 살아 있는 것입니다. 

즐거운 시간은 얼마 지나지 않았다고 생각하지만 빠르게 지나갑니다. 매일 매 순간을 소중히 보내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