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디바이스 / Smart Device 정의 및 설명

스마트 디바이스 / Smart Device 정의 및 설명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있는 다기능 단말기. 명확한 정의는 없지만,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 단말이 해당합니다. 

기업은 주로 영업 사원을 위한 스마트 디바이스 활용이 진행되고 있어 업무 시스템과 연계시킴으로써 파일 공유 등이 가능하게 됩니다. 

 

 

이제 iPad 나 Android 등의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 등 스마트 디바이스의 기능과 성능이 급격하게, 그리고 크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급 대수도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스마트 디바이스가 가지는 수많은 특징을 활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업무를 추진하기 위해 스마트 장치 연계 시스템을 도입하는 기업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장치 연계 시스템은 스마트 장치 솔루션이라고도 스마트 디바이스의 활용으로 업무의 효율화와 정보 처리의 속도가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원래 스마트 장치란?

스마트 디바이스는 사실 명확한 정의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는 PC와 같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있는 다기능 장비입니다. 작고 휴대 성이 뛰어나 터치의 직관적 인 이해하기 쉬운 조작이 가능하고, 인터넷에 연결하여 Web 사이트의 열람이나 전화 통신을 할 수있는 기기입니다.

스마트 폰이나 스마트 폰보다는 크지 만 노트북보다 작은 태블릿 및 이들과 유사한 기능을 갖는 기기를 총칭 할 때 "스마트 장치"라는 표현을 사용합니다.

또한 노트북도 점점 경량화, 소형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만, 일반적으로 스마트 장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스마트 장치 연계 시스템이란?

스마트 장치 연계 시스템은 스마트 디바이스의 휴대 성과 인터넷에 접속 할수있는 PC에 가까운 정보 처리가 가능한 특징을 활용하여 스마트 장치에서 업무 시스템을 사용할 수있는 시스템입니다.

 

스마트 장치 연계 시스템

지금까지 사내에서 밖에 이용할 수 없었던 정보를 이동 중에도 쉽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 외부에서 내부 리소스에 액세스하고, 예를 들어 메일을 보거나 재고를 확인하고 출하 준비를 할 같은 이용법이 가장 간단한 사용 방법입니다. 

 

이러한 이용 방법은 휴대성이 떨어지지만 노트북도 있습니다. 또한 화면이 작아서 불편하지만, 휴대 전화로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스마트 장치 연계에 더 가치를 붙이고, 고객 대응 등 일련의 업무 프로세스를 기존보다 대폭 향상시키는 워크 스타일의 변화와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개혁도 생각대로 할 수있는 가능성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스마트 장치 연계 시스템을 "어떻게 이용할 것인가"에서 기업의 경쟁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스마트 장치 연계 시스템을 도입하여 경쟁력을 향상 시키자
이처럼 스마트 디바이스의 활용은 해마다 확대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 디바이스 자체도 해마다 고성능화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시대는 직원도 스마트 장치를 일상적으로 익숙한 위해 스마트 디바이스 연계 시스템의 도입은 업무 혁신에 많은 도움이됩니다.

스마트 장치 연계 시스템에 스마트 장치를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사내 업무 시스템에 액세스 할 수있는 특성을 살려 업무 합리화, 작업 효율화, 업무 진행 속도 등이 가능하게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