핥는 꿈 해몽 11가지

핥는 꿈 해몽 11가지

 

 

무언가를 핥는 꿈을 본 적이 있습니까? 조금 이상한 꿈을 꾸지 않았다고 느낀다면 꼭 어떤 것을 핥고 있었는지 기억해 보세요. 어쩌면 의외의 잠재 의식이 숨겨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핥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 때의 자신의 감정이 어땠는지에 따라 의미가 바뀌어 온다고 합니다. 인상이 좋은 경우는 자신의 건강, 또 주위에서 자주 보이는 등의 메시지가 숨겨져 있는 일이 있습니다.

반대로 핥을 때, 당신의 감정이 그다지 좋지 않은 경우는 앞으로 일어나는 사건 속에서 부상이나 질병 등 다양한 것에 주의가 필요하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그럼 이번에는 핥는 꿈의 여러가지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음식을 핥는 꿈 해몽

아이스크림이나 과일 등의 음식을 핥는 꿈을 꾸었을 경우입니다. 이것은 현재 무언가 경솔한 행동을 취하고 있을 때 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음이 가는 분은 조심합시다. 

어떤 것도 즉결하거나 별로 깊게 생각하지 않고 행동하고 있는 경우는 조금 신중하게 행동하라는 암시입니다. 되돌아보고, 심호흡을 하고 확실히 침착하게 행동하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결단을 곧바로 다가가는 일에 조우해도, 한번 가지고 돌아가 누군가에게 상담해 보는 등으로 사물이 크게 바뀌어 갑니다. 조심해주세요.

 

2. 피를 핥는 꿈

피를 핥는 꿈을 본 적이 있습니까? 이때는 몸이 너무 피곤할 때입니다. SOS 사인을 놓치지 않았습니까? 정신적인 피로를 느끼고 있을 때에도 피를 핥는 꿈을 꾸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휴식이 부족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우선은 제대로 쉰다면 몸도 좋아질 것입니다. 

산책 등으로 몸을 움직이거나 자신의 취미 등을 마음껏 즐긴다는 것도 마음의 피로를 잡아 추천합니다. 꼭 자신에게 부드럽게 해주세요.

3. 신체를 핥는 꿈

몸을 핥는 꿈은 뭔가를 요구할 때 보는 것 같습니다. 욕구 부족 때에도 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컨디션의 변화를 느낄 때도 볼 수 있네요.

몸이라고 해도 범위가 넓습니다만, 어느 부분을 핥았는지에 의해 욕구 내용이 구체적으로 되어 갑니다. 몸을 핥는 꿈을 꾸었을 경우는, 어느 부분을 핥고 있었는지 기억해 보세요.

 

4. 손가락을 핥는 꿈

손가락을 핥는 꿈을 꾸신 당신은 질투심이 싹트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무언가를 질투하는 것이 있습니까? 라이벌에 대해 질투하는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손가락은 질투를 나타내는 것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만약 마음이 닿으면 침착하고 행동하는 것으로 트러블 회피로 연결됩니다. 또한 자신에게 부족한 것을 찾아 스킬 연마도 추천합니다.

5. 귀를 핥는 꿈

귀는 원래 정보라는 의미가 있다고합니다. 그런 귀를 핥는 꿈을 꿨다는 것은 앞으로 뭔가 좋은 정보가 들어온다는 메시지일지도 모릅니다.

혹은 귀를 핥았을 때의 꿈의 인상이 그다지 좋은 것이 아닌 경우는 이 선악한 소식이 들어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앞으로의 정보에 주의해 보세요.

 

 

6. 코를 핥는 꿈

코를 핥는 꿈을 꾸었을 때는, 컴플렉스에 대해 뭔가의 생각을 가지고 있을 때입니다. 자신의 신체나 성격으로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 있습니까? 

코는 콤플렉스를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컴플렉스를 안으면 괴로워지는 일이 있기 때문에 오히려 개성이라고 파악해 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지도 모릅니다.

만약 얼굴의 일부에 컴플렉스를 안고 있었다고 해도, 주위는 신경쓰지 않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또 메이크업 등으로 외형은 커버할 수 있으므로, 여러가지 시험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7. 입술을 핥는 꿈

입술을 핥는 꿈은 물욕이 평소보다 높아질 때 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구체적으로 원하는 것이 없어도 쇼핑하고 싶다! 라는 욕망이 있을 때도 이 꿈을 꾸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욕구가 강할 때는 평소보다 돈을 쓰는 것이 있으므로 쇼핑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상처를 핥는 꿈

상처라고 하는 것은 무엇인가 통증을 지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한 때는 모든 것에 약해지기 쉽습니다. 마이너스 사고 때 보는 꿈이라고합니다.

뭔가 지금 고민하고 있거나 고통 받고 있는가? 상처를 핥는 것은 그 상처를 노려고 하고 있는 증거입니다. 조금 휴식을 취하거나 긍정적인 생각을 하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만약 혼자서 해결할 수 없을 때는 누군가에게 상담하거나 조금 거리를 두는 것도 생각이 상당히 바뀝니다. 다양한 방법을 찾아보고, 긍정을 의식해 보면 좋네요.

 

9. 사람의 몸을 핥는 꿈 해몽

사람의 몸을 핥는 꿈은 누군가 특정 사람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핥는 것은 경시라는 의미도 담겨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누군가를 경멸하고 있거나 아래에 보고 있는 등 좋지 않은 인상을 가지고 있는 분은 있습니까? 그 생각이 강한 경우에 사람의 몸을 핥는 꿈을 보기 쉽습니다.

만약 이런 꿈을 꾸었을 경우는, 마이너스 감정에 너무 얽혀 있지 않은지 재검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면 상대의 의외인 일면을 깨닫고 감정이 바뀔지도 모르겠네요.

10. 스푼이나 젓가락을 핥는 꿈

숟가락이나 젓가락은 스킨십을 가리키고 있기 때문에 이들을 핥는 꿈을 꾸었을 때는 만남을 요구하고 있을 때입니다. 사람 피부가 외로워지거나 할 때도 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외롭다고 하는 감정을 강하게 가지고 있는 경우는, 우선은 동물이나 가족등의 친밀한 존재로부터 조금씩 스킨십을 실시하면 좋다고 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자연과 욕망이 채워져 마음이 온화해집니다. 또 친구와 점심에 가는 등 커뮤니케이션을 취하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11. 소금을 핥는 꿈

소금을 핥는 꿈은 건강을 의식하고있을 때 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뭔가 몸에 일어나는 증상으로 신경이 쓰이는 것이 있습니까? 그 감정이 원인일지도 모릅니다.

건강 지향이 평소 높은 사람도 소금을 핥는 꿈을 꾸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컨디션 개선되고 싶은 분은 우선 식사 관리와 가벼운 운동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금을 핥는 꿈을 꾸는 사람은 앞으로 자신의 건강 상태가 좋아지는 것을 알리는 효과도 있으므로, 꼭 이 기회에 자신의 컨디션을 제대로 되돌아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 정리 #####

무언가를 핥는 꿈이라는 것은 그 때의 감정이나 핥는 대상에 따라 의미가 바뀌어 오는 것을 알았습니다. 다양한 패턴이 존재합니다. 

이번에 본 꿈은 현재뿐만 아니라 앞으로 먼저 일어나는 메시지가 담겨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금의 현상을 제대로 되돌아보는 계기로 해 보세요. 분명 좋은 방향으로 일이 진행되는 메시지가 숨겨져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