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이 꿈 해몽 19가지

거북이 꿈 해몽 19가지

 

 

거북이가 나오는 꿈 점, 원래 거북이의 의미란? 수족관과 애완 동물 가게에서 보이는 거북이는 천천히 움직이는 사랑스러움이 인기입니다. 

거북이에는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아시는 분도 많을까 생각합니다. 학은 천년, 거북이는 만년이라는 말이 있는 대로 거북이는 장수의 생물입니다.

거북이가 나오는 꿈 운세의 의미는 건강 운 상승· 재산 운 상승· 연애 운 상승· 방위 본능 입니다. 상승 경향이 있는 꿈이 많고, 매우 인연이 좋은 꿈, 바로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거북이 꿈 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1. 많은 거북이가 나오는 꿈 해몽

많은 거북이가 나오는 꿈은 도대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거북이 많이 나오는 꿈의 의미는 번영을 나타내는 꿈으로 길몽이라고 합니다. 산란에서 막 태어난 거북이거나 많은 거북이가 나오는 꿈은 자신이 느낀 기분이 나쁘고, 무서운 등, 좋은 인상이 아닐 때는 고립을 나타냅니다.

번영에는 건강, 돈도 필요하다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거북이에 둘러싸인 꿈. 이것은 건강운의 상승이나, 재산운의 상승, 또는 멋진 만남이 있을지도 징후일지도 모릅니다.

많이 나온 꿈이라도 좋은 인상이 아닌 꿈의 경우 거북이는 방어 본능의 상징과도 같이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마음을 닫고있는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뭔가 마음가짐이 있다면, 이것도 기회에 접하는 방법 등 바꾸어 보면 좋은 방향으로 일이 진행될지도 모릅니다.

 

2. 거북이가 수영하는 꿈 해몽

거북이가 한 마리라도 수영하고 있는 꿈을 꾸었을 경우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다거북은 거북이의 꿈 속에서도 매우 인연이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거북이가 푹신푹신 수영을 꿈꾸는 당신은 행운의 소유자 일 수 있습니다. 거북이가 수영하는 꿈은 재산운의 상승, 건강운의 상승, 연애운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앞으로 멋진 만남이 방문한다는 암시도 있으므로 연인이 없어도 좋은 사람을 가까이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연인이 있는 분이라면 결혼 이야기가 나오거나 기혼 여성이라면 임신이나 출산 가능성도 있습니다.

앞으로의 삶이 아주 좋은 것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좋을 것입니다. 재산운의 상승도 나타내고 있으므로 복권의 구입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체크!!! 수영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수영 꿈 해몽 풀이 11가지 (수영장, 바다, 강, 돌고래 꿈)

수영 꿈 해몽 풀이 11가지 (수영장, 바다, 강, 돌고래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수영은, 자전거를 타는 것과 같고, 처음에는 누구나 배우는 데 고생을 합니다. 모두가 처

baupapa.tistory.com

3. 거북이를 돕는 꿈

거북이를 돕는 꿈의 의미는 자신의 주위의 사람을 돕고 지원함으로써 자신에게 좋은 일이 돌아오는 꿈이 됩니다. 일로 성공하거나, 어떠한 수입이 있을 수 있습니다. 

돕는 것으로, 자신이 주위에 도와 줄 수 있는 상황이 태어나는 것 같습니다. 거북이를 돕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까지 이상으로 주위에 신경을 써봐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만약 뭔가 곤란한 분이 있었다면, 손을 잡고 도움을 유의해 보세요. 평소부터 부드럽게하고 신경을 쓰고 있고 자신의 행위를 재검토해도 좋은 기회일지도 모릅니다.

4. 거북이를 잡는 꿈

적극성으로 앞으로가 크게 바뀌는 길몽입니다. 연애나 일, 어떤 면에서도 설교적으로 움직이고 있습니까? 지금 움직이지 않으면 기회를 잡으려고 하는 시기이므로 물론 없습니다. 

짝사랑 속에서도, 여기저기 뿐만 아니라 강요를 강하게 해 봅시다. 일이라도 뭔가 떠오르면 발언의 장소에서 말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지금이 기회입니다.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잡아 갑시다!

 

5. 거북이 등이 깨지는 꿈

거북이의 등은 매우 튼튼한 것으로 이것이 망가진다니, 굉장히 불길한 꿈이지 않을까 생각해 버린 분도 많지 않을까요.

등이 깨지는 꿈은 경고 꿈이라고 합니다. 거북이의 방어 본능의 상징이기도 등껍질이 깨진다는 것은당신을 지켜주는 것이 문제에 휘말린다는 의미를 나타냅니다.

부서지는 방법이 심한 경우의 꿈은 지금부터 찾아오는 어려움에 밀려 버릴 가능성이 높다는 의미가 됩니다. 금전면이 불안하다면 지금부터 제대로 관리를 하고 누군가 상담할 수 있는 상대가 있다면 불안이나 지금 현상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상담해 보는 것도 손일지도 모릅니다.

 

자신이 해온 행위가 돌아오는 장면도 있을 것입니다. 대처할 수 있다면 일찍 행동을 한다면 미연에 막을 수 있습니다.

 

 

6. 거북이와 이야기하는 꿈

거북이가 꿈에 나오고, 게다가 말하는 꿈은 꽤 놀라운 꿈이 될 것 같네요.

 

이 꿈은 거북이가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에 따라, 길몽도 흉몽이 됩니다. 자신의 친밀한 인물에 무언가가 일어날 거라고 전해 주고 있습니다. 

그 내용이 매우 중요합니다. 뭔가 말하고 있다라고 생각하면, 제대로 귀를 기울여 보세요. 앞으로의 삶이 크게 좌우될지도 모릅니다.

 

체크!!! 이야기, 대화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대화 꿈 대화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얘기하는 꿈, 이야기하는 꿈)

대화하는 꿈(얘기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을 꿀 때 뭔가를 먹고 있는 장면과 분노로 인해 자신이 화가 나서 대화를 하는 중이

baupapa.tistory.com

7. 거북이를 타는 꿈

거북이의 등을 타는 꿈은 건강운 상승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열심히 해 온 것이 보상되는, 좋은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다고 하는 사인입니다. 질병이나 부상을 입었다면 회복을 향하고 있다는 표현이기도 합니다.

길몽을 보았다고 해서 게을리 하지 않고, 앞으로도 힘차게 노력해 갑시다.

 

8. 흰 거북이 나오는 꿈

별로 현실 세계에서도 볼 수 없는 하얀 거북이. 하얀 거북이는 현실 세계라면, 하얀 몸이 빛을 반사해 버려 다른 천적에게 발견하기 쉽고 잘 살 수 없는 생물입니다.

그런 하얀 거북이가 꿈에 나온 의미란 하얀 거북이는 연애운의 상승이라고합니다. 여성에게 있어서 길몽이라고 할 수 있는 존재입니다.

하얀 거북이의 꿈을 꾸는 당신에게는 분명 멋진 만남이나 멋진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체크!!! 흰색 하얀색 꿈 의미 더 알아보기

 

흰 색 꿈 하얀색 꿈 해몽 풀이 14가지 (개, 강아지, 고양이, 용, 말, 건물, 노인, 자동차, 옷, 꽃 나

흰 색 꿈 하얀색 꿈 해몽 풀이 14가지 (개, 강아지, 고양이, 용, 말, 건물, 노인, 자동차, 옷, 꽃 나오는, 백마 타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특정 색상이 인

baupapa.tistory.com

 

8. 거북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

이 꿈은 가정의 번영으로 이어지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연인이 지금 없다면, 멋진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연인이 있다면, 결혼 가능성이 있으며, 기혼 여성이라면 임신 출산 가능성이 높습니다. 

꿈에 나온 거북이가 크면 클수록 풍부함도 바뀐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 거북이의 걷는 속도는 느리므로 곧바로 만날 수 있거나 임신한다고 하는 것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그 때에 대비해 지금부터 준비해 둡시다!

 

체크!!! 집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집 꿈 해몽 풀이 17가지 (보는, 없어지는, 망하는, 사는, 이사, 수리하는, 고치는 꿈)

집 꿈 해몽 풀이집 꿈 해몽 풀이 17가지 (보는, 없어지는, 망하는, 사는, 이사, 수리하는, 고치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집의 꿈은 자신의 운기와 함께 생활하는

baupapa.tistory.com

10. 거북이가 산란하고 있는 꿈

TV에서도 여러 번 방영되는 거북이의 산란 장면. 꿈속에서도 산란하고 있는 거북이를 만났다. 아이의 산란의 꿈에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산란의 꿈은 연애운과 결혼운의 상승 가능성이 있습니다. 기혼여성이 거북이 산란의 꿈을 꾸면 배에 새로운 생명이 머무르고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아진다고 합니다. 거북이의 산란의 꿈은 자식이 축복받는 꿈이기도 합니다.

한번 시험 검사를 해 보면 어떨까요. 산란이라는 멋진 꿈을 볼 수 있었던 것입니다. 귀여운 자신의 아기가 탄생했을지도 모릅니다!

 

11. 거북이 몸의 일부를 등에 숨기고 있는 꿈

거북이는 방위 본능의 상징이기도 하다고 썼습니다만 그 거북이 몸의 일부, 목이나 다리 등을 숨기고 있는 꿈은 어떤 것일까요.

몸의 일부를 등에 숨기고 있는 꿈. 방위 본능이 일하고, 자신을 지키고 있는, 마음을 닫고 있는, 자신감을 잃고 있는 상태라고 말해지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자신이 없기 때문에 행동하지 않거나 닫혀 버리면 아무것도 변하지 않습니다.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해 봅시다.

적극성으로 앞으로가 크게 바뀌는 길몽입니다. 지금 움직이지 않으면 기회를 잡으려고 하는 시기이므로 물론 없습니다. 

짝사랑 속에서도, 여기저기 뿐만 아니라 강요를 강하게 해 봅시다. 지금이 기회입니다.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잡아 갑시다!

 

 

12. 거북이가 도망치는 꿈 해몽

거북이가 자신으로부터 멀어져 가는 꿈, 도망치고 있는 꿈은 금전운의 저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금전 관리를 확실히 해 나갈 필요가 있습니다.

 

체크!!! 도망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도망 꿈, 도망가는 꿈, 피하는 꿈)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도망, 도망가는 꿈, 도망꿈, 피하는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쫓아가는 꿈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쫓기

baupapa.tistory.com

13. 큰 거북이가 나오는 꿈

아주 큰 거북이가 나오는 꿈을 본 당신. 큰 거북이 나오는 꿈은 아주 좋은 꿈의 표지입니다! 

 

앞으로 뭔가의 행운이 찾아갈 거라는 표현이라고 합니다.

거북이가 나오는 것 자체가 인연이 좋다고 말해지고 있으므로, 복권의 구입도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복권이 맞는 경우 꿈에 나온 거북이에 감사합시다.

이 큰 거북이의 꿈, 또 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익숙한 노인의 건강 상태를 나타냅니다. 거북이의 모습은 어떤 느낌이었습니까?

 

만약 약해지거나 별로 좋은 상황이 아니었다면 주위를 걱정해 봅시다.

 

14. 거북이를 먹는 꿈

먹는 꿈은 에너지를 섭취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거북이를 먹는 꿈, 이것은 길몽의 암시입니다.

거북이는 금전, 건강의 상징이므로 그들을 몸에 넣는 꿈이 됩니다. 건강 장수, 금전운의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꿈입니다. 

체크!!! 먹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먹는 꿈 해몽 풀이 33가지 (이성, 남자친구, 여자친구, 연예인, 혼자, 과식, 똥, 오줌, 사람, 벌레,

먹는 꿈 해몽 풀이 33가지 (이성, 남자친구, 여자친구, 연예인, 혼자, 과식, 똥, 오줌, 사람, 벌레, 뱀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옛날부터 인간 생활에 필요한 것

baupapa.tistory.com

 

15. 거북이와 뱀이 나오는 꿈 해몽

거북이와 뱀이 나오는 꿈을 꾸었던 당신은 행운의 소유자일지도 모릅니다! 

뱀도 거북이도, 연기가 좋은 생물이라고 하는 것을 아는 분도 많을지도 모릅니다. 거북과 마찬가지로 뱀도 재산운의 상승을 나타내는 생물입니다.

재산운이 상승할지도 모릅니다!

 

체크!! 뱀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뱀 꿈 해몽 풀이 45가지 (작은, 큰, 거대한, 잡는, 물리는, 다치는, 화려한, 독사, 밝는, 싸우는, 죽

뱀 꿈 해몽 풀이 45가지 (작은, 큰, 거대한, 잡는, 물리는, 다치는, 화려한, 독사, 밝는, 싸우는, 죽이는, 죽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뱀 꿈을 꾸는 경

baupapa.tistory.com

16. 거북이를 쫓는 꿈

다리가 느린 거북이를 쫓는 꿈. 거북이가 붙는다고 하기보다는, 쫓기고 있다고 하는 느낌이 드는 꿈은 위화감이 듭니다. 

거북이를 쫓는 꿈은 주변 사람들에게 관심을 갖고 그들이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받고 도망 가고 싶어하는 표현입니다.

사람의 기대와 관심은 때로는 칼처럼 스스로를 관통합니다. 그런 기대나 시선으로부터 도망치고 싶다고 당신은 생각해 버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쫓는 꿈은 꿈이라도 무서워서 쫓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매우 스트레스가 되어, 졸음을 느낀다고 생각합니다. 쫓는 꿈을 볼 정도로 정신적으로 좋지 않은 상태입니다.

 

쫓는 꿈을 꾸었다면 조금 기분을 진정시켜 릴렉스하는 시간을 만들어 주세요. 

 

17. 거북이에게 물리는 꿈 해몽

거북이에 손가락을 물리는 꿈, 새끼 거북에게 물리는 꿈 등 물리는 꿈은 앞으로의 금전운의 저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만약 물리는 꿈을 본다면 향후 금전의 움직임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물리는 꿈이었기 때문에 주가 필요하다는 것은 아닙니다. 돈은 날아가 버리는 것이므로, 평상시부터 조심하고 있는 분이라도, 거북이에 물리는 꿈을 본 후에는 더욱 의식해 보면 좋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계속되는 지출이나, 쇼핑으로 지갑이 매우 가벼워질 수 있으므로 조심스럽게 쇼핑합시다.

 

체크!!! 물리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찔리는 꿈 물리는 꿈 해몽 풀이 20가지 (칼, 바늘, 벌레, 남친, 여친, 가위, 벌 등)

찔리는 꿈 물리는 꿈 해몽 풀이 20가지 (칼, 바늘, 벌레, 남친, 여친, 가위, 벌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뭔가에 찔리는 꿈은 임팩트가 큰 꿈 중 하나입니다. 찔러 오는 상

baupapa.tistory.com

18. 거북이가 병 등으로 약해지는 꿈

거북이가 건강하지 않은 꿈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당신의 몸에 금전 트러블, 대인 ​​트러블이 발생할지도 모릅니다. 

 

낭비를 줄일 필요가 있기 때문에, 지갑의 끈은 제대로 묶어 둡시다. 대인적 트러블도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발언이나 행동에 주의해 보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체크!! 아픈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몸이 아픈 꿈 병나는 꿈 질병 꿈 해몽 풀이 (병이 생기는 꿈, 난치병, 희귀병, 병간호 꿈 등)

몸이 아픈 꿈 병나는 꿈 질병 꿈 해몽 풀이 (병이 생기는 꿈, 난치병, 희귀병, 병간호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병이 생겨서 아프게 되는 것은 무척 괴로운 일입니다. 그

baupapa.tistory.com

19. 거북이를 죽이고 학대하는 꿈

거북이나 뱀 등, 길조가 좋은 것을 괴롭히거나 죽여 버리는 꿈은 흉몽입니다.

 

거북은 건강, 금운의 상징이기 때문에, 그 거북을 죽여 버리는 등의 꿈은 재산이 줄어 버리는 질병이나 부상의 가능성 상기를 경고하고 있습니다.

꿈을 본 지금부터라도 늦지는 않으므로, 컨디션 관리나 자신의 금전 관리 등 제대로 합시다. 

 

 

#### 정리 ####
거북이이가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거북이 나오거나 산란하고 있거나 물리는 꿈이나 쫓는 꿈
종류는 많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거북 꿈은 재운과 관련이 많으므로 재산관리 지갑관리에 유의합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꿈해몽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졸업식 꿈 해몽 16가지  (0) 2022.09.06
물건을 찾는 꿈 해몽 21가지  (0) 2022.09.05
외국인이 나오는 꿈 해몽 21가지  (0) 2022.09.03
핥는 꿈 해몽 11가지  (0) 2022.09.02
새끼 고양이 꿈 해몽 13가지  (0) 2022.09.0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