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 꿈 해몽 풀이 45가지 (작은, 큰, 거대한, 잡는, 물리는, 다치는, 화려한, 독사, 밝는, 싸우는, 죽이는, 죽는 꿈 등 )

뱀 꿈 해몽 풀이 45가지 

(작은, 큰, 거대한, 잡는, 물리는, 다치는, 화려한, 독사, 밝는, 싸우는, 죽이는, 죽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뱀 꿈을 꾸는 경우에는 길조의 의미가 있습니다.

뱀은 신화에 등장하는 경우에서도 알 수 있듯이강력한 마력이나 몇번 넘어져도 되살아나는 강한 생명력을 가진 존재로 취급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영험한 뱀이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이번에는에 뱀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뱀이 나오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예로부터 뱀은 영감과 강한 생명력 등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그 뱀은 인간 사회에서는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 존재이긴 하지만 무에서 유를 만들어내는 상상력, 물건을 파괴하는 등 같은 엄청난 힘도 보여줍니다.

꿈에 나타난 뱀의 색상에 주목해 봅시다. 밝고 깨끗한 색상의 뱀 이었다면 대체로 행운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흰 뱀이 나타난다면 재운 관한 기쁜 소식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황금 뱀도 같은 의미가 있습니다.

독한 색깔의 뱀이거나 어두운 색으로 불쾌한 인상을 가지고 있었더라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인간 관계에서 강한 불만을 느끼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상 뱀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뱀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검은 뱀 꿈 해몽

검은 뱀이 나타나는 꿈은 당신의 신변에 뭔가 나쁜 일이 일어 날 징조입니다. 만약 검은 뱀이 꿈에 나와 버린 경우 자신의 생활 습관을 재검토 해보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심신에 관한 것이 아니라 인간 관계에 관해서 상태가 악화되는 것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과의 사소한 말다툼이 복구 불가능한 상황이 되어 버리는 일도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하지만 당신이 꿈에서 검은 뱀에게 공포 등의 감정을 품게되고, 좋은 인상으로 받아 들일 수 있었다면그것은 강운을 나타내는 좋은 꿈임을 의미합니다.

체크!!! 검정, 블랙 꿈 의미는?

 

검정 꿈 검은색 꿈 해몽 풀이 12가지 ( 옷, 드레스, 고양이, 개, 강아지, 표범, 건물, 집, 자동차 꿈

검정 꿈 검은색 꿈 해몽 풀이 12가지 ( 옷, 드레스, 고양이, 개, 강아지, 표범, 건물, 집, 자동차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당신의 꿈은 컬러? 흑백? 해몽에서 색상이 

baupapa.tistory.com

 

2. 녹색 뱀 꿈, 초록색 뱀 꿈 해몽

녹색 뱀은 창의력과 영적 능력, 영감, 연애의 증가를 나타냅니다. 사랑이나 창의력을 통해 바람직한 변화가 있습니다.

여성에게 녹색 뱀은 인간 관계에 좋은 의미가 지금 까지와는 다른 타입의 남성을 만나 연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미 애인이 있는 사람이라면 연애의 발전이 기대됩니다.

녹색 뱀이 몸에 감겨 오면 갑자기 행운이 날아 들어 암시입니다. 

녹색 뱀이 공격해 온다면 싸움이나 바람, 불륜 등 파란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녹색 뱀의 공격 · 덮치는 꿈은 사랑의 강요에 대한 경고입니다.

 

3. 붉은 뱀 꿈, 빨간 뱀이 나오는 꿈 해몽

사람과의 연결이 더해 간다는 암시입니다. 특히 붉은 뱀을 잡을 수 있었다면 매우 중요한 사람과의 만남 유익한 교류 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재운과 출세 운 등 다른 운에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다만, 그 붉은 뱀이 휘감고 있는 것 같은 상태였던 경우는 연애 감정이 얽힌 것을 암시하는 의미가 강해집니다.

관계가 농밀하게 되는 것은 힘에 직결되지만 반면 문제가 증가하는 측면도 있으므로 주의를 게을리하지 않도록합시다.

체크!!! 붉은 색, 빨강 꿈 의미는?

 

붉은색 꿈 빨간색 꿈 빨강 꿈 해몽 풀이 14가지 (옷, 방, 하늘, 꽃다발, 사람, 자동차, 뱀, 신호등

붉은색 꿈 빨간색 꿈 빨강 꿈 해몽 풀이 14가지 (옷, 방, 하늘, 꽃다발, 사람, 자동차, 뱀, 신호등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가장 눈길을 끄는 색깔은 무슨 색입니까?

baupapa.tistory.com

 

4. 푸른 뱀 꿈, 파란 뱀, 청색 뱀 꿈 해몽

푸른 뱀, 파랑색 뱀이 나타나는 꿈은 자신의 불안 · 냉정함을 나타냅니다. 자신이 현실에서도 평소 냉정하고 책임감 있는 사람이라고 주위 사람들로부터 신뢰받고 평가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주위 사람들이 뭔가 곤란한 경우에는 냉정한 조언을 하고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당신의 현상이 깔끔하고 밝게 비추어지고 있는 상황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금 당신의 상태라면 무엇을 해도 자신감을 가지고 일에 임할 수 있다고 꿈에서 뒷받침을 해주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행동에 옮길 수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새로운 도전을 하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체크!!! 파랑 색, 파란 꿈 의미는?

 

파란색 파랑색 파랑 꿈 해몽 풀이 ( 옷, 드레스, 신발, 새, 토끼, 나비, 꽃 등 )

파란색 파랑색 파랑 꿈 해몽 풀이 ( 옷, 드레스, 신발, 새, 토끼, 나비, 꽃, 나오는, 보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푸른 하늘과 바다를 연상시키는 색은 파란색입니

baupapa.tistory.com

 

5. 노란 뱀의 꿈, 노랑색 뱀 꿈 해몽

노란 뱀 꿈을 꾸고 경우에는 수확을 의미합니다.

노란 뱀의 해석은 노란 색깔이 남자는 금색을 띠고 빛나고 보여 있거나 차분한 황토로 보인다면 재운의 상승과 안정된 수입을 보여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노란 뱀이 나오는 꿈에는 주의를 요하는 암시가 들어있는 경고 꿈입니다. 노란 뱀에 어둡거나 칙칙한 것 같은 색상과 내용에 나쁜 인상을 받았을 때는 요주의입니다.

이러한 꿈은 금전적인 사기 피해 등에 관한 나쁜 인물에 대해 경고하고 있습니다.

꿈을 꾼 직후에 일어나는 현실의 사건에서 돈에 얽힌 이야기로 짐작 되 경우는 그 이야기와 인물에 관계 않도록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체크!!! 노란 색 노랑 꿈 의미는?

 

노란색 노랑색 옐로우 꿈 해몽 풀이 ( 자동차, 새, 뱀, 옷, 꽃, 얼굴 등 )

노란색 노랑색 옐로우 꿈 해몽 풀이 ( 자동차, 새, 뱀, 옷, 꽃, 얼굴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신선한 과일을 연상시키는 밝은 노란색은 보고 있는 것만으로 힘이 될 

baupapa.tistory.com

 

6. 흰 뱀 꿈 하얀색 뱀 꿈 해몽

흰뱀, 하얀 뱀은 꿈에서 본 경우는 신의 화신의 의미가 있습니다.

흰뱀의 꿈은 근사한 강한 재운 상승을 나타내고 있는 것이 많아 옛날부터 흰뱀의 꿈을 보면 복권을 구입하라고 하는 길조 꿈입니다.

복권에 한정하지 않고 월급 상승이나 현상에 해당하는 등도 풍부하지만, 아무리 흰뱀의 꿈을 꾸었다고 해서 복권을 구입하지 않고 일에 노력하지 않으면 돈이 굴러 들어오진 않습니다.

이 꿈을 보면 그냥 날아 들어 행운을 기다리는 것보다 생각 나는 행동을 하는 것이 꿈 소식처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때입니다.

체크!!! 하얀 색, 흰색 꿈 의미는?

 

흰 색 꿈 하얀색 꿈 해몽 풀이 14가지 (개, 강아지, 고양이, 용, 말, 건물, 노인, 자동차, 옷, 꽃 나

흰 색 꿈 하얀색 꿈 해몽 풀이 14가지 (개, 강아지, 고양이, 용, 말, 건물, 노인, 자동차, 옷, 꽃 나오는, 백마 타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특정 색상이 인

baupapa.tistory.com

 

7. 황금 뱀, 금색 뱀 꿈 해몽

황금 뱀, 골드 뱀 꿈은 기회가 도래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뱀을 잡을 수 있었다면 상당한 재운 상승을 전망 할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임시 수입 등 즐거운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조짐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잡을 수 없는 경우는 아쉽게 기회를 놓치게 운기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타이밍을 잘 억제하고 좋은 기회를 이용하도록 움직인다면 원하는대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체크!!! 금색 꿈 의미는?

 

황금 금색 꿈 해몽 풀이 ( 골드, 금, 자동차, 배, 잉어, 황금용 등 )

황금 금색 꿈 해몽 풀이 ( 골드, 금, 자동차, 배, 잉어, 황금용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금색은 럭셔리하고 화려한 색상의 대표격입니다. 또한 황금은 현명

baupapa.tistory.com

 

8. 핑크 뱀, 분홍색 뱀 꿈 해몽

핑크 뱀, 분홍 뱀은  결혼과 성적 욕망, 여성 관계 나 남녀 관계의 문제를 의미합니다.

꿈을 꾸고 있었을 때의 느낌이 좋고, 색상의 느낌이 깨끗하고, 밝은 빨강과 그에 가까운 분홍색 뱀이라면 결혼을 의미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을 암시합니다.

핑크의 뱀은 여자 관계 문제 나 여성끼리의 교제 등에 의한 불만에서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암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둡고 탁한 거무 칙칙한 느낌의 빨간색이나 어두운 느낌의 짙은 핑크 등도 분노의 감정이나 질투심 등 좋은 의미가 없습니다.

끈질기게 강한 집착을 보이고 있기도 성적 욕망에 얽힌 스토커 같은 인물의 존재를 경고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핑크 뱀에게 몸에 휘 감겨져 있거나 물린다면 꿈은 남녀 간의 문제를 나타냅니다.

 

9. 갈색 뱀, 브라운 뱀 꿈 해몽

갈색 뱀 꿈을 꾸는 경우에는 똑바른 삶을 보여줍니다.

갈색은 수수한 색이지만, 꿈에서 색이 가지는 상징으로 안정감과 주위와의 조화의 의미가 있습니다. 대지와 땅에 발을 붙인 이미지입니다. 그 내용이 뱀의 꿈에 투영됩니다.

좋은 느낌의 갈색 뱀의 꿈은 꿈을 꾼 사람이 편안하게 견실하고 정직한 인물임을 보여줍니다. 매우 현실적이기 때문에 더 자유로운 발상을 갖는 것이 좋다는 상징입니다.

아름답게 빛나는 갈색이나 동전과 같은 색상을 연상 갈색이면 금색과 흰색 뱀 때 일수록 강한 의미가 없지만 안정된 재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갈색 뱀을 보고 싫은 느낌을 받거나 어두운 느낌의 갈색의 경우는 현실적이고 성실 너무 자신에 피곤하고 부정적인 기분이 되어있을 때입니다.

10. 주황색 뱀 꿈, 오렌지 뱀의 꿈해몽

주황색, 오렌지 뱀의 꿈은 에너지가 충실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열린 마음으로 대인 관계는 양호합니다. 오렌지 색상은 활발한 상태와 애정, 마음의 따뜻함, 사교성을 상징하고 있으며, 빛나는 오렌지 색은 길조를 나타냅니다.

본래 주황색이 아닌 뱀이 색깔이 있는 경우는 주황색이 갖는 의미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에서 행운을 잡을 수 있습니다.

오렌지가 칙칙하거나 좋은 인상이 아니면 마음의 불안과 고민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사람으로부터 이의 부러움을 살되거나 속기 쉬운 상황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한 때입니다.

오렌지 뱀이 취한 행동으로도 해석이 달라집니다.

 

11. 화려한 뱀의 꿈

화려한 뱀의 꿈을봤을 때는 상상력이 높아 창의력이 풍부한 때입니다. 그것에 의해 평가되고 재운과 재운을 내리는좋은 징조입니다.

문제와 문제 해결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무지개 뱀은 좋은 소식과 예상치 못한 행운을 나타냅니다. 화려한 색상은 에너지가 가득 의미 이외에 심리적으로 불안 상태도 보여주고 있을 때가 있습니다.

주위에서 본 발상과 아이디어가 너무 기발하며, 질투심과 오해를 초래할 수도 있을 수 있습니다. 꿈속의 뱀이 어떤 색의 배합으로 화려하게 생각했는지에 따라 다소 해석이 달라집니다.

선명한 색상으로 느낀다면 길조입니다.

12. 긴 뱀의 꿈의 의미

현재의 행복이 오래 유지되는 때 긴 뱀 꿈을 꾸는 것입니다. 또한 앞으로도 행복은 오래 지속 것도 의미하기 때문에 매우 좋은 꿈입니다.

당신의 누구로부터도 사랑받는 인간성이나 성격이 행운을 불러 행복한 생활을 보낼 수 있는 것입니다. 주위에서 호의적인 눈으로 볼 수 있으며 뭔가 계획이나 이벤트시에 인정을 받을 것입니다.

또한 자신이 원하는 진로로 진행 일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들은 자신이 가지고 태어난 것이라고 때문에 사회에서 출세를하고 좋은 배우자를 타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13. 쌍두의 뱀, 머리가 2개 달린 뱀 꿈

쌍두의 뱀의 꿈의 의미는 잠재 능력의 개화를 나타냅니다.

뱀의 긍정적인 의미는 "강한 생명력과 치유력 뛰어난 지혜 "부정적인 의미는"집념이 강함, 유혹, 파멸 위험 "입니다. 각각의 의미가 강조됩니다.

또한 두개의 머리가 인상적으로 나타나는 꿈은 잠재 능력이 일어나는 것을 보여줍니다. 사물을 다면적으로 보도록 노력함으로써 잠재 능력이 뻗어갑니다.

꿈속의 뱀의 색상과 상태, 행동과 느낌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대체로 밝고 깨끗한 색상과 좋은 인상과 감정의 경우 길조이며, 어둡고 더러운 색상과 나쁜 인상 좋지 않은 감정을 나타내는 흉몽이라고 판단합니다.

14. 뱀의 허물 꿈 해몽

뱀의 허물 꿈은 탈피하고 성장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심기 일전 오랜 아르바이트 생활에서 탈피하고 정규직으로 상승하여 경험과 실적을 만들고 월급이나 보너스 금액이 올라가고, 꿈의 주택, 고급 외제 차 구입 등 지금까지 보다 좋은 생활을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음악이나 예술 등의 세계에서 성공하고 싶다는 포기했던 꿈도 어쩌면 실현 될지도 모릅니다. 뱀의 허물을 꿈꾼다는 것은 그만큼 운이 좋은 꿈입니다. 

 

뭔가 불길한 사건이 일어나는 것이 아닐까 불안해하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 합니다만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15. 거대한 뱀 꿈, 큰 뱀이 나오는 꿈 해몽

뱀의 꿈도 큰 뱀이 나오고 있으면 길몽입니다. 단조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갑자기 행운이 찾아 오기 때문에 기다려야 할 시기입니다.

예를 들어 복권을 구입했는데 전혀 맞지 않을 때 복권의 종류를 바꾸어 보았는데 1등에 당첨 뜻하지 않게 목돈이 굴러 들어 올 수 있습니다.

또는 짝사랑의 상대에게 접근했는데 데이트 약속이 생긴 다든가, 시험에서 고득점되었다는 등 어느 정도의 노력으로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운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해도 운기가 올라가려면 역시 노력이 중요하기 때문에 마음을 다잡읍시다.

16. 작은 뱀의 꿈 해몽

작은 뱀은 작은 행운과 행복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복권은 대박이 아니라 작은 당 4등 5등 정도의 명중 될 것입니다.

친구와 의견이 있었다 의기 투합하기도 합니다.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 같고 진전이 있을 것입니다. 회사에서는 일이 생각보다 순조롭게 진행되어 나갈 것입니다.

하지만 이 행복은 오래 가지 않습니다. 잘 경위를 단단히 돌이켜 다음 연결시키는 노력을 하면 또 다른 작은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작은 행복을 소중히 생각하는 것으로 운기도 상승합니다.

 

 

 

 

 

 

 

 

 

17. 많은 뱀이 나오는 꿈 해몽

많은 뱀 꿈을 꾸고 경우에는 운기가 급상승하기 시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것은 호전되기 시작하므로 매우 좋은 꿈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세일즈맨이라면 매출이 올라 상을 받게 될 것이며, 결혼 상대를 빨리 발견하고 원하는 사람이라면 임신의 가능성도 높습니다.

학교에서 성적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는 주위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승진 기회도 방문합니다. 이처럼 모든 장면에 좋은 일이 연달아 일어나는 것을 보여줍니다 때문에 운기 상승을 실감 할 수 있는 것입니다.

18. 2마리의 뱀 꿈해몽

두 마리의 뱀 꿈은 상반되는 내용을 나타내고 있으며, 경우에 따라서는 문제를 암시합니다.

꿈속에 나온 두 마리의 뱀이 사이 좋게 깃들거나 얽히거나하고 있는 것 같으면 마음의 균형 있고 안정적인 상태에 이를 것입니다.

그러나 서로 때리고 맞고 싸움하고 있거나 개별적으로 자신에게 말을 걸어 온다는 꿈은 불균형 상태 나 인간 관계의 문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뱀의 색상이 갖는 의미도 거기에 더합니다. 또한 현실의 뱀 생태로 짝짓기 때 암수 뱀이 며칠 얽힐 수 있는데 꿈속의 상징으로도 임신과 에너지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두 마리의 붉은 뱀이 얽히는 꿈의 경우는 결혼을 의미하고 운명적이고 열정적인 만남부터 결혼에 이르기를 보여줍니다.

길고 큰 뱀이 얽히는 것은 열정적인 관계가 오래 지속될 것을 암시합니다. 흐리게 기분 나쁜 느낌의 꿈이라면 빨리 끊어야 할 썩은 관계입니다.

 

19. 독사 꿈 해몽 풀이

독사의 꿈의 의미는 당신의 운기가 침체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특히 건강과 인간 관계 등의 운기가 내리고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약간의 일로 다른 사람과 시비가 되어 버리거나 하는 상황이 있다고 간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온 독사에 잘 대처하지 못했다면 인간 관계는 더 심각한 일이 될 조짐이 있다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자기 해결만을 생각하지 않고, 때로는 의지가 되는 사람의 힘도 빌리는 등, 문제의 씨앗은 완전히 제거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20. 뱀이 탈피하는 꿈, 허물을 벗는 꿈 해몽

뱀의 탈피한 껍질을 지갑에 넣어두면 재운이 상승한다는 말이 있지만 꿈에서 뱀의 탈피를 보았을 때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뱀의 탈피를 꿈에서 본 경우 기본적으로 당신의 주위에서 부활과 재생 등 지금까지 당신에게서 다음 당신으로 바뀌는 시기가 올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음 당신의 단계를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이 기회에 뭔가 도전 해 보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단,이 꿈을 봤을 때의 이미지가 좋지 않을 경우 재정적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 경우에는 자금 관리에 신경을 붙이는 등 충분히 주의하도록 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21. 뱀에게 물리는 꿈 해몽

뱀에 물리는 것 같은 꿈은 당신의 정신 상태가 흐트러져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물리는 꿈이라고 하는 것은, 당신이 뭔가에 겁을 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무서운 뱀에 물린 것 같은 꿈의 경우 장차 당신에게 더 큰 문제가 방문하는 심층 심리를 알려줍니다.

그러나 흰뱀이거나 뱀이 온화한 모습이라면, 반대로 운이 당신의 곁으로 찾아 오려 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가 오는 뱀의 색과 모습에 주목 해 보면, 의외로 길몽 가능성이 있습니다.

22. 뱀에게서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당신이 큰 변화에 대응 해 나갈 암시입니다. 특히, 인간 관계 등의 문제에 직면하고 거리를 가지고 싶은 심리를 간파 할 수 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어떤 일도 일어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잠재 의식은 예민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한편, 일 관계뿐만 아니라 인간 관계에서의 문제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고, 감정 싸움으로까지 발전하는 암시로도 볼 수 있습니다.

냉정하게 거리를 두고 대처하고 상처를 더 이상 확대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첫번째 선택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체크!!! 도망 꿈, 쫓기는 꿈 의미는?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도망 꿈, 도망가는 꿈, 피하는 꿈)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도망, 도망가는 꿈, 도망꿈, 피하는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쫓아가는 꿈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쫓기

baupapa.tistory.com

 

23. 뱀이 말하는 꿈해몽

뱀이 말하는 꿈은 당신이 "훌륭하게 성장"하는 것을 위한 팁이 숨겨져 있습니다. 동물이 말하는 꿈은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게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뱀이 당신에 대해 말씀하는 말은 당신이 지금보다 성장하기 위한 팁입니다. 듣고 놓치는 일이 없도록, 일어나자마자 잊기 전에 메모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사람으로 성장하여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도 지금보다 좋은 것이 될 것을 나타냅니다.

24. 뱀이 집에 들어오는 꿈 해몽

뱀이 집에 들어온다는 것은 행운 기회가 날아 들어 올 것입니다. 집은 자신을 암시하고 뱀은 행운의 상징이기 때문에 행운을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평소 좋은 느낌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에서 뜻하지 않게 데이트 신청을 받는다든지 맞선 상대방이 마음에 들어 결혼으로 발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 당신은 주위에서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좋은 일이 계속됩니다만, 그것은 자신의 성격과 언행이 좋은 인상을 반대 방향으로 주고 ​​있기 때문으로, 교만한 태도를 버리고 겸손해 집시다. 

체크!!! 집 꿈 의미는?

 

집 꿈 해몽 풀이 17가지 (보는, 없어지는, 망하는, 사는, 이사, 수리하는, 고치는 꿈)

집 꿈 해몽 풀이집 꿈 해몽 풀이 17가지 (보는, 없어지는, 망하는, 사는, 이사, 수리하는, 고치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집의 꿈은 자신의 운기와 함께 생활하는

baupapa.tistory.com

 

25. 뱀을 먹는 꿈 해몽
뱀을 먹을 수 있는 꿈은 일상의 함정에 주의를 나타냅니다. 행운이 손에 들어갈 것입니다만, 자신의 실패 등으로 도망치는 우려가 있습니다.

 

평소 행운이 언제 날아도 받아 들일 수 있도록 합시다. 그러면 다음 큰 운기 상승이 와도 그 파도를 탈 수 있습니다. 또한 쫓는 것은 금물, 자연스럽게 건너편에서 일을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체크!!! 먹는 꿈 의미는?

 

먹는 꿈 해몽 풀이 33가지 (이성, 남자친구, 여자친구, 연예인, 혼자, 과식, 똥, 오줌, 사람, 벌레,

먹는 꿈 해몽 풀이 33가지 (이성, 남자친구, 여자친구, 연예인, 혼자, 과식, 똥, 오줌, 사람, 벌레, 뱀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옛날부터 인간 생활에 필요한 것

baupapa.tistory.com

 

26. 뱀이 도망치는 꿈 해몽

뱀이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은 운이 달아 나지 않도록 붙잡아 둘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오래 연애 할 사람이 갑자기 결혼해 버리거나 좋아하는 연예인에 교제가 발각되기도 합니다.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었는데 갈 수 없게 되는 등, 기대했던 행복이 깨질수도 있을 것입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힘이 작용해 버리고 스스로 어떻게 하는 것도 할 수 없기 때문에 포기보다는 기회를 기다리도록 합시다. 

체크!!! 도망 꿈, 쫓기는 꿈 의미는?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도망 꿈, 도망가는 꿈, 피하는 꿈)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도망, 도망가는 꿈, 도망꿈, 피하는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쫓아가는 꿈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쫓기

baupapa.tistory.com

 

27. 뱀에 둘러싸이는 꿈 해몽

뱀에 둘러싸인 꿈의 의미는 많은 기회의 방문을 나타냅니다. 뱀에 둘러싸인 꿈을 보면 파충류가 약한 분은 뒷맛이 개운치 않게 깰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뱀은 '변화'를 나타내는 상징이므로 파악하는 방법에 따라 길몽이 됩니다. 뱀은 탈피를 반복하여 성장합니다. 따라서 꿈에 뱀이 나올 때 현실에서 "성장" 을 나타냅니다.

많은 뱀에 둘러싸인 꿈은 그만큼 많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 온다는 것입니다. 포위된 뱀의 수가 많을수록 기회가 많다는 것입니다.

또한 매일 아무렇지도 않은 생활 속에서 성장 기회를 찾으라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조금 다른 관점에서 사물을 보는 것만으로, 성장의 기회가 널려있는 것입니다.

 

 

28. 뱀이 떨어지는 꿈 뱀이 추락하는 꿈 해몽

뱀이 떨어지는 꿈의 의미는 곤란의 방문을 의미합니다. 뱀이라는 것은 인간이 본능적으로 두려워 하게 하는 것이며, 그것이 떨어지는 것은 뜻밖의 문제에 치여 죽거나 혹은 휩쓸리기 때문에 불안해 하고 있다라고 하는 의미입니다. 

기본적으로 뱀의 크기가 문제의 크기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그리고 뱀의 숫자도 그렇습니다.

하나 둘의 뱀이라면 뭔가 궁금증 문제가 있긴 하지만 단순한 의미가 되기도 합니다. 대량의 뱀이 떨어지는 경우 굉장한 양의 문제를 안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체크!!! 떨어지는 꿈 추락하는 꿈 의미는?

 

떨어지는 꿈 해몽 풀이 21가지 ( 높은 곳, 낭떠러지, 추락, 낙하, 하늘 등)

떨어지는 꿈 해몽 풀이 21가지 ( 높은 곳, 낭떠러지, 추락, 낙하, 하늘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낙하하는 이미지는 목숨의 위험을 따른 것부터 평소의 꿈보다 매

baupapa.tistory.com

 

29. 뱀이 똬리를 틀고 있는 꿈 해몽

뱀이 똬리를 틀고 있는 꿈은 당신이 지금 참아야 할 시기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뭔가 위험이 있는 것이나 큰 도박을하고있는 분이라면, 지금은 조금 움직이는 것을 그만두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을 해도 지금은 큰 움직임을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또한 이 꿈을 여자가 볼 때 남성을 나타내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을 궁금해 하고 있지만, 자신이 자신의 콤플렉스 등을 너무 신경쓰면 좀처럼 진전할 수 없는 상황 인지도 모릅니다. 좀더 자신감을 가지고 봐주세요. 그럼으로써 당신으로서 우뚝 설 수 있습니다. 

30. 뱀이 하늘을 나는 꿈 해몽

뱀이 나는 꿈은 지금까지 참아 왔던 것 등에서 해방된다는 암시입니다. 불편한 환경에 있었다면 이제는 자유롭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확실히 자신의 자유와 재능을 억제하면서 생활 해 온 것일지도 모릅니다. 앞으로 당신이 자유롭게 행동 할 수 있게 되는 일로 많은 분들이 기꺼이 줄 수 있는 활동을 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행동 해 나가는 것이 더욱 행운을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꿈은 마이너스 의미 있고 당신이 아직 땅에 다리가 붙어 있지 않은 같은 메시지도 있으므로, 한 번 심각하게 자신을 되돌아보고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체크!!! 하늘을 나는 꿈 의미는?

 

하늘을 나는 꿈 해몽 13가지

하늘을 나는 꿈 해몽 13가지 풀이 당신은 하늘을 나는 꿈을 본 적이 있나요? 만약 대답이 yes라면, 그것은 좋은 일이 일어날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단, 같은 하늘을 나는 꿈에서도 나쁜 일이 일어

baupapa.tistory.com

 

31. 뱀이 개구리를 먹는 꿈 해몽

뱀도 개구리도 길조로 인식되기 때문에 소원 성취나 사물의 호전을 의미하며 특히 좋은 조짐이 겹치는 의미가 매우 좋은 꿈입니다.

먹는 행위는 불길한 느낌이 있지만 겹치는 의미를 파악합니다. 큰 경사가 따르게 될 것입니다. 

결혼식에서 이상적인 상대를 발견하거나 복권이 당첨되거나 어쨌든 현안이 좋은 방향으로 전환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행운을 놓치지 않도록 노력을 합시다.

자신이 그렇게 되고 싶다고 바라는 것은 이루어 지도록 합니다.

 

32. 뱀이 물속을 헤엄치는 꿈, 수영하는 꿈 해몽

뱀이 물 속을 유유히 헤엄치는 모습의 꿈은 자신이 처한 상황이 더 상승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지금 현재 놓여져 있는 상태 · 상황에 특히 별다른 불만이 아니라 매우 충실한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뱀이 헤엄치고 있는 물의 상태도 꿈이 의미하는 열쇠입니다. 그 물은 더 투명도가 높으면 높을 느껴질수록 더 좋은 상징으로 되어 있습니다.

물 속에서 뱀이 끄떡하지 않은 모습의 꿈은 조금 주의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뭔가 오류가 방해하고있는 것으로 사태가 막혀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33. 뱀을 먹는 꿈해몽

뱀을 먹는 꿈을 봤다면 꿈의 의미는 '건강 상태'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먹는 꿈과 욕망을 만족시키는 것이나 생명 에너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에너지가 충분히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활동을 합시다.

또한 뱀을 먹을 때 맛과 분위기에 따라 크게 의미가 달라집니다.

뱀을 먹고 맛있다고 느끼는 경우 건강 상태가 양호한 것이나 운기 상승을 의미하며 맛이 없는 것으로 판단되면 피로가 축적됨을 의미합니다.

운기 저하와 건강 상태가 나쁘기 때문에 휴식을 섭취하는 것을 몸이 갖고 있는 증거입니다. 충분히 자신의 몸을 추스를 시간을 취합시다.

뱀은 재운의 상징이기도 하기 때문에, 그것을 체내에 저장하여 재운을 움켜쥐기 쉬운 상태입니다. 임시 수입 이라든지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34. 뱀을 죽이는 꿈 의미

뱀을 죽이는 꿈은 당신이 운명을 바꾸고 싶다는 것을 희망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죽이고 싫은 느낌 꿈이라면 당신이 어려운 상황에서 탈출 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공부, 업무면에서 자신의 힘으로 위기 극복 할 수 있습니다. 연애면에서 싫은 이성이 접근하고 단호히 거절 할 사건이 일어난 것 같습니다.

뱀을 죽이는 것은 보기에는 위험한 징조라고 생각되기 쉽상입니다만, 재운을 의미하는 뱀을 죽이는 꿈은 그 힘이 당신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직장에서 출세하고 지금까지의 노력을 인정받고 월급 상승 등 재운의 상승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35. 뱀을 잡는 꿈 해몽

뱀을 잡는 꿈의 의미는 "재운과 에너지가 높아지고 있다"라는 암시입니다. 뭔가 필사적으로 잡는 꿈은 도움이나 이익을 추구하고, 긍정적인 감정을 나타냅니다.

뱀은 예로부터 재운의 상징으로 숭배되어 왔기 때문에 재운을 잡은 것입니다. 그러나 잡아 해친 경우 재운과 에너지가 침체하고 있기 때문에 손실을 해도 커버가 있는 상태로 둡시다.

코브라와 살무사 같은 독사를 잡은 경우는 질병이나 지병, 짓궂은 사람과 관계가 있습니다. 큰 일로 되기 전에 빨리 대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을 잡을 용기가 행동입니다. 그 행동이 있는 것은 현실에서도 큰 결정이 있는 사인도 있을 것입니다.

36. 뱀과 싸우는 꿈 해몽

당신의 꿈에 뱀과 싸웠다면 지금 바로 당신이 뭔가에 직면해 있는 상황임을 나타냅니다. 해몽에서 싸우는 장면은 당신이 안고 있는 불안이나 공포와 같은 갈등의 기분이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꿈속에서 뱀과의 대전에서 만약 당신이 승리를 거둔다면, 지금 당신이 처해있는 입장이 호전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는 시기입니다. 뭔가를 시작하는 데 좋은 시기의 소식도 있습니다.

체크!!! 싸우는 꿈 의미는?

 

싸움하는 꿈, 싸우는 꿈 해몽 풀이 (연인, 가족, 친구, 부모, 가족, 동료, 때리는 꿈, 맞는 꿈 등)

싸움하는 꿈, 싸우는 꿈 해몽 풀이 (연인, 가족, 친구, 부모, 가족, 동료, 때리는 꿈, 맞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속에서 누군가와 싸움을 하는 꿈과 다투는 꿈을 볼

baupapa.tistory.com

 

37. 뱀을 돕는 꿈 해몽

뱀을 돕는 꿈을 볼 때 의미는 "어려움을 극복 해 나갈 수 있다"라는 암시입니다. 도움을 꿈 꾸는 경우 인생이 여는 의미입니다.

뱀이라는 불길한과 경외의 상징으로 올리는 존재를 돕는다는 것은 일단 자신의 몸을 어려운 길에 들어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일시적으로 어려운 길에 몸을 던진다 하여 인생의 전기가 마련되는 전조가 되는 것입니다. 또한 직관적으로 어려울 것이나 무리하게 생각하는지 시련이라고 가르쳐 주고 있는 꿈이기도합니다. 

눈앞의 손익뿐만 아니라 전반적으로 행동함으로써 가능성이 퍼져 나가는 것을 이해하고 행동 해 봅시다.

38. 뱀을 키우는 꿈 해몽

뱀을 키우는 것은 행운이 날아 들어  평소 준비와 마음가짐을 두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그런 노력은 언젠가 큰 행운으로 자신에게 돌아 오는 것입니다. 

 

어떤 것도 노력이 중요합니다. 복권을 계속 구입하는 것을 계속 멈추지 않는 일이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본을 제대로 익히는 것이 학업에서도 모르는 것이 잘 공부하는 것, 자신감을 두는 것, 자동차에 안전 운전하는 것 등입니다. 

 

평소의 노력은 반드시 열매를 맺는다는 길몽이라고 파악합시다.

 

39. 뱀을 밟는 꿈 해몽

뱀을 밟는 꿈은 당신에게 앞으로 큰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퇴치하는 목적으로 밟았다면 재운도 상당히 상승하고 있으며, 또한 인간 관계에서도 좋은 인연이 생길 것입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떠날 수도 있고, 사업운도 절호조입니다. 그러나 이 꿈은 길흉 꿈에서 존재에 몰래 밟아 버렸던 경우는 뜻밖의 트러블에 말려 버릴 수도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한 경고도 해주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지금의 상황이 만약 너무 쇠약한다면, 언제나 주의가 필요 할 수 있습니다.

40. 뱀을 자르는 꿈 해몽

뱀을 자르는 꿈을 보았을 때의 의미는 기회를 놓칠지도 모른다는 것을 경고를 나타냅니다. 뱀을 자르면 그 결과로 죽여 버리는 것이기 때문에, 모처럼 들어왔던 행복과 운기를 스스로 놓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방심은 금물로 평소 실수가 일어나지 않도록 신경을 긴장합시다. 실수는 어느 정도 예견하고 방지 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41. 절의 뱀을 보는 꿈해몽

절의 뱀을 보는 꿈의 의미는 행운의 징조를 나타냅니다. 신화에서 뱀은 신(하나님)의 사자로 이용되고 있는 것이 많습니다만, 현실에서도 용신을 모시고 있는 신사는 흰뱀을 신의 사자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꿈속의 절이나 신사에서 뱀을 볼 때 현실뿐만 아니라 신성한 장소에서 행운의 사자를 만난 것으로 간주합니다.

신사에서 만나는 동물은 후원자를 의미하기 때문에 능력을 발휘할 수있는 기회 도래 (행운)에 있어서 뛰어난 지혜를 가진 사람의 협력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42. 뱀이 다리를 무는 꿈 해몽

뱀에 다리를 씹는 꿈, 무는 꿈은 앞으로 프로젝트 나 사건에서 고전하는 의미가 더욱 정중하게 일을 추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압력이나 괴로운 얼굴에 유보되어도 냉정하게 판단하도록 합시다. 반면 큰 불안이나 힘든 상태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확실히 자신이 주위의 의견도 소중히 협력한다면 큰 벽도 넘을 수 있을 것입니다!

43. 뱀에 손을 물리는 꿈 해몽

뱀에 손을 물리는 것은 계속하고 있는 일이 좌절하거나 지장이 나와 버리는 악몽입니다.

발표회에서 실패를 해 버리거나 어려운 것을 못하고 슬럼프가 되어 버리거나 인간 관계는 오랜 친구와 이간질을 당했다든가 연인과 심각한 싸움을 했다든가 하는 문제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일시적으로 이러한 상태가 되지만 복구 노력을 함으로써 호전 될지도 모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끈기있게 계속할 것이 요구됩니다.

우울한 기분을 되는 것은 피하고 기분 전환이 필요한 것입니다.

체크!!! 손 꿈 의미는?

 

손 꿈 해몽 풀이 15가지 ( 잡는, 악수하는, 씻는, 바라보는, 더러운, 손을 잃는 꿈 등 )

손 꿈 해몽 풀이 15가지 ( 잡는, 악수하는, 씻는, 바라보는, 더러운, 손을 잃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손은 몸 안팎에 닿기 쉬운 부분이기 때문에, 그 사람의 삶과 생

baupapa.tistory.com

 

44. 뱀에 손가락을 물리는 꿈 해몽

뱀에 손가락을 물리는 꿈의 의미는 인간 관계가 양호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매일 사용하는 손가락을 물린다는 것은 그만큼 중요한 인물이나 소중한 사람과의 유대 관계가 더욱 깊어지는 것을 보여 줍니다. 

주위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항상 잊지 않고 있으면 앞으로도 기쁜 일이 연달아 일어나는 것입니다.

또한, 좋은 사람과 만날시기이기도 합니다. 가치관이 비슷한 사람과 서로 너무 서로 이해할 수있는 인물과의 만남이 곧 방문할 암시이므로 기대해도 좋습니다. 

체크!!! 손가락 꿈 의미는?

 

손가락 꿈 해몽 23가지 풀이( 손가락 다치는, 잘리는, 피나는, 빠지는, 짤리는 꿈 )

손가락 꿈 해몽 풀이 ( 손가락 다치는, 잘리는, 피나는, 빠지는, 짤리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손가락이 나오는 꿈은 "매력"을 나타냅니다. 유연한 손

baupapa.tistory.com

 

45. 뱀에게 목을 물리는 꿈 해몽

뱀에 목을 물리는 꿈의 의미는 경계가 필요하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뱀이 나오면 좋다고 되지만 뱀에 목을 물리는 꿈은 그렇다고도 말할 수 없습니다. 뱀은 당신의 방심에 취약점을 이용하여 공격 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즉, 행운이 아니라 불운이거나 곤경에 처하는 등으로, 좋은 의미라고 말할 수 없는 일들이 일어나는 것을 전조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시간만 조심을 하는 것만으로 자연히 불운이나 문제가 해소되어 가고 있습니다.

 

 

### 정리 ###

뱀 꿈은 재운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즘은 평소에 뱀을 보는 것이 거의 힘들지만 꿈에서는 종종 보게 됩니다. 

 

뱀이 나오는 꿈에선 뱀에게 어떤 상황이 있는지 어떤 색을 하고 있었는지 잘 살펴보고 꿈의 의미를 파악해 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