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작꿈 해몽

공작꿈 해몽 풀이




공작의 꿈은 아름다움과 완벽함을 추구하는 의식을 나타냅니다. 


① 일곱 빛깔의 아름다운 깃털을 가진 공작의 꿈은 완벽한 아름다움과 완벽함면서도 궁극적인 사물 등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자신은 물론 타인에 대해서도 이 같은 완벽함을 추구하는 경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② 또한 여성적인 아름다움을 상징하기 때문에 자기 현실 욕구의 높이를 암시할 수도 있습니다.

③ 전갈과 같은 독을 가진 벌레나 독사를 먹는 공작은 옛날부터 길조로 존경하고있었습니다. 거기에서 "나쁜 것들을 없애는 힘 "을 상징하고,이 꿈을 보니 어떤 행운과 이익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좋은 인상이 클수록 길조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공작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공작이 춤추는 꿈


아름답게 춤추는 공작의 꿈은 행운이 쏟아지는 것을 의미하는 큰 길조입니다. 

① 재앙이 소멸하고 풍부한 환경에 자신을 가하고 있는 것이다. 

② 운기 상승 시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③ 상황의 호전을 나타내며, 질병의 치유와 고통으로부터의 해방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공작을 본 꿈


① 승진, 수입 증가 등의 전조입니다. 

② 사회적 지위의 남성과의 만남이나 아름다운 여성과의 결혼 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③ 고난과 문제 등 당신이 안고 있던 문제가 없어지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공작을 여러 번 본 꿈


아름답고 우아한 공작이 꿈에 여러 번 나타나는 경우 완벽함을 추구하는 마음과 의식의 고양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① 자신에 완벽함을 추구하는 나머지, 마음의 여유가 없는지도 모릅니다. 타인의 미모와 사회적 입장 등의 외부 막에 눈길이 가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중요한 것이 보이지 않는 상태인 것 같습니다. 

② 타인에 대해서도 완벽과 완벽함을 추구하고 당신이 답답해져 있는 상태인 것 같습니다. 



 공작이 날개를 감고 걷고 있는 꿈


① 자만이 강하고 주위로부터 고립 암시입니다. 

② 타인에 대해 관심있는 사람이 될 수 있는지 여부를 다시 한번 자신을 되돌아 봅시다.



 공작의 깃털이 더럽고 깨끗하지 않은 꿈


① 운기의 정체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② 보이는 면만으로 사물과 인간을 판단하면 무척 곤란할 것이라는 경고입니다. 

③ 연애면에서의 실패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공작이 날개를 펼치고 있는 공작꿈 해몽


① 연애면에서 운기 상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열정적인 연애의 전조이기도합니다. 또한 그런 연애를 동경하는 심리의 표현일지도 모릅니다. 

② 적극적인 행동으로 얻을  있는 것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너무 지나치게 눈에 띄는 행동은 역효과가 될 것입니다.



화려한 깃털을 가진 공작꿈을 꾸고 연애와 일에서 모두 성공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꿈해몽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어꿈 해몽 풀이  (0) 2016.12.26
외계인 꿈 해몽  (0) 2016.12.17
기린꿈 해몽 8가지 풀이  (0) 2016.12.14
백조꿈 해몽 7가지  (0) 2016.12.13
폭포꿈 해몽 18가지  (0) 2016.12.0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