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조꿈 해몽 7가지

백조꿈 해몽 7가지



백조의 꿈은 청순함과 성공을 암시하는 행운의 새로 해석합니다.

순백의 외모와 수면을 천천히 풍기는 우아함을 표현하는 백조는 청순함 · 화려 · 승리 · 성공 등의 상징입니다. 꿈속의 인상이 좋은만큼 행운을 잡을 것입니다. 


쓸쓸한 느낌이나 슬픈 표정의 백조를 본 경우, 운기의 하강을 암시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순백의 아름다운 백조인지 창백한 외로운 모습 백조인지 꿈속의 모습을 차분히 생각하며 꿈의 분석을 수행하세요



또한 꿈속의 백조에 대해 좋은 감정을 가진 인상이 있을 경우, 연애면에 대한 암시가 있습니다. 연애면에서 운기 업의 전조인 백조꿈인 것입니다.



백조가 날아간 꿈

씩씩하게 빛나는 백조가 날아가는 그런 이미지의 꿈은 당신의 성공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세계에 문을 열 기회입니다. 당신의 가능성이 개화하는 시기에 와 있습니다. 

취직, 전직, 진학, 이사, 결혼의 전조 ... 등 인생의 고비를 잘 맞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길 꿈으로 해석합니다. 이 꿈은 두근 두근 한 기쁨을 포함하는 이미지가 강할수록 길몽으로 암시입니다. 


 아름다운 백조를 본 꿈

그 백조는 자신의 마음을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의 맑고 깨끗한 마음과 진지한 자세가 그대로 백조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삶을 칭찬하고 있습니다.



 한 쌍의 백조를 본 꿈

① 운기 상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② 연애면의 운기 상승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평생의 파트너가 될 사람과의 만남이 있을 것입니다. 좋은 인연이 있어 행복한 생활을 보낼 수있는 암시입니다. 
③ 신뢰할 수있는 친구나 협력자, 지원자가 나타나는 전조입니다. 훌륭한 인물로, 당신의 인생을 풍부하게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백조가 도망가는 날아가는 꿈

백조가 도망치듯 날아가는 그런 이미지의 꿈은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① 큰 찬스를 손에 넣을 수 없는 암시입니다. 
② 행운이 달아나는 전조입니다. 운기의 하강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③ 좋은 인연이 달아나는 암시입니다. 연애면에서의 불운주의가 필요합니다.



 검은 새가 한 마리가 백조에 섞여있는 꿈

당신은 주위로부터 고립될 가능성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또는 현재 그런 상태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협조성이 필요함을 이 꿈은 시사하고 있습니다.



 빈사의 백조꿈

불운과 운기의 정체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인내가 필요한 시기임을 의미합니다.


 백조 중 한 마리만 눈에 띄는 백조를 본 꿈

수십 마리 백조 중 한 마리 만 더 아름다운 인상이거나 그 백조만 춤추듯 움직이는 등의 이미지의 꿈은 당신의 재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어떤 장면에서도 당신은 눈에 띄는 존재이며, 누구로부터도 경의를 표해지는 존재인지도 모릅니다.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활용하는 시기에 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재능을 과신하는 것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노력을 잊고 자신의 재능에 빠지는 그런 경고의 메시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백조꿈은 길몽이 많습니다. 하얀 새인 백조를 보며 기분이 좋아지는 것은 좋은 일이 생긴다는 징조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