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수리꿈 해몽 § 매꿈

독수리꿈 해몽 § 매꿈




독수리의 꿈은 첫꿈의 길상 꿈으로 행운의 방문을 암시합니다.


옛날부터 독수리(매)는 "즐거운 행사" 를 상징하는 존재이며, 특히 "행운이나 입신 출세 도약" 의 의미가 강합니다. 매의 눈은 예리하고 멀리있는 작은 동물도 먹이로 잡습니다. 그리고 잡은 사냥감은 결코 놓치지 않는 날카로운 발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매처럼 당신에게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올 것입니다. 위풍 당당한 독수리는 강하고 훌륭한 모습, 권력, 도약을 암시합니다. 꿈속의 독수리가 병약한 모습이라면 주의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 독수리가 힘차게 날아 오르는 꿈


도약의 기회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또한 재생과 심기 일전의 암시이기도 합니다. 상황이 새롭게 시작하고 두근 두근하는 마음이 될 것입니다. 기회를 단단히 손에 넣어 성과에 반영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지금의 태도와 의식을 계속 유지하고, 비약을 이루어 봅시다.



◎ 독수리를 잡는 꿈


요염한 날개에 훌륭한 몸을 가진 독수리를 잡아 정도로 길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꿈은 당신의 적극적인 행동력과 용기,  매일의 꾸준한 노력으로 좋은 물건을 잡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① 재산, 권력을 잡는 것을 의미합니다. 

② 행운을 잡는 것을 의미합니다.



◎ 하늘 높이 독수리가 날아간 꿈


① 행운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② 마음에 둔 상대와의 관계의 깊어집니다. 배우자가 나타나는 등, 연애면에서 기회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③ 지위, 명성, 상품, 권위 등을 잡을 수 있는 기회인 것입니다. 

④ 관찰력, 통찰력, 판단력이 선명해지고 성과를 이룰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날지 못하는 독수리


좌절과 사물의 좌절을 의미합니다. 현재 진행하고있는 일이나 미완성의 상황이 좋은 방향으로 진행되지 않는 것을 암시합니다. 



◎ 갑자기 매에 습격 당하는 꿈


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고, 조바심만이 비명을 지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침착하게 해야 할 일을 하나 하나 착실하게 해내가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인내가 필요한 때입니다. 

② 인간 관계의 문제를 암시합니다. 있는 인물로부터 괴롭힘을받는 한 그룹의 인간 관계의 트러블에 말려 버리는 등의 전조입니다.



◎ 독수리의 인상이 불길한 꿈


매의 꿈에서 독수리 인상이 불길하거나 무시 무시한 이미지 인 경우에는 흉몽으로 해석합니다. 갑자기 문제, 질병, 의외의 결과가 되어 버리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독수리의 시체


① 현재의 스트레스를 나타내는 꿈이다. 당신을 둘러싼 환경 문제와 재앙이 있고 심신이 피폐 상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② 기력 쇠약, 컨디션 불량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꿈에서 당신에게 경고의 메시지로 인식합니다. 

③ 독수리의 시체가 소생없는 꿈은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가 시체가 되어 소멸하는 것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안개가 햇살처럼 깔끔한 미래가 근처에 방문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독수리꿈, 매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훨훨 나는 독수리처럼 행운을 잡고 한 발 앞서 나가는 것은 어떨까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