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꿈 해몽 § 아기코끼리 꿈 § 큰코끼리꿈 태몽

코끼리꿈 해몽 § 아기코끼리 꿈 § 큰코끼리꿈 태몽




코끼리의 꿈의 기본 이미지는 강한 파워와 강인함 모습 자체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미개의 재능과 행동력도 암시하는 것입니다. 코끼리꿈은 당신에게 큰 힘을 주는 것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코끼리의 꿈의 의미를 자세히 살펴 볼까요?

 

◎ 흰코끼리의 꿈

 

흰 동물은 길을 옮겨줍니다. 

명예나 명성은 당신의 것이 되어, 장사 번성, 출세도 꿈은 아니게 될 것입니다. 행운 및 성공의 전성기가 되어 무엇을 하든 알찬 시간을 보낼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 코끼리를 타는 꿈


이것도 행운이 온다는 길몽입니다. 

재운 업에서 더 나은 인간 관계가 구축 될 것입니다. 또한 명성도 얻을 수 있습니다. 즐거운 꿈입니다.


◎ 코끼리 길들이기 꿈


이 꿈은 당신의 지금까지의 성실 자세와 노력이 결실을 맺고 행운을 손에 쥔다는 암시입니다.

지금하고 있는 의식을 소중히하고 갑시다.



◎ 코끼리와 노는 꿈


이 꿈은 지금의 삶을 즐기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공사 모두 안정적이며 충실한 것 같습니다.


◎ 아기코끼리 꿈


코끼리는 아기도 행운은 동일합니다. 한편 아기 코끼리는 어린 시절의 투영이라고도합니다. 어느 쪽도 길몽이므로 안심하십시오. 곧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 상아의 꿈


지금은 매우 귀중한 상아. 이 꿈은 재운 업의 길몽입니다. 

그러나 상아가 깨지거나하면 재산을 잃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코끼리 똥꿈


꿈의 배설물 좋은 상징입니다. 재운과 애정 운 업이 암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낭비 또는 창조력이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 코끼리에 쫓기는 꿈


코끼리에 쫓기는 꿈은 어려움에 직면해 기력이 저하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심하게하면 현실 도피가 됩니다. 잠시 기합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다이어트 운동, 수면을 충분히 취합시다.



◎ 코끼리가 죽는 꿈


이 꿈은 운기 하락 꿈입니다. 협력자가 없어져, 꿈의 실현이 불가능하게되는 것입니다. 현재 진행형으로 행하고있는 프로젝트 등이 있으면 위험 회피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행동을 중지했다가 시기를 기다리는 인내심을 발휘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 코끼리가 날뛰는 꿈


이 꿈은 당신이 압력에 짓눌린 뻔 한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신뢰했던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할 수 있습니다. 이런 때야 말로 당신의 인내력을 시험하는 것입니다.  자포자기해서는 안 됩니다. 힘을 내세요.

 


◎ 코끼리 무리의 꿈


무리의 코끼리는 주위에 감사하는 것을 잊지 말라는 꿈의 메시지입니다. 지금은 인생을 잘 살고 있습니다. 그것은 주위 사람들이 당신의 버팀목이 되어 있기 때문에 주위에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해야 복이 찾아 옵니다. 



◎ 큰코끼리꿈 (큰 코끼리 길들이기)


일상 조신한 노력과 행동력, 용기와 율법 생활의 성과로서 자신의 풍부하고 풍족한 삶을 손에 쥐게하는 전조입니다. 지금있는 의식을 소중히 보존해 나가세요.



◎ 코끼리와 장난 치는 꿈


현재를 즐기면서 살아 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일면 가정면, 연애면 등 다양한 측면에서의 충실도를 상징합니다. 길몽입니다. 



코끼리꿈, 아기코끼리 꿈, 큰코끼리꿈, 흰코끼리꿈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코끼리는 즐겁게 노는 꿈이라면 길몽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