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찌는꿈 해몽 풀이

살찌는꿈 해몽 풀이




온화한 인상의 살찐 사람이 나타나거나 자신이 뚱뚱해져 버린 꿈인데 전혀 싫은 느낌이없는 꿈은 행복을 전조하는 것이 많기 때문에 길조로 파악하십시오. 살찌는 것이, "영적인 충실 함이 넘치고있는 생명 에너지의 증가 돈이 쌓여가는 것 등을 상징하기 때문에 이러한 해석이 됩니다. 



앞으로의 날들이 충실한 즐거운 것이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좀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살찌는 꿈 (길몽 패턴)


자신이 살찌는 꿈


① 운기 상승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금전면에서의 운기가 폭발할 것입니다. 재운의 승리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② 학생의 사람은 공부가 진척하거나 사회인인 사람은 충실한 업무 내용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영적 충실도도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일에 집중하고 종사하거나 연애가 잘되어 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살찐 사람이 나타나는 꿈


당신을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주는 「인물」이나 「아이디어」 「계기」 가 있는 것을 전조하고 있습니다. 살찐 사람에게 후광이 비추는 조용하고 복이 넘치는 인상의 살찐 사람이 나타났다 같은 꿈은 매우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대길 꿈입니다! !



아는 사람이 살찌는꿈


인간 관계의 개선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속의 인물이 지인 인 경우 그 사람과의 관계가 더 좋은 일이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연인과 파트너가 살찌는꿈


애정의 깊이와 풍부한 연인과의 생활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새로운 인연의 깊이도 전조하고 있습니다.




살찌는 꿈 (흉몽 패턴)


우걱 우걱 먹으면서 살이 찌는 꿈


재미도 아무것도 없는 마음의 상태이며, 무엇 무엇이든 좋으니까 욕망에 휩싸여 싶다는 생각의 강세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우적 우적 씹는다" 라는 행위에서 현재의 채워지지 않은 마음을 채우려고 하고 있는 모습을 꿈이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에너지는 있는데 겉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를 타파하기 위해 스스로 움직여보고, 다양한 것을 시도하고 납득이 가는 일이나 목적을 찾아 갈 수 밖에 없습니다. 취미에서도 뭐든지 좋기 때문에 마음이 조금이라도 충족되는 행동을보십시오. 자신의 변화 · 행동을 꿈이 촉구하고 있습니다.



기분 나쁜 정도로 살이 찌는 꿈


건강면 등의 불안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생활 습관을 검토하고 적당한 운동, 온천과 같은 편안한 장소에 가는 등의 조치가 필요합니다. 또한이 꿈을 계기로 병원에 검진에 가보지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몸이 무겁고 나른하게 살찌는꿈


스트레스 과다, 피로가 쌓여있는 신장과 비장의 약화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살찌는 꿈 (길흉 꿈 패턴)


다이어트를하고있는 사람이이 꿈을 꾼 경우


살찌는 것에 대한 공포심이 같은 꿈을 꿀 수 있습니다. 과도한 다이어트 얇은 사람에게 과도한 동경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 ... 등은 당신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 꿈을 경고하고 있다고 파악하십시오. 


현황을 검토하자. 자신의 마음을 한 번 해방시켜주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지금 당신의 마음이 스트레스에 의해 비명을 지르고있는 것 같습니다.



살찌는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됐나요? 꿈은 누구나 언제든지 꿀 수 있는 것이며, 꿈풀이 또한 여러가지 요인이 있기 때문에 주의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