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맞는꿈 해몽 ( 때리는꿈, 싸우는 꿈 )




 때리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 악화와 스트레스의 상징이며, 싸우는 꿈은 인간 관계의 호전과 운기 호전의 열쇠의 상징입니다. 사람을 때리는 꿈은 당신이 그 사람을 좋게 생각하고 그 사람이 깨달아 주었으면 하는 것을 암시하고 사람 구타 꿈은 사업운이나 대인 운의 향상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또한 이성에게 맞는꿈은 당신의 연애운을 향상하는 것을 암시하고 사람이 아닌 무언가를 때리는 꿈은 당신의 재능과 능력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한 자신에 대해 불만이나 분노를 안고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맞는꿈, 때리는꿈, 싸우는 꿈 해몽에 대해서 좀더 알아볼까요? 

 

 

【아버지를 때리는 꿈 해몽]


   꿈속의 아버지는 권위와 위엄의 상징이기 때문에 아버지를 때리는 꿈은 당신이 아버지, 상사 또는 선생님 등의 권위와 위엄에 눌려 그 사람에게 자신의 생각을 나타내지 못하고 그 사람들에게 무엇인가 원하는 것이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모아 둔 스트레스가 폭발하지 않도록 능숙하게 스트레스를 발산합시다. 



[어머니를 때리는 꿈 해몽]


   꿈속의 어머니는 모성의 상징이지만, 어머니는 보호와 원조라는 친화적면뿐만 아니라 속박이나 강제 등 무서운 면도 있습니다. 따라서 어머니를 때리는 꿈은 자신을 속박하거나 강제하는 것에 대해 거부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 사람들에게 모성과 애정을 요구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남편과 아내를 때리는 꿈 해몽]


   남편이나 아내를 때리는 꿈은 당신이 상대에 대해 큰 불만을 가지고 상대를 안 좋게 생각하거나 불평불만은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서로 숨기지 않고, 제대로 논의 해 봅시다. 



【형제 자매를 때리는 꿈 해몽]


   꿈속의 형제 자매는 인간 관계나 모르고 있던 자신의 내면의 상징입니다. 따라서 형제 자매를 때리는 꿈은 당신이 회사 나 학교 등에서 인간 관계의 고민과 문제를 안고 누군가를 안 좋게 생각하거나 누군가에게 주의하길 원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또한 자신의 마음 속에있는 다른 성격의 자신이 싫어 그 성격을 버리고 싶지만 버리지 못하는 안타까움을 안고 있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친구를 때리는 꿈 해몽]


   친구를 때리는 꿈은 그 친구를 나쁘게 생각하거나 주의를 원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꿈속에 나오는 친한 친구와 친밀한 친구는 자신도 있으므로 자신의 마음 속의 나쁜 생각이나 싫어하는 성격을 버리고 싶지만 버리지 못하는 안타까움을 안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연인을 때리는 꿈 해몽]


   연인을 때리는 꿈은 애인이 당신의 사랑을 알아주지 않거나, 연인에게 불안과 불만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안 좋게 생각하고, 그 마음을 깨달아 주었으면 한다고 생각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서로 자신의 감정을 부딪히면 깔끔하게 해결할 수 없습니다. 또한 연인이 없는 사람이 보는 연인을 때리는 꿈은 당신이 자신의 연애관을 밝혀주는 이성이 없는 것에 대해 안타까움을 안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동성을 때리는 꿈 해몽]


   꿈속의 모르는 동성은 자신이 깨닫지 않는 자신의 일면을 가진 성격을 나타내는 것이 많으므로 모르는 동성을 때리는 꿈은 자신의 마음 속에있는 증오 일면을 버리고 싶지만 버리지 못한 안타까움을 안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이성을 때리는 꿈 해몽]


   이성을 때리는 꿈은 당신이 자신의 연애관을 밝혀주는 이성이 없는 것에 대해 안타까움을 안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외국인을 때리는 꿈 해몽]


   외국인을 때리는 꿈은 당신이 가치관이 다른 사람을 솔직하게 받아 들여지지 않고 그 사람을 안 좋게 생각하거나 자신에게 가치관을 맞춰달라고 생각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시야가 좁은 것을 시사하는 경고의 꿈이기도 하기 때문에, 다양한 가치관을 받아 들여 넓은 시야와 넓은 마음을 가지려고 노력합시다.



[사람 이외의 뭔가를 때리는 꿈 해몽]


   사람 이외의 뭔가를 때리는 꿈은 당신이 재능과 능력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하는 자신에 대해 불만과 분노를 안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재능과 능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전력으로 일에 임하는 함께 자신의 나아갈 길을 제대로 파악해 봅시다. 


[사람 때리는꿈 해몽]


   사람 구타 꿈은 싸우는 꿈, 구타 꿈뿐만 아니라 매우 즐거운 일이 일어나고, 사업운이나 대인 운을 개선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당신의 긍정적인 행동에 의해 운기가 향상되고 일이 잘 되며, 상사나 선배로부터 돋보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연하의 사람에게 얻어 맞는 꿈과 아이 구타 꿈이라면 당신보다 취약 계층과 젊은 사람에게 배려를 할 운기 상승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상사 구타 꿈 해몽]


   상사 구타 꿈은 당신이 상사 돋보일 수 있으며 승진이나 승급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적극 권할 수 있는 운기 상승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이성에게 맞는해몽]


   이성에게 맞는 꿈은 이성에 대한 배려에 유의하여 연애운이 올라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에서 고백 받을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성이나 연인과 싸움하고 난 후 맞는 꿈을 꾼 경우에는 새로운 사랑의 방문을 기대할 수 있는 것입니다.



[사람과 때려 치는 꿈의 해몽]


   사람 때리고 맞는 꿈은 사람과 싸우는 꿈과 같고, 일시적으로 그 사람과 싸움 할 수도 있겠지만, 싸움 후 서로의 이해를 깊게하고, 이전보다 친해지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연인 때리는 꿈의 해몽]


   연인 때리고 치는 꿈은 애인과 싸우는 꿈과 같고, 당신의 불안이 나타난 흉몽인 경우가 많아 일시적으로 연인과 싸움 할 수도 있겠지만, 당신이 연인을 소중히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서로의 애정이 깊어지고, 두 사람의 관계가 발전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람을 때리고 방관하는 꿈의 해몽]


   사람이 때리고 서로 있는 것을 방관하는 꿈은 사람의 싸움을 가만히 보고 있는 꿈과 같고, 당신이 해야 할 역할을 담당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외부인으로 바라 보는 것만이 아니라 주인 의식을 높이고 자신의 책임을 완수합시다.



[사람이 때려 어울린다를 중재하는 꿈의 해몽]


   사람이 때려 어울린다를 중재하는 꿈은 싸움의 중재를 하는 꿈과 같고, 당신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협력자가 나타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큰 문제에 직면하겠지만, 협력자의 도움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