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는꿈 해몽 16가지 ( 내가우는꿈, 펑펑우는꿈, 꿈에서 우는꿈 )

우는꿈 해몽 16가지  


( 내가우는꿈, 펑펑우는꿈, 꿈에서 우는꿈 )



  우는 꿈은 불안과 슬픔, 불안과 슬픔 등의 감정이나 스트레스로부터의 해방, 감동, 소망 성취 등의 상징입니다. 자신이 의미없이 울고 있다는 꿈과 사람의 죽음이 슬퍼 울고있는 꿈은 눈물을 흘리는 것으로 운기가 상승하고 소망이 성취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자신이 감동하고 울고 있는 꿈과 기뻐서 울고 있는 꿈은 대길 꿈입니다. 실제로 꿈속에서 통곡 한 후 정신이 번쩍하고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한편, 자신이 슬퍼서 울고 있는 꿈은 실제로 후회와 불안에 신음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자신이 우는 것을 참고 있는 꿈은 당신이 뭔가를 참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슬퍼서 울고있는 꿈 * 자신이 괴로워 울고있는 꿈의 해몽]


   자신이 슬퍼서 울고 있는 꿈이나 자신이 괴로워 울고 있는 꿈은 실제로 후회와 불안에 신음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슬픔과 괴로움에 우는 꿈이 일어난 후 깔끔한 느낌이 없습니다. 지난 일을 끙끙 고민도 아무것도 진전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마음으로 일에 임하면 사태는 좋은 방향으로 전개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기쁨이 뒷면에 숨겨져 있는 것도 있으므로 울고 있을 때의 감정을 정확하게 기억보십시오.



[자신이 감동해서 울고있는 꿈 · 기뻐서 우는 울음 펑펑우는꿈의 해몽]


   자신이 감동해서 울고있는 꿈과 기뻐서 우는 꿈은 당신이 눈물을 흘림으로써 장애를 극복하고 소망이 성취되는 것을 암시하는 대길 꿈입니다.


[자신이 의미없이 우는 꿈 · 통곡 한 후 깨끗이 하는 꿈의 해몽]


   자신이 의미없이 우는 꿈과 통곡 한 후 깨끗이 하는 꿈은 눈물을 흘림으로써 스트레스에서 해방되고 운기가 상승하고 소망이 성취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울부 짖었다가 깨끗이하는 꿈은 마음에 쌓인 스트레스를 깨끗이 뱉어 다시 출발 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깨어 난 후에도 눈물을 흘리고있는 꿈의 해몽]


   자신이 깨어 난 후에도 눈물을 흘리고 있는 꿈은 당신이 지나치게 피곤하거나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스트레스를 모아두고 있고, 꿈속에서 마음을 스트레스에서 해방하려고 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어난 후 깨끗이 하는 꿈이라면 꿈 속에서 울어서 스트레스에서 어느 정도 해방되어 있지만 일어난 후에도 시원하지 않는 꿈이라면 꿈 속에서 스트레스를 충분히 발산 하지 못했으므로 휴식을 취하고 긴장하거나 스포츠를하거나 스트레스를 발산합시다.



[자신이 사람의 죽음을 슬퍼 울고있는 꿈의 해몽]


   사람의 죽음을 슬퍼하는 꿈은 "그 사람이 죽어 버리는 것은 아닌가"라고 당신이 불안을 안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이 사람의 죽음을 슬퍼 울고 있는 꿈은 눈물을 흘림으로써 당신과 그 사람의 친분이 깊어지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연인의 죽음을 슬퍼 울고 있는 꿈이라면 서로의 애정이 깊어지고, 행복한 연애와 결혼 등 행운의 도래를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자신이 누군가의 앞에서 울고 있는 꿈의 해몽]


   자신이 누군가의 앞에서 울고 있는 꿈은 평소 그 사람에 대한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 사람과 오래 사귈 위해 자신을 더 드러내고 진심으로 사귀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이 우는 것을 참고있는 꿈의 해몽]


   자신이 우는 것을 참고있는 꿈은 현실 세계에서도 뭔가에 참고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좀 더 감정을 해방시킬 필요가 있다는 것을 시사, 경고하는 꿈이기 때문에 울거나 웃거나 좀 더 감정을 표현하는 노력을 합시다.



[사람과 울면서 헤어지는 꿈 해몽]


   사람과 울면서 헤어질 꿈은 당신때문에 그 사람이 괴로워하거나 또는 후회하거나 헤어져 버리는 것은 아닌가하는 불안을 안고 슬퍼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외모를보고 우는 꿈 · 자신의 무능에 우는 꿈 해몽]


   자신의 외모를 보고 우는 꿈과 자신의 무능에 우는 꿈은 당신의 마음과 내면이 성장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싸움을 하고 우는꿈 해몽]


   싸움을 하는 꿈은 갈등과 억압과 이에 따른 불안이나 스트레스로부터의 해방의 상징이며, 우는 꿈은 불안과 슬픔 등의 감정이나 스트레스 해방의 상징입니다. 따라서 우는 꿈은 현재 당신이 싸운 상대와의 관계에서 불안이나 스트레스 또는 슬픔을 안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조만간 이러한 감정과 스트레스에서 해방되는 좋은 일들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아기가우는꿈 해몽]


   자신의 아기가 우는 꿈은 자신이 의지없이 무기력 상태에 빠져 있기 때문에 위기에 빠져 있고, 위기가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트러블이 발생하거나 주변에서 공격들이 할 수 있지만, 지금 당신은 스트레스를 모아두고 있으며, 이러한 문제를 잘 처리하는 능력이 부족합니다. 자신의 언동에 주의하고 자신의 능력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의 도움을 솔직하게 물어보세요.



[방문자가 우는 꿈 해몽]


   방문자가 우는 꿈은 당신의 친한 사람과 내 사람에게 불행이 찾아온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가족이나 지인이 울고있는 꿈의 해몽]


   가족이나 지인이 울고있는 꿈은 그 사람이 실제로 고민이나 문제에 당해 슬퍼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또한 꿈속에서 검열이 발생하므로 자신이 가족이나 지인의 모습을 빌려 울고 있는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해 판단합시다.



[낯선 사람이 우는 꿈 해몽]


   낯선 사람이 우는 꿈은 그 사람이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그 사람에 관심이 있거나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낯선 이성이 우는 꿈이라면 당신이 이성 호의를 가지고있을 가능성이 높은 것입니다. 의외로 이성에서 접근 될지도 모릅니다.



[아기가 우는 꿈 · 아이가 우는 꿈 해몽]


   아기가 우는 꿈이나 아이가 우는 꿈은 당신의 미숙과 유아으로 인한 사고 나 문제에 연루되거나 위기에 빠지거나 할 가능성을 시사, 경고하는 꿈이다. 아기와 아이의 울음 소리가 크면 클수록 자신의 미숙함과 유아도 강한 것 같습니다. 또한 아기와 아이가 울고 있어도 중간에 울음을 멈춘다 꿈이라면 자신의 미숙함과 유아 성이 충분히주의하고 행동하여 사고 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미숙과 유아성을 버리고 어른으로 성장해야 할 때이기 때문에 냉정하고 논리적으로 사물을 생각할 수 있게 노력합시다. 또한 자신이 진행하는 방향이 잘못되지 않았는지 차분히 논리적으로 검토하여 봅시다. 



[죽은 사람이 우는 꿈 해몽]


   죽은 사람이 우는 꿈은 당신이 사람으로부터 공격이나 비난 할 것을 시사 경고 꿈입니다. 이것은 자신의 언동에서 소치이므로 향후 자신의 언동에주의합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