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꿈 해몽 13가지 ( 곤충꿈 § 벌레 나오는 꿈 )

벌레꿈 해몽 ( 곤충꿈 § 벌레 나오는 꿈 )




벌레가 갖는 의미는 작지만 싫은 것입니다. 예를 들어 얼굴에 생긴 작은 얼룩이라든가,  벌레를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벌레 나오는 꿈은 특히 싫은 일의 상징이 될 것입니다.


마음이 거칠어지고 있고, 우울증의 경우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싫은 벌레가 클수록 운기는 하락될 꿈이 됩니다. 그럼 벌레꿈, 곤충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 아름다운 벌레의 음색을 듣는 꿈


  아름다운 벌레는 싫지 않은 것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이 꿈은 좋은 소식이 날아 오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벌레의 꿈도 물론 길몽은 있어요. 

이 기쁜 소식은 당신에게 운기를 향상시키는 효과가있는 것입니다. 마음 편한 음악은 모든 행복의 시작입니다.




◎ 벌레를 먹는 꿈


벌레도 훌륭한 단백질 원으로서 잘 먹던 시절도 있었습니다. 그것과는 상관없이 싫은 벌레를 먹어 버리는 것은 당신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동시에 당신의 운기도 상승해 나가는 것입니다. 벌레를 먹는다라고하는 것 자체가 현실에서는 할 수 있을 것 같지 않은 일입니다. 

 

하지만 꿈속에서는 벌레는 싫은 것이나 싫어하는 사람의 상징이 되고 있습니다. 그런 지저분한 물건을 마시고 버리는 것이기 때문에 안 좋은 일을 해결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운기 상승은 당분간은 평안 같습니다.



◎ 벌레를 입에서 뱉어내는 꿈


이 지저분한 물건을 토해내는 것. 즉 스트레스 발산을 의미합니다. 또한 질병이 치유의 암시이기도합니다.

이 경우 벌레는 당신의 몸을 푸는 나쁜 의도나 자체, 즉 질병이라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이러한 원인으로 생각하는 움직임이나 활동을 하지 못하고 답답해 한 것입니다.

 

그러나 이 꿈을 꾸었으니 이제 안심입니다. 거리낌없이 마음껏 지금까지의 분을 되찾아가는 정도의 기세로 앞으로 전진합시다.

단, 근심이 없어진 것으로 보일 때 의욕 초과는 금물입니다. 주위의 모습도 보면서 조심해야 할 곳은 자제하도록 합시다.



◎ 방에 솟은 벌레를 창문에서 놓치는 곤충꿈


방에서 밖으로 벌레를 없애주는 것은 시골 생활의 터전에서 일상 다반사. 꿈에서도이 문제 해결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운기 상승을 기대할 수있는 꿈 이네요. 이 꿈을 봐서 당신의 기분은 확실히 좋아질 것입니다. 


당신은 오랫동안 누군가를 원망하거나 질투하고 있거나 하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런 일을하고 있어도 아무것도 좋아지는 것은 없다고 깨달은 것입니다.  이제는 시각을 크게 넓혀 사소한 일에 매달리지 말고 크게 보세요. 



◎ 거대한 벌레와 싸워서 거대한 벌레를 제압하는 벌레꿈


스펙터클한 영웅 같은 꿈이네요. 이 꿈은 영웅답게 외부 압력에 굴복하지 않고 극복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그 압력은 인간 관계의 문제가 될 것입니다. 즉 긍정적인 생각에 마음이 바뀌었다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 마음의 변화는 당신의 운기를 크게 상승시키는 충분한 역할을 해줄 것입니다. 

 

뭐니 뭐니해도 기분이 우울해 하면 좋은 일 따윈 일어나지 않습니다. 기분이 가벼워지고 눈앞의 일에 순순히 감동 할 수 있는 말을 하면  비로소 운기도 올라갑니다. 이 꿈을 꾼 후에는 아무쪼록 안심하고 하고 싶은 일을 합니다. 지금까지 보이지 않았던 다양한 좋은 일이 나타날 것입니다. 



◎ 보호색 곤충꿈(카멜레온)


보호색 벌레는 당신에게 보이지 않는 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것은 경쟁을 가리키는 것이 많습니다. 그 라이벌은 당신의 발을 요동시키는 정도의 힘을 가진 라이벌입니다.

 

충분히 주의하고 주위에 신경을 배부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리고 그 경쟁은 항상 당신 근처에 숨어 있다는 것도 인식해 두지 않으면 안됩니다. 당신이 눈치채지 못한 그늘에 숨어 호시탐탐 기회를 엿보고 있다라고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부디 조심하십시오.



◎ 모기와 파리가 어지럽게 날아 다니는 벌레 꿈


이것은 본래 꿈입니다. 작은 일이지만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 것이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쓸데없는 생각을 돌리지 않고 가만히 참아 넘길 정도의 느낌을 가질 것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파리나 모기라해도 그 자체가 작은 존재로 당신의 기둥을 무너뜨릴 정도의 힘은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은 파리와 모기 중 먼저 화나게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바로 인물의 존재입니다. 눈앞의 파리와 모기에 산만해 하고 있는 가운데 본래의 목표를 잃지 않도록 조심합시다.



◎ 벌레를 잡으려 하다가 죽이려고하는 꿈


이것도 그대로 기분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당신이 인생의 방해자를 제거하는 것을 생각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같은 인간을 벌레에 비유해 표현하고 있으니까 왠지 인간의 일을 느껴 버리는 꿈입니다.


그 꿈에 나오는 벌레가 모기의 경우는 귀찮은 사람이나 불쾌한 분쟁 문제에서 도망치고 싶다는 생각을 의미합니다. 또한 꿈에 나오는 벌레가 바퀴벌레의 경우는 자신의 약점을 싫어하는 부분을 주위 사람들에게 보이고 싶지 않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아마도 자신의 마음의 추함을 당신은 희미하게 감지하고, 그 벌레 중에서도 특히 기피하는 바퀴벌레 같은 존재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지금 상태로는 곧 정말 마음을 앓고 힘이 빠져 버릴지도 모릅니다. 적당한 휴식과 마음을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는 것을 도입하고 심신의 안정을 취하도록 합시다. 이 꿈이 경고 꿈이라는 것을 인식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 거대한 벌레를 보고 거대한 벌레에 습격당하는 꿈


거대한 벌레가 나타나면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때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이 꿈을 꾼 당신도 문제 둘러싸여 속수무책인 것 같습니다. 이런 스트레스가 걸리는 상태가 계속 가는 경우 운기 하락을 막을 수 없습니다. 


또한 벌레가 거대한만큼 문제도 큰 것 같습니다. 나쁜 일이란 몸의 변화 또는 질병으로 인한 것입니다. 빨리 눈치를 채고 행동을 합시다. 경고가 있다는 것은 이렇게 되어 버릴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으니까요. 



◎ 독이 있는 벌레에 물리는 꿈


독충에 물리는 꿈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부상이 발생하는 것은 문제의 발생을 암시합니다. 다만, 사건의 발단은 사소한 일이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그 일에 일일이 흔들리지 않고 침착하게 행동을 하도록 합시다. 

 

꿈에서 만나는 것처럼 현실에서도 독이있는 벌레가 발생하는 확률은 그렇게 높지 않습니다.  그래서 어쨌든 침착하게 행동을 하면 충분한 대처가 가능합니다. 



◎ 벌레가 많이 나오는 벌레꿈


벌레가 줄줄이 나오는 꿈의 해몽은 많은 고민이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육아의 고민이나 건강에 불안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에서 본 내용이 현실로 일어났다면 필시 소름 끼치고  무서운 풍경일 것입니다. 


그리고 꿈이 암시하는 내용도 당신에게 끔찍한 현실입니다. 육아 등의 피로는 혼자서 해결하려고 하면 자칫 노이로제가 될지도 모릅니다. 나쁜 친구의 권유도 잘라서 거절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각오와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수수 방관한다면 언제까지나 현상은 개선되지 않습니다. 여기는 어떻게든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벌레가 줄줄이 붙이고 있는 상황은 기분 좋게하지 않으며 싫은 일이 일어날 것 같은 예감이 있습니다. 한시라도 빠른 대처를 부탁드립니다.

 

◎ 벌레가 몸에 철썩 달라 붙은 꿈


이 경우 벌레는 귀찮은 문제를 가리킵니다. 즉, 번거로운 문제가 당신에게 나타날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귀찮은 인간 관계이거나 부상이나 질병이거나 다양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휴식을 취합니다. 휴식을 취하고 있다면 또한 건강한 시절의 당신이 될 수 있을 것이며 긍정적인 생각이 돌아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 벌레를 두드려도 죽지 않는 꿈


좀처럼 죽지 않는 벌레와 씨름을 하고 있네요. 꿈에서 벌레가 죽지 않는 것은 계속 문제가 발생하고 유지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가 좀처럼 해결되지 않는 것이군요.

 

그냥 뭔가를 제거하는 것을 생각해 버리고있는 것 자체가 당신의 그릇의 작음을 의미하는 것도 됩니다. 눈앞의 과제는 당당히 정면으로 부딪쳐 해결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누군가의 힘을 빌려서 해결하고, 그것은 완벽한 해결책은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 부분을 충분히 이해하고 접근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상 벌레꿈, 곤충꿈, 벌레 나오는 꿈 편이었습니다. 벌레의 꿈는 기분 나쁜 것이 대부분이지만, 의외로 좋은 꿈도 많습니다. 입에서 나오면 경고 꿈의 상징 같지만 그렇지도 않은 것이 해몽입니다.  재미있는 곳이라는 얘기죠.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