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꿈 해몽 15가지( 똥싸는꿈, 똥 꿈 )

똥 꿈 똥꿈 똥싸는꿈 해몽 15가지 풀이 


 

 

똥! 이라고하면 아무래도 불결 등 몹시 더러운 이미지가 있지요. 또한 개똥을 밟았을 때의 그 절망감 .... 비록 현실에서는 데미지가 없는 꿈이라도 그 충격은 엄청난 것입니다. 

이런 더러운 이미지를 가진 [똥꿈]에 도대체 어떤 의미가 담겨있는 것일까요? 어쩌면 예상하고 있는 것과 같은 결과가 아닐지도 모릅니다. 똥을 잡는 꿈과 똥을 밟는 꿈 등 다양한 똥의 꿈에서 꿈의 해석을 해봅시다.

 

똥꿈은 재운 업을 암시

 

똥을 해몽으로 진단하는 경우, 똥 꿈은 재운 연애운 등 돌발적인 운기 상승을 암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개똥을 밟고 조류 배설물이 몸에 붙으면 운기가 붙을 것으로 운기가 상승된다고 합니다. 

 

똥꿈은 기본적으로 운기 업을 암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똥의 꿈을 봐도 기분을 떨어 뜨리지 않고 적극적으로 파악해주세요. 긍정적인 기분이 운기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 똥을 잡는 꿈

 

똥을 좀 만지는 정도라면 좋을지도 모릅니다만, 덥석 똥을 꽉 잡는는 것은 어떤 의미로는 싫은 꿈입니다. 그러나 똥을 잡는 꿈은 강운 · 행운을 잡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잡은 똥이 클수록 얻어지는 행운이 커지는 것을 의미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재운 등 경제적인 운기가 높아지고 있어 큰 부를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것입니다. 이런 꿈을 꾼 경우 복권 등을 구입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똥꿈

 

 

▶ 똥싸는

 

꿈속에서의 배설 행위는 현실 세계와 직결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매우 위험합니다. 똥을 싸고 있는 꿈 등은 운기가 상승함을 의미합니다. 

 

체내에서 나쁜 운을 몰아 내는 것을 의미한다고 되어 지금까지 안고 있던 문제나 고민에서 해방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홀가분하게 된 당신은 어떤 일에도 적극적으로 임할 것을 나타내고 있다고 합니다.

 

똥싸는꿈해몽을 보면 심기 일전 노력도 좋고, 더욱 기합을 넣어 사물에 임하는 것도 좋습니다. 좋은 성과를 얻을 수있을 것이다.

 

 

▶ 똥을 닦는 꿈

 

아무리 운기 업! 운기 업! 이라고 해도 똥이 묻은 옷이나 바닥은 꿈에서도 깨끗이 하고 싶은 것입니다. 똥을 닦는 꿈은 마음이 긍정적이 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뭔가 [청소] 행위는 과거의 추억, 싫은 추억 등을 깨끗이 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과거를 청산하고 기분을 전환 싶다라는 강한 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 똥을 흘리는 꿈

 

쇼핑몰 등 시설의 화장실, 학교 화장실 등에서 똥이 그대로 방치되어 있을 때 그 유감스러운 느낌. 똥을 흘리는 꿈, 화장실에 흘리는 꿈은 운기가 매우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특히 재운이 올라가고있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항상 주변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더 운기가 높아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반대로, 똥을 흘리고 싶지도 흐르지도 않는 꿈 등은 운기가 저하될 기색이 있습니다. 불쾌한 사건이 방문해서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으니 대책이 필요합니다. 

 

 

▶ 똥을 만지는 꿈

똥을 만지는 꿈은 운기 증가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뭔가를 【만지는] 행위는 강한 호기심을 나타내고 있다고 볼 수 있으며, 감수성이 증가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재운과 연애운을 의미하는 똥을 만지는 꿈은 자극을 요구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연애면에서는 새로운 만남을 요구하거나 업무면에서는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어떤 성과를 남길 수 있습니다. 반드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 똥을 흘리는 꿈

 

맹렬한 대변에 습격 당해 화장실을 찾지만 부근에 없다! 정신을 차려 보니 똥을 흘리고 있었다... 이런 꿈을 꾸었나요? 똥을 흘리는 꿈, 똥이 새는 꿈 같은 배설해 버리는 행위는 운기 증가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상황에 관계없이 똥을 흘리는 꿈은 나쁜 운기가 밖으로 나가는 것을 의미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기쁜 일이 연이어 날아 들어 가능성이 높다고 여겨지는 것입니다. 

 

 

▶ 똥을 밟는 꿈

 

똥을 밟는 꿈은 나쁜 이미지가 강하지만,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재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임시 수입 등에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본래 무언가를 【밟는] 꿈이라고 하는 것은, 문제 해결 등의 의미에서 부주의로 인한 문제 등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똥을 밟는 꿈에 관해서는 돌발적인 운기의 증가를 의미하고 있으며, 예상치 않은 곳에서 기쁜 일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똥이 옷 등에 붙는 꿈

 

옷이 더러워져 있구나라고 생각되어 차근차근 살펴보니 조류 배설물이었다! 이런 꿈을 경험하지 않았습니까? 비둘기 배설물, 공포입니다.  똥이 옷에 붙는 꿈, 똥이 몸의 어딘가에 붙는 꿈. 싫은 꿈일지도 모릅니다 만, 이쪽도 운기 업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재운과 더불어 큰 부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 똥 투성이의 화장실이 나오는 꿈

 

똥 투성이의 화장실, 똥이 넘친는 화장실의 꿈은 좋은 운기가 넘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재운은 물론, 연애운도 급상승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충격이 강하면 강할수록 얻어지는 것이 커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 똥이 흐르지 않는 꿈, 똥이 막히는 꿈

 

화장실 막힘의 원인 중 하나는 똥을 싼 후에 사용한 화장지의 양이 거론하기도하지만, 똥이 넘치는 것을 보는 분에 관해서는 좋은 꿈이 되지만, 똥이 막히는 꿈은 컨디션면에서 악화와 사업운의 저하가 걱정되는 꿈입니다. 

 

화장실이 막히는 꿈은 사물의 정체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잘 진행되어 가던 것이 갑자기 진행되지 않게 되는 등, 여러가지로 실망이 쌓이기 쉽습니다. 성과가 얻고 싶어서 안달하는 마음의 표현이기도 하므로 일단 잠시 멈춰서 천천히 휴식을 취해보십시오. 

 

 

▶ 똥을 청소하는 꿈

 

더러운 이미지가 강한 똥꿈. 똥이 가까이에 있으면 청소하고 싶을지도 모르겠네요. 똥을 청소하는 꿈, 똥을 씻는 꿈은 목표 달성 등 운기 업을 암시하고있는 것입니다. 꿈 운세 [청소]는 청결감과 결벽을 나타내는 의미가 있다고 되지만 깨끗이하고 싶은 과거 · 과거로부터의 탈피를 의미하고 있기도 합니다. 

 

강한 운기를 의미하는 똥을 청소하는 꿈은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동기와 포부가 제공되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지금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것을 명심하고 목표를 향해 전력으로 임하는 것으로, 원하는 결과를 얻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똥이 떨어지는 꿈

 

하늘에서 똥이 바닥으로 떨어지다니 악몽 이군요. 조류 배설물도 대량으로 떨어져 내리면 기분이 많이 안 좋겠네요. 하지만 똥이 떨어지는 꿈은 예상치 않게 큰 행운이 날아 들어 올 가능성이 높은 것입니다. 

 

내려온 똥에 부딪 치거나하는 꿈은 큰 부를 얻어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싫은 이미지가 강할지도 모르지만, 긍정적 인 생각으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똬리 틀고있는 똥이 나오는 꿈

 

만화에 등장하는 똥은 똬리를 틀고 있는 것이 많지요. 똬리 틀고있는 똥의 꿈은 재운의 상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똬리 틀고있는 상태는 구속 상태라고 되어 불필요한 지출을 막는 등 정말 필요한 것을 파악하며, 힘이 강해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똥을 던지는 꿈

 

손에 들고 있는 것도 싫어하지만, 누군가를 향해 똥을 던지는 꿈을 꾼 적 있으시죠? 뭔가를 던지는 꿈은 목표로 하고 있는 것 · 신경이 쓰여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다고합니다. 목표가 사람이라면 그 상대에 대한 흥미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똥을 던지는 꿈은 던진 상대의 운기도 업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고합니다. 상대에 대한 강한 믿음을 나타내고 있네요. 

똥싸는 꿈 해몽( 똥꿈해몽, 똥싸는꿈해몽 )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똥을 싸거나 보거나 만지거나 이런 것들이 현실에서는 더럽고 하기 싫은 일이지만 꿈에서라면 길몽이 많습니다. 재운의 상승 또한 많아요. 똥싸는꿈을 꾸었다면 기분 좋게 받아들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