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래 꿈 해몽 31가지 ( 묻히는, 먹는, 밟는, 걷는, 씹는, 파는, 들어가는, 나오는, 황사, 달리는, 만드는, 모래사장 꿈 등 )

모래 꿈 해몽 31가지 

( 묻히는, 먹는, 밟는, 걷는, 씹는, 파는, 들어가는, 

나오는, 황사, 달리는, 만드는, 모래사장 꿈 등 )

 

꿈 속에서 모래가 인상적인 꿈을 꾸었을 경우 어떤 의미였을까라고 신경이 쓰이는 분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 꿈에 나오는 것은 당신의 잠재 의식과 심층 심리를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래는 손에 잡고 흩어져 떨어집니다. 이것으로부터, 꿈의 점에 있어서는 지나간 과거나 기억, 무심함이라고 하는 것을 나타내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꿈에서 모래를 어떻게 다루고 있었습니까? 그것에 의해서도 꿈의 의미가 바뀝니다.

 

또한 모래는 당신의 마음을 보여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래가 어떤 상태였는지에 따라 당신의 마음이 어떤 상태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깨끗한 모래라면 당신의 마음이 맑은 상태로 간주됩니다.

 

이처럼 모래에는 여러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모래 꿈 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1. 모래에 묻히는 꿈 해몽

자신의 개성이 묻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위의 분위기에 너무 맞추어 자신 나름의 개성을 내는 것을 잊지 않습니까? 주위에 맞추는 것은 중요하지만, 그로 인해 당신의 장점이 사라져 버릴지도 모릅니다.

 

사실은 더 개성을 내고 싶은데, 그것이 할 수 없는 환경에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런 상태에 대해 답답함을 느끼는 것이 아닐까요? 개성을 낼 수 있는 환경에 몸을 두면, 당신의 매력이 더욱 올라갈 것입니다.

 

자신 나름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다는 기분을 강하게 가지고, 주위에 맞추어만의 날들로부터 벗어나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그렇게 함으로써 기분이 맑아져 갈 것입니다.

 

2. 모래가 내리는 꿈

당신 위에 내려온 모래는 행운의 상징입니다. 앞으로 여러분에게 다양한 행운이 있을 것입니다. 내려오는 모래가 반짝반짝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면 운기가 상당히 높아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래가 아주 작은 곡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 날려 오는 행복도 매우 작은 것입니다. 그러나 그 작은 행복이 쌓여서 큰 행복으로 성장해가는 것이 아닐까요.

 

앞으로 여러분을 방문하는 작은 행복을 소중히 생각해보십시오. 그렇게 함으로써 행복을 실감할 수 있는 날이 올 것입니다.

 

3. 모래를 먹는 꿈 해몽

당신이 목표를 향해 일사불란하게 노력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주위의 반응을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자신이 가야 할 길로 매진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요.

 

주위에서는 이상한 사람이라고 생각될지도 모릅니다만, 그것을 신경쓰지 않을 정도의 마음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긍정적으로 노력해 가면 분명 성공의 길이 열릴 것입니다. 지금은 자신의 목표를 향해 오로지 열심히 해보면 좋을 것입니다.

4. 모래를 씹는 꿈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태가 되었음을 나타냅니다. 불안한 느낌을 안고 있다는 것을 어쩐지 알고 있다고 해도 그것을 인정할 수 없는 것은 아닐까요.

 

이러한 기분을 방치해 두는 것으로, 스트레스가 쌓였을 때에 단번에 기절해 버릴 것 같습니다. 모래를 씹는 꿈을 꾸면, 자신의 감정을 마주 보도록 노력하십시오. 제대로 마주보면 정신 상태를 파악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마음이 불안정해지고 있다고 느낀다면 휴식을 취하도록 합시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상담하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나름대로의 방법으로 기분을 맑게 해 갑시다.

 

5. 모래 위를 걷는 꿈해몽

모래 위를 걷는 꿈은 냉정한 판단이 요구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모래 위를 걷는 것이 아스팔트 위를 걷는 것보다 불안정하게 느끼지 않을까요? 그런 점에서, 당신은 우유부단으로 판단을 실수할 가능성을 꿈이 보여줍니다.

 

이런 꿈을 꾸면 제대로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판단하도록 해 갑시다. 애매한 채로 판단을 하면 큰 실수로 이어질지도 모릅니다. 그런 일이 없도록 잘 생각하면서 판단해 보세요.

 

6. 모래를 뿌리는 꿈

자신의 생각대로 가지 않고, 자포자기로 되어 있는 경우에 보기 쉬운 꿈입니다. 사물이 생각했던 것 같은 결과를 내지 않고 자극하는 것이 아닐까요. 그 자극을 다른 사람에게 향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대로 가지 않았다고 해도 다른 사람에게 맞는 것은 그만두자. 그렇게 함으로써 자신의 평판을 낮춥니다. 지금까지 사이좋게 지내고 있던 사람과도 잘못을 해버릴지도 모릅니다.

 

만약 생각대로 가지 않는 것이 있어도, 기분을 바꾸어 긍정적으로 나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위와의 관계를 양호하게 구축해, 긍정적인 기분을 잊지 않으면 자연과 운기는 올라올 것입니다.

 

 

7. 모래를 밟는 꿈

응석을 부리고 있던 상태에서 새로운 세상으로 내딛는 상태로 바뀌어 가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누군가에 의존하거나 스스로 성장을 거부하고 있던 사람도 슬슬 자신의 발로 움직일 때입니다.

 

당신 안에서 가치관이 바뀌는 일이 일어나고, "더 성장해야한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것이 계기가 되어, 응석부리고 있던 상태로부터 빠져 나올 수 있습니다.

 

모래를 밟는 꿈을 꾸면, 지금까지의 생활을 되돌아 보면 어떻습니까. 성장을 향해 한 걸음 내디뎌 보면 좋지 않을까요.

 

8. 모래를 청소하는 꿈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피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마음가짐이 제대로 되어 있어, 문제를 회피하는 방법도 갖추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무슨 일이 있어도 괜찮다"고 정신적으로 안정되어 있다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침착하게 행동하면 트러블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에게 준비가 되어 있으므로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하도록 노력해 보세요.

9. 모래가 입에 들어가는 꿈

당신이 불편하다고 느끼는 방해가 들어가는 것을 보여줍니다. 모래가 입에 들어가면 싫은 기분이 되도록, 현실 세계에서도 불쾌해지는 방해가 들어갈지도 모릅니다. 직장이나 개인과 같은 모든 상황에서 조심하십시오.

 

방해가 들어간다고 해도, 상대에게 화를 내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방해하는 사람은 당신이 화를 기대하고 불쾌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상대하지 않고 냉정한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연하게 하는 것으로, 서서히 방해자는 페이드 아웃해 갈 것입니다. 지금은 가만히 참아서 움직이지 않도록 합시다.

 

10. 모래를 내뿜는 꿈

모래는 과거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그런 모래를 내뿜는다는 것은 당신 안에 있던 쓴 기억이나 잊고 싶은 과거를 깔끔하게 정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과거에 어려움이 있었다고 해도 서서히 긍정적인 기분이 될 것입니다.

 

연애로 크게 다친 사람도 모래를 내뿜는 꿈을 꾸면 상처를 치유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을 긍정적으로 만들어주는 사람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과거의 트라우마는 버리고, 새로운 한 걸음을 내디뎌 보세요.

11. 모래가 귀에 들어가는 꿈

상대방의 이야기에 대해 전혀 듣는 귀가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모래가 귀에 들어가면 소리가 들리기 어려워지도록 자신이 다른 사람의 의견을 종료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런 상태에 꿈이 경고를 내고 있습니다.

 

의지를 가지고 주위의 의견을 듣지 않으면 큰 실패를 해버릴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되지 않도록, 제대로 주위의 의견을 듣는 것도 중요합니다.

 

당신은 의견을 듣는 마음의 여유를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느낌을 열고 듣는 귀를 갖도록하십시오.

 

12. 모래산이 나오는 꿈

당신이 과거에 포착되어 미래를 향해 진행되지 않았음을 나타냅니다. 모래 더미가 클수록 과거에 너무 많이 잡혀 있음을 의미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 큰 외상이 있는 것이 아닐까요?

 

과거에 입은 상처와 외상은 꽤 잊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극복하지 않으면 앞으로 갈 수 없기 때문에 노력하겠습니다. 누군가에게 상담하는 등, 행동으로 옮기는 것으로 과거의 트라우마를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13. 모래가 무너지는 꿈

당신의 이상이 무너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기대하고 있던 것 같은 결과가 되지 않고, 실망해 버릴지도 모릅니다. 모래가 무너지면 원래의 형태로 돌아오지 않도록 잃어버린 이상은 더 이상 돌아오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이 없어지는 것은 슬프지만, 감정을 바꾸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 밖에 더 좋은 일이 있을지도 모른다라고 긍정적인 기분이 되어, 다음의 스텝으로 진행해 갑시다.

 

14. 모래에 뭔가를 묻는 꿈

당신은 비밀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비밀에 대해 뒷받침을 느끼는 것이 아닐까요. 상대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있으면 관계도 끊길 수 있습니다.

 

뒤틀림을 느끼고 있다면 과감히 털어 봅시다. 능숙하게 털어낼 수 있으면, 상대도 이해해 줄 것입니다.

 

15. 모래를 파는 꿈

지금까지 열심히 해 온 것에 대해 성과가 올라가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노력해 온 것이 보상되기 때문에, 분명 맑은 기분이 되는 것은 아닐까요.

 

지금은 힘들다고 생각했다 해도, 앞으로 성과가 나올 것이라고 생각해 노력해 봐 주세요. 꿈 속에서 모래를 파낸 결과 뭔가 나왔다면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무엇이 나왔는지 생각해 봅시다.

16. 모래놀이를 하는 꿈 해몽

혼자서 모래놀이를 하고 있었다면, 과거의 영광에 사로잡혀 앞으로 나아가지 않은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재 상태에 만족하지 못하고 과거를 되돌아보는 것만이 아닐까요. 장래를 향해 하나씩 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누군가와 모래놀이를 했다면, 그 사람과의 거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사이 좋게 하고 있던 사람과도 소원이 되어 버릴지도 모르기 때문에, 소중한 사람이라면 관계를 깊게 하도록 해 주세요.

 

17. 모래로 무언가를 만드는 꿈

과거에 일어난 실패를 다시 반복해 버리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실패 체험을 잊어 실수를 하기 쉬운 상태가 되어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무언가를 할 때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실패하지 마십시오.

 

18. 모래에 식물을 심는 꿈

운기가 올라가고 있는 암시입니다. 심은 식물이 생생하다면, 당신의 운기가 상승하는 경향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연애나 금운 등 다양한 면에서 좋은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생각됩니다.

 

 

19. 모래 위에 건물을 세우는 꿈

당신은 무의미한 것에 대해 유지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모래 위에 건물을 지어도 곧 무너져 버리듯이, 당신이 의지가 되어 있는 것도 전혀 의미를 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의지를 하는 것은 그만두고, 솔직해져 보세요.

 

20. 모래에서 돌을 찾는 꿈

당신이 행운을 찾는 것을 보여줍니다. 스스로 행동하는 것으로, 생각하지 않는 행운을 얻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런 꿈을 꾸었을 때는 적극적으로 행동하도록 해 보세요. 그렇게 하면 멋진 만남이 있을 수 있습니다.

 

21. 모래에 서는 꿈

불안정한 삶이 계속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삶의 기초를 흔들어 같은 일이 일어날지도 모르기 때문에 조심합시다.

 

수입이 줄어들거나 일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22. 모래에 발을 빠지는 꿈

당신에게 명확한 계획이 없고 실패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무계획으로 일을 진행해, 최선의 상태가 되어 버릴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의합시다. 무언가를 할 때 계획을 세우십시오.

 

23. 모래늪의 꿈

내걸고 있는 이상과 현실에 괴리가 있어 괴로운 상태에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이상이 너무 높고 현실에 만족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너무 높은 이상을 버리십시오.

 

24. 모래시계 꿈

당신은 쓸데없는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모처럼 충분한 시간이 있는데, 그것을 활용하지 못하는 것이 아닐까요? 게으른 시간을 보내지 않고 무언가를 이룰 수 있도록 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25. 황사의 꿈

당신에게 나쁜 영향을 미칠 가능성을 제안합니다. 생각하지 않는 곳에서 나쁜 일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조심합시다. 문제를 피할 수 있도록 의식해 두면 문제가 일어나기 어려워질 것입니다.

 

26. 모래사장을 달리는 꿈

당신의 운기가 올라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달리는 속도가 빠르면 빠를수록 기세를 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모래사장을 달려 넘어져 버리면 상태를 타고 있는 사인이므로 주의해 주세요.

 

27. 모래사장에서 노는 꿈

동기 부여가 넘치고 일이 긍정적임을 보여줍니다. 뭔가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지 않습니까? 기분을 유지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8. 모래사장에서 잠자는 꿈

불안을 잊고 자유로운 마음이 되고 싶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여러가지 불안이 겹쳐, 거기에서 도망치고 싶다고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우선 불안의 원인이 되는 것을 제거합시다.

29. 모래사장에서 조개를 줍는 꿈

당신에게 좋은 만남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뜻밖의 곳에서 멋진 만남이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여러가지 곳에 얼굴을 내도록 합시다. 연애나 일 등 다양한 면에서 좋은 영향을 주는 만남이 됩니다.

 

30. 연인과 모래사장을 걷는 꿈

당신이 연인과 헤어지려고 마음을 결정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또 다른 두 사람의 관계는 끝으로 향하고 있지 않습니까? 이별을 잘라내는 타이밍을 알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31. 모래사장에 파도가 몰려드는 꿈

현재 상태에 변화가 초래됨을 나타냅니다. 파도가 클수록 당신에게 일어나는 변화는 크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 변화가 좋은 것인지 아닌지는 당신의 행동에 달려 있으므로 의식해보세요.

 

 

#### 정리 ####

모래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래의 꿈에는 여러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어리석음이나 변화를 의미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어떤 꿈이었는지 기억해 봅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