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새우 꿈 해몽 25가지 ( 잡는, 낚는, 먹는, 내리는, 쫓는, 찔리는, 죽는, 죽이는, 탈피 꿈 )

왕새우 꿈 해몽 25가지 

( 잡는, 낚는, 먹는, 내리는, 쫓는, 찔리는, 죽는,  죽이는, 탈피 꿈 )

 

 

왕새우가 나오는 꿈을 보면 그 꿈의 의미가 매우 신경이 쓰이네요. 왕새우 꿈은 꿈의 점에서 도대체 어떤 의미가 있고 무엇을 암시하고 있을까요? 왕새우의 꿈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정신 상태를 나타냅니다. 또 왕새우의 꿈은 청결감이 없고 좋은 가감한 생활 등 마이너스의 의미를 가지는 것도 많은 것 같습니다.

 

다만 왕새우의 의미가 모두 나쁜 의미를 나타내는 것이라고 하면 반드시 그렇지는 않고, 좋은 의미를 가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왕새우는 큰 두 개의 가위를 가지고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보기 때문에 강해 보이는 왕새우는 공격성과 힘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왕새우의꿈은 왕새우의 모습과 상황 의미가 바뀝니다. 그럼 이번에는 왕새우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왕새우를 잡는 꿈 해몽

왕새우를 잡는 꿈은 매우 길조가 좋은 길몽입니다. 힘의 상징인 왕새우를 잡는다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운기가 급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꿈과 목표가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무엇을 하고 잘 되는 절호조의 시기가 옵니다.

 

이 기회를 확고하게 만들어 자신의 자신감으로 바꾸는 것으로, 당신은 지금보다 더 매력적인 사람으로 변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왕새우를 낚는 꿈

꿈 속에서 왕새우를 잡기 위해 다양한 준비를 하고 의기양양하게 나갈 때는 당신이 일이나 공부 등에 대한 동기부여임을 나타냅니다.

 

무사히 목적에 도착하여 왕새우를 낚을 수 있었을 때, 당신의 노력이 열매를 맺고 행운이 방문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꿈 속에서 왕새우를 낚아 만족감에 잠길 수 있었을 때는 현실에서도 분명 큰 성공을 이루고 훌륭한 성취감에 잠길 수 있을 것입니다.

 

3. 왕새우를 잡을 수 없는 꿈

모처럼 왕새우를 낚시하러 갔는데 왕새우가 한 마리도 잡을 수 없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은 목표나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회는 여러 번 돌아 다니지만, 당신은 그 기회를 깨닫지 않고 길을 잃거나 기회를 알면서도 잡힐 가능성이 높습니다불행히도 전체 운기가 크게 떨어지고 있습니다. 지금 필사적으로 노력해도 그다지 큰 성과는 얻을 수 있을 것 같지 않습니다.

 

운기가 회복되는 시기에 대비하여 지금은 여유롭게 마음과 몸을 쉬고 영국을 기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4. 왕새우가 도망치는 꿈

왕새우를 잡으려고 하는데 도망치게 되는 꿈도 당신의 목표나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고 자신이 생각하는 대로의 결과를 얻을 수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한 번 잡았다고 생각한 왕새우가 손의 틈새에서 나와 도망 버렸을 때는, 당신이 좀 더 곳에서 기회를 잡아 버리는 모습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도망친 왕새우가 빠르게 물속에 숨어 보이지 않게 되어 버렸을 때는, 당신에게 다음의 기회가 방문하는 날은 당분 오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잃어버린 기회를 계속 후회하고 있다면, 다음 기회는 점점 멀어져 갑니다. 긍정적 사고로 운기를 올리고 좋은 흐름을 끌어들이고 싶네요.

 

5. 왕새우를 놓치는 꿈

왕새우로 도망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잡은 왕새우를 놓치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은 스스로 성공과 그에 따른 보상을 놓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쩌면 당신은 성공과 보상을 얻기 위해 뭔가 뒤로하고 싶은 일을 했습니까? 자신은 성공이나 보상을 손에 넣어야 할 인간이 아니라는 후회의 생각이 숨어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내면과 매우 똑바로 마주보고 있습니다. 그 정직한 태도와 감정의 변화는 분명 주변 사람들도 알고 있습니다.

 

용기를 가지고 스스로 성공과 기회를 놓아준 당신의 운기는 곧 조금씩 올라갑니다. 원하는 시기도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을 넘어서 다음은 보다 큰 성공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6. 왕새우를 키우는 꿈

왕새우를 키우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은 자신을 지원하는 강력한 아군을 원한다고 느낍니다.

 

자신에게 적대하는 라이벌 등의 등장으로, 당신은 조금 불안과 심미를 느끼는 것 같습니다. 자신이 우위에 서기 위해 지금도 힘을 얻고 안심하고 싶다는 마음이 꿈에 드러납니다.

 

강한 견해를 원한다는 것은 자신에게 자신감이 없다는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을 크게 보여주지 않습니까? 내심으로, 그 허세가 언제 발레 버리는지 침착하지 않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면, 자신을 다시 바꾸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진정한 자신을 드러낸 것이 진정한 아군이 되어주는 사람은 늘어날지도 모릅니다. 너무 고집하지 않고 마음에 여유를 가지고 보내도록 합시다.

 

 

7.  왕새우를 먹는 꿈

왕새우를 먹는 꿈을 꾸었을 때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무언가를 먹는 꿈은 꿈에서 밖에서 파워와 건강을 보충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왕새우를 먹는 꿈은 왕새우가 가진 것을 자신 안에 섭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왕새우를 먹고 맛있다고 느꼈을 때는 뭔가 멋진 행운이 방문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왕새우가 맛있지 않다고 느꼈을 때는, 운기가 침체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으므로 주의해 주세요.

 

8. 왕새우를 생으로 먹는 꿈

왕새우를 생으로 먹는 꿈은 조금 어색한 꿈이군요. 왕새우를 생으로 먹으면 아무리 배를 부러 버릴 것 같은 이미지가 있습니다.

 

왕새우를 생으로 먹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의 건강 행운이 떨어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매일 바쁘게 지내면 몸이 피곤합니다.

 

지금은 신경이 쓰이는 증상은 없어도, 감기에 걸리기 쉬워지고 있거나 면역력 등이 크게 저하하고 있습니다. 일단 쓰러져 버리면 복귀하기까지 상당한 시간이 걸릴지도 모릅니다.

 

무리하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한계를 느끼기 전에 휴식을 취하고 체력 회복에 노력합시다.

 

9. 왕새우를 쫓는 꿈

왕새우를 쫓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은 인간 관계에서 큰 스트레스를 겪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지금 직장의 사람이나 비공개 친구 등 누군가와 트러블이 되거나 관계가 악화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당신은 자신이 점점 불리한 입장으로 쫓겨있는 것을 느끼고 있고, 그 일에 강한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왕새우에 쫓겨 '무섭다'라고 느꼈을 때, 당신은 그 상대를 두려워합니다. 왕새우에 쫓겨서 귀찮다라고 느꼈을 때는, 상대의 존재 그 자체가 우울하고 번거롭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궁합이 좋지 않은 경우는 조금 거리를 두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10. 왕새우에게 찔리는 꿈

왕새우에게 찔리는 꿈은 당신이 일 등을 하는데 있어서 주의력이 저하되어 방심해 버리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왕새우에 찔리면 날카로운 통증을 느낍니다. 그 통증은 당신의 실패가 초래하는 손해나 피해를 나타냅니다.

 

왕새우 끼여서 고통을 느끼지 못하면 피해가 그리 크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피가 흐를 정도의 큰 부상을 입을 때는 심각한 피해를 받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이라면 여전히 피해를 피할 수있는 가능성은 남아 있습니다. 느슨해져 버린 기분을 다시 한번 확실히 계약해 일을 진행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11. 왕새우를 죽이는 꿈

왕새우를 죽이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을 둘러싼 환경이 바뀌는 것을 의미합니다.

 

강한 왕새우를 죽일 수있는 당신은 이미 매우 큰 힘을 들고 있습니다. 자신이 요구하는 미래를 개척해 갈 만큼의 실력을 이미 가지고 있어, 지금 바로 새로운 환경을 찾아 움직이기 시작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운기는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기력도 충실합니다. 무엇이든 적극적으로 도전하여 이상을 실현화해 주세요.

 

12. 왕새우를 공격하는 꿈

왕새우를 공격하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의 마음 속에서 공격적인 감정이 높아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최근 묘하게 좌절해 버리거나, 누군가에게 당해 버리는 일은 없습니까. 아니면 누군가를 다치게 하고 싶다는 폭력적인 기분이 되어 스스로도 당황해 버리는 일은 없습니까.

 

지금 당신은 매우 강한 스트레스를 느끼는 것 같습니다. 일이나 인간 관계 등으로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을 때는, 한 번 그 자리에서 멀리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는 시간을 만드는 것도 중요합니다. 

 

 

13. 왕새우가 목욕하는 꿈

천천히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장소인 목욕. 거기에 왕새우가있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은 오랫동안 강한 스트레스와 긴장에 노출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직장이나 학교에 있어도 집에 돌아가도 지금 당신은 진심으로 휴식을 취할 시간이 없을까요? 스트레스와 긴장이 풀리는 시간이 없고, 항상 마음이 달라붙고 있는 상황이 계속되면 언젠가 심신 모두 한계가 오게 됩니다.

 

만약 자신의 거처가 어디에도 없다고 느껴지면, 직장이나 학교를 바꾸어 보거나, 가족과 조금 거리를 두어 봐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긴장을 풀 수 있는 시간을 찾아 냉정하게 자신을 다시 바라볼 수 있다면 근본적인 해결책도 자연스러워 보일 수도 있습니다

 

혼자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발견되면 신뢰할 수 있는 제3자에게 문의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 지금의 상황을 극복할 수 있으면, 당신은 크게 성장해 갈 수 있을 것입니다. 

 

14. 큰 왕새우 꿈

큰 왕새우의 꿈을 꾸었을 때 그 왕새우의 행동으로 꿈의 의미가 바뀝니다. 큰 왕새우는 강한 힘과 권력을 가진 인물의 등장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큰 왕새우가 자신을 향해 올 때, 당신은 강한 힘으로 제압되어 버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큰 왕새우를 잡는 꿈이라면 큰 힘을 얻게됩니다.

 

꿈 속의 왕새우가 어떤 행동을 취하고 있었는지를 제대로 기억해 보세요.

 

15. 왕새우가 많은 꿈

왕새우가 많은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은 적이 많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불행히도 대인운이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직장 등에서 고립되어 버리거나 좋지 않은 입장으로 쫓겨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왕새우에 둘러싸여 버리는 꿈을 꾸었을 때는 사태가 상당히 심각해지고 있음을 나타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만약 많은 왕새우를 보고 "전부 잡아 가자!" 등 긍정적인 기분이 되었을 때는 역경을 양식으로 당신은 더욱 성장할 수 있습니다.

16. 왕새우와 새우가 함께 나오는 꿈

왕새우와 새우가 함께 나오는 꿈은 매우 인연이 좋은 길몽입니다일반적으로 새우는 축하 행사가 일어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 새우가 강한 왕새우와 함께 나오는 꿈은 당신이 행복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 열심히 하는 것이 열매를 맺으려고 합니다. 노력의 성과가 나오므로 한층 더 동기부여가 될 것입니다.

 

17. 왕새우에 습격당하는 꿈

왕새우에게 습격당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이 누군가로부터 악의가 있는 공격을 받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가위를 뿌리고 습격하는 왕새우는 당신에게 강한 적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너 자신은 별로 의식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상대는 어떻게든 당신보다 우위에 서려고 뛰어난 것 같습니다.

 

무용한 트러블에 말려들고 싶지 않을 때는 상대로 하지 않는 것이 제일입니다. 하지만 만약 상대의 공격으로 당신에게 어떠한 피해가 미칠 때는 확실히 응전하여 자신을 지켜주세요.

 

18. 왕새우가 탈피하는 꿈 해몽

왕새우가 탈피하는 모습은 자연계에서는 그다지 눈에 띄지 않네요. 왕새우가 탈피하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은 정신적으로 한 번 성장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생물이 탈피하는 꿈은 왕새우에 한정되지 않고, 꿈의 점에서는 매우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탈피는 환생을 의미하며, 지금보다 멋지게 성장하여 더욱 위의 스테이지로 올라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 고민 등을 안고 있는 사람은, 그 여러가지 문제가 조만간 해결할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영적 성장은 주변 사람들에게 큰 자극을 줄 것입니다.

 

 

19. 왕새우가 하늘에서 내리는 꿈

왕새우가 내려오는 꿈은 꽤 임팩트가 있네요. 흔들리지 않을 왕새우가 하늘에서 내려오는 꿈은 뜻밖의 돌발적인 사고에 휘말려 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왕새우가 다음에서 다음으로 내려올 때는 그 사고가 한 번은 끝나지 않고 연쇄해 나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흔들리는 왕새우에 당황하지 않고 냉정하게 대응할 수 있었을 때는, 당신은 그 예상외의 나쁜 사태에 임기 응변에 대응할 수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20. 검은 왕새우의 꿈

검은 왕새우의 꿈은 당신의 기력이 떨어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검은 꿈은 꿈에서 불안이나 불쾌한 기분, 예측할 수 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검은 왕새우는 당신의 마음이 부드럽고 불안한 감정을 가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불안의 원인을 알고 있을 때는 지금 대처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입니다. 하지만 다만 막연하게 마음이 거칠어져 있을 때는 생각하고 자신의 생각과 행동을 바꾸면 맑아질지도 모릅니다.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고 새로운 것에 도전해, 기분을 바꾸어 운기를 올려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21. 푸른 왕새우의 꿈

희미한 푸른 왕새우의 꿈을 꾸었을 때 운기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파란 꿈은 꿈의 점에서 마음의 평화를 의미합니다. 푸른 왕새우의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의 마음을 부드럽게 해주는 좋은 일이 일어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멋진 친구를 만나거나 마음이 씻겨지는 멋진 사건을 만날 것 같습니다. 당신의 스트레스와 피로도 신기하고 부드러워질 것입니다.

 

22. 녹색 왕새우 꿈 해몽

녹색 왕새우의 꿈을 꾸면 당신의 정신 상태가 안정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녹색은 자연을 나타내는 색입니다. 당신의 마음이 매우 안정된 모습이 느껴집니다.

 

지금은 타인에 대해 상냥하고 관용적인 마음으로 접할 수 있습니다. 인간 관계도 양호하고 스트레스없이 보내기 쉬운 나날이 계속 될 것입니다.

 

이 평온한 시기에 인맥을 펼쳐두면 나중에 반드시 자신의 아군이 되어 줄 것입니다.

 

23. 노란색 왕새우의 꿈

황색 왕새우의 꿈을 꾸었을 때 금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노란 생물과 황금 생물은 부의 상징입니다. 희귀한 노란색 왕새우는 귀하의 소득이 올라가거나 임시 소득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노란 왕새우는 당신의 지능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학생은 수험 등 큰 시험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노란색 왕새우의 꿈은 매우 인연이 좋은 길몽입니다. 

24. 붉고 큰 왕새우의 꿈

아무리 강한 붉고 큰 왕새우의 꿈은 강대한 치카라를 가진 인물의 등장을 의미합니다붉고 큰 왕새우는 주변의 모든 생물에 공포를주는 존재입니다. 당당한 모습과 압도적인 파워로 그 자리를 지배해 버립니다.

 

너무 큰 상대에게 치우치는 것은 지금 당신에게는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상대의 기분을 해치고 적대해 버리는 것보다, 적절한 거리감을 유지해 공생하는 길을 선택하면 당신에게도 큰 은혜가 주어질지도 모릅니다.

 

25. 얇은 붉은 왕새우의 꿈

얇은 붉은 왕새우의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의 치카라가 약해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절대적인 힘으로 주위를 압도하고 있던 당신의 입장이 약해지고 있습니다. 당신보다 큰 힘을 가진 사람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누군가를 따르는 입장이 될 수도 있습니다.

 

왕새우가 탈피를 마친 지 얼마 안되어 색이 얇은 경우에는 지금은 여전히 ​힘을 축적하는 시기라는 것을 꿈이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초조하지 않고 준비를 하면서 기회를 기다리세요.

 

 

#### 정리 ####

왕새우의 꿈을 꾸면 자신이나 주위를 지켜야 합니다. 

 

왕새우에 관한 꿈을 꾸었을 때는 자기의 심층 심리와 마주하면서, 필요에 따라 주위의 사람이나 자신을 확실히 지켜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